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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아이콘 제이슨 우, 2019년 CES 아시아 연단에 서

온타임쇼와 제휴로 패널 구성… 패션 업계 미래 조망

출처: CES Asia
2019-06-10 13:16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10일 -- CES 아시아(CES Asia)가 중국 패션 디자이너 마샤 마(Masha Ma), 저명한 패션 디자이너 제이슨 우, 온타임쇼(Ontimeshow) 공동설립자 겸 마케팅 이사 아로마 셰(Aroma Xie), 예예예(yehyehyeh) 설립자 겸 모던미디어그룹(Modern Media Group) 스타일 편집장 샤웨이 예(Shaway Yeh), 정쉬안(Zheng Xuan) 차테일(Chatail) CEO 등 글로벌 패션 선도자들이 2019년 CES 아시아 무대에 올라 패션계와 IT업계의 연결에 대해 논의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하는 CES 아시아는 2019년 6월 11일에서 13일까지 중국 상하이의 상하이신국제전람센터(SNIEC)에서 개최된다.

이번 패널은 중국 최고의 패션 박람회 온타임쇼와의 새로운 제휴로부터 비롯됐다. 온타임쇼는 패션업계의 유망한 전문가들을 연결하는 비즈니스 허브를 구축하고 있다. 이 패션 업계의 선도자들은 6월 11일 화요일 오전 11시 15분 “패션+IT = 혁신” 패널 세션에 참여할 예정이다. 예예예의 설립자인 패션 저널리스트 샤웨이 예가 진행을 맡아 IT와 패션의 융합을 논의하고 미래의 시장 발전에 대한 전망을 알아본다.

카렌 춥카 CES 총괄부사장은 “디자이너와 기업가가 IT를 받아들여 창조적 비전을 발전시키고 브랜드를 키우기 시작하면서 패션과 혁신은 그 어느 때보다 가까워졌다”며 “오늘날 모든 기업은 IT기업이다. 우리는 이 유명 투자자들이 CES 아시아 연단에 서서 기술이 패션과 디자인의 세계를 어떻게 혁신하는지 설명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마샤 마는 중국 패션 디자이너다. 센트럴 세인트마틴스를 졸업한 뒤 런던 알렉산더 매퀸(Alexander McQueen)에서 일했다. 마샤는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마샤마(MAHAMA)를 설립하고 마샤마 Z, 남성복 라인 매티튜드(MATTITUDE) 등으로 브랜드를 점차 확장했다.

제이슨 우는 뉴욕시에서 활동하는 글로벌 디자인 인재다. 우의 컬렉션은 전 세계에서 판매된다. 우는 미셸 오바마(Michelle Obama), 리즈 위더스푼(Reese Witherspoon), 줄리안 무어(Julianne Moore), 다이앤 크루거(Diane Kruger), 리우 원(Liu Wen) 크리스티 털링턴(Christy Turlington) 등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들의 의상을 담당한다.

아로마 셰는 온타임쇼 공동설립자 겸 마케팅 이사다. 온타임쇼 이전에는 보그 차이나(Vogue China)와 모던 위클리(Modern Weekly)에서 10년 동안 패션 편집자 및 기자로 일했다.

샤웨이 예는 중국 패션 및 문화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여론 주도자 가운데 한 명으로 꼽힌다. 여는 가치 중심 변화를 유발하는 지속가능성, 창의성, 혁신에 초점을 둔 창조적 컨설팅 업체 예예예를 최근 설립했다.

정쉬안은 소비자를 소매 매장과 실시간으로 연결해 소비자의 효율성과 매장의 매출을 모두 높이는 위챗 미니 프로그램 및 앱 차테일의 CEO다.

현재 위챗(ID: CESAsia_II)에서 CES 아시아 2019를 팔로우하고 참가 등록을 할 수 있다.

CES 아시아의 고화질 동영상 b-roll은 www.CESbroll.com 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CES 아시아 2018의 최신 사진은 CES Asia 포토 갤러리에서 볼 수 있다. 중국 외 지역에서 참가하는 언론인들은 J-1 또는 J-2 비자가 필요하다. CES 아시아 전시에 대한 문의는 브라이언 문(Brian Moon)에게 이메일(bmoon@cta.tech) 또는 전화(+1 703-907-4351)로 하면 된다.

CES 아시아(CES Asia) 개요

인터내셔널 CES(상하이) 전시가 소유 및 조직하고 상하이 인텍스 전시(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 상하이 인텍스)가 공동 조직하는 CES 아시아는 아시아 시장의 혁신 가치 사슬의 폭과 깊이를 보여주는 소비자 기술 업계 최고의 행사다. 주요 글로벌 기업들이 브랜드 성장 및 강화를 위해 소비자 기술 업계 경영진, 해외 바이어, 세계 언론 및 제한된 수의 중국 소비자에게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이며 이번 새로운 행사에 참여한다. 참가자는 중국 및 전 세계 최대 브랜드를 둘러보고 소비자 기술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혁신을 살펴보는 특별한 기회를 누리게 된다.

인터내셔널 CES(상하이) 전시(International CES (Shanghai) Exhibition Co, Ltd.) 및 CTA 개요

인터내셔널 CES(상하이) 전시는 3980억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협회이자 미국 내 1800만개 이상의 일자리를 공급하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소유한 외국인 단독 소유 기업이다. 80%의 소규모 및 스타트업 기업들과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2200여개의 회사들이 정책 옹호, 시장조사, 기술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등 CTA 가입 혜택을 누리고 있다. CTA는 또한 소비자 기술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수익은 CTA의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상하이 인텍스(Shanghai Intex) 개요

2016년 7월에 독립한 상하이 인텍스 전시(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는 원래 1995년에 설립된 상하이 최초의 전시 기획사인 상하이 인텍스(Shanghai Intex)의 전시 조직 사업부였다. 상하이 인텍스는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China Council for the Promotion of International Trade, CCPIT) 상하이와 PNO 전시 투자회사(PNO Exhibitions)에서 공동 관리하며 국내 및 해외 자원의 완벽한 결합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여년간 상하이 인텍스는 총 200만제곱미터가 넘는 공간으로 100여개의 무역 박람회 및 1000건 이상의 콘퍼런스를 조직해왔다. 상하이 인텍스는 음악 산업, 의료 서비스, 라이프스타일, 첨단 제조업, 대중교통, 화훼산업, 가전제품, 기술 등을 아우르는 수많은 유명 국제 전시회를 운영하고 있다.

향후 행사 일정

· CES 아시아 2019(CES Asia 2019)
6월 11~13일 - 상하이, 중국

· CEO 서밋(CEO Summit)
6월 23~26일 - 프라하, 체코

· 테크놀로지 앤 스탠더드 가을 포럼(Technology & Standards Fall Forum)
9월 23일 -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 CES 언베일드 파리(CES Unveiled in Paris)
10월 22일 - 파리, 프랑스

· CES 언베일드 암스테르담(CES Unveiled in Amsterdam)
10월 24일 -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 CES 2020
2020년 1월 7~10일, 라스베이거스, 네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090050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 연락처

CES 아시아(CES Asia)
테레사 수(Teresa Hsu)
+1 703-907-5259
thsu@CTA.te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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