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언론인
블로그
고객센터
English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언론인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 서비스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교육
교육 개요
홍보 전략보고서
언론홍보 핸드북
보도자료 작성
보도자료 유형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아모레퍼시픽
구독하기
화장품, 식품 음료
코스피 090430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0 (한강로2가, 아모레퍼시픽)
http://www.apgroup.com
더보기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아모레퍼시픽 보도자료
구독하기
RSS
801개
4월 25일 08:49
일본 고객 대상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 개최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일본 고객 대상의 대형 행사인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아모파시페스(アモパシフェス)’라는 이름의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20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올해는 일본을 대표하는 버라이어티 ...
생활
화장품
행사
4월 18일 08:54
오설록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 해차 출시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올해의 골든픽 해차를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매년 봄 차나무의 새싹을 채엽해 한정 수량만을 생산하는 해차는 채엽 직후 보관기간 없이 가공해 신선함은 물론 봄철에만 즐길 수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4월 12일 09:27
아모레퍼시픽, 레티놀 안정화 기술 장영실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순수 레티놀 안정화 기술이 적용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장영실상을 수상했다. 2024년 제5주차 ‘IR52 장영실상’ 시상식은 어제(11일), 서울시 중구 매경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됐다. 레티놀(retinol)은 주름 개선 효능이 뛰어난 기능성 성분이...
생활
화장품
수상
4월 11일 09:39
바이탈뷰티, 병의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2종 출시
고 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우수한 제품력을 내세우며 병의원에 진출했다. 병의원에서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은 2가지로 여성 건강관리 제품 ‘우먼밸런스’와 유산균 ‘신바이오틱스’다.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는 주원료 5종(감마리놀렌...
건강
건강기능식품
신상품
4월 9일 10:55
해피바스, 딥클린 라인 신제품 출시
행복을 전하는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바디 트러블을 케어하는 딥클린 라인을 출시한다. 딥클린 바디워시 라인은 미끈거림 없는 개운한 샤워와 동시에 트러블 케어 성분으로 피부 고민별 맞춤 샤워가 가능하다. 여드름성 바디 트러블을 완화하는 ...
생활
미용
화장품
신상품
4월 9일 09:58
아모레퍼시픽, 더 샌드박스서 ‘뉴뷰티 스퀘어’ 오픈
아모레퍼시픽이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에 뷰티 테마 공간인 ‘뉴뷰티 스퀘어(New Beauty Square)’를 오픈하고 주요 브랜드 체험과 스토리를 선보인다. 뉴뷰티 스퀘어에서는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브랜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각 브...
생활
화장품
설립
4월 3일 08:37
아이오페,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 출시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 스케일링 패드인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전문기관에서 진행하는 필링의 2단계를 그대로 담기 위해, PEEL 패드와 FILL 패드 2-스텝으로 구성했다. 단 ...
생활
화장품
신상품
4월 2일 09:44
설화수, 2023년 지속가능보고서 발간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2023년 지속가능보고서를 발간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에서 단독으로 지속가능보고서를 선보인 것은 설화수가 처음이다. 설화수는 다양한 최초, 최고의 기록을 쌓아 온 대한민국 대표 뷰티 브랜드다. 설화수는 여성의 ...
경제
환경 사회 지배구조
생활
화장품
조사분석
4월 2일 08:47
한율 X 이슬로 작가, 어린쑥 한정판 출시
한국의 이로움으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전하는 클린뷰티 브랜드 한율이 작가 ‘이슬로’와 협업해 어린쑥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한율은 독보적인 페인팅 스타일로 MZ세대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이슬로와의 이색적 만남을 통해 어린쑥 라인...
생활
화장품
신상품
4월 1일 08:58
바이탈뷰티, 전신 초밀착 ‘슈퍼콜라겐 리프트샷’ 출시
고 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슈퍼콜라겐 라인의 신제품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을 출시한다.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은 5가지 타입의 콜라겐이 한 포에 담긴 고밀도 액상형 전신 콜라겐 제품이다. 일반 콜라겐 대비 9.4배 빠른 흡수율을 자...
건강
건강기능식품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3월 26일 09:09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 헤라 블랙 쿠션은 2017년 처음 출시한 이래, 수정 화장 용도로만 사용됐던 기존 쿠션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7년 연속 No.1 쿠션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다. ...
생활
화장품
신상품
3월 25일 10:10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 출시
고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혈당·탄수화물 관리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를 출시한다. 바이탈뷰티는 이번 신제품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 출시로 메타그린 다이어트 라인업을 완성했...
건강
건강기능식품
신상품
3월 25일 08:57
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 토닝 이펙터 선크림 출시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남성 슬로우에이징 관리를 위한 선크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토닝 이펙터’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메라의 남성 라인인 ‘맨 인 더 핑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톤업 선크림으로, 남성 피부에 ...
생활
화장품
신상품
3월 18일 09:48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출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Bouncy & Firm Sleeping Mask)’를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슬리핑 마스크’는 바르고 자면 밤사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 효과...
생활
화장품
신상품
3월 14일 09:36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출시
하이퍼 플로라™ 기술력과 경계 없는 혁신을 바탕으로 나다운 아름다움을 만들어나가는 뷰티 브랜드 마몽드가 신제품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출시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성수동에서 ‘블룸 유어 글로우(BLOOM YOUR GLOW)’를 주제로 팝업 스토어도 24...
생활
화장품
신상품
3월 7일 09:40
구딸, 쁘띠 쉐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파리 1세대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이 11일 ‘쁘띠 쉐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기념 캠페인을 전개한다. ‘쁘띠 쉐리’는 복숭아, 배, 로즈 머스크의 향 조합이 사랑스러우면서도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과일향과 관능...
생활
화장품
신상품
3월 4일 10:24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출시
고 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슈퍼콜라겐 라인의 신제품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를 출시한다.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는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앰플’과 ‘올인원 부스터 정제’가 하나로 합쳐진 이중 제형 형태로 콜라겐뿐 아니...
생활
식품 음료
화장품
신상품
3월 4일 09:58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 라인 2종 출시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저자극 클렌저로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 라인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규 클렌징 라인은 아이오페의 스테디 셀러인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의 항산화 성분인 바이오-리독스 알파™(BIO-REDO...
생활
화장품
신상품
2월 26일 09:17
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 출시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50+/PA++++)을 지닌 톤업 선크림으로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며, 다음 단계에 바르는 베이스 메이크...
생활
화장품
신상품
2월 22일 09:28
오설록 ‘바닐라 허니 블랙티’ 출시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프렌치 바닐라 향과 달콤한 꿀의 풍미를 담은 제로 칼로리 홍차 ‘바닐라 허니 블랙티’를 출시했다. ‘바닐라 허니 블랙티’는 별도의 꿀이나 시럽 없이 우유에 담그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밀크티를 만들 수 있고, 시원한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월 19일 09:21
설화수, 립 신제품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2가지 립 신제품인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를 출시한다. 설화수 윤조립밤은 브랜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스틱 타입의 입술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는 바를수록 건강해지...
생활
화장품
신상품
2월 15일 15:31
아모레퍼시픽그룹,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아모레퍼시픽그룹과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가 ‘화장품 유리병 회수·재활용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화장품 유리병이 다양한 색상의 코팅으로 인해 재활용이 어렵다는 문제를 최소화하고, 효율적으로 재활용 용기를 확보하는 것에 중점을 뒀...
생활
화장품
환경
재활용
제휴
2월 15일 10:24
톤워크 ‘비건 200+ 파운데이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테크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톤워크(TONEWORK)가 ‘비건 200+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톤워크 맞춤 파운데이션은 인공지능(AI) 기반의 컬러 진단과 조색 알고리즘에 기반해 정밀하게 얼굴 색상을 측정하고, 그 결과를...
기술
인공지능
생활
화장품
신상품
2월 8일 08:45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어 패션 브랜드 미쟝센이 프로페셔널 라인의 디자인과 내용물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은 거칠고 갈라지는 손상 모발용의 데미지 케어와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을 위한 볼륨 케어, 떡지고 기름진 지성 두피용의 ...
생활
미용
생활용품
신상품
2월 7일 09:36
아모레퍼시픽,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 평가에서 2년 연속 최고 등급 A 획득
아모레퍼시픽이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arbon Disclosure Project, CDP) 평가에서 기후 변화에 대한 투명성 분야의 리더십을 인정받아 최고 등급인 A등급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국내 뷰티 업계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이 최초이자 유일하다.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
경제
환경 사회 지배구조
생활
화장품
투자
2월 6일 10:02
아모레퍼시픽, 발효 인삼 소재 피부 림프 효능 발표
아모레퍼시픽은 고려대학교 기계공학과와 공동 연구를 통해 림프관 활성이 피부 건강에 미치는 영향과, 발효 인삼 소재에 의한 피부 림프 활성화 개선 가능성을 최초로 밝혀냈다. 랩온어칩(Lab-on-a-chip) 기술을 이용해 피부 노화 및 항상성 유지에 새로운 가능성을...
생활
화장품
조사분석
2월 5일 09:18
바이탈뷰티 ‘명작수’ 누적 매출액 1조원 돌파
고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명작수’가 누적 매출액 1조원을 돌파했다. 2013년 처음 출시한 명작수는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바이탈뷰티의 대표 제품이다. 명작수는 홍삼과 인삼 열매가 함유된 홍삼 앰플로 면역력 증...
건강
건강기능식품
실적
2월 2일 08:47
해피바스, 블로썸 바디워시 라인 출시
행복을 전하는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블로썸 바디워시 3종을 출시한다. 사방에 꽃이 핀 듯 향기로운 꽃잎 퍼퓸 샤워를 선사하는 블로썸 바디워시 라인은 마일드한 약산성 처방과 7FREE 포뮬러로 온 가족이 함께 쓰기에 적합하다. 피부 브라이트닝...
생활
생활용품
화장품
신상품
2월 1일 09:35
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온라인 판매 채널 ‘에딧샵’ 공식 론칭
아모레퍼시픽의 뉴커머스(구.방문판매) 채널에서 온라인 뷰티 셀러를 위한 ‘에딧샵(A-dit SHOP)’을 2월 1일 공식 론칭한다. 지난해 온라인 판매 시범 운영을 통해 사업성을 검증하고, 실제 다양한 셀러 및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기반으로 해당 플랫폼을 정식으로 ...
기술
모바일 앱
생활
화장품
신상품
2월 1일 08:52
설화수, 신제품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을 새롭게 출시한다. 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은 캐시미어 감촉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인삼 거품으로 편안하고 우아한 저자극 클렌징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인삼꽃 추출물이 함유돼 세안 후...
생활
화장품
신상품
1월 30일 16:59
아모레퍼시픽그룹 2023년 경영 성과 발표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3년 4조213억원의 매출과 1520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0.5%, 영업이익은 44.1% 감소했다. 지난해 아모레퍼시픽은 면세와 중국 매출 감소로 전체 매출과 영업이익이 하락했다. 그럼에도 새로운 글로벌 주력 시장인...
생활
식품 음료
화장품
실적
1월 29일 08:51
설화수, 상백 선케어 라인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유해 환경에서도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상백 선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설화수 상백크림은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의 대표 럭셔리 선케어 제품이다. 새로운 상백 선케어 라인은 ‘상백선크림’, ‘상백톤업선크림’, ‘상...
생활
화장품
신상품
1월 25일 09:11
브랜드 AP, 리브랜딩 통해 재탄생… 고성능 스킨케어 솔루션 제시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아름다움의 새로운 경지를 여는 스킨케어의 정점 ‘AP(에이피, APEX OF SKINCARE)’로 재탄생한다. AP는 초고급 스킨케어 시장의 글로벌 성장이 지속되는 가운데, 단기간에 피부 개선을 목표로 하는 의료 미용 시술이 병용되는 현상에 주목했다....
생활
화장품
회사 공지
1월 24일 09:11
오설록 ‘티 에디션’ 3종 출시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새롭게 리뉴얼한 ‘티 에디션’ 3종 세트를 선보인다. 베스트셀러 상품들과 폭넓은 가격대의 구성으로 소중한 이에게 선물하기 좋고 취향에 따라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티 에디션 헤리티지’는 오설록의 명차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1월 23일 09:12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레티놀 볼륨 립 세럼’을 출시한다. 고효능 스킨케어 성분인 레티놀을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에서는 프리메라가 최초로 립 세럼에 담았으며 자연스러운 볼륨[1]을 선사하는 립케어 제품이다. 제품을 사용할수록 ...
생활
화장품
신상품
1월 22일 09:43
미쟝센,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 신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어 패션 브랜드 미쟝센이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의 ‘시카 프로틴 트리트먼트’와 ‘시카 세라마이드 오일세럼’을 출시했다. ‘시카 프로틴 트리트먼트’는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시카 성분을 포함해 살롱 제품 전용의 아모레퍼시픽 특허 성분과 기술을 ...
생활
화장품
신상품
1월 22일 09:38
에스트라, 베트남 시장 진출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다. 에스트라는 22일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Shopee)’ 브랜드관에 입점했다. 이어 베트남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티 박스(Beauty Box)’ 17개 전 매장에도 입점한다....
생활
화장품
사업 확장
1월 10일 09:54
비레디, 첫 스킨케어 라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첫 스킨케어 라인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을 출시하고 배우 이정하와 캠페인을 전개한다.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라인은 피부 진정에 특화된 베타시토스테롤 성분과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카페인 성분을 함유한 고기능성 ...
생활
화장품
신상품
1월 9일 08:52
헤라,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 출시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브랜드 철학과 페르소나를 담은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를 출시한다.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2024년 첫 신제품으로, 세련된 컬러와 고급스러운 글로우 제형이 입술에 정교하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
생활
화장품
신상품
1월 5일 08:53
마몽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패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가 모공 관리를 위한 신제품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패드’를 출시했다. 늘어나는 고밀착 패드로, 손으로 잡아당기면 약 10cm 이상 늘릴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고민 부위에 제품을 부착하면, 바쿠치올 성분...
생활
화장품
신상품
1월 4일 08:39
한율, 신년 맞이 ‘한글 컬렉션’ 출시
한국의 이로움으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전하는 한율이 2024년 새해를 맞아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아름다운 우리의 한글로 한율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전하고자 기획했으며, 한국의 고유한 자산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
생활
화장품
신상품
1월 3일 09:04
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 올인원 에센스’ 출시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남성 슬로우에이징 관리를 위한 ‘에이지 리페어 올인원 에센스’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메라 남성 라인인 ‘맨 인더핑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피부 관리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남성들의 스킨...
생활
화장품
신상품
1월 3일 08:56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가 고밀도 세라마이드로 더 강력해진 ‘아토베리어365 크림’을 선보인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민감 피부에 특화된 캡슐 보습 크림으로, 출시 5년 만에 단일 판매 누적 300만개를 돌파하며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로 자...
생활
화장품
신상품
1월 2일 08:55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 리뉴얼 출시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대표 베스트셀러 워터뱅크 라인 3종 제품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워터뱅크 크림’ 3종은 기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한 성분을 담았다. 이를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과 ...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23년 12월 22일
08:58
아모레퍼시픽, 서울시립대학교와 2023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
아모레퍼시픽이 2023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서울시립대학교와 협업한 샴푸 브러시 8종을 선보인다. 올해 10월 ‘서울디자인 2023’에서 ‘가치있는 동행’을 주제로 아모레퍼시픽 현직 디자이너와 서울시립대학교 산업디자인학부생들이 팀을 이뤄 씻는 행위에 어려움을...
생활
생활용품
화장품
전시
박람회
2023년 12월 21일
10:09
오설록,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극중 소재인 ‘월광바’와 ‘벚꽃’을 모티브로 한 ‘월광 블라썸’ 세트를 오설록 대표 블렌디드 티인 ‘달빛걷기’와 ‘벚꽃향 가득한 올레’ 2종으로 구성해 시즌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12월 21일
09:05
프리메라 ‘더 핸드 크림 미스트’ 출시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핸드 케어 제품인 ‘더 핸드 크림 미스트’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새로운 유형의 핸드 미스트로, 프리메라의 건강한 피부 장벽 관리의 범위를 핸드 케어 카테고리로 확장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기존 핸드 케...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23년 12월 18일
10:30
오설록, 티하우스 김포공항점 오픈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티하우스 김포공항점을 오픈했다. 15일부터 선보인 김포공항점은 국내외 고객과 제주를 잇는 첫 관문으로서 공항 내 여행객들에게 ‘제주’와 ‘차’를 통한 쉼의 가치를 전달한다. 한국적 감성을 현대적 느낌으로 풀어낸 ...
생활
식품 음료
설립
2023년 12월 14일
09:53
아모레퍼시픽, 인공지능 피부진단 시스템 연구 발표
아모레퍼시픽이 인공지능(AI) 기반 피부 진단 시스템, ‘닥터 아모레(Dr.AMORE®)’의 개발 과정과 성능, 활용 가능성에 관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관련 논문은 12일, SCI급 국제 학술지 ‘International Journal of Cosmetic Science(국제 화장품 과학 저널)’에 실렸...
기술
소프트웨어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23년 12월 8일
10:18
메디안, 치석케어 칫솔 출시
아모레퍼시픽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집에서도 손쉽게 치석 관리를 할 수 있는 치석케어 칫솔을 출시한다. 강력한 3중 치석 케어 효과가 특징인 치석케어 칫솔은 파워팁 칫솔모로 닿기 힘든 안쪽 어금니를 닦아주고, 유연하고 탄력적인 미세모가 치아 틈새까지 ...
생활
생활용품
신상품
2023년 12월 4일
09:12
에스트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롤리데이’와 만나 한정판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롤리데이(oh, lolly day!)’와 협업해 한정판 기획 세트와 굿즈를 선보인다. ‘오롤리데이’는 삶을 더 행복하게 만드는 일상 속 아이템을 선보이겠다는 브랜드 가치를 발신하며 2030세대를 중심...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23년 12월 1일
09:14
비레디, 남성들을 위한 ‘생기 립밤’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 (B.READY)가 1일 ‘생기 립밤’ 2종을 출시한다. ‘생기 립밤’은 2019년 출시된 비레디의 스테디셀러 ‘웨이크 업 생기 립밤 포 히어로즈’에 고객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남성들을 위한 고보습 컬러 립...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23년 11월 30일
10:36
오설록 ‘시그니처 얼그레이’ 출시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홍차에 천연 베르가못 향과 제주 유자를 블렌딩한 ‘시그니처 얼그레이’를 오늘(30일) 출시한다. 시그니처 얼그레이는 오설록 유기농 차밭에서 채엽한 찻잎에 천연 베르가못 향을 더해 산뜻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특징이...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11월 28일
10:44
아모레퍼시픽, 열처리녹차추출물 뇌 피로감소 효과 발표
아모레퍼시픽이 오비이랩과 공동 연구를 통해 ‘열처리녹차추출물 단회 섭취에 의해 뇌를 효율적으로 활용하게 하는 효과’를 발표했다. 관련 연구 결과는 27일, 국제 학술지인 ‘Frontiers in Neuroergonomics(신경 인체공학의 개척자)’에 실렸다(논문명: Acute Effect...
생활
식품 음료
조사분석
2023년 11월 22일
09:20
프리메라, 아모레성수서 ‘씨드에서 장벽까지’ 팝업스토어 진행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11월 21일부터 12월 3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 에볼루션-씨드에서 장벽까지(THE EVOLUTION-FROM SEED TO SKIN BARRIER)’라는 콘셉트로, 프리메라의 씨앗에 대한 오...
생활
화장품
판촉
2023년 11월 20일
08:54
구딸,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 ‘윈 포레 도르 캔들’ 출시
파리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이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윈 포레 도르’ 캔들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의 차갑고 깨끗한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마다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색...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23년 11월 16일
10:09
아모레퍼시픽, 5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립큐어빔(Lipcure Beam)’ 기술이 CES 2024(Consumer Electronics Show 2024) 혁신상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까지 CES 혁신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CES 2024 디지털 헬스(Digital Health) 부문에서 수상한 ‘립큐어빔(Lipcure Beam)’은...
생활
화장품
수상
박람회
2023년 11월 10일
09:50
아모레퍼시픽, 동백 원료 COSMOS 승인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동백 유래 화장품 원료가 유기농·천연 화장품 국제 인증(COSMOS) 표준 성분으로 승인받았다. COSMOS 표준(COSMetic Organic and natural Standard)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유기농·천연 화장품 통합 인증이다. 생물 다양성 존중, 천연자원의 책...
생활
화장품
연구개발
2023년 11월 9일
09:54
설화수 2023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는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올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기획했다. 설화수만의 예술적인 감각으로 특별함을 더...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23년 11월 7일
08:48
마몽드, 뷰티 크리에이터 재유와 협업해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밤’ 출시
꽃의 효능과 첨단 스킨케어 성분을 결합한 하이퍼플로라(Hyper-FloraTM) 기반의 브랜드 마몽드가 콘텐츠 크리에이터 ‘재유’와 협업해 신제품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밤’을 선보인다. 재유는 구독자 53만여 명을 보유한 뷰티 유튜버로, 꼼꼼하고 진정성 있는 리뷰...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23년 11월 6일
09:53
아모레몰, 엔씨소프트 컬래버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 공식 쇼핑몰인 아모레몰에서 엔씨소프트의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PUZZUP AMITOI, 이하 퍼즈업)’ 컬래버레이션 굿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6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아모레몰 행사에서 퍼즈업 캐릭터와 테니스를 테마로 한 굿즈 3종(스포츠...
생활
화장품
기술
게임
판촉
박람회
2023년 11월 3일
09:04
바이탈뷰티, 메타그린X포차코 협업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에서 다이어트 라인 베스트셀러 ‘메타그린’과 인기 캐릭터 ‘포차코(Pochacco)’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X 포차코 에디션은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Z세대의 활기...
건강
건강기능식품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11월 2일
08:52
헤라, 2023 홀리데이 한정판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 출시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23년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AFTER HOURS COLLECTION)’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애프터 파티’ 콘셉트로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연말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줄 제품으로 선보이며, ‘한 해 동안 열심히 살...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23년 11월 1일
09:28
설화수 New 퍼펙팅 쿠션 & 퍼펙팅 쿠션 에어리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타고난 듯 고급스러운 피부윤기, 피부결, 피부톤을 완성하는 ‘퍼펙팅 쿠션’과 ‘퍼펙팅 쿠션 에어리’를 새롭게 출시한다. 설화수 퍼펙팅 쿠션은 2014년 첫 출시 이후 현재의 4세대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고객...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23년 11월 1일
09:15
프리메라 X 샘바이펜 ‘히어로즈 시너지’ 한정판 출시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 김세동)과 협업해 ‘히어로즈 시너지(HEROES SYNERGY)’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프리메라는 의미 있는 사물들을 독창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하는 아티스트 샘바이펜과의 이색적 만남...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23년 10월 31일
09:00
아모레퍼시픽, 코스알엑스 지분 추가 인수하며 자회사 편입
아모레퍼시픽이 코스알엑스(COSRX)의 지분을 추가 인수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했다. 이번 추가 지분 인수로 코스알엑스는 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로 편입된다. 31일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은 공시를 통해 코스알엑스(대표이사 전상훈...
생활
화장품
인수 매각
2023년 10월 31일
08:55
아모레퍼시픽그룹 2023년 3분기 경영 성과 발표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3년 3분기 9633억원의 매출과 288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5.7% 하락했으며 영업이익은 12.7% 감소했다. 올해 3분기는 미주, EMEA(유럽, 중동 등), 일본과 같은 다양한 해외 시장에서 매출이 성장하는 성과를 보였...
생활
화장품
실적
2023년 10월 30일
09:15
바이탈뷰티, 먹는 레티놀 ‘슈퍼 레티놀 C’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아모레퍼시픽의 29년 레티놀 연구 기술을 바탕으로 피부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먹는 레티놀 ‘슈퍼 레티놀 C’를 출시한다. 바이탈뷰티 슈퍼 레티놀 C는 ‘바르는 레티놀’을 ‘먹는 레티놀’로 변화시킨 혁신적인 제...
생활
미용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10월 30일
09:04
오딧세이, 8년만의 신제품 ‘챕터 파이브’ 출시하고 배우 이진욱과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오딧세이’가 8년 만의 신제품 ‘챕터 파이브(CHAPTER V)’시리즈를 출시한다. 향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수향과 함께 작업한 감각적인 향을 담아낸 신제품을 선보이고,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한 배우 이진욱과 함께 ‘더 라이트웨이(...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23년 10월 26일
10:04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서울시 ‘기업+영디자이너 브랜드전시’ 최우수상 수상
청년 친화형 기업 ESG지원 사업의 일환인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지원 프로젝트가 서울시가 주최한 ‘기업+영디자이너 브랜드전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기업+영디자이너 브랜드전시’는 국내외 기업과 디자인 대학의 영디자이너가 매칭된 13개 팀이 기업 ESG방향...
생활
화장품
생활용품
수상
2023년 10월 23일
09:56
아모레퍼시픽, 케어젠과 바이오 펩타이드 연구 업무협약
아모레퍼시픽은 케어젠과 ‘바이오 펩타이드 분야 연구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바이오미메틱(Biomimetic) 펩타이드 관련 기술 협력을 위해 진행한 협약식은 20일(지난주 금요일),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렸다. 케어젠은 글로...
생활
화장품
제휴
2023년 10월 20일
10:57
설화수, 진설 팝업 스토어 운영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궁극의 스킨케어 라인 ‘진설’의 모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진설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설화수는 10월 20일부터 29일까지 열흘 동안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더 크라운 행사장’에서 진설 팝업 스토어를 운...
생활
화장품
판촉
2023년 10월 18일
09:09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링클 코렉터’ 업그레이드 출시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주름과 모공 고민 개선에 집중한 ‘레티놀 엑스퍼트 링클 코렉터’ 0.1%와 0.3%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는 30년 가까이 레티놀과 레티노이드를 연구해 온 아이오페의 ...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23년 10월 17일
09:15
아모레퍼시픽, LG화학과 친환경 패키지 개발 업무협약
아모레퍼시픽과 LG화학은 16일(월요일),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지속가능한 친환경 패키지 소재 개발 및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과 생활용품 포장재 제조 과정에 재활용 플라스틱 사용을 늘...
생활
화장품
환경
친환경 기술
제휴
2023년 10월 16일
09:02
구딸, 파리의 무드와 독창적 향 담은 팝업 스토어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수입·판매하는 파리 1세대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이 11월 30일까지 ‘북촌 조향사의 집’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향기로 기억되는 삶의 순간(Scents Of Your Life)’이라는 콘셉트로 40여 년의 브랜드 역사와 ...
생활
화장품
판촉
1
2
3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