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유블렉스, 거래 수수료의 10%를 돌려주는 ‘추천인 제도’ 실시

환급형 가입제 통해 고객과 수익 나누고 동반 성장

출처: 유블렉스
2019-06-24 12:00
  • 유블렉스가 거래 수수료의 10%를 돌려주는 추천인 제도를 실시한다

  • 유블렉스 홈페이지

세이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24일 -- 암호화폐 거래소 유블렉스(UBLEX)가 거래 수수료의 10%를 추천 고객에게 환급하는 ‘추천인 제도’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유블렉스의 추천인 제도는 고객의 초대로 친구가 가입하면 가입한 친구의 거래 수수료 중 10%를 고객이 받게 되는 리워드 제도다. 회원 가입시 추천인이 보내준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추천인으로 확인되며, 추천받은 고객이 SMS 인증을 완료해야 수수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유블렉스의 윌리엄 구(William Koo) 대표는 “거래소는 단순히 암호화폐를 사고파는 시장에서 벗어나 고객이 디지털 자산을 가장 안전하고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는 곳이 되야 한다고 생각한다. 유블렉스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디지털 자산을 가장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블렉스는 최근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인큐블록(Incublock)과 블록체인 분야 기술·사업 협약을 맺은 바 있다. 한국 시장을 총괄하는 인큐블록의 정근용 본부장은 “거래소는 고객과 동반 성장해야 한다. 거래소의 수익을 함께 나누고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을 모색하다가 이번 추천인 제도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디지털 자산 플랫폼을 지향하는 유블렉스는 최근 ‘1BTC 환급’ 이벤트를 통해 자사의 디지털 자산 관리 서비스 VFAM(브이팸, Virtual Financial Asset Management) 상품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1BTC를 환급하기도 했다.

인큐블록 개요

인큐블록은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블록체인 기술의 연구·육성을 목표로 2018년 4월 5일 출범했다. 블록체인의 상용화를 이끌고 사회적 가치 창출로 이어지는 블록체인 생태계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고자, 블록체인 산업 발전을 위한 핵심 사업을 수행한다. 현재 인큐블록은 초기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팀 빌딩/매칭부터 기술 교육, 컨설팅, 글로벌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차세대 기술인 블록체인이 대한민국의 신 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앞장설 방침이다.

유블렉스 개요

유블렉스(UBLEX)는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진보한 금융 경험을 제공하고 더 나은 블록체인 생태계를 추구한다. UBLEX는 세이셸공화국에 설립된 법인 또는 그 관련 공인계열사를 포함한 ‘UBX Global Trading Limited’에 의해 소유 및 운영된다.

웹사이트: http://www.ublex.com
언론 연락처

유블렉스 한국총괄
인큐블록
김지훈 담당자
02-1599-1859
이메일 보내기

유블렉스
Paula 담당자
+852 9525949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