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미디어윌, 제25회 벼룩시장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 성황리 마무리

25년 동안 이어오는 순수 테니스 동호인들을 위한 축제, 올해 1200여명 참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테니스인들의 교류의 장, 국내 테니스 저변확대에 기여

출처: 벼룩시장
2019-05-17 08:00
  • 제25회 벼룩시장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 여정을 마무리 한 후 국화부 입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17일 -- 전국 테니스 동호인들의 큰 호응을 모았던 제25회 벼룩시장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가 16일 구리왕숙체육공원테니스장에서 모든 여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벼룩시장을 운영하는 미디어윌(대표 장영보)이 주최하고 월간 테니스코리아가 주관하는 이 대회는 25년 동안 이어오는 순수 테니스 동호인들을 위한 축제로 전국에서 모인 테니스 동호인 1200명여명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특히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각 코트마다 참가자들의 기합소리가 울려 퍼졌고 각 클럽의 동호인들이 응원전을 펼치는 등 날씨만큼이나 뜨거운 열기가 이어졌다.

이번 대회는 구리왕숙체육공원테니스장, 목동테니스장, 부천종합테니스장 총 3곳에서 진행되었으며 기량과 성별, 나이 등을 고려하여 △개나리부 △국화부 △남자신인부 △남자오픈부 △단신부 총 5개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각 부 우승팀에게는 상패와 상하이마스터즈 투어권, 준우승팀에게는 상패와 140만원 상당의 상품권, 공동 3위팀에게는 상패와 8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8강 진출팀에는 20만원 상당의 테니스 용품이 제공됐다.

미디어윌은 사회공헌 활동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미디어윌이 그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벼룩시장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는 매년 많은 테니스 동호인들의 호응에 힘입어 25년동안 동호인들의 친선과 화합을 다지는 교류의 장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대회를 개최해 테니스 동호인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리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테니스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디어윌은 1995년부터 25년째 이 테니스 대회를 후원하고 있으며 테니스 전문 매거진 ‘테니스코리아’를 발행하는 등 국내 테니스 저변 확대와 전국 테니스 동호인들의 화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오고 있다.

벼룩시장 개요

미디어윌은 1990년 7월 부천지역에서 ‘벼룩시장’을 창간, 구인구직·부동산·자동차 등의 생활정보를 신문뿐만 아니라 온라인, 모바일에서도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생활정보 미디어이다.

언론 연락처

미디어윌
마케팅실
김묘정 과장
02-3019-1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