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 출시

피부의 색과 결을 다스리고 수분감을 더해 핑크빛 수분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미백 수분 광채 라인
대표 제품 ‘천삼설윤 에센스’, 다각도로 피부 빛 반사해 바르자마자 반사판을 비춘 듯 광채가 살아나는 미백 기능성 광채 에센스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19-05-27 09:30
  • LG생활건강이 출시한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27일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의 색과 결을 다스리고 수분감을 더해 핑크빛 수분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미백 수분 광채 라인 ‘수려한 천삼설윤’ 5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수려한 천삼설윤’은 떨어진 탄력, 어두워진 피부톤, 거칠어진 피부결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케어해 아름다운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라인으로 수액, 유액, 에센스, 크림, 마스크 제품을 선보였다.

주요 성분인 ‘천삼설련단TM’은 홍삼 중에서도 가장 우수한 천삼을 비롯 매화 및 백합, 작약을 담아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며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 산자나무 열매, 홍화씨, 목화씨 등 비타민E를 풍부하게 함유한 8가지 식물 복합 성분으로 피부 노화 등 항산화 케어에 도움을 준다.

대표 제품인 ‘천삼설윤 에센스’는 핑크빛 진주 텍스처로 한층 더 밝아진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미백 기능성 광채 에센스이다. 다각도로 피부 빛을 반사해 바르자마자 반사판을 비춘 듯 광채가 살아나는 ‘반사판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이밖에 ‘천삼설윤 수액’은 푸석한 피부결을 정돈해 촉촉하고 환하게 가꿔주며 ‘천삼설윤 유액’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윤택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천삼설윤 크림’은 핑크빛 진주 텍스처가 피부 표면을 한층 밝고 촉촉하게 해주며 미백 기능성 시트마스크인 ‘천삼설윤 마스크’는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게 가꿔준다.

언론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김민정 파트장
02-6924-619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