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청소년의 꿈을 위한 진로토크콘서트 ‘진담’ 개최

출처: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2019-06-10 10:30
  • 진로토크콘서트 진담에 참여한 청소년들이 직업인 패널의 이야기를 듣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10일 --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은 5월 31일(금)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토크 콘서트 ‘진담(眞談)’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진로토크콘서트 ‘진담’은 다양한 직업인들과의 대화를 통해 직업에 대해 알아보고 청소년의 진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형식의 콘서트이다. 이번 진로토크콘서트는 임기환 스포츠 기자와 김보라 뮤지컬 배우를 직업인 패널로 모셔 청소년들과 함께 진로·직업에 관한 토크를 진행하였으며 어쿠스틱 밴드 유나나의 특별 공연도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시간을 통해 청소년들은 스포츠 기자와 뮤지컬 배우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현재 청소년들이 가지고 있는 진로 고민에 대한 조언을 들어 보는 기회를 가져 직업에 대한 정보도 얻고 평소에 가지고 있던 진로 고민을 해소 하는 기회도 되었다.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홍승현 관장은 “진로토크콘서트 ‘진담’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진로 비전 설계에 도움이 된 시간이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개요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은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에서 위탁 운영하며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과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비영리 청소년시설이다.

언론 연락처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홍예지
02-6252-130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