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선진, 대학생 진로탐색 돕는 2019 5th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 개최

전문 진로교육과 취업 특전까지 제공하는 명품 진로탐색 캠프
세계적인 진로 프로그램 ‘버크만 진단’ 포함, 알찬 취업교육 무상 제공
“익숙해질 수 없는 공포, 청년 실업… 두려움 극복의 계기되는 캠프 만들어 갈 것”

출처: 선진 (코스피 136490)
2019-03-25 10:21
  •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의 대학생 진로탐색 캠프 2019 5th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25일 --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대한민국 축산업의 미래를 책임질 대학생과 함께하는 ‘2019 선진 5th 리더십 프로그램’을 23, 24일 양일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은 한국 축산을 이끌어나갈 신진 청년인재를 발굴하고자 운영 중인 대학생 진로탐색 캠프로 이틀간 진행된다. 올해로 3년째, 횟수로는 5회째를 맞았으며 알찬 교육 프로그램과 실질적인 취업 혜택을 제공하는 캠프로 대학생들 사이에서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본격적인 캠프는 23일 참가자들 스스로 숨겨진 자신의 역량을 알아보는 ‘버크만 진단 검사’로 시작됐다. 세계적인 자아 진단 프로그램 ‘버크만 진단’은 학생들의 올바른 진로 선택을 위해 하버드에서도 사용하는 전문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선진은 참가 학생들의 성공취업을 응원하는 취지로 2017년 첫 리더십 프로그램 개최부터 지금까지 무상으로 버크만 진단 프로그램을 제공해오고 있다.

2일차부터는 취업 계획을 전반적으로 개선하는 전략적 교육이 이어졌다. 효율적인 시간 관리, 성공을 위한 대학생활 로드맵 등 실제 취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차수부터는 기존 참여자의 피드백을 반영해 실제 취업 선배들이 알려주는 ‘족집게’ 정보를 공유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선진은 교육이 진행되는 2일간 참가자들이 열띤 토론을 함께하며 캠프의 열기를 더욱 높였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에는 국내 다양한 지역의 대학생 30명이 참가하였다. 선진은 점차 높아져 가는 캠프 수요에 부응하여 규모와 참여 범위를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 특히 비축산계열 전공자들도 축산업에 대한 넓은 시각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교육 커리큘럼을 지속 모색 중이다.

교육 과정을 주최한 선진 이범권 총괄사장은 “사회적으로 청년 취업 문제는 일상적인 화제가 되었지만 청년들에게 진로와 미래에 대한 두려움은 여전히 익숙해질 수 없는 문제”라며 “이런 두려움 극복에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이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고 벌써 150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만큼 더욱 좋은 대학생 소통행사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1973년 제일종축을 모태로 시작한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45년간 양돈을 비롯해 사료, 식육, 육가공 생산 및 유통에 이르는 사업체제를 갖춘 축산전문기업이다. 1983년부터 꾸준한 연구를 통해 한국의 기후풍토에 잘 적응하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국내 최초 한국형 종돈을 개량해 냈으며, 1992년에는 국내 최초 브랜드돈육 1호 ‘선진포크’를 출시, 뛰어난 맛과 품질로 20년 이상 소비자들의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1997년부터는 필리핀을 시작으로 베트남, 중국, 미얀마 총 4개국으로 글로벌 사업을 전개하며 대한민국의 우수한 축산기술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고 있다. 현재 축산ICT 사업분야를 포함한 4차 산업혁명에 부합하는 스마트 축산 모델의 개발에 과감한 투자를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언론 연락처

선진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진지웅 팀장
02-566-623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선진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진지웅 팀장
02-566-6230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