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G전자, ‘오래 써도 좋은 LG 폰 이야기’ TV CF 온에어

출처: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9-01-04 10:03
  • LG전자가 오래 써도 좋은 LG폰 이야기 TV CF를 온에어 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04일 -- LG전자가 5일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주제로 한 CF를 온에어 한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는 30초 분량의 이번 영상에서 SW 업데이트를 통해 2017년 출시한 LG G6에 AI 카메라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는 내용을 소개한다. 가수 이적이 내레이션을 맡아 일상에서 항상 새로운 기분으로 스마트폰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정적인 사후지원을 꾸준하게 하겠다는 내용을 설명한다.

LG전자는 2년 전 제품이라도 꾸준한 사후지원을 통해 더 오래 쓰고 항상 새로운 재미를 준다는 점을 강조했다.

AI 카메라는 카메라로 사물을 비추기만 하면 스마트폰이 스스로 피사체를 인식해 종류에 따라 최적의 화질을 추천해 준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2일 SW 업데이트를 통해 LG G6의 △통화품질 향상 △최신 구글 보안 업데이트 등 고객들의 요구 사항들을 꼼꼼하게 반영했다.

LG전자는 기능 향상과 오류 개선뿐 아니라 재미 기능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 LG전자는 LG V40 ThinQ 전용 ‘Happy New Year AR 스티커팩’을 공개했다. 새해를 주제로 한복, 떡국 등 총 20종의 AR 스티커는 LG V40 ThinQ로 사진을 찍을 때 합성해 재미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헬로윈, 크리스마스 등 시즌별로 AR 스티커를 꾸준히 업데이트해 LG V40 ThinQ에서 쓰는 스티커는 현재 약 110종에 이른다.

LG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스마트폰 사후지원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LG전자는 모든 업데이트 사항을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있다. 고객들은 홈페이지의 모바일 코너에서 ‘SW업데이트 알리미’에 들어가면 업데이트 내용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별도 인증이나 회원 가입 절차 없이도 누구나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운영체제(OS) 업그레이드뿐 아니라 최신 보안패치, 기능 개선, 성능 추가 등 다양한 SW 업데이트 현황과 계획을 찾아볼 수 있다.

LG전자는 2018년 4월 ‘SW업그레이드센터’를 개소하며 스마트폰 사후지원을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운영체계(OS), 보안패치, 스마트폰 기능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물론 고객케어에 관련한 지원의 컨트럴 타워 역할을 한다. 조성진 부회장은 SW업그레이드센터 개소식에 참석해 “절실한 상황에서 다시 시작하는 만큼 고객들이 진짜 원하는 것을 찾아내 우리가 해줄 수 있는 게 무엇인지를 정확히 파악해야 한다”며 “구호에 그칠 것이 아니라 단 한 명의 고객이라도 LG의 팬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LG전자는 앞으로도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SW 업데이트로 한 번 구매하면 믿고 오래 쓸 수 있는 LG 스마트폰으로 인정받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언론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이종민 책임
02-3777-363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