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마트 체중계 전문기업 롬브, 체성분 결과 보정 기능인 P모드 개발

출처: 롬브
2019-05-16 15:16
  • 롬브 스케일 공식 티저 영상

  • 롬브 어플리케이션 P모드 화면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16일 -- 스마트 체중계 전문기업 롬브는 체성분 보정 기능인 프로페셔널 모드(이하 P모드)를 개발해 롬브 어플리케이션에 기능을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롬브는 2월 13일 휴대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체성분 분석이 가능한 프리미엄 스마트 체중계 ‘롬브 스케일’을 론칭해 일부 색상의 경우 완판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P모드는 롬브 어플리케이션 안의 기능으로 보건소에서 측정한 체성분 결과값을 넣으면 이를 기반으로 체성분 분석을 하는 보정 기능이다.

롬브 최명환 개발 담당 이사는 “보디빌더와 같이 체지방률이 매우 낮은 체형의 경우 보건소 장비와 체성분 결과값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며 “모든 체형의 사람들이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도록 P모드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제품 관련 추가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롬브 개요

롬브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2018년 InBody 사내벤처로 시작해 ‘특별함을 창조하다’의 비전으로 프리미엄 체중계 롬브스케일을 세상에 선보였다. 사용자의 삶을 특별하게 만들겠다는 이념을 제품에 담아, 평범한 전자기기를 넘어서는 전례 없는 제품을 제작하기 위해 고민했다. 롬브는 삶을 더욱 아름답고 특별하게 만드는 제품 이상의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언론 연락처

롬브
홍보팀
이종운 매니저
070-4896-393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