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리걸블록, 벤트리사이언스와 업무협약 통해서 서비스 공급처 확대 모색

출처: 리걸블록
2019-05-23 11:30

용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23일 -- 블록체인 기반 기술을 통한 법률 서비스를 공급하려고 하는 리걸블록은 벤트리사이언스와 업무협약을 통해 서비스 공급처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

벤트리사이언스는 2014년에 설립된 중소기업으로 기업구매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이터 분석 기술과 유통혁신을 통하여 기업이 꼭 구매하고 관리해야 하는 재화나 서비스를 구매, 관리, 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리걸블록은 벤트리사이언스를 통해 리걸블록의 서비스를 기존 벤트리사이언스 고객들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리걸블록의 김민규 대표는 “벤트리사이언스 서비스는 정말 혁신적인 서비스다. 기업이 필요한 재화나 서비스를 해당 기업 전용 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이를 통해, 기업이 부담해야 할 비용과 시간을 절약해 준다. 리걸블록의 서비스도 마찬가지다. 리걸블록의 온라인 계약서 작성 서비스는 기업으로 하여금 계약서 작성, 보관에 관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주는 서비스이다. 비슷한 맥락의 서비스인만큼 기존 벤트리사이언스 고객들도 충분히 리걸블록 서비스에 대해서 열린 마음을 갖고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업무협약 계획을 밝혔다.

이어 김 대표는 “구체적인 업무협약 방법은 상호 간에 철저한 준비를 통해 진행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리걸블록 서비스 공급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리걸블록은 2018년 4월에 시작된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5월 말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이 예정되어 있다.

리걸블록 개요

리걸블록은 국내 최초 계약 과정 및 계약서의 블록체인 저장 플랫폼 서비스이다. 다수의 암호화폐 기업들에게 법률 자문을 제공하고 있는 대표 김민규 변호사와 전문가들이 설립한 촉망받는 스타트업 기업이며, 삼성전자 법률 고문인 신용진 변호사를 비롯한 국내 유수의 변호사들이 어드바이저로 참여하고 있다. 리걸블록은 무엇보다 실제 생활에서 사용될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고, 그 중에서도 블록체인 기술이 가장 잘 접목될 수 있는 계약서와 관련한 법률 리스크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며, 기존에 없는 계약서 관리 시장을 만들어 계약 문화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낼 예정이다.

언론 연락처

엘블록
임효빈
031-895-489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