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콜러, 2019년 밀라노 디자인 위크서 디테일의 미학 선보여

출처: Kohler Co.
2019-03-20 12:00
  • 대형 몰입형 전시장에는 콜러의 대담한 접근 방식과 물, 기술, 질감 및 색상을 조합한 브랜드의 가장 멋진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KOHLER, KALLISTA, ANN SACKS 및 ROBERN 제품이 글로벌 데뷔를 하게 된다

  • 전시회 입구의 디지털 가든을 비롯해 콜러의 스마트 홈 컬렉션을 기분 좋게 나란히 배치 한 무한대 정원에서는 자연이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 콜러의 공간에는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 할 수있는 바와 라운지 공간이 있다

콜로, 위스콘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20일 --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러(Kohler)가 밀라노 디자인 위크를 맞이해 역사적인 팔라초 델 세나토(이탈리아 밀라노 20121 10 비아 세나토)에서 매력 넘치는 감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압도적인 규모의 이번 전시에서 콜러는 물과 기술, 질감, 색상을 예술적으로 조합해 브랜드의 가장 뛰어난 제품들과 디자인을 향한 대담한 접근법을 피로한다. 이 전시는 4월 9일부터 1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7시 사이 개최된다.

콜러의 부엌 및 욕실 부문 마케팅 담당 부사장 짐 루이스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글로벌 디자인 공동체의 창의성과 혁신을 찬미하는 최고의 축제”라며 “이 행사의 에너지와 정신은 이곳을 전 세계에서 찾아온 재기 넘치는 디자이너들과 함께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우리의 최신 디자인 표현을 기념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만들어 준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입구에 설치된 “디지털 정원”과 콜러의 스마트홈 컬렉션을 기발하게 진열한 무한의 정원 등을 통해 자연도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또 콜러의 전시 공간에는 방문객이 쉬면서 재충전할 수 있는 바와 라운지도 마련돼 있다.

뿐만 아니라 이곳에서 콜러는 풍부하고 역동적인 환경을 창출하는 디테일과 레이어를 검토하는 체험적 럭셔리(Experiential Luxury)를 자사의 두 번째 글로벌 디자인 테마로 발표할 계획이다.

올해 전시되는 품목은 콜러의 브랜드인 콜러(Kohler)와 칼리스타(Kallista), 앤 색스(Ann Sacks), 로번(Robern) 등의 최신 제품이다. 가이드 동반 투어에 관심이 있거나 전시회에서 열리는 미디어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매체는 콜러 홍보팀에 문의하면 된다.

스마트 홈

지능형 변기는 유려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이 이용자의 청결과 편의를 위해 완벽하게 결합한 제품이다. 주변 조명과 무선 음악, 온도 제어 등 세세한 부분까지 조절 가능해 광범위한 으로 진정으로 개인화된 환경을 꾸밀 수 있다.

디지털 샤워기는 아주 작은 부분까지 개인 설정을 적용해 이용자의 샤워 습관을 바꾼다. 이용자는 물살의 세기, 열기, 음악, 조명 등을 조절해 자신에게 딱 맞는 휴식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 콜러의 스마트 룸 제품목록을 이용하면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욕실을 만들 수 있다.

색상, 자재, 마감

콜러의 마감은 풍부한 색상을 활용해 그 어떤 공간이든 그 공간이 담고 있는 이야기에 맞는 시각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그 공간만의 고유한 성격을 연출한다. 부품 컬렉션으로 출시되는 엣치(Etch) 수도꼭지에는 두 마감 사이에 아름답고 섬세한 경사를 적용하고 정밀한 그래픽 무늬를 새겼다. 폭넓은 색상과 미려한 그래픽은 아름답고 화려한 충격으로 두 눈을 사로잡는다.

풍부한 일본 문화를 담은 켄쇼(Kensho)는 돌에 새겨진 무늬를 이용하는 바느질 기법 사시코를 선보인다. 또한 이탈리아식 에칭 기법인 아쿠에포르티를 이용해 금속과 대리석을 결합하고 차원이 다른 장식을 꾸며낸다. 모양이 멋질 뿐 아니라 실제 돌이 들어가 질감과 다양성을 더해주며 장식 기술도 훌륭하다.

정교한 절단면과 평평한 표면을 자랑하는 패럴렐(Parallel) 수도꼭지 및 액세서리 컬렉션은 현대적인 욕실에 절제된 표현으로 세련미를 더한다. 둥근 형태와 각진 형태가 특유의 모서리를 통해 통합되면서 아름다운 반영과 정교한 배열을 선사한다. 정교한 세부사항들은 독창성을 부여하고 컬렉션의 세련미를 한 차원 드높인다.

앤 색스는 모기업 콜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콜러 웨이스트랩(WasteLAB)의 크래클(Crackle) 컬렉션은 콜러의 굽지 않은 도자기를 매개로 삼아 쓰레기를 반응성 높은 타일로 만든 혁신적 타일 시리즈다. 위스콘신 콜러 소재 에나멜 공장의 웨이스트랩에서 수제작되는 이 컬렉션은 콜러의 선행을 위한 혁신 프로그램에서 분리돼 나온 구상 가운데 하나다. 밀라노 전시회에서는 최신 컬러웨이 뿐만 아니라 이 컬렉션의 글로벌 론칭이 이루어 지게 된다.

콜러(Kohler Co.) 개요

1873년 위스콘신의 작은 마을 콜러에 설립된 콜러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사기업 가운데 하나다. 전 세계에 직원 약 3만7000명, 공장 50개를 두고 있는 콜러는 부엌과 욕실, 엔진 및 전력 시스템, 고급 수납장과 타일 제품의 디자인, 혁신, 제조를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다. 위스콘신 콜러와 스코틀랜드 세인트 앤드류스에서 세계 최고의 5성급 골프 리조트 두 곳을 소유 및 운영한다. 콜러의 휘슬링 스트레이츠(Whistling Straits) 골프 코스에서 2020년 라이더 컵이 개최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kohlercompany.com 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180058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 연락처

콜러(Kohler Co.)
비키 발데스 하펜스타인(Vicki Valdez Hafenstein)
+1-920-457-4441(내선 70519)
victoria.valdezhafenstein@kohl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