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하니웰, AMR 센서 IC - VM721D1/VM721V1 출시

출처: 한국하니웰
2019-06-25 09:00
  • 하니웰 2핀 AMR 센서 IC 제품 VM721D1 & VM721V1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25일 -- 하니웰 Sensing&IoT 사업부는 링마그넷 엔코더 타깃의 속도 및 방향을 감지할 수 있는 2핀 AMR(이방성 자기저항) 센서 IC(집적회로) 제품을 5월 말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초 출시한 4핀 AMR 센서 IC에 이어 2핀 타입 제품인 VM721D1과 VM721V1을 새롭게 출시했다.

하니웰 2핀 AMR센서 IC는 AMR 브리지 구조로 홀센서보다 고감도이며, 더 정확한 성능 및 빠른 응답 속도를 제공하며 더 큰 에어갭으로 인해 뛰어난 설계 유연성을 제공하며 조립공차를 향상시킬 수 있다. 자극 크기에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하나의 센서를 다른 링마그넷에 페어링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시스템의 진동, 런아웃 또는 에어갭의 갑작스러운 변화가 발생 시에도 복잡한 교정 알고리즘을 요하지 않으며, 안정적인 출력을 제공한다. AMR 시그널은 홀센서보다 고감도이며, 작동 중 지터를 유발할 수 있는 자동 이득 제어(AGC) 또는 초퍼 안정화 장치가 필요하지 않다. 센서 IC에는 EMC 보호를 위한 내장형 커패시터가 장착되어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외부 커패시터 사용이 필요하지 않다. 와이드한 리드선을 용접 연결하여 사용자의 용도에 맞추어 보다 쉽게 장착할 수 있다.
 
VM721D1과 VM721V1은 변속기, 엔진 크랭크, 휠스피드의 속도 및 위치 측정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자동차 및 오프로드 운송의 효율성, 편안함, 기어 변속을 위한 전자제어장치(ECU), 브레이크 잠김 방지(ABS) 및 주행 안정화 컨트롤(ESC)을 위한 속도 및 방향을 측정한다. 이러한 주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미국 자동차 전자부품협회(AEC) 자동차 반도체 품질 표준인 AEC-Q100H 및 자동차 기능안전 국제 표준인 ISO26262 ASIL-B(D) 등급의 기능 안전 규격을 충족하며, 사용자의 추가적인 보정작업이 필요하지 않아 설치 및 사용이 간편하다.

하니웰 개요

하니웰은 미국 포춘지(Fortune)가 선정한 100대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항공우주, 오토모티브, 자동제어솔루션 및 특수화학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다국적 기업이다. 하니웰의 혁신 기술은 항공기, 차량, 스마트홈, 빌딩, 제조설비, 공급망 및 작업자 상호간의 연결을 통해 우리의 삶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며 친환경적으로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하니웰 Sensing&IoT 사업부는 사용자 맞춤형 센서와 스위치 솔루션을 제공해 장비 제조업체들의 제품 정밀성 및 내구성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하니웰에서 제공하는 5만개 이상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산소호흡기, 항공기에서부터 석유 굴착 및 건설장비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산업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한국하니웰 개요

대한민국에서 하니웰은 1984년 LG그룹과 합작사로 출발했으며, 1999년 한국하니웰로 전환됐다. 현재 약 700여명의 하니웰 직원이 서울 본사와 주요 도시 그리고 천안/진천/시화 공장 등에서 다양한 산업의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하니웰은 반도체 공장, 정유, 석유화학 플랜트, LNG캐리어, LNG FPSO와 같은 인프라 시설과 롯데월드타워와 같은 초고층 빌딩 및 인천국제공항과 상암 월드컵경기장과 같은 대형 건축물 등에 핵심 운영 시스템을 제공하며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한국하니웰
Sensing&IoT
강명숙 차장
02-799-614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