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나인시그마, 오픈 이노베이션 가속화 위한 획기적인 플랫폼 ‘OI 카운슬’ 서비스 개시

출처: 나인시그마아시아퍼시픽
2019-02-12 11:00
  • OI 카운슬 개념도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2월 12일 -- 오픈 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 지원 글로벌 선두 기업 나인시그마 아시아퍼시픽 주식회사(본사:도쿄도 지요다구, 대표이사 사장 스와 아키히코, 이하 나인시그마)가 정보 탐색 서비스의 플랫폼 <OI 카운슬>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서비스 <OI 카운슬>의 개요와 특징

나인시그마의 <OI 카운슬>은 업계 최첨단의 지식과 견문을 보유한 전 세계의 주요 인물과 오피니언 리더로부터 단기간에(1~3주일) 개별 과제에 대한 회답을 얻을 수 있는 획기적인 오픈 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 정보 탐색 서비스다. 또한 기존 기술 탐색 서비스보다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가격은 나인시그마의 기존 Technology Search 서비스와 비교했을 때 차이다. 자세한 사항은 나인시그마로 문의하면 된다).

<OI 카운슬> 서비스는 신제품 출시 전략, 신규 시장 및 신규 용도 진출 전략, 제조 및 개발 과제 등 기업이 오픈 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을 추진하면서 직면하는 폭넓은 테마에 대해 효과적인 회답을 얻기 위한 <설문 설계 지원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업계나 분야를 뛰어넘은 전 세계의 프로페셔널이 카운슬(전문위원회) 멤버

클라이언트 기업의 문의에 답하는 <OI 카운슬> 멤버는 각 업계에서 신뢰와 실적을 쌓은 글로벌 기업의 주요 인물들로 구성되어 있다. 업계, 비즈니스 분야, 지역의 틀을 넘어 아무 경계 없이 기술과 비즈니스의 과제에 대한 지식과 견문을 구할 수 있다.

네이밍에 담은 뜻

<OI 카운슬>의 <OI>는 개방형 혁신, COUNCI은 전문위원회를 뜻한다. 개방형 혁신의 입구에서 출구까지, 아이디어, 기술, 생산, 출시 전략에 이르는 비즈니스 전반과 관련한 폭넓은 영역의 글로벌 프로페셔널이 OIC 멤버임을 명확하게 전하기 위한 네이밍이다.

로고 디자인 의도

<OI 카운슬>의 플랫폼은 전 세계와 온라인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분야, 멤버 등 당신과 연결되는 네트워크의 가치는 무한대임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다른 서비스에 비해 압도적인 단시간, 합리적인 비용, 고품질 혁신 도구라는 점에서 프로페셔널의 힘과 속도감을 디자인으로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표현했다.

나인시그마 아시아퍼시픽 개요

나인시그마 아시아퍼시픽 주식회사는 오픈 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을 통해 누구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사회의 실현을 목표로 2006년에 설립되었다. 나인시그마 그룹은 현재 세계 105개국에서 5000건 이상, 일본 내에서는 1200건 이상의 개방형 혁신 지원 실적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이며 한국지사(대표이사 허돈)는 2018년에 설립되어 한국 지역을 중심으로 많은 고객사들의 혁신 활동을 도와드리고 있다.

언론 연락처

나인시그마 아시아퍼시픽 한국지사
허돈 대표
02-558-996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나인시그마 아시아퍼시픽 한국지사
허돈 대표
02-558-9969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