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위드펀드, 매경 부동산 아카데미와 연계해 P2P 예비 창업가 위한 교육 개강

출처: 위드펀드
2019-03-29 09:00
  • 매경 부동산 아카데미 P2P 창업교육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29일 -- 매경 부동산 아카데미가 P2P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가를 위한 8주간의 전문화 교육과정을 4월 15일(월)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과정은 Fintech(핀테크) 금융의 대표주자로 주목받고 있는 P2P금융의 시대적 흐름을 반영한 P2P 창업 전문화 과정으로, 총 8주간 각 분야 전문가 및 실무자를 강사진으로 편성해 운영되고 총 교육과정을 이수할 경우 교육생들은 매경 부동산 아카데미 명의의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교육과정을 준비한 이종석(WITH FUND 대표) 강사는 “이번 교육과정은 최근 Fintech 금융의 중심에 있는 P2P금융에 많은 관심이 몰림에 따라 오는 부정적인 리스크를 교육을 통해 해소함으로 P2P 시장 발전에 기여를 했으면 한다”며 “P2P금융의 핵심인 기술과 금융의 연결에 있어서 교육은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앞으로의 단순히 P2P에 대한 전문가가 아니라 모든 Fintech 산업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내고 기존 금융에서 만들어 내기 힘든 무형의 가치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도록 현실화해 줄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창의적 P2P 회사 양성에 그 목적을 둔다”고 말했다.

업체 담당자는 교육과정은 창업 후 마케팅 및 운영 관련 다양한 실무자들의 경험과 기술을 배울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며 안전한 P2P 사이트 구축 방법과 운영인력 및 유지보수 등을 배울 수 있는 ‘전산시스템 구축’과 P2P플랫폼 운영전략 및 상품기획, 외부투자 유치 등을 배울 수 있는 ‘P2P 회사 운영요령’ 과목으로 구성되어 P2P 실무종사자 및 이직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좋은 교육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P2P 성공 창업 교육 일정은 2019년 4월 15일(월)부터 6월 3일(월) 총 8주간 매주 월요일 메가랜드 강남교육장에서 진행되고, 신청기간은 2019년 3월 18일(월)부터 4월 10일(수)까지 매경 부동산 아카데미에 접속하여 신청 가능하다.

수강관련 문의는 매경 부동산 아카데미로 하면 된다.

위드펀드 개요

위드펀드는 국내 최초로 지급결제시스템이 탑재된 ‘P2P통합투자서비스’다. 위드펀드는 입점사들에게 통합회원 제공, 프로젝트 관리 및 홍보, 지급결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투자자가 다수의 P2P회사를 대상으로 직접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프로젝트 분산투자가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투자한 다수의 P2P회사의 수익금을 위드펀드 예치금 계좌 하나로 관리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with.fund
언론 연락처

위드펀드
이종석
02-583-1543
이메일 보내기

매경 부동산아카데미
02-2000-546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