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홋카이도관광진흥기구, ‘홋카이도 여행하고 항공권 받고’ 홋카이도 캠페인 실시

출처: 인터내셔날 커뮤니케이션
2019-04-22 15:12
  • 홋카이도 여행하고 항공권 받고 홋카이도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22일 -- 공익사단법인 홋카이도관광진흥기구가 4월 22일부터 7월 15일까지 홋카이도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선물캠페인 이벤트를 마련해 한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홋카이도의 봄 시즌 홍보에 나선다.

‘떠난다면 지금! 봄의 홋카이도! 선물캠페인 2019’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캠페인 시작일인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기간 중 신치토세공항(삿포로) 출도착의 한일 직항편을 이용하여 홋카이도를 여행한 한국인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캠페인 공식사이트 내 간단한 설문에 답한 후, 기간 내 홋카이도 여행에 사용했던 직항편 탑승권(보딩패스) 사진을 찍어 첨부하면 된다.

응모자를 대상으로는 추후 추첨을 통해 도합 40명에게 아시아나항공의 인천-신치토세공항 간 왕복항공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홋카이도 여행 당시 찍었던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홋카이도 관광PR캐릭터인 큔짱(キュンちゃん) 굿즈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SNS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에 사진 업로드와 함께 #spring-hokkaido2019 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면 된다.

공익사단법인 홋카이도관광진흥기구는 보다 많은 한국인관광객에게 봄 시즌 홋카이도의 매력을 발신하기 위해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캠페인 공식 사이트 내에 홋카이도 봄 시즌의 최신 관광정보도 마련하여 홋카이도 여행의 새로운 즐거움을 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터내셔날 커뮤니케이션 개요

(주)인터내셔날 커뮤니케이션은 한일 관광교류 확대를 목적으로 설립된 일본관광홍보 전문회사로, 일본 내 47개 지방자치단체의 한국 내 홍보 및 미디어 프로모션 및 인터넷 프로모션을 전문으로 기획/제안하고 있으며 이번 홋카이도관광진흥기구의 ‘떠난다면 지금! 봄의 홋카이도! 선물캠페인 2019’의 한국 내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인터내셔날 커뮤니케이션
홋카이도관광진흥기구 캠페인 한국사무국
이상직
02-737-053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인터내셔날 커뮤니케이션
홋카이도관광진흥기구 캠페인 한국사무국
이상직
02-737-0534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