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단법인 스파크, 제46회 스파크포럼 개최

스파크와 에듀테크, 초연결·초지능·초실감 시대의 교육을 주제로 스파크포럼 개최
최근 글로벌 에듀테크의 트랜드와 시사점: BETTshow2019를 중심으로 주제발표
‘내 손안에 우리반’ 클래스팅, ‘레고블럭을 쌓듯 IOT로봇을 조립한다’ 럭스로보

출처: 사단법인 스파크
2019-02-13 17:30
  • 제46회 스파크포럼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2월 13일 -- 사단법인 스파크(대표 민영서)는 사단법인 에듀테크산업협회(회장 임재환)와 공동주최하고 행복나래(주)(대표 김태진)의 후원으로 ‘에듀테크: 초연결·초지능·초실감 시대의 교육’을 주제로 46회 스파크포럼을 개최한다.

2월 27일(수) 오후 6시부터 서울창업허브(마포구) 10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스파크포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온라인 신청(온오프믹스) 및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파크는 ‘미래의 교육’을 주제로 상반기 3회의 포럼(2월 27일, 3월 27일, 4월 24일)을 개최하며 2월과 3월은 에듀테크산업협회와 함께 에듀테크 사회혁신기업을 4월은 미래의 대학을 중심으로 살펴본다.

이번 2월 포럼에서는 ‘최근 글로벌 에듀테크의 트렌드와 시사점: BETT show 2019를 중심으로’ 이호건 청주대학교 교수의 주제발표와 ‘내 손 안에 우리 반’ 조현구 클래스팅 대표, ‘레고블럭을 쌓듯 IoT 로봇을 조립한다’ 김동규 럭스로보 부사장의 트렌드 발표 이후 청중과 발표자들의 Q&A 토크, 전문가 패널단의 코멘트, 자유네트워킹으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민영서 스파크 대표는 “에듀테크를 기반으로 한 교육분야의 혁신적 시도가 가속화되고 있다. 에듀테크 사회혁신기업의 사례 및 문제점, 해결방안들을 공유하고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스파크는 사회혁신의 일환으로 스파크포럼 외에도 국방스타트업챌린지, 군 창업인큐베이션, 도시환경개선사업 HUG STREET 등 지속적이고 다양한 분야의 사회혁신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단법인 스파크 개요

사단법인 스파크는 전문성과 폭넓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Social Innovator’를 지원함으로써 사회 문제를 시스템적으로 해결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정부, 시장, 시민사회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창조적 결합을 통해 문제를 혁신적으로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사단법인 스파크
사무국
문정진 팀장
02-511-959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