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J제일제당, 쁘띠첼 냉동 케이크 출시

‘트리플 치즈케익’, ‘클래식 티라미수’ 등 2종 출시… 호텔 출신 셰프 노하우로 전문점 수준 케이크 맛 구현
합리적 가격에 집에서 디저트 즐기는 ‘홈 디저트’ 트렌드 및 보관 편리성에 초점 맞춰 냉동 제품으로 출시

출처: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9-01-24 09:51
  • CJ제일제당 쁘띠첼 냉동 케이크 2종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24일 --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 냉동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쁘띠첼 냉동 케이크는 ‘트리플 치즈케익’과 ‘클래식 티라미수’ 등 2종이다. 호텔 출신의 CJ제일제당 소속 셰프들의 노하우를 담아 전문점에서 즐기던 고급 케이크의 맛을 구현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충분한 사이즈로 상온에서 해동하면 간편하게 고급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트리플 치즈케익은 까망베르치즈, 체다치즈, 고다치즈 등 3가지 치즈가 들어있어 풍부하고 부드러운 정통 뉴욕 치즈 케이크, 클래식 티라미수는 이탈리아 정통 레시피로 만들어 달콤 쌉싸름한 커피 맛과 진한 크림치즈의 조화가 일품이라고 밝혔다. 두 제품 모두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만2900원(4~5인분)이다.

CJ제일제당은 합리적인 가격에 집에서 디저트를 즐기는 ‘홈 디저트’ 트렌드에 맞춰 쁘띠첼 냉동 케이크를 출시했다. 냉동식품에 대한 인식이 ‘고품질의 편의식’으로 전환되며 냉동 간식의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는 데 초점을 맞춰 보관 편리성이 좋은 냉동 제품으로 선보였다.

아이들 간식으로 냉동 디저트/스낵을 즐겨 찾는 유자녀 주부층은 물론 집에서 간편히 파티를 즐기는 밀레니얼세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겨냥했다. 소비자들이 디저트로 즐기는 케이크 중 선호도가 높은 치즈 케이크와 티라미수를 함께 선보인 만큼 큰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J제일제당은 연내 냉동 케이크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여 소비자들이 다양한 디저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합리적이고 다양한 디저트를 통해 홈디저트 문화 확대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언론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김치호
02-6740-131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