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퍼시스, 세종문화회관과 문화예술공간 조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예술가들을 위한 감성적인 휴게 공간 ‘세종 아티스트 라운지’ 조성

출처: 퍼시스그룹
2019-03-29 08:59
  • 퍼시스가 세종문화회관과 문화예술공간 조성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29일 --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 배상돈)와 세종문화회관(사장 김성규)은 28일 퍼시스 광화문센터에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문화예술공간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사무환경 전문기업인 퍼시스는 문화와 예술의 가치를 담아 세종문화회관에 예술가들을 위한 감성적인 휴게 공간 ‘세종 아티스트 라운지’를 조성한다.

‘세종 아티스트 라운지’는 프리미엄 예술휴게 공간으로 평소에는 내·외부 관계자들이 미팅을 하고 공연 전에는 배우·연주자등의 아티스트들과 스태프들이 간단한 식사와 휴식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최대 80인 수용 가능한 공간으로 편안한 휴식과 대화가 가능한 오픈 라운지, 혼자만의 시간에 집중할 수 있는 포커스 존, 소규모 그룹 회의가 가능한 커뮤니케이션존까지 다양한 형태로 구성된다.

퍼시스 윤기언 부사장은 “국내 최고의 사무환경 컨설팅을 제공하는 퍼시스가 대한민국의 문화예술 대표 기관인 세종문화회관과 만나 예술과 문화가 접목된 새로운 공간을 탄생시키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세종 아티스트 라운지가 문화예술 창작과 발전을 위한 대표적인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종문화회관 김성규 사장은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와의 협약을 통해 더욱 편안하고 예술적 영감을 줄 수 있는 아티스트 라운지 조성을 시작으로 시민의 행복한 안식처가 될 세종문화회관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언론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홍승희 대리
02-3406-224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