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신라 인터넷 면세점 입점

지난해 외국인 국내 방문객 1300만명… 외국인 관광객 겨냥 면세점 사업 확장
꾸준한 유통 채널 확장으로 다양한 소비자와의 소통 창구 확대 예정

출처: 보미라이
2019-03-26 08:30
  •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모델 최지우

대구--(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26일 -- 국내 최초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가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하며 온라인 유통망을 확대했다.

보미라이는 최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제 1·2여객터미널점 등 신세계 온·오프라인 면세점에 입점한 데 이어, 신라인터넷면세점까지 입점에 성공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히는 등 발빠르게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2018년 10월 론칭과 동시에 국내외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배우 최지우를 전속모델로 발탁한 보미라이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맞춤 전략에 성공했다. 국내에서는 이미 ‘최지우 마스크’로 유명세를 탔으며, 해외에서도 한류팬들을 중심으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보미라이는 국내 최초로 원적외선을 핵심 기술로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로 깊고 강력하게 침투하는 원적외선 파장에도 눈부심 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 등록된 ‘골드시트’를 원적외선 패드에 부착해 흡수율을 더욱 높였으며, 전자파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체 온도에서 90.2%의 높은 방사율을 자랑하며 1분에 수천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지난해 한국피부과학연구원(KIDS)을 통해 국내 30~60대 여성을 대상으로 4주간 임상시험을 거친 결과 하루에 1회 사용으로 보습력, 피부진정, 진피치밀도, 탄력, 피부톤 밝기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 받았다.

보미라이는 국내 외국인 관광객이 1300만명에 달할 만큼 글로벌 시장 겨냥을 위해서는 면세점 사업이 중요하다며 이번 신라 인터넷 면세점 입점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미라이는 론칭 이후 홈쇼핑, 온라인몰 등 유통 채널을 전폭 확장하고, 체험단을 운영하며 뷰티 마스크 시장의 강자로 떠올랐다.

언론 연락처

보미라이 홍보대행
더피알
최진홍 AE
070-7834-643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