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GS25, 벚꽃 유음료 유어스도토루벚꽃라떼·직소싱 아이스크림 다이이치벚꽃모찌 선봬

벚꽃축제 기간 GS25 벚꽃 시즌 상품이 SNS 인증샷 ‘잇템’으로 핫 이슈
벚꽃 상품 인기에 유음료, 아이스크림까지 벚꽃 상품 도입 확대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19-04-10 08:52
  • GS25 다이이치 벚꽃모찌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10일 -- 벚꽃 축제의 시작과 함께 GS25의 벚꽃 상품이 SNS 인증샷 ‘잇템(It+Item, 꼭 필요하거나 갖고 싶은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선보인 유어스벚꽃스파클링(이하 벚꽃스파클링)’을 각종 SNS 채널에서 검색하면 많은 인파들이 벚꽃 축제를 즐기며 벚꽃스파클링을 손에 들고 인증샷을 남긴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GS25는 시즌 상품 인기에 힘입어 벚꽃 관련 상품 카테고리를 다양화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탄산음료, 과즙음료, 스낵 카테고리에만 선보였던 벚꽃 시즌 상품에 더해 업계 최초로 유음료와 아이스크림 카테고리 상품 중에서도 벚꽃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GS25가 선보인 상품은 유어스도토루벚꽃라떼 300ML(이하 도토루벚꽃라떼)와 다이이치벚꽃모찌 80ML(이하 벚꽃모찌) 아이스크림 2종이다.

도토루벚꽃라떼는 원유를 베이스로 해 벚꽃 추출 분말과 화이트 초콜릿으로 맛을 구현해 부드러운 라떼에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게 한 유음료다.

GS25가 커피로 유명한 도토루와 제휴해 선보인 상품으로 용기에는 벚꽃 디자인을 잘 살려 맛과 멋을 동시에 잡았다. GS25는 4월 한 달간 도토루벚꽃라떼 2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개를 추가 증정(2+1)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벚꽃모찌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벚꽃 콘셉트 아이스크림이다. 고급 디저트 아이스크림 생산으로 유명한 다이이치사의 시즌 상품을 GS25가 직소싱해 도입했다.

쫄깃한 찹쌀 모찌 안에 벚꽃 페이스트와 벚꽃 추출물이 함유된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팥이 들어있는 상품이다. 가격은 2500원이다.

박종인 GS리테일 유제품 담당 MD는 “GS25가 벚꽃 상품의 원조 격인 벚꽃스파클링을 선보인 이래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며 시즌 상품의 카테고리를 다양화 하고 있다”며 “봄꽃 축제기간 중 GS25의 다양한 벚꽃 상품과 함께 기억에 남는 사진을 남겨 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언론 연락처

GS리테일
홍보팀
김하얀 대리
02-2006-297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