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비즈니스북스, ‘아주 작은 습관의 힘’ 출간… “최고의 변화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월스트리트 저널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을 뛰어넘는 최고의 책”
“100번만 같은 일을 하면 그게 당신의 강력한 무기가 된다”
구글·페이스북·애플 등 전 세계 최고의 두뇌들이 극찬한 최소한의 노력으로 인생의 부·행복·성공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습관 사용법

출처: 비즈니스북스
2019-02-27 08:30
  • 비즈니스북스가 출간한 아주 작은 습관의 힘 표지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2월 27일 -- 비즈니스북스가 출간 즉시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책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고교 시절 촉망받던 야구선수였던 저자 제임스 클리어. 그는 연습 중 한순간의 사고로 심정지가 세 번 일어나고 걸을 수조차 없게 된다. 아무것도 할 수 없던 그가 선택한 건 절망에 빠지는 대신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아주 작은 일을 찾아 그것을 반복하는 것이었다. 그 후 매일 걷기 연습을 해서 6개월 만에 운동을 할 수 있게 되었고 6년 후에는 대학 최고 남자 선수가 되었다.

제임스 클리어는 이 경험을 바탕으로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을 전 세계에 알리는 최고의 자기계발 전문가가 되었다.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은 저자의 생생한 경험과 생물학, 뇌과학, 심리학의 최신 연구 결과를 집약해서 습관 하나로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제시한다.

저자 제임스 클리어는 어떤 습관을 자신의 무기로 만들기 위해서는 딱 네 가지만 기억하면 된다고 한다. 바로 ‘행동 변화의 4가지 법칙’인데, 모든 습관은 분명하고(제1법칙), 매력적이고(제2법칙), 쉽고(제3법칙), 만족스러워야(제4법칙) 한다는 것이다. 저자가 소개한 방법은 특별한 의지력 없이 지금 현재 습관을 조금만 바꿔도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게 돕는다.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은 출간 즉시 미국 전역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아마존, ‘뉴욕 타임스’, ‘포브스’ 등 각종 언론매체는 물론 기업체에서도 큰 반향을 이끌어냈다. 특히 그가 스탠포드 대학교에서 초청받아 선보인 강연은 지금까지 크게 회자되고 있다. 또한 저자는 이 책에서 세계 최초로 인지과학과 행동과학을 통합해 습관을 설명하였는데 ‘월스트리트 저널’, ‘워싱턴 포스트’ 등 미국의 저명한 매체들은 습관에 관한 최고의 수작이라는 서평을 줄이어 내놓았다.

인생의 나락에서 극적으로 회복됐던 저자에게 ‘아주 작은 습관’이란 마지막 기회이자 구원의 열쇠였다. 매일의 소소한 일들이 대수롭지 않아 보였지만 하나하나 쌓이니 그에게 상상하지 못했던 변화를 가져다주었다.

비즈니스북스는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은 늘 조금씩 달라지고 싶지만 방법을 찾지 못해 헤매는 사람들, 인생의 도약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구체적인 실용 팁을 제시하는 책이라며 당신도 저자처럼 아주 작은 습관의 기적을 온몸으로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비즈니스북스 개요

비즈니스북스는 ‘세계 초일류 경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비즈니스맨들에게 꼭 필요한 책만을 엄선하여 출판한다’는 모토 아래 10여년 동안 비즈니스와 경제, 자기계발, 재테크 관련서들을 꾸준히 출간하고 있는 출판사이다.

언론 연락처

비즈니스북스
홍보팀
김재영
02-338-944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