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접착·코팅·필름 산업전시회 아템페어 2019, 7월 개최

7월 3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나노, 스마트 센서, 레이저 기술 등 6개 신기술분야 전시회 합동 개최
나노코리아와 동시 개최로 기술융합 비즈니스 창출 기대

출처: 아템페어
2019-06-03 12:00
  • 아템페어 2018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03일 -- 접착·코팅·필름 산업전시회인 아템페어 2019가 7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올해 11회를 맞이하는 아템페어는 다른 업종 간 기술교류 및 타산업간 비즈니스 창출을 위해 나노기술 전문 전시회인 나노코리아와 합동 개최된다. 전시 분야는 접착 코팅, 나노, 마이크로, 레이저, 첨단세라믹, 스마트센서 등 총 6개이다.

이번 아템페어는 크게 전시회와 콘퍼런스로 구성되어 다양한 수요산업에 적용되는 고기능 접착 코팅 소재/장비 전시와 함께 최신 산업/기술 트렌드를 한번에 볼 수 있다.

전시회에는 국내 접착 코팅 분야 대표 기업 50여개가 참가한다.

2차전지, MLCC, OLED 소재용 코팅장비 개발에 주력하는 씨오텍은 코팅기를 전시할 예정이다. 대기압 플라스마 제조업체인 에이피아이앤씨는 ‘iZET’를 출품한다. iZET는 초고속으로 플라스마 표면처리를 할 수 있으며 콤팩트한 디자인과 손쉬운 작동, 저렴한 유지비용이 특징이다.

계면활성제, 건설 화학소재, 산업용 세정제가 주요 취급품목인 에이케이켐텍도 참가한다. 전시회에 출품하는 UV경화형 제품은 내후성과 부착성(유리), 내충격성, 레이져 에칭성, 낙구 충격 박리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접착테이프 업체인 애니테이프는 하이스팟/하이패치를 출품한다. 이 제품은 우수한 밀착력으로 상처부의 보호 및 2차감염을 방지하고 습윤환경 조성으로 딱지생성을 막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전시회와 동시에 접착 코팅 콘퍼런스도 열린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하였으며, 국내 접착 코팅 분야 최대 규모의 행사이다. 콘퍼런스는 의료용, 5G/IoT용, 친환경·청정에 적용되는 접착, 점착, 코팅, 필름에 대해 7월 3일부터 3일간 관련 전문가들의 발표가 진행된다. 콘퍼런스는 접착코팅 콘퍼런스 홈페이지에서 접수 받고 있다.

그 외 부대행사로 접착 코팅 소재 컨설팅도 실시한다. 컨설팅은 접착, 코팅 소재 산업 종사자들에게 기술과 정보, 트렌드를 제공하기 위해서 만들어졌다. 접착, 코팅, 표면처리, 의료, 환경, 소재 등 다양한 분야의 30명의 컨설턴트가 전시장 현장에서 애로기술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템페어 2019 전시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관람신청을 할 수 있다. 6월 30일까지 신청할 경우 전시입장이 무료이며, 다양한 전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아템페어 개요

국제 접착코팅필름 융합소재전(ATEM FAIR)는 한국접착코팅협회, 나노융합산업연구조합이 주관하여 접착, 코팅, 필름, 나노, 표면처리, 화학, 생산장비, 랩장비, 핵심 산업 소재 분야의 제품 : 접착제, 점착제, 기능성 필름, 필름검사/측정/분석, 코팅제, 코팅원료, 도료, 잉크, 방수제, 케미칼원료, 화학관련 장비, 나노 등을 전시하는 전시회로 나노코리아와 합동 개최한다.

언론 연락처

아템페어 홍보대행
나노코리아
박주영
031-548-2024
이메일 보내기

아템페어 2019 문의
031-548-200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