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린조이, 쿨데님과 펀칭스타일로 여름 마케팅 시작

출처: 그린조이
2019-04-29 14:30
  • 그린조이 전속모델 야노시호(쿨데님소재)

  • 그린조이 전속모델 추성훈(펀칭소재)

부산--(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29일 -- 낮 최고 기온이 20도를 훌쩍 넘는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 그린조이는 전속 모델 야노시호와 추성훈을 내세워 ‘여름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그린조이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쿨데님 소재 청바지를 출시했다.

쿨데님 소재 청바지는 기능성 쿨맥스 원단을 사용하여 신체에 배출되는 땀을 바깥으로 빠르게 배출시키고 신속하게 건조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살이 닿는 부분에는 냉감이 느껴져 기존의 답답한 청바지라는 이미지에서 벗어나 계속 입고 싶은 시원한 청바지를 고객들에게 제안했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이 많은 여름에 답답함 없이 입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이스 데님, 슬릿 아이스 부츠컷 데님, 쿨데님 등 종류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그린조이는 퍼포먼스 스포츠라인(G-EDITION)에서 통풍성이 좋은 펀칭스타일을 선보였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퍼포먼스 스포츠라인에 얇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며 펀칭으로 시원함까지 가미했다.

여성복은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운드넥 슬리브리스 펀칭티셔츠와 펀칭을 부분적으로 믹스한 하이넥 집업 스타일이 출시되어 여름철 쿨하고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남성복은 전판 펀칭 베스트와 부분 펀칭 티셔츠로 쾌적함과 통기성을 주어 장시간 플레이에도 지치지 않고 멋진 게임을 완성할 수 있다.

그린조이는 여름이 일찍 찾아오면서 뜨거운 햇빛 아래 더위를 식혀줄 냉감 소재를 찾는 고객이 늘어났다며 디자인은 물론 소재에도 신경 써서 골프웨어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고 엣지있게 착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린조이 개요

그린조이는 1976년 창업하여 올해 40주년을 맞이한다. 2000년부터는 골프웨어로 전환하여 골프웨어 전국 탑 브랜드로 발전·성장했다. 그린조이는 엘레강스 하면서 리치한 감각의 합리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추구하는 골프웨어로 현재 전국에 200여개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reenjoy.co.kr
언론 연락처

그린조이
홍보실
이영환 실장
051-850-481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