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국제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 LA 미국변호사 방한 특별 세미나 개최

세미나 참가 계약자 이벤트 풍성

출처: 국제이주개발공사
2019-01-18 08:00
  • 국제이주개발공사 소개 영상

  • 국제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 LA 미국변호사 방한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18일 -- 국제이주공사가 26일(토) 서울 하나은행 공항터미널지점에서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투자이민 전문 변호사 Austin Kim이 직접 진행하며 미국투자이민(EB-5)의 성공 전략을 공개한다.

세미나는 총 3부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미국투자이민 전문 변호사 Austin Kim이 미국투자이민 성공 노하우를 밝힌다. Austin Kim은 지금까지 1000건 이상의 투자이민 수속 케이스를 성공시켜 왔으며, 이번 세미나에서 증여세 절감과 투자금 출처 등 투자자들이 고민을 해왔던 서류 준비 방법을 소개한다.

2부에서는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소개가 이어진다. 세미나에서 소개될 프로그램 중 하나는 미국 펜실베니아 유료고속도로 건설 프로젝트(PTC II)로 미 주 정부가 진행하는 공공사업이다. 정부 진행 사업인 만큼 신뢰도가 높은 PTC II 프로젝트는 펜실베니아 고속도로를 4차선에서 6차선으로 확장하는 공사이다. 펜실베니아주는 통행량이 많기 때문에 고속도로가 완공이 되고 나면 통행세 수입이 보장된다. 투자원금은 현금이나 PTC 지방채권 중 하나의 형태로 상환될 예정이며 PTC 지방채권의 경우 최고 신용 등급이 유지되고 있어서 현금화하기에도 용이하다. PTC II 프로젝트는 투자자 1인당 14.48개의 고용 창출이 예상되어 미국 영주권을 무리 없이 취득할 수 있는 자격 조건을 충족한다.

3부에는 개별 고객 상담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세미나 참가자들은 평소 궁금했던 점들을 무료로 상담받을 수 있다. 미국 영주권 준비는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 준비과정이 달라지기 때문에, 실력 있는 전문가에게 고객 맞춤별 상담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국제이주공사는 미국 영주권을 보유하는 것이 미국 유학과 취업에 유리하다는 점 때문에 경력이 많은 이민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고 밝혔다.

국제이주공사는 30년 동안 해외 이주에 대한 전문성과 신뢰성을 쌓아온 기업으로, 이번 세미나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국제이주공사 세미나 참석은 자사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국제이주개발공사 개요

국제이주개발공사(대표 홍순도)는 랭키닷컴 이민 분야 1위 회사로 31년 역사와 전통을 지닌 해외 이민 및 유학 전문 회사이다. 정확한 자격 판정, 다양한 프로그램, 합리적인 수속 비용, 투명한 수속 절차, 확실한 수속 결과로 고객들의 성공적인 해외 이주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kjei.com
언론 연락처

국제이주개발공사
02-555-5333

홍보대행
키위피알
장용수팀장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국제이주개발공사
02-555-5333

홍보대행
키위피알
장용수팀장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