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김해 삼방시장, 2019년 제4회 어린이 사생대회 개최

출처: 삼방시장 상인회
2019-06-11 10:58
  • 2019년 제4회 어린이 사생대회 포스터

김해--(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11일 -- 김해 삼방시장이 22일(토) 11시부터 16시까지 제4회 어린이 사생대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4회 어린이 사생대회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김해시가 주관하고 △김해삼방시장 상인회 △김해삼방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이 주최,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특히 이번 사생대회는 2019년 청춘공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풍스토리’를 지니고 있는 김해삼방시장이 특성화시장으로 도약하는 행사인 만큼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행사는 유치부와 초등부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주제는 우리가 바라본 삼방시장을 동시부와 그림부중 선택하여 참가하면 된다. 참가를 희망하면 상인회로 사전접수가 가능하며 행사 당일에도 운영본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시상내역은 △경상남도교육감상 △지역구국회의원상 △김해시장상 △김해시의회의장상 △삼방시장상인회장상이며 시상수여는 당일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별행사로는 페이스페인팅 이벤트와 마술쇼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삼방시장 벳지와 함께 솜사탕, 뻥튀기, 팝콘 등 추억의 먹거리를 제공한다.

강승묵 삼방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단장은 “2019년 사생대회를 시작으로 사업단이 추진하는 삼방축제와 소풍장터 이벤트 등을 통해 삼방시장이 명실상부한 문화관광형시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오영 삼방시장 상인회장은 “우리 삼방시장에서 벌써 4회째 사생대회를 진행한다”며 “사생대회를 통해 지역 어린이들이 전통시장과 더욱 친숙해 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방시장에서는 소풍장터 이벤트가 6월 29일부터 10월 14일까지, 제4회 소풍축제가 10월 19일, 제4회 김장축제가 12월 14일 진행될 예정으로 보다 풍성한 행사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언론 연락처

삼방시장 상인회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핀연구소
사업지원팀
천성주 과장
053-744-423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