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새로운 시작’ 아오리라멘, 6월 30일까지 열흘 간 라멘 4종 반 값 할인

새 출발하는 아오리라멘, 그동안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고객 사은 행사 진행
네 가지 라면 메뉴(아오리, 아오리 Lite, 미소, 마제멘)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출처: 아오리에프앤비
2019-06-21 11:00
  • 아오리라멘, 고객사은행사 대표 4종 라멘 50% 할인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21일 -- “고객님의 격려와 응원 덕분에 새 출발합니다!”

아오리라멘을 운영하는 아오리에프앤비(대표 이사 김훈태(내정자))가 30여개 가맹점주들과 힘을 합쳐 그동안 응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21일부터 10일간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아오리에프앤비가 인수돼 새로운 김훈태 대표(내정자) 체제에서 처음 실시하는 이번 고객 사은 행사는 ‘새로운 시작, 뉴 아오리’라는 부제를 달고 있으며, 6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 동안 아오리라멘을 찾는 전 고객들에게 대표적인 라멘 메뉴 4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반값 할인을 하는 라멘 메뉴는 아오리라멘, 아오리라멘 Lite, 미소라멘, 마제멘이다.

신임 김훈태 대표(내정자)는 “아오리라멘이 새롭게 시작하는 시점에서 가장 먼저 그동안 심려를 끼쳐드린 고객 분들에게 죄송하단 말씀과 동시에 따뜻한 격려 메시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한다”며 “아직 시작 단계인데,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 분들과 진심이 담긴 소통을 하는 아오리라멘이 되겠다”고 고객 감사를 위한 첫 할인 행사의 기획 배경을 전했다.

아오리라멘은 앞으로도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준비해 고객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아오리라멘 문화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한편 아오리에프앤비는 7월부터 외식업계에서 투자와 자문을 전문으로 해온 개인 투자자들에게 100% 인수되어, 새로운 수장으로 내정된 전문 경영인 김훈태 대표 체제로의 새 출발을 알린 바 있다.

아오리에프앤비 개요

아오리에프앤비는 일본 정통 라멘을 중심으로 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언론 연락처

아오리에프앤비 홍보대행
마콜컨설팅그룹
정혜란 이사
02-6915-303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아오리에프앤비 홍보대행
마콜컨설팅그룹
정혜란 이사
02-6915-3032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