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글로벌 한식 서포터즈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한식 서포터즈 모집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와 한식을 사랑하는 사람들 다 모여라”
글로벌 밀레니얼 세대에게 한식의 맛과 우수성과 한국 문화를 알리는 비비고 프렌즈
작년 성공리에 마무리한 1기에 이어 내·외국인이 함께하는 2기 모집 시작

출처: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9-03-28 17:27
  • CJ제일제당 비비고 프렌즈 2기 모집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28일 -- CJ제일제당 비비고가 글로벌 밀레니얼 세대에게 한식의 맛과 우수성, 한국 문화를 알려 식문화 한류를 이끌어 줄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를 27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8년 처음 시작된 비비고 프렌즈는 총 820명이 지원하며 글로벌 밀레니얼들 사이에서 큰 반응을 이끌어 냈다. 운영기간 동안 총 17개국의 30여명의 프렌즈들이 약 900여건의 온라인 콘텐츠를 생산하였으며 한국어를 포함하여 각 국의 언어로 제작된 콘텐츠를 통해 SNS 상에서 한식의 맛과 우수성을 전파하는 중요한 역할을 해주었다.

2019년 한 해동안 활동할 비비고 프렌즈 2기 역시 한식 문화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에 적극적인 국내 거주 내·외국인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4월 21일까지 비비고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내 비비고 프렌즈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내국인과 외국인 총 3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비비고 프렌즈 2기는 4월 말 발대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이들은 비비고가 개최하는 한식과 한식 문화를 주제로 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하고 매월 개인별, 팀별 활동비와 비비고 제품 등을 지원받아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한다.
 
또한 비비고는 이들의 콘텐츠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SNS 콘텐츠 제작 및 운영 클래스를 운영하고, 우수한 콘텐츠 선별을 위해 SNS 토너먼트 방식을 도입하는 등 이들이 전반적으로 우수한 한식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우수 활동을 펼친 서포터즈 개인과 팀에게는 포상이 지급되며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는 아시아 최대의 음악 축제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 비비고 글로벌 에디터로 참관할 수 있는 혜택을 수여한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담당 김하민 과장은 “비비고 프렌즈는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와 함께 글로벌 밀레니얼에게 한식 문화와 그 가치를 알리고 한식을 즐기는 문화를 형성하고자 기획 운영해 왔다”며 “비비고 프렌즈에 한식에 대한 열정과 관심을 가진 많은 내외국인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언론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대행
커뮤니크
오현정
02-788-738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