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만나몰, 고객감사 경품 이벤트 진행

6월 11일부터 25일까지 만나몰 상품 구매고객 및 신규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총 100명을 뽑아 다양한 만나몰의 상품을 랜덤 지급
감사의 뜻으로 마련한 이벤트로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 성원에 보답할 예정

출처: 진원무역
2019-06-11 09:00
  • 만나몰이 고객감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11일 --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자사 온라인 팜마켓 만나몰에서 6월 11일(화)부터 25일(화)까지 상품 구매고객 및 신규회원 중 총 100명을 선발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에 구매 또는 신규회원 가입 조건을 갖추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28일(금)에 만나몰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유기농바나나, 자몽, 골드키위, 영코코넛, 골드파인애플 등 수입과일과 곡성멜론, 제주 하우스감귤, 피터스커피, 오로바일렌오일, 광양홍매실, 선비촌한과, 바다로 자른미역, 섬진강 재첩, 의성자두, 제주 초당옥수수, 자란 삼광쌀, 제주 용암수 M300 워터 등이 경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진원무역 오충화 전무는 “만나몰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지난해 말 온라인 팜마켓을 선언한 만나몰은 현재 30개 업체의 200개 상품을 판매 중이며 계속해서 품목을 확장하며 고객들의 필요를 채울 예정이다.

진원무역 개요

진원무역은 1979년 신뢰할 만한 과일 수입회사로 시작했다.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놓아도 손색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한다. 또한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12년부터 자사 쇼핑몰인 만나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해왔다. 2017년 말부터 라이프스타일 마켓으로의 변화를 선언하고 좋은 스토리를 가지고 본질에 충실한 제품을 발굴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jinwon.kr/
언론 연락처

진원무역 홍보대행
샘커뮤니케이션즈
유재련
070-7672-674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진원무역 홍보대행
샘커뮤니케이션즈
유재련
070-7672-6740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