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중소기업유통센터 아임스타즈, 티몬과 중소기업제품 판로지원에 사회적 책임 다해

6월 3일 아임스타즈-티몬 MD매칭 간담회 성황리에 종료

출처: 중소기업유통센터
2019-06-11 10:30
  • 아임스타즈 티몬 MD 매칭 간담회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11일 --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판로지원 통합유통플랫폼 ‘아임스타즈’는 2018년 티몬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이래 온라인 유통망 입점을 희망하는 다수의 중소기업을 발굴 입점시킴으로써 중소기업 판로지원을 위한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과 대형 온라인 쇼핑몰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6월 3일(월) 티몬 본사에서 진행한 ‘아임스타즈-티몬 MD매칭 간담회’ 행사 역시 그 일환으로 참여 중소기업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6월 3일 행사에 참여한 중소기업 중 설악자연농원 영농조합법인, 애드홈은 티몬에 입점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던 중 이번 행사 프로그램인 1:1 MD 간담회를 통해 빠른 입점을 추진할 수 있게 되었다.

티몬과의 매칭을 통해 실제로 입점한 카페뉴, 무니스튜디오 등은 아임스타즈와 티몬 간 협업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손꼽힌다. 이들은 기존의 어렵고 까다로운 입점 절차에서 벗어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고 매출 신장을 이루며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고 밝혔다.

이처럼 아임스타즈는 티몬과 협업을 통해 상품 소싱과 대형유통망 입점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유통MD 매칭데이’,‘상품 품평회’ 등을 정례화하여 진행하고 있다. 행사의 사전 공고는중소기업유통센터 아임스타즈에서 정기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하고 참신한 제품을 지닌 중소기업의 참여를 언제나 기다리고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아임스타즈는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지원을 위해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2019년 하반기에도 중소기업의 매출과 신규 유통망 진출에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지원사업을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개요

중소기업유통센터는 1995년 설립 이래 백화점 사업, 홈쇼핑 판로 지원사업, 마케팅 지원사업, 온라인 사업 등을 통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중소기업의 경영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온 기관으로, 공정하고 건강한 유통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dc.co.kr
언론 연락처

중소기업유통센터
이근영
02-6678-98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