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직원 근로조건 향상을 위한 노·사 단체교섭 시작

출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2019-05-27 09:00
  • 2019년 기본협약서 체결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충북--(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27일 --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원장 허선)은 23일 오후 2시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본원 5층 중회의실에서 전국공공운수노동조합(부위원장 김흥수)와 기본협약서을 체결했다.

기본협약 체결식은 양측 대표 교섭위원인 허선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원장과 김흥수 전국공공운수노동조합 부위원장이 각각 기본협약서에 서명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이날 기본협약 체결식은 직원의 근로조건 향상과 선진적 노사관계 구축을 위하여 새롭게 진행할 단체교섭의 기본 원칙을 합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본협약서는 △단체교섭에 참여하는 노사 양측 교섭위원의 지위 △교섭운영 방안 △교섭개시일 등 총 8개조로 구성되어 있다.

허선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원장은 “기본협약 사항을 준수하여 2019년 신 단체협약 체결을 목표로 성실히 교섭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개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국가 보건복지 인재양성의 허브기관으로 보건복지 분야 공무원을 비롯하여 사회복지, 보건의료, 자활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역량 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하여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으로 보건복지 관련 인력 연간 약 110만명을 교육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경영기획부
신수진
043-710-912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경영기획부
신수진
043-710-9121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