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달받는 렌터카 예약 앱 ‘카플랫’, 방문 스팀세차 전문 ‘스팀닥터’와 협약체결

출처: 플랫
2019-06-04 10:00
  • 카플랫은 방문 스팀세차 전문 스팀닥터와 협약을 체결했다

  • 스팀닥터의 스팀세차 서비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04일 -- ‘플랫’이 서비스하는 배달 렌터카 예약 앱 ‘카플랫’이 사용자에게 청결한 차량을 제공하기 위해 스팀세차 전문 ‘스팀닥터’와 함께 차량 관리를 시작했다.

‘카플랫’은 차량 안전 진단, 직원 서비스 친절도 등 ‘카플랫’만의 검증제도를 통해 사용자에게 전국 약 300개 엄선된 제휴사 차량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스팀닥터’는 ‘카플랫’ 차량관리 서비스로서 ‘카플랫’ 제휴사 차량의 외관뿐만 아니라 실내 까지 차량 청결을 위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팀닥터’는 18년 경력의 자동차 관리 전문 노하우와 다양한 기업들과의 제휴 경험을 통해 ‘카플랫’과 제휴도 성공적으로 시작했다며, 특히 6월부터 시작하는 ‘카플랫’의 카셰어링 차량 관리에 적합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판교 지역을 중심으로 운영중인 ‘스팀닥터’의 세차 서비스는 베타 기간을 거쳐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카플랫’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 빌리고 싶은 날짜, 차량 수령 및 반납 장소,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고 결제하면 차량을 원하는 장소까지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6월 카셰어링과 월 구독 렌터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으며, 20일부터 베타 테스터를 모집할 예정이다.

현재 신규회원 최대 10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다양한 카플랫 이벤트 및 차량 예약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 ‘카플랫’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플랫 개요

2016년 모바일 최초로 렌터카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 카플랫은 ‘세상에서 가장 가깝고 편리한 이동수단’ 제공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카플랫
서비스디자인팀
이재구 팀장
010-2220-166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