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
서비스
교육
블로그
언론 서비스
보도자료 등록
고객센터
English
MY뉴스
회사 소개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언론 서비스
보도자료 등록
고객센터
English
뉴스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전시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전체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유통
자동차
환경
신상품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모나리자
서울
생활용품
코스피 (
012690
)
http://www.monalisa.co.kr
더보기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모나리자는 1977년 창립돼 40여년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친근하고 혁신적인 생활용품과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 방역이 생활화한 시대에 맞춰 다양한 방역용품 제품군을 소개하며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까지 확장해 전 세계 방역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뉴스 구독하기
모나리자 뉴스
“매주 모나리자 인기 상품을 최저가로” 모나리자, 공식 몰 단독 ‘위클리픽 프로모션’ 진행
위생용품 전문 기업 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가 자사의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매주 모나리자의 인기 상품들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위클리픽(Weekly Pi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위클리픽 프로모션 제품들은 화장지, 미용 티슈, 키친타월, 물티슈 등 모나리자의 여러 인기 상품들로 구성됐으며, 매주 최저가로 공식 몰을 통해
1월 11일 09:00
“언제 어디서나 숲 향기로 힐링하세요” 모나리자,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 출시
최근 거리 두기 강화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심신 건강에 도움이 되는 힐링 제품들이 인기다. 위생용품 전문 기업 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는 자연 유래 허브 오일 7종을 담아 은은한 숲 향기를 선사하는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에탄올이 들어가지 않는 대신 천연 항생제로 불리며 우수한 항균 효과를 가진 오레가
1월 4일 09:00
“아이 방 밝혀주는 꿀잠 메이트” 모나리자, 야광 스티커 3종 담은 ‘키즈&티슈’ 출시
위생용품 전문 기업 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가 아이들을 위해 밤에도 밝게 빛나는 야광 스티커 3종이 담겨 재미와 실용성을 모두 겸비한 미용 티슈 ‘모나리자 키즈&티슈’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다양한 고객 수요에 맞춘 제품을 출시하는 모나리자가 이번에는 부모와 아이의 취향을 고려한 모나리자 키즈&티슈를 선보였다. 귀여운 티슈 케이스 디자인
2020년 12월 30일
09:00
“글로벌 시장 공략” 모나리자 전주 공장,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위생용품 전문 기업 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는 자사의 전주 공장 마스크 생산 시설이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모나리자는 전주 공장에서 생산하는 마스크 6종에 대한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에 이어 ISO9001 인증까지 획득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첫 번째 글로벌 시장으로는 202
2020년 12월 28일
09:00
‘티슈 케이스로 연말 인테리어 완성’ 모나리자, ‘겨울 한정판’ 스페셜 디자인 미용티슈 출시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가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겨울 한정판 ‘스페셜 디자인 미용티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연말 모임과 행사를 자제하는 분위기 속에서, 가족들과 집에서도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용품들이 인기이다. 이번 모나리자의 겨울 한정판 ‘스페셜 디자인 미용티슈 패키지’는
2020년 12월 8일
09:00
모나리자, 이커머스 강화 위해 물류 창고 확대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모나리자 (대표이사 박세훈)가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효율적인 물류 시스템 확보를 위해 모나리자 논산 공장에 2000평(6613㎡) 규모의 신규 부지를 확보하고, 온라인 전용 물류 창고를 구축했다.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온라인 시장 내에서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경쟁력은 핵심 역량 중에 하나로 꼽힐 정도로 중요한
2020년 12월 7일
09:00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 1만 팔로워 달성 기념 이벤트
위생용품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의 프리미엄 물티슈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 1만 명 돌파 기념으로 일주일간 ‘일팔만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데이데이비쥬의 일팔만팔 이벤트는 한 명의 팔로워로 시작해 만 명의 팔로워를 만들었다는 의미로, 2019년 10월 채
2020년 11월 23일
09:00
모나리자, 3분기 누적 영업익 443.8% 성장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가 3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355.6% 증가한 19.9억원, 당기순이익은 286.6% 증가한 16.2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한 3분기 누적 영업이익은 82억원, 당기순이익은 65.3억원으로 각각 443.8%, 361.3% 증가해 역대 최대 연간 실적 달성에 청신호가 켜졌다. 모나리자는
2020년 11월 16일
11:00
“민감한 피부에도 OK” 모나리자, 카렌듈라 추출물 함유한 ‘핸디닥터 손소독제’ 출시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는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방역과 위생 생활을 위해 유해 성분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휴대형 손소독제 ‘핸디닥터 손소독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모나리자가 출시한 ‘핸디닥터 손소독제’는 식약처로부터 정식 의약외품 허가를 받고, 각종 질환의 원인이 되
2020년 11월 5일
09:00
모나리자, 위생용품 세트 3000개 ‘제11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에 기부
위생용품 전문 기업 모나리자(대표 박세훈)는 11월 3일 나눔국민운동본부 주최로 열리는 ‘제11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에 모나리자의 위생용품으로 구성한 ‘사랑의 선물상자’ 3000개(5000만원 상당)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모나리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를 맞아 생활 위생과 방역에 꼭 필요한 KF94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2020년 11월 3일
09:00
모나리자, 전주 마스크 공장 본격 가동과 함께 FDA 등록 완료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가 전주 마스크 공장의 본격적인 가동과 함께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보건용(KF80·KF94) 및 비말 차단용(KF-AD) 마스크 등록을 완료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7월 식약처로부터 마스크 제작 허가를 받고 1억 장 생산 규모의 설비를 구축하고
2020년 10월 22일
09:00
모나리자, 흡수력·통기성 강화한 성인용 기저귀 ‘액티브 그린케어’ 라인 7종 출시
위생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박세훈)가 뛰어난 흡수력과 통기성이 강화된 성인용 기저귀 ‘액티브 그린케어’ 라인 7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2013년 ‘액티브한 삶의 추구’ 가치 실현을 목표로 성인용 기저귀 브랜드 ‘액티브’를 출시했다. 이번 액티브 그린케어 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꾸준히 성
2020년 9월 17일
09:00
모나리자, 식약처 마스크 제조 허가 승인... 8월 중 자체 생산 돌입
위생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박세훈)는 7월 13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마스크 제조 허가 승인을 받고 마스크 자체 생산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모나리자 전주 공장에 구축되는 이번 생산 시설은 KF80, KF94, KF-AD, 덴탈 마스크 등 소비자 수요에 맞는 다양한 제품군을 연간 최대 1억장까지 생산할 수 있는 규모로 8월 중 본격적인 생산에
2020년 7월 15일
09:30
모나리자, 2019년 1분기 흑자전환 성공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전문기업인 (주)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가 2019년 1분기를 기준으로 흑자전환에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흑자전환은 지난해 경기 하락 등 제지 산업 전반에 걸친 악재로 인해 침체되어 있던 시장 상황에 빠르게 대처하여 이룬 성과로 괄목할 만한 실적이다. 또한 이번 성과는 구조조정 등 단기적인 실적 개선의 결과가 아닌
2019년 5월 14일
10:02
모나리자, 프리미엄 화장지·키친타월 ‘벨라지오 하이엔드’ 2종 출시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물티슈, 화장지 등을 위생용품으로 분류하고 안전관리를 강화함에 따라 생활용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있어 위생 안전성이 품질 못지않은 중요한 선택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가 자사의 고품격 브랜드인 벨라지오를 통해 품질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제품 ‘벨라지오 하이엔드 화장지·키
2018년 6월 26일
09:05
모나리자, 황사미세먼지 마스크 신제품 3종 출시
일상 생활 속 마스크 착용 빈도가 크게 늘면서 차단력뿐만 아니라 사이즈, 디자인 등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모나리자가 안전성은 물론 패션, 기능성까지 겸비한 황사미세먼지 마스크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전국 각지에서 미세먼지 저감 조치가 발령되는 등 최악의 미세먼지 사태에 외출 시 마스크 착용은 이제 선택이
2018년 4월 11일
09:25
모나리자, 대용량 인기 속 키 큰 키친타올 ‘벨라지오 주방을 부탁해 빅’ 출시
물건을 구매함에 있어 실용성을 추구하는 합리적 소비자의 등장에 따라 먹거리, 화장품, IT 업계에도 대용량 제품의 인기가 뜨겁다. 한 유통업체 발표에 따르면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대용량 제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세제 등 생필품군에서 10%대 이상의 매출신장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불황에 한번 사면 오래 쓰는 대용량 제품을
2016년 2월 26일
08:31
모나리자, 호흡기 지켜주는 ‘스마일 황사미세먼지 마스크’ 출시
한동안 전국을 강타했던 한파가 한풀 꺾이자 이번에는 미세먼지가 한반도를 뒤덮었다. 지난 27일 부산, 충북, 강원 원주권역 등에 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됐고 경기, 강원 등 전국 대부분 지역의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을 기록해 전국이 미세먼지의 위험에 노출돼 있는 상태다. 이온성분과 유해물질로 이루어진 미세먼지는 크기가 10㎛ 이하로 작기 때문에
2016년 2월 1일
10:41
모나리자, 60미터 롱 사이즈로 경제적인 ‘두배로’ 화장지 출시
싼 가격의 대용량 커피, 짐승용량 화장품 등 알뜰 소비자들 사이에서 ‘대용량’ 제품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 따르면 업소용 도매상품 과자와 포대건빵처럼 사이즈를 키운 제품의 인기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불경기에 주머니가 얄팍해진 소비자들을 위해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 www.monal
2016년 1월 27일
08:49
모나리자, 온라인 판매용 키친타올 ‘벨라지오 주방을 부탁해’ 출시
통계청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 2013년 38조4970억원에서 2014년 45조3020억원으로 증가했고 지난해에는 11월 말까지 총 48조6200억원을 기록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해마다 늘고 있는 가운데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 www.monalisa.co.k
2016년 1월 21일
08:42
모나리자, 벨라지오 미용티슈와 함께하는 2016 새해맞이 이벤트 실시
프리미엄 화장지 시장을 선도하는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 www.monalisa.co.kr)가 벨라지오 겨울용 미용티슈 출시와 다가오는 2016년 새해를 기념해 1월 31일까지 두 달간 신년맞이 이벤트 3종을 동시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63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
2015년 12월 7일
08:56
모나리자, 순수 천연펄프 사용해 부드러운 겨울용 미용티슈 2종 출시
때이른 가을 추위의 기세가 매섭다. 연이은 영하권의 날씨로 본격적인 월동준비에 접어들면서 건조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 사이에서 겨울용 피부 관리 제품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프리미엄 화장지 시장을 선도하는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 www.monalisa.co.kr)는 겨울을 맞아 100% 천연펄프 사용으로 피부자극 없이 부드러운
2015년 11월 30일
08:46
모나리자, 저자극 화장지 ‘부자되는집 벨벳데코’ 리뉴얼 출시
순하고 깨끗한 것을 좋아하는 ‘마일드(mild)족’의 등장으로 ‘친환경’과 ‘저자극’이 유통업계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마일드족’이란 각종 자극적인 이슈에 피로감을 느껴 친환경 성분의 자극적이지 않은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뜻하는 신조어다. 주류회사의 과일맛 저도주 출시 경쟁이 보여주듯 유통업계에서는 늘고 있는 마일드족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저자
2015년 11월 16일
09:04
모나리자,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약쑥 화장지 ‘벨라지오 웰빙약쑥’ 출시
급격한 날씨 변화로 면역력 강화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는 요즘,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 www.monalisa.co.kr)가 천연약쑥 성분을 함유한 ‘벨라지오 웰빙약쑥’을 출시했다. 모나리자의 고품격 브랜드 ‘벨라지오’는 그동안 유기농 원료에서 추출한 오가닉 티슈, 녹차 화장지 등을 선보이며 화장지업계에서 웰빙 원료의 선두주자로
2015년 10월 19일
08:34
모나리자, 유산균 발효액 성분 함유된 ‘순한아기 물티슈’ 리뉴얼 출시
성분까지 꼼꼼히 따지는 육아맘을 위한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 www.monalisa.co.kr)는 아기 피부에 좋은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발효액 성분을 함유한 ‘순한아기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모나리자 ‘순한아기 물티슈’는 6단계 정
2015년 10월 12일
08:39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개
페이지당 10개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0개
페이지당 75개
페이지당 100개
1
2
다음
언론인, 블로거 안내
MY뉴스
를 이용하면 관심있는 기업과 관심 산업 분야의 뉴스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주요 뉴스
전체 뉴스
MY뉴스
사진
동영상
상장기업
영문
기업뉴스룸
전시회
인기 토픽
RSS 구독
언론 서비스
MY뉴스 안내
보도자료 호스팅
보도자료 전송
언론인 가입
산업별 뉴스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물류/교통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뉴스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기타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
소송
수상/선정
수주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주제별 뉴스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행사
지역별 뉴스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산업별 미디어
지역별 미디어
해외 미디어
배포 절차와 보고서
많이 기사화된 보도자료
서비스 종류와 요금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프로페셔널
해외 홍보
부가서비스
누가 이용하나
이용 후기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기업회원 가입
교육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보도자료 작성
보도자료 유형
홍보 직무
자주하는 질문
회사 소개
블로그
연혁
파트너 되기
이용약관
편집가이드라인
사이트맵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