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티지웰니스, LED 마스크 ‘오페라미룩스’ 모델로 배우 한예슬 발탁

개인용 미용기기 2종 홈쇼핑 통해 5월 본격 론칭

출처: 지티지웰니스 (코스닥 219750)
2019-04-17 11:10
  • 지티지웰니스 미용 디바이스 모델 한예슬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17일 --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가 LED마스크 오페라미룩스(Opera Milux) 2종을 신규 론칭하며 배우 한예슬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4월 본격 판매되는 지티지웰니스의 ‘오페라미룩스(Opera Milux)’와 페이스 피트니스 리프팅 미용기기 더블에프(WF)모델로 발탁된 한예슬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보인 독보적인 매력과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티지웰니스는 눈부신 미모와 광채 피부로 유명한 한예슬씨와 자사 브랜드 뷰티 디바이스의 이미지가 잘 매칭되어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며 매력적인 외모와 패션센스로 워너비 스타인 한예슬씨가 전하는 피부 관리 노하우를 통해 저희 제품 또한 많은 여성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티지웰니스의 신제품 LED마스크 ‘오페라미룩스’는 3파장과 2파장 제품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내 최초 목 피부관리까지 가능한 LED제품으로 회사가 자체 특허를 보유 중이다. LED마스크와 함께 론칭하는 또 다른 개인용 미용기기인 더블에프(WF)는 전기근육자극요법(EMS)를 이용한 미용기기로 실시간 페이스 리프팅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공개한 개인용 미용기기는 5월 6일 국내 GS홈쇼핑을 통해 본격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지티지웰니스의 V-커머스(Commerce) 채널 ‘쇼방’을 통한 SNS 마케팅도 함께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지티지웰니스 개요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은 1999년에 설립된 안티에이징 관련 미용, 성형 의료기기 전문 제조기업이다. 현재 40여개국에 200여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병원 및 전문가용 미용, 성형의료기기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6년 개인용 헬스케어 제품 르바디(LEBODY) 및 미룩스(MILUX)를 국내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언론 연락처

지티지웰니스 홍보대행
서울아이알네트워크
신영빈 대리
02-783-068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지티지웰니스 홍보대행
서울아이알네트워크
신영빈 대리
02-783-0683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