메뉴 건너뛰기

벼룩시장, 소아암 어린이 위해 24년째 헌혈증서 기부

생활정보 플랫폼 벼룩시장 통해 1995년부터 ‘사랑의 헌혈증서 모으기’ 캠페인 전개
24년간 누적 기부 헌혈증서 31,651장,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및 지역사회에 전달

출처: 벼룩시장
2018-12-28 08:00
  • 벼룩시장 소아암 어린이 위해 24년째 헌혈증서 기부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28일 -- 생활정보 플랫폼 벼룩시장(대표 장영보)이 24년간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인 ‘사랑의 헌혈증서 모으기’ 캠페인을 통해 올 한해 모아진 헌혈증 369장을 한국 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로써 벼룩시장은 24년간 사랑의 헌혈증서 모으기 캠페인을 통해 3만1651장의 헌혈증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했으며 이는 국내 소아암 어린이 치료를 위해 사용된다.

사랑의 헌혈증서 모으기 캠페인은 1995년에 시작된 벼룩시장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많은 이들과 나눔의 의미를 공유하고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벼룩시장 이용자들의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하여 진행해오고 있다.

벼룩시장은 긴 시간 동안 이어오고 있는 벼룩시장의 사랑의 헌혈증서 모으기 캠페인을 통해 소아암으로 아파하는 환아와 그 가족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벼룩시장은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벼룩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미디어윌은 사랑의 헌혈증서 모으기 캠페인을 비롯해 독거노인 사랑잇는 전화·냉방용품 지원 등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미디어윌
마케팅실
김묘정 과장
02-3019-1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