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언론인
블로그
고객센터
English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언론인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 서비스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교육
교육 개요
홍보 전략보고서
언론홍보 핸드북
보도자료 작성
보도자료 유형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한국코카콜라
구독하기
식품 음료
서울
http://www.cocacola.co.kr
한국코카콜라 보도자료
구독하기
RSS
126개
2022년 5월 4일
15:45
조지아 크래프트, ‘내 맘에 딱 드는 순간’ TV 광고 온에어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 (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조지아 크래프트’의 새로운 모델 이동욱과 함께 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2019년 출시 이후 페트 커피 시장을 견인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조지아 크래프트는 핫브루의 풍부한 첫맛과 콜...
문화
연예인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22년 4월 26일
13:42
코카-콜라 사, 조지아 크래프트 새 브랜드 모델로 인기 배우 이동욱 선정
코카-콜라 사의 대표 RTD (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핫브루의 깊고 콜드브루의 깔끔한 풍미를 담은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새 모델로 인기 배우 이동욱을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페트 커피 시장을 리드해온 조지아 크래프트는 2022년 새...
문화
연예인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22년 4월 19일
13:30
코카-콜라 사, 조지아 라떼니스타 ‘부드러움의 별’ TV 광고 온에어
코카-콜라 사의 대표 RTD (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신제품 ‘라떼니스타’의 모델 조이현과 함께한 첫 TV 광고를 공개했다. 올 4월 새롭게 선보인 ‘조지아 라떼니스타’는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와 크리미한 텍스처를 살린 스위트 라떼 커피다. 280mL 소형...
문화
연예인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22년 4월 13일
13:00
코카-콜라 사, 우유의 풍미와 부드러움 담은 ‘조지아 라떼니스타’ 출시
코카-콜라 사의 대표 RTD (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와 크리미한 텍스처를 살린 ‘조지아 라떼니스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조지아 라떼니스타’는 어디서든 가볍게 기분 전환할 수 있는 라떼 커피를 즐기고...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2년 4월 7일
14:52
조지아 라떼니스타, 라이징 스타 조이현 모델 발탁
코카-콜라 사는 대표 RTD (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노하우를 담아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와 크리미한 텍스처를 살린 신제품 ‘조지아 라떼니스타’의 첫 모델로 대세 신인 배우 조이현을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조지아 크래프트’로 페트 커피 시장을 선...
문화
연예인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21년 3월 8일
10:28
코카-콜라사, 콜드브루 방식 100%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출시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콜드브루 방식의 커피를 100% 담아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를 8일 선보였다.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방식만으로 내린 커피 추출액을 사용해 커피...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0년 1월 9일
14:09
미닛메이드, 쫄깃한 젤리 품은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 출시
코카-콜라의 세계 1등 과채즙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상큼함과 나타드코코의 쫄깃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을 선보였다(1~100% 과채즙 함유 음료 브랜드 세계 1위, 2018 판매량 기준, 출처: Global Data). ‘미닛...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5월 30일
13:39
미닛메이드, 과즙에 식이섬유 담은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출시
코카-콜라의 세계 1등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식이섬유를 담은 상큼한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를 선보였다.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는 현대 식문화에서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인 식이섬유를 맛있게 혼합된 과일 믹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상...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2월 11일
10:20
미닛메이드, 상큼한 과일 속에 꽃 향을 품은 ‘미닛메이드 플라워’ 출시
코카-콜라의 세계적인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상큼한 과즙에 꽃 향을 더한 ‘미닛메이드 플라워’를 출시했다. ‘미닛메이드 플라워’는 꽃과 과일을 블렌딩한 음료로, 은은한 꽃 내음과 달콤상큼한 과일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다. 꽃 향과 상큼한 과즙...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8월 21일
16:11
코카-콜라 아데스, 차태현과 ‘아몬드 씨앗의 힘’ 담아낸 TVC 온에어
코카-콜라의 새로운 씨앗 음료 브랜드 ‘아데스(AdeS)’가 배우 차태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아데스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차태현과 함께 한 이번 광고는 ‘아몬드 씨앗의 힘, 이제 씨앗을 마시세요’라는 콘셉으로 아데스가 필요한 다양한 상황을 재미난 스...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8월 13일
15:07
코카-콜라, 국민배우 차태현과 함께한 맛있는 아몬드 한 끼 아데스 광고 현장 공개
코카-콜라사의 새로운 씨앗 음료 브랜드 ‘아데스(AdeS)’가 배우 차태현과 함께한 활력 넘치는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아몬드 씨앗의 힘, 이제 씨앗을 마시세요!’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아데스로 든든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는 모습을 그려...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8월 9일
10:42
코카-콜라, 음료 브랜드 아데스 모델로 차태현 발탁
코카-콜라사가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로 만든 씨앗 음료 브랜드 ‘아데스(AdeS)’의 모델로 배우 차태현을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영화, 드라마,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인간적이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더하고 있는 차태현은 편안함과...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8월 6일
11:06
코카콜라, 맛있는 아몬드 한 끼 씨앗음료 아데스 출시
코카콜라는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로 만든 씨앗 음료 브랜드 ‘아데스(AdeS)’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캘리포니아산 아몬드가 사용된 아데스는 아몬드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아몬드 음료이다. 아몬드 본연의 맛을 살린 ‘아데스 아몬드 오리지널’과...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6월 12일
09:54
파워에이드, 월드컵 개최 기념 ‘파워에이드 퍼플 스톰·월드컵 스페셜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사의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공식 스포츠 음료 ‘파워에이드’가 월드컵 개최를 앞두고 신제품 ‘파워에이드 퍼플 스톰(Purple Storm)’과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 제품은 6월 14일부터 7월 15일까지 러시아 11개 도시에서 열리는 201...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5월 26일
09:00
파워에이드, 테니스 스타 정현과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공개
코카-콜라의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한국 테니스의 아이콘 정현과 함께한 파워에이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월 호주오픈에서 4강 진출이라는 기염을 토하며 한국 테니스의 새 역사를 쓴 정현은 5월 현재(5월 21일 기준...
경제
광고와 마케팅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4년 12월 9일
09:07
코카콜라, 폴라베어 품은 ‘코-크 볼’ 출시
코카-콜라사가 TV 광고 속 사랑스러운 폴라베어의 모습을 둥근 공 모양의 이색 패키지에 담아낸 ‘폴라베어 코-크 볼(350ml)’ 제품을 선보였다. 코-크 볼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둥근 공 모양의 제품으로 톡톡 튀는 코카-콜라의 스플래시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재미있...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2년 5월 16일
13:36
조지아커피, NEW BMW3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 진행
최근 수입차업계에서 국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가격을 낮추거나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주는 일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평범한 샐러리맨들 눈높이에서 보면 여전히 수입차의 벽은 높다. 이런 소비자들이 손쉽게 대표적인 수입차인 BMW3를 가질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2년 3월 19일
15:34
빅뱅의 셔플 댄스 동영상 인기
5집 앨범으로 컴백한 빅뱅의 셔플 댄스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은 “써니텐 스파클링 에이드로 Fresh Switch(상쾌하게 스위치) 하라”는 메시지의 써니텐 스파클링 에이드’의 새로운 TV CF로, 빅뱅의 셔플 댄스 실력뿐만 아니라 멤버 각각의 개성을 살린...
생활
식품 음료
문화
연예인
인물동정
2011년 12월 9일
14:36
2PM 몰카 자판기, 유튜브에서 화제 속 인기몰이
최근 2PM 매니저가 2PM에게 준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이 네티즌 사이에서 ‘2PM 몰카 자판기’라는 이름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2PM의 막내 찬성 군이 본인 트윗에 무심결에 올린 ‘매니저 형들한테 매번 음료수 부탁해서 미안하다’ 한마디를 본 2PM 매니저가 아예 2PM ...
생활
식품 음료
문화
연예인
부고
2011년 9월 19일
15:32
배우 공효진, 코카콜라 글로벌 이온음료 ‘아쿠아리우스’ 광고 출연
‘최고의 사랑’에 출연 만인의 연인으로 떠오른 배우 공효진의 하루가 공개 됐다. 공효진은 최근 코카콜라에서 새롭게 출시한 글로벌 이온음료 아쿠아리우스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이기적인 몸매를 선보이며 ‘홈웨어’스타일을 뽐냈다. ‘24시간 수분 밸런스 습관’ 이라...
경제
광고와 마케팅
생활
식품 음료
인물동정
2011년 7월 11일
15:21
UV의 신작 뮤직비디오 ‘번 인텐스’ 제작
코카-콜라사의 에너지 드링크 ‘번 인텐스(Burn INTENSE)’가 발표한 영상이 화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미 84개국에서 출시되어 젊은이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번 인텐스’의 국내 출시를 맞아 기획됐다. 이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각종 커뮤니티와 게시판에...
문화
스트리밍 미디어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1년 4월 18일
15:35
김정일 광고 등 기발한 해외 광고 인기톡톡
최근 일명 ‘김정일 광고’ 라고 불리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광고가 있다. 바로 이스라엘에서 만들어져 중국 네티즌 사이에서 인기를 끈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 광고다. 이 광고는 국내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블로그, 트위터 등을 통해 빠르게 퍼져나갔다. ...
경제
광고와 마케팅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1년 4월 14일
10:57
‘스프라이트’ CF, 반전과 판타지 코드로 ‘상쾌한 자유’라는 컨셉 단숨에 전달
올해의 최고 인기 드라마로 손꼽히는 SBS ‘시크릿가든’과 ‘싸인’은 기존 드라마에서는 찾기 힘든 판타지와 반전 코드를 가미, 신선하고 차별화된 줄거리와 더 큰 감동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시크릿가든’은 남녀 주인공의 영혼이 뒤바뀌는 판...
경제
광고와 마케팅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1년 4월 11일
09:39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리뉴얼 출시
코카-콜라사는 사이다 세계 1위 브랜드로서 오랜기간 트렌디함의 대명사로 사랑 받아온 ‘스프라이트’를 오는 4월 11일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에 리뉴얼 된 ‘스프라이트’는 입안 가득 짜릿하게 느껴지는 톡 쏘는 탄산에 상큼한 레몬과 라임향의 상쾌함을 선사한다. 여...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1년 4월 6일
15:11
코카콜라, 스마트폰용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라운지’ 앱 론칭
‘차과장이 쏘는 커피한잔과 즐거운 앱생활을 펼쳐보자!’ 매일매일 특별한 일 없는 일상이 반복되는 직장인들의 생활. 하지만 ‘직장생활의 달인’ 차 과장은 모바일 브랜드 앱으로 직장생활에서 소소한 재미를 찾아가는데 선수다.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면 스마트폰...
기술
통신
생활
식품 음료
연구개발
2011년 4월 4일
17:03
2PM과 함께 즐기는 ‘오픈해피니스송’ 유튜브 열기 달군다
“유튜브 스타들이 떴다!” 캠페인용으로 부른 코카-콜라의 오픈 해피니스 송이 네티즌에 의해 다양한 스타일로 불려져 네티즌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고 있다. 2PM과 함께 나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보자는 타이틀을 내걸었지만 2PM보다 더 재밌고 유쾌한 유튜브들이 ...
기술
인터넷
문화
연예인
부고
2011년 3월 30일
09:10
2PM, 코카-콜라 광고에서 ‘행복돌’로 변신
최근 경기 침체 및 자연재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점에 행복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코카-콜라광고가 눈에 띈다. 이번 광고에서 2PM은 거친 ‘짐승돌’에서 짜릿한 ‘행복돌’로 변신해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행복에너지를 선사한다. 3월부터 온에어 된 이번 광고는...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1년 3월 3일
09:19
2PM, 짜릿한 코카-콜라로 행복한 세상 만드는 ‘피리 부는 사나이’로 변신
각종 예능, 드라마, 가요 프로그램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능돌 2PM’이 상쾌함과 짜릿함으로 전세계에 행복 메시지를 전하는 세계적인 음료 ‘코카-콜라’의 TV광고 모델로 2년 연속 선정되며 새해 CF 광고 첫 스타트를 끊었다. 코카-콜라사는 2009년...
생활
식품 음료
문화
연예인
인물동정
2011년 1월 25일
11:17
유통업계, 기존 네트워크·유통망·기술력 활용해 이종산업 진출 활발
콜라로 유명한 코카-콜라사는 2010년 11월 29일에 두유 ‘두유 해브 모조(두유 have mojo)’를 출시했다. 매일유업은 일본 식품업체 ‘MCC식품’과 제휴를 통해 국내 카레시장 진출 물론 주류인 일본 삿포로맥주를 수입, 유통하며 수입맥주 시장에도 진출한다고 밝힌 바 ...
생활
식품 음료
조사분석
2011년 1월 17일
11:42
유통업계 소비자의 세세한 니즈 고려한 제품들 대거 출시
바나나카카오허니 맛의 두유, 부드러운 찌개용단단한 부침용 두부 등 소비자들의 디테일한 니즈와 취향까지 고려한 제품들이 봇물 출시되고 있다. CJ경영연구소가 밝힌 2011년 식음료업계 트렌드 중 한 가지는 ‘세분화(Segmentation)’. 성인어린이여성남성 등 ...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1년 1월 13일
11:45
나의 반쪽 찾고 아이패드도 받자…두유 해브 모조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코카-콜라사는 다양한 맛으로 선택의 즐거움이 있는 두유인 ‘두유 해브 모조(두유 have mojo)’ 출시를 기념하여 자신의 반쪽을 찾아보는 온라인 이벤트를 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트위터 계정으로 로그인 하거나 트위터 계정이 없는 소비자는 임의로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12월 7일
08:55
코카-콜라사, 강남역 미디어폴에 대형 크리스마스 장식 설치
일 년을 손꼽아 기다려 온 12월의 축제 크리스마스. 올해는 어디서 크리스마스를 즐길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코카-콜라사와 강남구청이 강남역 일대를 행복한 크리스마스로 가득 채워 눈길을 확 사로 잡고 있다. 12월 6일부터 내년 1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크리스...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0년 12월 2일
08:53
코카-콜라, 2010 크리스마스 CF 방영
크리스마스 광고 대명사가 돼버린 코카-콜라사가 올해도 어김없이 상상력 넘치는 크리스마스 광고를 선보였다. 지난 20일부터 전파를 타기 시작한 코카-콜라의 ‘스노우 글로브’ 광고는 온 세상을 산타클로스의 스노우 글로브(투명 유리 볼 안에 인형, 건축물 등의 장...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0년 11월 18일
09:03
슈퍼스타K 허각, 존박 ‘코카-콜라 제로’ 첫 CF 나들이
코카-콜라사가 ‘슈퍼스타K 2’의 히어로 허각과 존박을 모델로 한 ‘코카-콜라 제로’ 광고를 선보여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화제의 CF는 지난 달 ‘슈퍼스타K 2’의 Top2 최종 미션으로 존박과 허각이 ‘아무로나미에와 2PM 찬성’의 코카-콜라 제로 ‘Wild Health’ 광고를 ...
생활
식품 음료
인물동정
2010년 11월 15일
09:11
코카-콜라, ‘미닛메이드 벌꿀 유자’ 신제품 출시
코카-콜라사는 추운 겨울 따뜻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신제품 ‘미닛메이드 벌꿀 유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닛메이드 벌꿀 유자’는 겨울철 감기 예방에 좋은 유자차에 벌꿀을 더해 비타민C가 풍부 (280ml PET 기준, 60mg 함...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0년 10월 21일
13:05
코카-콜라사 휘오 순수, 아시아인재과학원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코카-콜라사는 자사 먹는 샘물 ‘휘오 순수(Vio Soonsoo)’가 그 동안의 친환경 공로를 인정 받아 아시아인재과학원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아시아인재과학원은 환경, 에너지, 사회공헌 등에 대한 연구 및 세미나를 진행하는 비영리 사단법인으...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0년 10월 19일
09:32
다양한 스타일로 무장한 생수들, 취향에 따라 마신다
건조한 가을, 생수로 피부 수분 유지하기! 여름보다 더 따가운 가을 햇살과 선선하게 부는 바람 탓에 피부는 수분을 빼앗기고 있다. 수분이 부족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주름이 생기기 마련. 적당한 수분이 있어야 피부가 부드럽고 윤기가 나며 탄력 있게 보일 수 있...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0년 10월 11일
09:37
똑순이 주부의 ‘깐깐한’ 살림 노하우-쓰레기 처리법 배워보기
쓰레기 처리법은 언제나 주부들의 골칫거리이다. 그러나 이제 이런 고민을 깔끔하게 없애 줄 쓰레기 처리법 노하우를 소개 한다. 음식물 찌꺼기, 재활용 되는 쓰레기 처리법, 분리수거 등 다양한 방법을 직접 실천한다면 쓰레기가 될 뻔한 음식물 쓰레기도 다시 재활...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0년 9월 17일
13:04
청명한 가을,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나들이 즐거움도 얻고, 배움도 얻고
어느 새 선선한 바람이 느껴지는 청명한 가을이다.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에 가까운 곳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거움과 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나들이를 떠나보자. 다음주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추석연휴에 멀리 고향으로 떠날 계획이 없다면 서울 근교에서 열리는...
생활
식품 음료
문화
미술
행사
2010년 9월 17일
12:02
코카-콜라사 휘오 순수, 서울 업사이클링 페어 참여
코카-콜라사가 국내 최초로 열리는 ‘서울 업사이클링 페어 2010(Seoul Upcycling Fair 2010)’에 참여한다. 서울시 맑은환경본부 주최로 열리는 서울 업사이클링(리폼) 페어는 폐품을 단순히 다시 사용 하는 것이 아닌 새로운 상품으로 재탄생시킨다는 주제로 개최되...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0년 9월 14일
09:39
코카-콜라사 휘오 순수, 서울 업사이클링 페어 참여
코카-콜라사가 국내 최초로 열리는 ‘서울 업사이클링 페어 2010(Seoul Upcycling Fair 2010)’에 참여한다. 서울시 맑은환경본부 주최로 열리는 서울 업사이클링(리폼) 페어는 폐품을 단순히 다시 사용 하는 것이 아닌 새로운 상품으로 재탄생시킨다는 주제로 개최되...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0년 8월 4일
10:18
코카-콜라 제로, ‘슈퍼스타K 2’와의 결합광고모델로 2PM 찬성 선정
‘뭉쳐야 산다’? 적어도 2PM 멤버들에게는 해당되지 않는 말인 것 같다. 인기 아이돌 그룹 2PM의 인기 고공행진이 계속되면서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CF 할 것 없이 멤버 개개인의 활동도 탄력을 받고 있는 가운데 2PM의 멤버 찬성이 미래 슈퍼스타들의 워너비로 선...
생활
식품 음료
인물동정
2010년 7월 29일
08:52
코카-콜라, 2010년 여름을 짜릿하게 열어 줄 ‘부르르~’ CF 방영
코카-콜라사는 2010 여름 캠페인 ‘짜릿하게 여름을 열어봐’의 TV 광고로 코카-콜라의 짜릿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부르르~’ CF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더운 여름 보는 것만으로도 짜릿한 시원함이 느껴지는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광고 <부르르~>편은 출연 배우...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0년 7월 22일
09:17
아무로 나미에, 코카-콜라 제로 CF로 국내 컴백
코카-콜라사는 여름 시장을 겨냥한 코카-콜라 제로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이번 광고는 일본 최고의 여가수 ‘아무로 나미에’를 모델로 비트 있고 파워풀한 광고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화제의 CF는 코카-콜라의 짜릿함은 즐기면서도 설탕과 칼로리가...
생활
식품 음료
인물동정
2010년 6월 25일
10:10
“16강이라 즐겁고, 공짜라서 신나고”…기업마다 월드컵 무료 마케팅 계속 이어져
한국 축구국가대표팀의 첫 해외 원정 16강 진출로 지금 대한민국의 축구 열기는 뜨겁다. 월드컵이 열리고 있는 남아공과의 시차 때문에 새벽까지 뜬 눈으로 밤을 지새워야 하지만 남아공에서 들려오는 낭보는 늦은 시간까지 온 국민을 잠 못 이루게 한다. 대표팀의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6월 23일
13:27
코카-콜라, “월드컵 16강 기념 10만개 더 쏩니다”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사는 원정 경기 사상 최초로 한국 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한 것을 기념해 오는 6월 26일 우루과이전의 승리를 기원하며 10만개의 음료 무료 증정 행사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카-콜라는 지난 3차례의 본선 경기 당일마다...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6월 15일
17:44
먹는 샘물 ‘휘오 순수’, 국내 초경량 14g 패키지 활용한 친환경 페트병 아트 전시회 개최
친환경 패키지를 활용한 페트병 아트 전시회가 열린다. 코카-콜라사가 후원하고 (사)아시아인재과학원 그린 피스코(Green Peace-corps)가 주최하는 ‘휘오 순수, 친환경 페트병 아트 전시회’가 오는 6월 30일, 7월 1일 양일간 인사동 한국미술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생활
식품 음료
전시
2010년 6월 15일
08:56
코카-콜라, 남아공월드컵 붉은 원정대 출정식 가져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사의 남아공 월드컵 응원단인 ‘코카-콜라 붉은 원정대’ 300명이 축구 국가대표팀의 아르헨티나 전 응원을 위해 6월 14일과 15일 인천공항에서 출정식을 갖고 남아공 요하네스버그로 출발했다. 이날 인천공항에 모인 100여명 (300명중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6월 8일
08:53
코카-콜라, 월드컵 길거리 응원단에 22만캔 무료 증정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사는 오는 6월 12일 그리스전을 시작으로 2010 남아공 월드컵의 대한민국 경기 응원전이 펼쳐지는 곳을 직접 찾아가 대규모 길거리 샘플링과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코카-콜라 길거리 응원전에서는 지난 2006년 독일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5월 25일
08:45
코카-콜라, 2PM이 부른 월드컵 응원가 전격 발표
FIFA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사는 월드컵 개막을 보름 여일 앞두고 뜨겁게 달궈진 월드컵 열기 속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하고자 2PM이 직접 부른 월드컵 응원가 ‘What’s your celebration? (너만의 짜릿한 세레러모니를 보여줘!)’을 전격 공개...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5월 16일
10:30
코카-콜라 2010 남아공 월드컵 마케팅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사는 월드컵 마케팅을 통해 전 국민들과 축구의 열정을 함께 하며 한국 축구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코카-콜라사는 월드컵을 통해 코카-콜라가 가진 가치인 상쾌함과 긍정적인 사고 등을 전달하고자 한다. <월드컵 원정대> 2010 남아...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0년 4월 20일
11:00
코카-콜라, FIFA 진품 월드컵 트로피 방한 행사 열어
우리나라 시간으로 2010년 7월12일, 남아공 요하네스버그 사커시티아레나 스타디움에서 월드컵 우승 국가에게 수여될 FIFA 진품 월드컵 트로피가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의 주최로 한국을 방문해 4월 19일(월)부터 21일(수)까지 머문다. 코카-콜라사는 ...
생활
식품 음료
레저
스포츠
판촉
2010년 3월 31일
11:46
제 15회 코카-콜라 체육대상, 이승훈 선수 MVP 수상
제 15회 ‘코카-콜라 체육대상’ 시상식이 31일 오전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열렸다. ‘코카-콜라 체육대상’은 한국 코카·콜라가 한국 스포츠 발전 및 아마추어 스포츠 육성을 위해 우수 선수를 발굴, 지원하는 전통과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아마추어 ...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0년 3월 30일
08:56
코카콜라, ‘너만의 짜릿한 세레모니를 보여줘’ UCC 이벤트
코카-콜라사는 2010 남아공 월드컵을 앞두고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YouTube)와 제휴를 통해 35개국 이상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너만의 짜릿한 세레모니를 보여줘 (Longest Celebration)’ 글로벌 UCC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오는 4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3월 24일
09:25
코카콜라, FIFA 월드컵 진품 트로피 시민 체험 행사 열어
우리나라 시간으로 2010년 7월12일, 남아공 요하네스버그 사커시티아레나 스타디움에서 월드컵 우승 국가에게 수여될 FIFA 진품 월드컵 트로피가 한국을 방문한다.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는 오는 4월 19일(월)부터 21일(수)까지 2박3일 일정으로 FIFA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3월 23일
08:59
코카-콜라 임직원 ‘지구촌 불 끄기’ 행사에 동참
오는 3월 27일 저녁 8시 30분, 세계적인 환경단체 WWF(세계야생기금)가 전세계 88여개 국가, 4000여개 도시와 함께 1시간 동안 소등을 해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알리고 단 1시간 만이라도 지구를 편안히 쉬게 해주자는 취지에서 실시하는 Earth Hour(지구시간)행사가 ...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0년 3월 16일
09:19
“물 사랑에 앞장선 기업 활동”
산업의 발전과 함께 환경오염에 대한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기업들이 환경보호와 관련 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3월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아 깨끗한 물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며 물 사랑 환경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기업들의 사회공헌 활...
생활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10년 3월 8일
13:12
‘포켓족’을 잡아라…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제품 인기
주머니 속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의 제품을 선호하는 사람들, 이른바 ‘포켓족’을 겨냥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포켓족은 외부 활동과 이동이 많지만 거추장스럽게 손에 들고 다니거나 무거운 것을 싫어해 주머니 속에 쏙 들어가는 제품을 선호한다고 해서 ...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0년 2월 25일
09:44
코카-콜라, 남아공 월드컵 대규모 응원단 모집
2010 남아공 월드컵에 총 300명의 ‘코카-콜라 월드컵 응원단’ 보낼 예정인 코카-콜라사가 응원단 모집에 나서며 본격적으로 월드컵 마케팅에 나섰다.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사는 3월 1일부터 5월 9일까지 코카-콜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국 대표팀 경기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0년 2월 23일
09:05
스타가 패키지에 들어간 제품 인기
식,음료 제품에서 모델을 활용한 패키지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주로 패션브랜드에서 실시하던 스타마케팅이 식,음료 제품에까지 들어온 것이다. 제품과 가장 잘 맞는 이미지의 연예인을 모델로 내세우고 패키지에도 모델 사진을 넣어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0년 2월 22일
09:04
2PM, 짜릿한 포켓남으로 완벽 변신
“짜릿함을 꺼내봐~ 상쾌함을 다 함께 느껴봐~ 새로움을 열어봐~” 매번 최고의 스타와 최고의 히트 광고를 선보였던 ‘코카-콜라’가 올해는 가요계의 핫 아이콘 ‘2PM’을 모델로 새로운 광고를 선보여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화제의 CF는 코카-콜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0년 2월 9일
09:42
코카-콜라사, 300ml 미니용량 ‘미니 코-크’ 첫 출시
코카-콜라사는 언제 어디서나 ‘코카-콜라’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귀여운 미니 사이즈의 신제품 ‘미니 코-크’를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니 코-크 (Mini Coke)’는 이동이 많은 젊은 층에 맞춰 PET 용량을 300ml로 줄여 주머니나 가방 속에 넣고 다니면서 즐길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0년 1월 28일
08:52
미닛메이드, 설날 선물세트 출시
코카-콜라사의 3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주스 브랜드 미닛메이드는 명절인 설날을 맞아, 자연의 좋은 것을 담은 ‘미닛메이드 설날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2006~2008 주스/넥타/과실 채소 음료군 소매점 판매량 기준 / 출처 : 2007~2009 Euromonitor 보고서) 이번에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0년 1월 27일
08:50
코카-콜라, 2PM 모델로 선정
2PM의 CF 대박 행진이 어디까지 계속될까? 2PM이 올해 CF 계약을 연속 터트려 변함없는 인기를 확인하며 행복한 새해를 시작하게 됐다. 코카-콜라사는 언제 어디서나 코카-콜라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귀여운 미니 사이즈로 출시 하는 신제품 ‘미니 코-크(Mini Coke)...
생활
식품 음료
인물동정
2009년 11월 29일
10:00
학교 현장 속으로 직접 찾아가 체험 통한 산 교육 전달
미래 국가경쟁력의 원동력이 될 어린이를 위한 기업들의 사회공헌활동이 활발하다. 특히 올바른 인성과 사고 형성이 중요한 초등학교 시기의 어린 꿈나무들을 대상으로 학교에서 가르치지 못하는 다양한 교육 사업들이 기업에 의해 실시되고 있다. 무엇보다 학교 현...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09년 8월 31일
09:06
훼미리마트와 코카-콜라가 함께하는 ‘해피 훼미리 데이’
코카-콜라사는 ‘행복을 여세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훼미리마트와 함께 경기불황으로 힘든 가족들에게 행복을 전달하기 위한 ‘해피 훼미리 데이’ 이벤트를 9월 한달 동안 전국 훼미리마트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5개국 (한국, 일본, 대만,...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09년 7월 14일
09:06
코카콜라, 행복을 여는 여름 온라인 이벤트
코카콜라는 ‘행복을 여세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개념 위젯인 ‘코-크폰’으로 현재 방영중인 코카-콜라 TV CF ‘부르르’편을 감상하면 더블 찬스 혜택을 증정하는 ‘코카콜라 온라인 더블 찬스’ 이벤트를 7월 말일까지 실시한다. 코카콜라의 신개념 위젯인 ‘코-크폰’을...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09년 6월 29일
08:54
코카콜라 ‘행복을 여세요’ 여름 캠페인 광고 시작
더운 여름 보는 것만으로도 짜릿한 시원함과 청량감이 느껴지는 코카콜라의 새 광고가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출연 배우들이 시원한 코카콜라를 마셨을 때의 청량감을 ‘부르르’ 란 의태어로 표현해 오감을 자극하는 한편, 나라별 언어는 달라도 코카-콜라의 상쾌함을...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09년 4월 20일
09:08
코카-콜라 ‘행복을 여세요’ 캠페인 광고
어릴 적 향수를 물씬 자극하며 마치 한편의 디즈니 영화를 보는 듯한 코카-콜라의 새 광고가 화제가 되고 있다. 코카-콜라 특유의 유머와 위트 넘치는 메시지를 실사와 컴퓨터 그래픽 기법으로 동화적으로 훌륭하게 표현해 우울한 요즘 시대의 소비자들에게 행복한 ...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09년 4월 13일
09:04
사이버 세상의 행복여는 신개념 코-크 폰(CokePhone) 탄생
코카-콜라는 ‘행복을 여세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개념 위젯인 “코-크 폰(CokePhone)”서비스를 이달 30일까지 코-크 플레이에서 제공한다. 코카-콜라 ‘행복을 여세요’ 캠페인의 온라인상 행복체험 서비스인 “코-크 폰” 위젯은 문자, 통화 등 모바일 기능 외에도, TV...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09년 3월 31일
09:01
코카-콜라, ‘행복을 여세요’ 캠페인 런칭
글로벌 경기침체 속에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행복한 캠페인이 전 세계적으로 시작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 코카-콜라는 4월부터 불황에 지친 사람들에게 일상 속 작은 행복과 즐거움을 일깨워 주는 글로벌 캠페인인 ‘행복을 여세요(Open Happiness)’ 캠페...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08년 10월 14일
09:45
코카-콜라 제로, 제임스본드 실루엣 한정판 출시
전세계 93개국에 출시 돼 웰빙을 지향하는 세계인들에게 또 하나의 코카-콜라로서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 ‘코카-콜라 제로’와 45년간 총 22편이 만들어지며 전세계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007’이 만났다. 코카-콜라의 맛은 그대로이면서 칼로리와 설...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08년 8월 4일
09:47
2008 베이징올림픽 3대 마케팅 본격 돌입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을 시작으로 올해로 80년의 올림픽 후원역사를 자랑하는 가장 오랜 올림픽 후원사 코카-콜라는 2008 올림픽 개막식을 앞두고 본격적인 올림픽 마케팅에 돌입한다. 우리나라의 경우, 경기 이전부터 관심이 집중되는 월드컵과 달리 올림픽은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08년 7월 23일
09:28
코카-콜라, 제대로 즐기는 ‘코카-콜라 아이스백’ 한정 세트 판매
코카-콜라 는 ‘코카-콜라 제대로 즐기자’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캉스 시즌을 맞아 8월 16일까지 피서지에서 코카-콜라의 상쾌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백에 코카-콜라 캔(250ml) 15개를 담아 판매하는 ‘코카-콜라 아이스백 세트’ 31,000개를 한정 판매...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08년 6월 26일
09:44
‘김태희의 하루’ 동영상으로 소켄비차 인기 상승
한 네티즌이 김태희가 출연한 CF들을 모아 만든 ‘김태희의 하루’가 대형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순위 상위에 랭크 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아침에 일어나 차를 마시고 샤워를 한 뒤 화장을 하고 외출을 한다는 내용인 이 동영상은 ‘편집을 절묘하게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1
2
동영상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