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언론인
블로그
고객센터
English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언론인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 서비스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교육
교육 개요
홍보 전략보고서
언론홍보 핸드북
보도자료 작성
보도자료 유형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하이트진로
구독하기
식품 음료
코스피 000080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714 (청담동, 하이트진로빌딩)
http://www.hitejinro.com
하이트진로 보도자료
구독하기
RSS
213개
2023년 2월 14일
08:55
하이트진로, 봄 맞아 ‘제로 슈거 진로’ 핑크 라벨 에디션 출시
제로 슈거 진로에 봄이 온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제로 슈거 진로의 핑크 라벨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진로의 제로 슈거 리뉴얼을 기념해 산뜻해진 진로 제품을 선보이고 이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과 소통하고자 기획했...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2월 8일
09:41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 1664 로제’ 출시
하이트진로가 상큼하고 달콤한 핑크빛 라즈베리 밀맥주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프랑스 대표 밀맥주 브랜드 ‘크로넨버그 1664’의 인기 맥주 ‘크로넨버그 1664 로제’를 국내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다양한 맛과 경험을 중시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선택...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2월 6일
10:24
하이트진로, 신제품 ‘필라이트 퓨린 컷’ 한정 출시
국내 최초 발포주 시장을 개척한 필라이트가 다시 한번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퓨린 함량을 대폭 낮춘 발포주 ‘필라이트 퓨린 컷’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건강을 중시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에 맞춰 퓨린...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1월 31일
09:01
하이트진로, 라이트 맥주 ‘에스 라이트’ 리뉴얼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에스(S)’를 새롭게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2007년 출시한 국내 최초 식이섬유 함유 맥주 에스를 칼로리는 더욱 낮추고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해 ‘에스 라이트(S-LIGHT)’로 전면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1월 10일
11:17
하이트진로, 제로슈거 ‘진로’ 첫 출고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경기도 이천공장에서 제로슈거 ‘진로’를 첫 출고했다고 10일 밝혔다. 진로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상권의 업소, 대형 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진로를 리뉴얼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1월 4일
09:15
하이트진로, 지난해 참이슬 후레쉬 최다 판매
국민 소주 ‘참이슬’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 후레쉬’의 지난해 판매량이 역대 최다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국민 소주 대표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10년간 연평균 5%씩 성장해...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22년 12월 27일
09:22
하이트진로, 제로 슈거 콘셉트로 진로 리뉴얼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진로를 ‘제로 슈거’ 콘셉트로 리뉴얼 한다고 27일 밝혔다. 리뉴얼 제품은 1월 9일 출시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진행했다. 제로 슈거 콘셉트의 리뉴얼 제품은 당류를 사용하지 않고 하이트진로의 9...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22년 12월 22일
11:11
하이트진로, 테라-스트릿맨파이터 편 신규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의 테라가 스트릿맨파이터(이하 스맨파)와 손잡았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테라의 청정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스맨파 우승팀 ‘저스트절크’와 협업한 신규 TV광고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광고는 22일부터 TV와 디지털 매체...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22년 12월 16일
10:12
하이트진로, ‘안전하고 화재 없는 마을 만들기’ 앞장서
하이트진로가 소방청과 함께 재난 취약지역 화재예방 활동을 실시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민안전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안전하고 화재 없는 마을 만들기’ 활동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는 전북, 대전 지역 관할 도서 마을 및 전통시장에 비상소...
생활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22년 12월 7일
09:55
하이트진로, 동반성장·상생협력 선포 10주년 맞아
하이트진로가 올해 동반성장·상생협력 선포 10주년을 맞았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이를 기념하고자 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를 비롯한 협력사 임직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 오찬 행사를 진...
생활
식품 음료
기업문화
2022년 12월 5일
13:42
하이트진로, 공공기관과 손잡고 농·수산 분야 스타트업 육성
하이트진로는 공공기관과 협업을 통해 농·수산분야 스타트업을 집중 육성하기 위한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기후변화의 심각성과 식량안보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미래에도 농·축·수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
생활
식품 음료
제휴
2022년 11월 17일
13:40
하이트진로, 신제품 ‘매화수 화이트’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신제품 ‘매화수 화이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매화수 화이트는 대한민국 대표 과실주 ‘매화수’의 두번째 브랜드이다. 매화수 화이트는 화이트 와인과 청매실 원액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상큼한 맛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매...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2년 11월 7일
09:55
하이트진로, 소방 유가족 지원금 전달식 가져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소방관의 가족들을 위로하고, 자녀들이 훌륭한 사회 일원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유가족에게 지원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11월 3일, 하이트진로 청담동 사옥에서 유자녀 교육비와 유가족...
사회
공공 안전
생활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22년 10월 28일
09:39
하이트진로, 아름다운가게와 11년째 아름다운 나눔 활동 실천
100년 기업 하이트진로가 아름다운가게와 11년째 아름다운 동행을 함께 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다음달 14일 협력사와 함께하는 나눔바자회 ‘아름다운하루 특별전’을 아름다운가게 친환경 매장 대전탄방점에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9월 26일부터 10월 2...
생활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22년 10월 19일
09:22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여름 성수기 유흥시장 누적 판매량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
하이트진로가 올해 코로나19 리오프닝 이후 테라의 유흥시장 회복을 이끌며 리바운스(Re-Bounce; 다시 튀어오르다)에 시동을 걸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엔데믹을 맞은 올해 6~8월 동안 유흥시장 내 청정라거-테라 유흥채널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50% 증가...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22년 10월 17일
11:09
하이트진로, 미국 코스트코 입점 성공 미국 현지화 공략 드라이브
하이트진로가 미국 대형 유통채널 소주 판매 확대에 나섰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최근 미국 코스트코(Costco) 17개 매장에 과일리큐르 4종을 입점하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7일 밝혔다. 경제 규모 세계 1위인 미국 시장에, 특히 한인 교포 밀집도가 ...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22년 9월 23일
09:33
팁스 운용사 하이트진로, 투자 스타트업 데이터몬스터즈 팁스에 선정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투자 스타트업인 ‘데이터몬스터즈(서비스명 :YOIT)’가 팁스(TIPS)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팁스(TIPS: 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는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한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의 민간 ...
경제
중소기업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22년 9월 19일
10:51
하이트진로, ‘H.Triangle with Start-up’ 공모전 개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 공모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와 홈앤쇼핑는 우수한 기술력과 사업 모델을 보유한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H.Triangle with Start-up' 공모전 접수를 19일부터...
경제
중소기업
생활
식품 음료
공모
2022년 9월 14일
10:52
하이트진로, 옴니아트와 협업해 ‘진로 컬렉션’ 론칭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올 1월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한 ‘옴니아트’와 협업해 ‘진로 컬렉션’을 출시하고, 투자 기업과의 사업 시너지에 속도를 붙일 예정이다. 옴니아트(브랜드명: 얼킨)는 예술가가 시각 IP(예술 작품, 캐릭터, 기업 로고 등)를 등록하면 소비자...
생활
의류와 잡화
식품 음료
제휴
2022년 9월 6일
12:02
하이트진로, 한가위 맞아 ‘이웃사랑 나눔’ 실천
하이트진로가 11년째 명절 맞이 이웃사랑 나눔 활동을 이어간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명절을 가족과 함께 보내지 못하는 지역사회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정성이 담긴 추석 음식을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전국 65개 사회복지기관에...
생활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22년 9월 5일
11:37
하이트진로, 상큼한 ‘비타500에이슬’ 한정 출시
대한민국 대표 주류기업 하이트진로가 또 한번 이색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광동제약의 비타민 음료 ‘비타500’과 협업한 ‘비타500에이슬’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셔에이슬, 메로나에이슬에 이어 세 번째 협업 제품이다. 비타500에...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6년 3월 15일
11:01
하이트진로, 신제품 ‘이슬톡톡’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21일 신제품 ‘이슬톡톡’을 출시하며 탄산주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이슬톡톡’은 알코올 3.0도의 복숭아 맛 탄산주로, 도수가 낮고 청량감이 좋아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술자리에서 취하기보다 가볍게 즐기고자하...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5년 6월 9일
11:39
하이트진로, 신제품 ‘자몽에이슬’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신제품 ‘자몽에이슬’을 출시하며 과일리큐르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이번 신제품은 11일부터 생산할 계획이다. ‘자몽에이슬’은 참이슬의 깨끗함에 자몽 본연의 맛을 조화롭게 살린 13.0도의 리큐르 제품으로, 최근 젊은층과 여성층의 니즈...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5년 5월 21일
09:04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증류식소주 ‘일품진로’ 큰 폭 성장세 보여
최근 순한소주 와 과일맛 리큐르 등 저도 주류제품으로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증류식소주인 ‘일품진로’가 애호가들로부터 인기가 점점 높아지며 판매가 급증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 1월에서 4월까지 일품진로 판매량은 17만병을 넘어...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5년 5월 15일
17:15
하이트진로, 1분기 영업이익 148% 급증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의 1분기 실적이 급등했다. 하이트진로의 올해 1분기 매출액은 4,310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5.3%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262억원으로 전년보다 148.6%가 늘었다. 당기순이익은 63억원으로 흑자전환했다. 지난해 4월 출시한 ‘뉴하이트’와 올 ...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5년 4월 21일
09:44
하이트진로, ‘맥스’ 크림生올몰트로 리뉴얼 출시
국내 올몰트 맥주시장 선두 브랜드 ‘맥스’가 ‘크림生올몰트’ 맥주로 새롭게 태어난다. 지난해 ‘뉴 하이트’를 출시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이번에는 국내 최초 올몰트 맥주인 ‘맥스’를 신제품 수준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디자인, 제품 컨셉 뿐만 아니라 원료를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3년 3월 3일
10:14
하이트진로음료, FC서울 공식후원 협약 체결
먹는샘물 전문 기업 하이트진로음료㈜( 강영재)는 오늘(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FC서울(대표이사 장기주)과‘2013 진로석수 공식 음료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하이트진로음료의 강영재 대표이사 및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들과 FC서울의 장기주 대표...
레저
스포츠
생활
식품 음료
제휴
2013년 1월 14일
09:04
작심삼일 신년 계획…신년 건강계획 실천 도와주는 아이템 다양해져
2013, 계사년이 시작됐다. 새해가 시작되면 새해 다짐부터하기 마련이다. 지난해 바쁘게 앞 만 보고 달려 2013년은건강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 힘쓰는 한 해로 만들고자 계획했다면 이제 실천만이 남았다. 하지만 새로운마음으로 세운 건강한 신년 계획이 조금만 소홀...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2년 11월 26일
13:11
하이트진로음료,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 공식 출시
먹는 샘물 전문 기업 하이트진로음료㈜( 대표 강영재)는 27일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hite ZERO 0.00, 하이트제로영점영영)’을 공식 출시한다. 이에 따라 전일(前日) 서울 소공동 플라자호텔에서 ‘하이트제로0.00’ 출시 기념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신제품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2년 3월 29일
11:39
하이트진로, 김연아 선수 등장하는 신규 광고 4월 1일 첫 방영
하이트진로( /사장 이남수)는 4월 1일부터 김연아 선수가 등장하는 하이트맥주의 새로운 광고를 방영한다. 하이트맥주의 신규 캠페인에는 New hite의 깨끗함의 비밀인 아이스 포인트 빙점여과공법을 묘사한 아이스 포인트 안무가 등장한다. 김연아 선수가 선보인 아...
경제
광고와 마케팅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2년 3월 27일
09:41
하이트진로, 1박 2일 복불복 엠티 및 대학가 프로모션 진행
하이트진로( 이남수)는 대학생 엠티 시즌을 맞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복불복 엠티 및 대학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 1박 2일 복불복엠티’는 4월6일부터 1박 2일에 걸쳐 경기 가평의 솔향기 별빛마을 펜션과 경남 양산의 에덴벨리 리조트 두 곳에서 전국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2년 3월 22일
10:31
하이트맥주, New hite 광고 모델로 김연아 선정
하이트진로( 이남수)는 22일 하이트맥주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고, 새로운 광고 모델로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하이트맥주는 제품 출시 때부터 깨끗함과 시원함을 강조한 콘셉트로 사랑받아 온 하이트진로의 대표 맥주 브랜드이다. 하이트맥주...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2년 3월 20일
10:43
하이트진로의 100% 보리맥주 ‘맥스 캔맥주’, 국내 맥주 최초 ‘골드엔드’ 적용
하이트진로( 이남수)가 자사의 100% 보리맥주 브랜드 ‘맥스’(Max) 캔맥주(355ml, 500ml)의 엔드를 새롭게 ‘골드 엔드’(Gold end)로 바꾸어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골드 엔드’란 캔맥주 맨 위에 공 캔을 덮는 알루미늄 캡의 색상을 금색으로 바꾼 것으로 국내 주류...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2년 1월 15일
11:05
하이트진로, 2012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 축제 후원
하이트진로( 사장 이남수)가 국내 최대 겨울 축제 중 하나로 꼽히는 ‘2012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 축제(이하 산천어 축제)’를 공식 후원한다. 올해 10회에 접어드는 산천어 축제는 2006년 이후 매년 100만 명이 넘게 찾는 국내 최대 축제 중 하나로 국내는 물론 해외...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2년 1월 5일
14:58
하이트진로, ‘러브캡 프로젝트’ 캠페인 목표액 70%달성
“하이트진로 병뚜껑으로 우리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세요.” 하이트진로( 이남수)가 오는 1월 17일까지 진행하는 기부 캠페인 ‘하이트진로 러브캡 프로젝트’를 시작한 지 보름 만에 병뚜껑 70만개를 모으며 목표액의 70%를 달성했다. 이 캠페인은 하이트진로 제품의 병...
생활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12년 1월 1일
10:04
하이트진로, ‘핫! 뜨거운 해돋이 이벤트’ 진행
하이트진로( 사장 이남수)가 2012년 첫날을 하이원리조트에서 맞이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 이벤트는 하얀 스키장의 설원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소비자들이 뜨거운 기대와 설렘으로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면서 기획했다”고 밝...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1년 12월 27일
10:48
하이트진로, 2011년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기업부문 대상 수상
하이트진로( 이남수)의 공식 블로그 ‘비어투데이’가 지난 20일 2011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기업 블로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비어투데이’는 다양한 맥주 이야기를 전하고 건전한 음주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2009년에 개설된 하이트진로의 공식 기업 블로그다...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1년 12월 19일
10:17
드라이피니시d, 가정용 대용량 1.6ℓ 페트 제품 출시
하이트진로( 사장 이남수)의 드라이피니시d는 가정용 대용량 1.6ℓ 페트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드라이피니시d는 그 동안 640㎖ 대병과 1ℓ 및 1.6ℓ 페트 등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지 않았으나, 대용량으로 드라이피니시d를 즐기려...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1년 10월 9일
14:26
드라이피니시d 홈페이지에서 코리아 그랑프리 3일 관람권 증정 이벤트 진행
하이트진로의 드라이피니시d가 오는 11일까지 2011 코리아 그랑프리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코리아 그랑프리처럼 가장 빠르고, 드라이피니시d처럼 샤프하게’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이피니시d는 현재 일반인들에게는 생소하지만 드리프트팀 “Grand Pri...
생활
식품 음료
레저
스포츠
판촉
2011년 9월 16일
09:48
하이트맥주,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2011 보조상표 후원
하이트진로( 이남수)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축제, 왕이 되는 마법!'을 주제로 진행되는 안동의 대표 축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2011’을 보조상표를 통해 후원한다.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은 시대와 종교에 편향되지 않고 다양한 문화들이 전승되어 온...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1년 9월 1일
10:40
하이트맥주, 신진 아티스트들과 함께 국내 맥주 최초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하이트진로가 9월 1일 하이트와 진로의 합병을 기념해 선보이는 ‘하이트 컬렉션 스페셜에디션’을 출시한다. ‘하이트 컬렉션 스페셜에디션’ 하이트맥주가 국내 최고의 팝 아트 작가들과 손잡고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이번 제품을 위해 하이트맥주와 함께한...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1년 8월 17일
09:13
스포츠메이트 하이트맥주, 프로야구 5개 구단 스페셜캔 출시
스포츠메이트 하이트맥주( 김인규)가 8월 17일 프로야구 5개 구단과 함께 디자인한 ‘하이트 프로야구 스페셜캔’을 선보였다. 이번 스페셜캔 제품을 위해 하이트맥주와 손잡은 프로야구단은 넥센 히어로즈, 롯데 자이언츠, SK 와이번스, LG 트윈스, 한화 이글스(가나...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1년 8월 7일
12:00
d 썸머 나잇 파티, 참가 신청자 몰려 티켓 오픈 13분 만에 600장 전량 소진
미드 가십걸의 테일러 맘슨(Taylor Momsen)을 향한 국내 팬들의 열기가 뜨겁다! 트렌드 아이콘 테일러 맘슨과 함께하는 ‘d 썸머 나잇 파티’가 신청자 폭주로 티켓 오픈 13분 만에 마감돼 화제다. ‘d 썸머 나잇 파티’는 오는 11일 드라이피니시d가 출시 1주년을 맞아 ...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1년 8월 7일
11:47
드라이피니시d, ‘굿 바캉스 & 굿 피니시’ 절주 캠페인 전개
하이트맥주( 사장 김인규)의 드라이피니시d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경포대, 낙산, 대천, 망산, 해운대 등 전국 유명 해수욕장을 방문한 피서객을 대상으로 ‘굿 바캉스 & 굿 피니시’ 절주 캠페인을 진행한다. 굿 바캉스 & 굿 피니시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에 자주 발생...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1년 7월 26일
09:34
하이트맥주, 제 8회 포항국제불빛축제 후원
하이트맥주( 김인규)가 7월 28일부터 진행되는 포항의 대표적인 축제, ‘제8회 포항국제불빛축제’를 후원한다. 포항국제불빛축제는 올해 문화체육관광부가 유망축제로 지정한 지역 대표 축제로 포항의 모든 빛 인프라를 한데 아우르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1년 7월 18일
09:54
‘국내 최초’ 한정판 생맥주, ‘맥스 스페셜 호프 2011 생맥주’ 출시
하이트맥주(사장 김인규)가 국내 최초 한정판 생맥주인 ‘맥스 스페셜 호프 2011 생맥주’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하이트 맥주가 내놓은 ‘맥스 스페셜 호프 2011 생맥주’는 하이트 맥주의 100% 보리맥주 ‘맥스’의 한정판 브랜드인 ‘맥스 스페셜 호프’를 생...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1년 7월 4일
12:02
하이트맥주, ‘세계 0.001%’ 뉴질랜드 청정 호프 사용 ‘맥스 스페셜 호프 2011’ 출시
하이트맥주(사장 김인규)는 자사의 100% 보리맥주 브랜드 ‘맥스’(Max)의 한정판 맥주인 ‘맥스 스페셜 호프 2011’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맥스 스페셜 호프’는 하이트 맥주의 100% 보리맥주 브랜드 ‘맥스’의 한정판 브랜드다. ‘맥스 스페셜 호프’는 출시 때마다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1년 5월 30일
09:14
‘드라이피니시d’, 국내 맥주 최초 2011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하이트맥주( 사장 김인규)의 드라이피니시d가 국내 맥주 브랜드 최초로 벨기에 주류·식품경영대회인 ‘2011 몽드셀렉션(Monde-Selection)’에서 맥주 부문 금상(Gol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설립된 세계주류품평회로 영국 런던...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1년 5월 20일
09:05
드라이피니시d, ‘d-타임’ 게릴라 프로모션 진행
하이트맥주( 사장 김인규)의 드라이피니시d가 오는 6월까지 홍대에서 ‘d-타임 (d-Time)’ 게릴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맥주 관계자는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순간 함께하는 맥주, 드라이피니시d를 보다 많은 젊은층이 즐기며 문화적인 즐거움을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1년 5월 19일
11:59
드라이피니시d, 원빈과 함께한 두 번째 광고 ‘서핑’편 공개
하이트맥주( 사장 김인규)의 드라이타입 맥주 드라이피니시d가 원빈과 함께한 두 번째 광고 <서핑>편을 오늘 19일 선보인다. 드라이피니시d의 첫 모델 원빈이 전편인 <맥주의 시원함>편에서 엄청난 물줄기를 맞아가며 드라이피니시d의 샤프한 느낌을 온몸으로 보여주...
경제
광고와 마케팅
부고
2011년 5월 18일
09:39
에스(S), ‘리뉴얼 에스(S)를 찾아라’ 프로모션 진행
하이트맥주( 사장 김인규)가 프리미엄 라이트맥주 에스(S)가 리뉴얼을 기념해 지난 5월 12일부터 각 지역의 주요 상권에서 ‘리뉴얼 에스(S)를 찾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뉴얼 에스를 찾아라!’ 프로모션은 아이패드에 미리 설치된 ‘복불복 카드게임’을 이용해...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1년 5월 13일
09:53
하이트맥주, 부산사직구장 시작으로 2011 프로야구 마케팅 진행
‘스포츠메이트’ 하이트맥주( 김인규)가 5월 12일부터 부산 사직구장에서 롯데 자이언츠 팬들과 함께하는 ‘열정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열정응원’ 이벤트는 사직구장 메인광장에서 진행되는 시음행사와 사직구장 안에서 진행되는 “깨끗한 이 느낌, 하이트와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1년 5월 11일
10:13
하이트맥주, 깨끗함을 강조한 새 광고 ‘별 헤는 밤’편 방영
하이트맥주( 사장 김인규)가 ‘깨끗한 이 느낌’ 광고 캠페인의 새로운 버전인 ‘별 헤는 밤’편의 방영을 시작했다. ‘별 헤는 밤’편은 지난 3월부터 방영된 바 있는 ‘순수의 시대’ 편의 후속편이다. 하이트맥주의 ’깨끗한 이 느낌’ 광고 캠페인은 기존의 맥주 광고들이 ...
경제
광고와 마케팅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1년 4월 22일
09:42
하이트맥주, 현빈 포토에세이북 프로모션 진행
하이트 맥주( 김인규)가 오는 22일부터 서울지역 일부 대형마트나 편의점 등에서 하이트맥주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새 CF모델 현빈과 이연희의 모습이 담긴 포토에세이북을 한정 수량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포토에세이북은 하이트맥주의 CF ‘순수의 시...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1년 4월 21일
09:21
드라이피니시d, 원빈과 손잡고 맥주시장 평정 나서
하이트맥주( 사장 김인규)의 드라이타입 맥주 드라이피니시d가 원빈을 모델로 발탁하고 첫 광고 ‘맥주의 시원함’편을 오늘 21일 선보인다. 드라이피니시d는 지난해 8월 출시 후 ‘맥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유명 모델 없이도 뛰어난 맛과 디자인으로 젊은 층의 ...
경제
광고와 마케팅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1년 4월 20일
11:59
하이트맥주, 광안리 어방축제 후원
하이트맥주가 부산의 대표적인 봄 축제인 ‘제11회 광안리 어방 축제’를 홍보 지원한다고 밝혔다. 하이트맥주는 부산지역에서 판매되는 하이트맥주의 병 제품에 4월 22일부터 24일까지 광안리 해수욕장 일대에서 펼쳐지는 ‘제11회 광안리 어방축제’의 일정과 장소, 광...
생활
식품 음료
사회
사회복지
사회공헌
2011년 4월 20일
11:57
원빈, 광고 촬영 현장에서 드라이피니시d 마니아로 카리스마 주당 면모 뽐내
평소 술을 잘 안 마시는 것으로 알려진 원빈이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맥주 애호가로 색다른 모습으로 선보여 화제다. 이러한 소문의 근원지는 하이트맥주의 드라이피니시d 광고 촬영 현장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원빈은 지난 달 하이트맥주 드라이피니시d의 남자...
경제
광고와 마케팅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1년 4월 19일
09:02
하이트맥주 에스(s), 칼로리 더 낮추고 더 세련된 이미지로 새 단장
하이트맥주( 사장 김인규)가 19일 저칼로리 식이섬유 함유맥주 에스(S)를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로 새롭게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스(S)는 기존의 저칼로리 식이섬유 함유맥주의 컨셉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칼로리는 낮추고, 로고와 라벨 디자인을 좀 더 산뜻...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1년 4월 13일
10:26
하이트맥주, 프로야구 6개 구단 프로모션 진행
하이트 맥주( 김인규)가 지난 2일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프로야구 6개 구단과 계약을 맺고 2011 시즌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구단은 넥센 히어로즈, 롯데 자이언츠, 삼성 라이온즈, SK 와이번스, LG 트윈스, 한화 이글스(가나다순)등 6개 구단이다...
생활
식품 음료
레저
스포츠
판촉
2011년 4월 12일
10:24
100% 보리맥주 맥스, SG 다인힐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하이트맥주(대표 김지현)는 외식전문그룹 SG다인힐과 함께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SG다인힐 위크’에서 자사의 100% 보리맥주 브랜드 ‘맥스’(Max)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SG다인힐 위크’는 삼원가든으로 유명한 외식전문그룹 SG다인힐의 창립기...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1년 4월 11일
09:13
프리미엄 흑맥주 스타우트, 리뉴얼 기념 ‘뉴 블랙 프로모션’ 실시
하이트맥주(사장 김인규)는 프리미엄 흑맥주 ‘스타우트(Stout)’의 리뉴얼 기념 뉴 블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 블랙 프로모션은 4월 8일부터 3주간 금, 토, 일요일 전국 23개 대형 할인매장에서 진행되는 이색 시음행사와, 전국 8개 매장에서만 진행되는 마네킹 퍼...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1년 4월 4일
11:09
프리미엄 흑맥주 스타우트, 리뉴얼 제품 출시
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는 프리미엄 흑맥주 ‘스타우트(Stout)’의 제품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스타우트는 묵직하고 쓴맛이 강하게 느껴져 자칫 텁텁하고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에일(Ale)타입의 흑맥주와는 달리 저온발효과정을 거쳐 생산되는 라거(Lager...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1년 3월 22일
09:15
드라이피니시d, ‘디 트레일러 이벤트’ 진행
하이트맥주( 대표 이장규)의 드라이피니시d가 강남역과 홍대 일대에서 3월 17일을 시작으로 총 6주간 신개념 시음행사인 디 트레일러(d trailer)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 트레일러는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가 강한 드라이피니시d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려 클럽 분...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1년 3월 20일
15:00
드라이피니시d, 빌보드 1위 한국계 힙합그룹 내한 공연 후원 화제
하이트맥주의 드라이피니시d가 함께한 힙합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내한공연이 관객들의 열광적인 환호 속에서 성황리에 끝났다. 지난 3월 19일 밤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전석 스탠딩으로 진행된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내한공연은 이들을 보기 위해 몰린...
생활
식품 음료
문화
공연 예술
행사
2011년 3월 16일
10:27
하이트맥주, ‘현빈 복불복 게임’ 프로모션 진행
하이트맥주( 대표 이장규)가 ‘하이트’ 브랜드의 새로운 광고 ‘순수의 시대’ 편 방영을 기념해 오는 3월 17일부터 각 지역의 주요 상권에서 ‘현빈 복불복 게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패드에 미리 설치된 ‘현빈 복불복 게임’을 이용해, 게임 결과...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1년 3월 15일
09:11
드라이피니시d, 빌보드 1위 한국계 힙합그룹 내한공연 지원사격 나서
하이트맥주의 드라이피니시d가 오는 19일 열리는 힙합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내한 공연에 함께한다고 밝혔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한국계를 주축으로 결성돼 세계적이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으로 클럽 음악과 일렉트로닉 음악을 바탕으로 한 힙합의 선두주...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1년 3월 14일
12:02
드라이피니시d, ‘가장 트렌디한 맥주’ 1위 브랜드로 선정
드라이피니시d가 ‘가장 트렌디한 맥주’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파티전문 사이트인 파티럽닷컴에서 실시한 ‘가장 트렌디한 맥주’에 관한 설문조사에서 하이트맥주의 드라이피니시d가 1위로 뽑혔다. 이 설문조사는 파티럽닷컴 홈페이지 방문객 1012명을 대상으로 실시...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1년 3월 10일
10:16
현빈의 마지막 CF, 하이트맥주의 새 광고 ‘순수의 시대’편 공개
현빈의 마지막 CF, 하이트맥주의 새 광고 ‘순수의 시대’편이 공개되자 이연희가 ‘남복(男福) 종결자’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이연희는 데뷔 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강동원, 송승헌, 심창민, 정일우 그리고 현빈까지 당대 최고의 남자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 여...
경제
광고와 마케팅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1년 2월 24일
10:03
맥주 안주는 기름진 치킨보다 생선포나 오징어, 소주 안주는 삼겹살보다 과일
춘삼월이 코 앞에 다가 왔다. 3월은 신입생, 신입사원 같이 새로운 출발을 앞둔 사람들이 많을 뿐더러, 날씨가 풀리면서 술 약속도 하나 둘 늘기 시작한다. 술은 좋은 사람들과 함께 모여 잔을 기울이며 하루의 스트레스도 풀고, 친분도 쌓는 좋은 자리를 마련해 준...
생활
식품 음료
조사분석
2011년 1월 26일
09:16
설 명절, 술 잔 기울이며 정 나눠
2011년 신묘년을 시작하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 얼마 남지 않았다. 특히 올 설 연휴는 각 기업들이 짧게는 5일에서 길게는 9일간의 휴무를 계획하고 있다. 이러한 영향으로 올해 약 3,100만 명 정도가 설 귀성길에 오를 것으로 조사돼 사상 최대의 민족 이동이 예...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0년 12월 30일
09:25
드라이피니시 d, 4개월 만에 백만 박스 판매 돌파
맥주의 청량감을 중시하는 국내 시장의 특성 상 날씨가 추운 겨울은 비수기로 분류된다. 하지만 이런 시장의 흐름을 역행하는 맥주가 등장했다. 30년 만의 강 추위와 폭설에도 전혀 영향을 받지 않고 꾸준히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하이트맥주의 신제품 ‘드라이피니시...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0년 12월 13일
08:43
하이트맥주, ‘굿 피니시(Good Finish)’ 연말 캠페인 진행
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 )가 2010년 한 해 마무리를 위한 ‘굿 피니시(Good Finish)’ 캠페인을 진행한다. 굿 피니시(Good Finish) 캠페인은 송년회에서 적당한 음주로 과음으로 빚어지는 사건사고와 가족간의 불화를 줄이고, 새로운 해를 준비하자는 의도로 기획됐다...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11월 22일
09:43
욕불 ‘우유커플’ 서우, 하이트맥주 팬 사인회서 ‘매너서우’ 등극
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 )가 11월 21일 부산 서면 밀리오레에서 ‘하이트와 함께하는 서우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부산지역 시민 500여명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특히, ‘서우의 마음을 뺐어봐’ 행사에는 30여 명이 참여하여 열띤 경쟁을 벌...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0년 11월 19일
09:00
하이트맥주, 부산에서 ‘서우의 마음을 뺏어봐’ 이벤트 진행
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 )가 오는 11월 21일 부산지역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부산 서면 밀리오레에서 ‘하이트와 함께하는 서우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팬 사인회는 하이트맥주가 지난 10월 전북지역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전북대에서 진행했던 ‘조권 깝춤 콘테...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11월 4일
09:02
드라이피니시 d, ‘피니시’를 주제로 한 TV광고 ‘클럽’편 방영
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 / )가 맥주에 대한 신세대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드라이피니시 d’의 새로운 TV광고 ‘클럽’편을 방영한다. 이번 광고 역시, 소비자들에게 ‘피니시’라는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주류광고에 관습처럼 등장했던 빅모델이나 아이돌을 버...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0년 11월 1일
09:08
하이트맥주, 드라이피니시 d ‘아시아 패키지 디자인 컨퍼런스’ 우수작 선정
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 )의 드라이피니시 d가 ‘제12회 아시아 패키지 디자인 컨퍼런스(Asia Package Design Conference)’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됐다. 패키지 디자인 컨퍼런스(APD)는 한국, 일본, 중국, 타이완 4개국의 패키지디자인협회가 격년제로 개최하는 행사로...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0년 10월 31일
12:01
100% 보리맥주 맥스(Max)와 함께하는 할로윈 파티 개최
지난 30일 하이트맥주가 국내 유일의 100% 보리맥주 맥스(Max)에 대한 고객 사은 행사로 깐부치킨 역삼점에서 ‘맥스 할로윈 파티’를 진행했다. 양사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파티는 호박과 거미줄, 낙엽 등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매장을 꾸며 으스스한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10월 28일
09:00
고현정·소지섭, 맥스의 깊고 풍부한 맛에 빠지다
국내 유일의 100% 보리맥주 맥스(Max)의 하반기 광고캠페인이 톱스타 고현정, 소지섭과 영화감독 이재용이 동반 출연하는 광고로 시작된다. 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는 영화인들의 오랜 숙원사업인 시네마테크전용관 건립 기금 마련에 동참하고 있는 배우 고현정, 소...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0년 10월 22일
08:44
하이트 전속 모델 조권, ‘하이트, 조권 깝춤 콘테스트’ 심사 진행
21일, 2AM 깝권 조권 전북대학교에 떴다! 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 )는 전속 모델 조권이 ‘하이트, 조권 깝춤 콘테스트’의 심사위원 자격으로 전북대학교를 찾았다고 밝혔다. ‘하이트, 조권 깝춤 콘테스트’는 하이트맥주가 전북지역 일대의 대학생을 비롯 주민들을 ...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0년 10월 20일
09:00
하이트맥주, ‘하이트, 조권 깝춤 콘테스트’ 개최
21일 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 )가 전북대학교에서 ‘하이트, 조권 깝춤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하이트, 조권 깝춤 콘테스트’는 하이트맥주가 전북지역의 주민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평소 코믹 댄스에 자신이 있으며 끼가 넘치는 전북지역 주민 누구나 참가 가능...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0년 10월 19일
10:33
하이트맥주, 시네마테크전용관 건립기금 마련 위한 2차 맥스(Max) 광고캠페인 진행
하이트맥주가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영화인들과 손잡고 다시 한번 시네마테크전용관 마련에 팔을 걷어 부쳤다. 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는 지난 3월에 이어 시네마테크 전용관인 서울아트시네마 살리기에 적극 동참하고 있는 영화인들과 뜻을 모아 100%보리맥주 맥...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0년 10월 17일
10:10
블랙 라거 스타우트, 프리미엄 매거진과 시음행사 실시
16일 하이트맥주는 ‘Stout +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정기구독권 스페셜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할인매장에서 프리미엄 블랙 라거 스타우트를 체험할 수 있는 시음행사를 진행했다. 주류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남성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공동마케팅으로 진행되...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10월 13일
09:19
Premium Black Lager 스타우트, 주류업계 최초 프리미엄 남성 매거진과 공동 마케팅 실시
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의 프리미엄 블랙 라거 스타우트(Stout)가 주류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남성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와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이트맥주는 ‘Stout +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정기구독권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 오...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10월 10일
12:19
하이트맥주 맥스(Max), 부산국제영화제 공식지정맥주 선정
지난 9일 하이트맥주의 100% 보리맥주 맥스(Max)가 제15회 부산국제영화제(PIFF)' 해운대 피프빌리지에서 영화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맥스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시음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하이트맥주는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부터 프레스티지 스폰서 자격으로 오는...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10월 8일
08:57
에스(S)맥주, 클럽에 가장 잘 어울리는 국산 맥주 1위 선정
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 / )의 저칼로리 식이섬유 함유맥쥬 에스(S)맥주가 파티전문 사이트인 파티럽닷컴에서 실시한 ‘클럽에 가장 잘 어울리는 국산 맥주 브랜드’로 설문조사에서 1위로 선정됐다. 파티럽닷컴이 홈페이지 방문객 976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0년 10월 6일
09:20
드라이피니시 d, 맥주의 시원함을 결정하는 ‘피니시’ 주제로 TV광고 진행
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 / )가 맥주에 대한 근본적인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드라이피니시 d’의 새로운 TV광고를 진행한다. 새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피니시’라는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주류광고에 관습처럼 등장했던 빅모델이나 아이돌을 버리는 대신 감각적...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0년 9월 27일
10:28
드라이피니시 d 출시 44일만에 1000만병 판매 돌파
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 / )의 신제품 ‘드라이피니시 d’가 1,000만병(330ml 병 기준)판매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 8월 판매를 시작한 이래 약 44일간 판매된 수치로 국내 맥주 신제품 중에 가장 높은 수준의 판매속도다. 특히, 640ml 대병과 1000ml 및 1600ml 페트 등...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0년 9월 14일
09:43
100% 보리맥주 맥스, 11억 3천만 병 돌파
국내 유일의 100% 보리맥주 맥스(Max)의 누적판매량이 11억 3천만 병(330㎖기준)을 넘어섰다. 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는 이달로 출시 4주년을 맞이한 맥스의 누적판매량이 3,777만 상자(330㎖×30병, 수출 제외)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는 출시 이후 초당 9병 정도...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0년 9월 7일
09:53
드라이피니시 d, 체험형 시음공간 ‘디’플 트레일러 이벤트
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 / )의 신제품 드라이피니시 d가 9월 약 한달 간신개념의 시음행사인 ‘디’플 트레일러(‘d’ple trailer)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플 트레일러는 드라이피니시 d의 시음을 위해 클럽분위기로 꾸며진 특수 트레일러다. 9월 첫 주 대학로를 시작으...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8월 25일
09:06
하이트맥주 드라이피니시 d, ‘샤프하다 끝까지’ TV광고 진행
하이트맥주의 신제품 ‘드라이피니시d’의 첫 TV광고가 시작됐다. 지난 20일 처음으로 전파를 타기 시작한 ‘샤프하다 끝까지’편이 바로 그 것이다. 이번 광고에서 하이트맥주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맥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또, 신제품이 주는 새로움과 의...
경제
광고와 마케팅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0년 8월 13일
11:28
에스(S)맥주, 새로운 홈페이지 통해 ‘더 퀸 오브 비어’ 화보 공개
스타들이 가장 함께 작업하고 싶어하는 스타 사진작가 조선희가 ‘2009년 미스코리아 美’ 이슬기, ‘히어로즈걸’ 김재연을 모델로 엔비(Envy)라는 컨셉 하에 파격적인 동성애 코드로 섹시(Sexy)하고 감각적인(Sensual) ‘더 퀸 오브 비어(The Queen of Beer)’ 화보를 촬...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0년 8월 12일
13:03
하이트맥주, 신제품 ‘드라이피니시 d’ 국내 맥주업계 최초 QR코드 첨부
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李璋圭/ )가 12일 신제품 ‘드라이피니시 d(DryFinish d)’에 국내 맥주업계 최초로 QR(Quick Response)코드를 첨부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드라이피니시 d에 목걸이 형태로 첨부된 QR코드에는 5년 간의 연구 개발 스토리와 각고의 노력으로 만들...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8월 3일
10:23
훈련병 김남길, 맥주 생각에 훈련소 담장도 넘을 뻔(Fun)
김남길이 야구장 펜스를 뛰어 넘어갈 뻔(Fun) 했다?! 지난 15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한 탤런트 김남길이 하이트맥주(대표이사 이장규 / )의 ‘파워 오브 비어’ 광고캠페인의 3번째 <히치하이킹 편>에 이어 4번째 에 출연했다. 김남길은 군 입대를 앞두고 드리...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0년 7월 27일
13:55
‘맛있는 맥주 맥스’, 부산 해운대를 점령하다
27일 하이트맥주가 100% 보리맥주 맥스(Max)의 바캉스 프로모션 일환으로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에서 ‘맥스 파워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해운대를 찾은 피서객들이 하이트맥주가 설치한 초대형 물놀이 시설인 ‘Max 어드벤처 풀’이 쏟아내는 물벼락을 맞으며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7월 22일
09:31
하이트맥주, 외식전문그룹 SG다인힐과 전략적 제휴 통해 ‘100% 보리 맥주 맥스(Max)’ 공급
이젠 국내 유일의 100% 보리맥주 맥스(Max)를 어퍼다이닝 레스토랑에서도 즐길 수 있다. 하이트맥주는 삼원가든으로 유명한 외식전문그룹 SG다인힐과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향후 지속적인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협의했다. 이번 제휴로 하이트맥주는 SG다인힐...
생활
식품 음료
제휴
2010년 7월 19일
09:23
하이트맥주, 바캉스 프로모션 실시
하이트맥주가 국내 유일의 100% 보리맥주 맥스(Max)를 앞세워 피서객들의 즐거움과 편의를 도모하며 성수기 여름사냥에 나선다. 하이트맥주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동·서·남해안의 가장 대표적인 해수욕장을 찾은 피서객을 대상으로 ‘맛있는 맥주, 맥스(Max)’의 대대...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6월 18일
09:35
하정우-공효진 커플, 맥스(Max) 광고 캠페인 마지막 편에서 능청스러운 연기 대결
충무로의 국가대표 배우 하정우와 개성파 여배우 공효진이 100% 보리맥주 맥스(Max) ‘맥주 맛에 눈뜨다’ 릴레이 광고캠페인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하이트맥주는 18일 배우 하정우와 공효진이 맥스(Max)의 ‘맥주맛에 눈뜨다’ 릴레이 광고캠페인 마지막 시리즈인 <남자...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0년 6월 9일
09:30
‘맥스(Max)’, 2010 코리아매치컵 세계요트대회 공식 지정맥주로 선정
하이트맥주의 100%보리맥주 맥스(Max)가 바다의 월드컵으로 불리는 ‘2010 코리아매치컵 세계요트대회’ 공식 지정맥주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하이트맥주는 오는 13일까지 경기도 화성시 전곡항 앞바다에서 열리는 ‘2010 코리아매치컵 세계요트대회’의 모든 공식행사 ...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0년 5월 20일
10:22
하이트맥주, 김남길 주연의 ‘파워 오브 비어’ 세 번째 TV광고 방영
하이트맥주(대표이사 이장규 / )의 ‘파워 오브 비어’ 광고캠페인의 3번째, 김남길의 <히치하이킹 편>이 5월 15일 첫 전파를 탔다. 뜨거운 남미 사막의 아스팔트 도로. 어깨를 들썩이며 신나게 운전을 하던 배우 김남길이 급 브레이크를 밟으며 차를 세운다. 그의 작...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0년 5월 19일
09:30
하이트맥주, 남아공산 호프로 만든 ‘맥스 스페셜 호프 2010’ 출시
하이트맥주(대표이사 이장규)가 월드컵을 겨냥해 남아공산 호프를 사용한 한정판 맥주를 오는 20일 출시한다. ‘맥스 스페셜 호프 2010(Max Special Hop 2010)’으로 명명된 이 제품은 출시 이후 가파른 성장세로 국내 맥주 시장의 판도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100% 보...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1
2
3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