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디지털홍일, 통합방송시스템 ProcastLive 나라장터 공공물자 할인행사 참가

통합인터넷방송장비인 Procastlive(스위쳐, 자막기, 녹화기, 인코더 일체형) 할인 이벤트
여러대의 카메라 및 입력소스 스위칭
학교, 관공서, 의회 방송장비로 최적화

출처: 디지털홍일
2019-03-18 10:00
  • 방송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하나로 축약한 통합방송시스템

  • 중계차의 모든 기능을 하나로 출략한 이동형 중계시스템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8일 -- 통합방송장비 ProcastLive 제조사인 ㈜디지털홍일(대표 박수봉)이 2019 공공물자 특가대전에서 3종류의 시스템을 할인 판매하는 공공물자 특가대전에 참가한다.

ProcastLive는 스위쳐, 자막기, 녹화기, 인코딩 시스템 등의 방송에 필요한 여러 가지 방송장비를 하나로 통합하여 많은 장비를 복잡하게 연결하지 않고도 쉽고 빠르게 방송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된 통합방송 시스템이다.

ProcastLive는 기본적인 방송 기능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한다. 크로마키, RTMP서버 기능, 가상카메라, NDI 카메라 입력 등의 특별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학교나 관공서 등 전문 인력이 부족한 곳에서는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뉴미디어 시대에 맞게 다양한 인터넷방송 플랫폼을 지원해 유투브, 유스트림, 페이스북, 트위치, 와우자서버, 아카마이 서버등 대부분의 인터넷방송 사업자로 보낼 수 있고 동시에 여러곳에 방송도 가능하다.

또한 야외행사나 외부에서 방송이 필요한 곳을 위해 제작된 포터블(모니터 일체형 통합방송장비)로 장비를 도입하면 외부에서 더욱 편리하게 방송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은 ProcastLive HD51, HD310, HD510 3가지 모델이며, 공공물가 특가대전은 조달물자로 등록되어 있는 제품 참가업체를 모집하여 4월 15일부터 5월 10일까지 4주간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진행하며 5% 할인된 가격으로 장비 구매가 가능하다.

디지털홍일의 박수봉 대표는 “ProcastLive 통합방송장비는 누구나 쉽게 익혀서 전문적인 방송을 할 수 있는 장비로서 학교 및 관공서 만 아니라 기업체 등에서도 인터넷방송 및 중계방송 등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도입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디지털홍일 개요

디지털홍일은 피나클, 라이브스트림, 리벡, 스마트사운드, ProDAD 등의 다양한 방송장비 및 소프트웨어 한국 수입원이며, LED 조명 제조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정보통신공사업을 주 업종으로 하며 미디어센터 구축, 방송실, 방송국을 구축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디지털홍일
마케팅팀
한문선 팀장
1600-037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