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노형돈, 정규 1집 ‘이별 그리고 Part 2’ 발표

두 곡의 타이틀 곡 ‘비 오는 날이면·이별을 새기죠’ 등 총 5곡 수록

출처: 레오엔터테인먼트
2019-03-11 08:36
  • 노형돈 정규 1집 이별 그리고 Part 2 아트웍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1일 -- 싱어송라이터 노형돈이 11일 낮 12시 정규 1집 ‘이별 그리고 Part 2’를 전격 발표한다.

노형돈의 ‘이별 그리고 Part 2’는 총 두 개의 파트로 나뉘어 발매할 것으로 예고한 정규 1집의 최종 파트이다.

2월 발표한 Part 1에 이어 오늘 발표되는 Part 2에는 ‘잊혀진다’, ‘행복하길 바랄 뿐이죠’, ‘너는 아니’ 등 노형돈이 과거에 디지털 싱글로 발표한 3개 곡과 함께 타이틀 곡인 ‘비 오는 날이면’과 ‘이별을 새기죠’ 등 총 5개의 곡이 수록됐다.

두 곡의 타이틀 곡 중 ‘비 오는 날이면’은 최근 유명 드라마 OST를 연이어 작업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가 ‘헨(Hen)’이 노형돈의 이번 정규앨범을 위해 특별히 선사한 곡으로 알려졌다. 정통 발라드의 형식을 빌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인다.

또 다른 타이틀 곡인 ‘이별을 새기죠’는 변해버린 연인과 이별하기로 결심한 직후의 감정을 노래한 발라드 곡으로, 긴 연애 속에 느끼게 된 ‘외로움’, 오랜 기간 만들었던 추억에 대한 ‘회상’,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해버린 연인에 대한 ‘체념’이 모두 담겨 있다. 편곡으로 참여한 ‘최인환’과 ‘옥톤’은 곡 중 화자의 감정을 완벽히 음악 속에 녹여낸다.

레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Part 2 발표를 통해 노형돈의 정규 1집이 완성되었다며 노형돈의 앨범을 기다려 주신 팬들을 위해 소량의 앨범 패키지를 한정 제작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언론 연락처

레오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팀
김은정
070-7918-015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레오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팀
김은정
070-7918-0150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