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언론인
블로그
고객센터
English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언론인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 서비스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교육
교육 개요
홍보 전략보고서
언론홍보 핸드북
보도자료 작성
보도자료 유형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롯데칠성음료
구독하기
식품 음료
코스피 00530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69 (신천동, 롯데캐슬골드) 5층
http://www.lottechilsung.co.kr
롯데칠성음료 보도자료
구독하기
RSS
47개
2023년 2월 22일
09:49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통합 리뉴얼
롯데칠성음료가 먹는샘물 브랜드 ‘아이시스 평화공원 산림수’와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를 ‘아이시스’로 명칭을 통합하고 기존보다 라벨 면적을 축소한 숏라벨로 라벨을 리뉴얼한다. 새롭게 리뉴얼된 아이시스는 라벨 사이즈가 최대 38% 축소된 라벨을 부착했으며,...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2월 13일
08:41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밀키스 제로’ 출시
탄탄한 마니아층을 바탕으로 온라인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롯데칠성음료의 ‘밀키스 제로’가 드디어 출시된다. 밀키스 제로는 1989년 출시된 ‘밀키스’의 신제품으로 34년 만에 제로 칼로리 유성탄산음료로 선보이게 됐다. 밀키스는 국내 유성탄산음료 시장 점유율...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2월 8일
10:17
롯데칠성음료, 폐플라스틱으로 만든 재활용 페트 ‘아이시스8.0 ECO’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식품 용기로 사용한 폐플라스틱을 물리적 방식으로 재활용해 만든 환경 친화적 rPET(recycled PET, 재활용 페트) ‘아이시스8.0 ECO' 1.5L를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의 환경을 위한 가치소비 증가와 함께 재생 원료를 사용한 제품에 대한 인...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1월 30일
10:42
롯데칠성음료, 교촌에프앤비와 상생 업무 협약 체결
롯데칠성음료가 교촌에프앤비와 공급 계약을 맺고 ‘프랜차이즈 상생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협약식은 27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칠성음료 본사에서 롯데칠성음료 박윤기 대표이사, 나한채 음료영업본부장, 교촌에프앤비 윤진호 대표이사, 장규...
생활
식품 음료
제휴
2023년 1월 19일
10:50
롯데칠성음료, 설명절 선물용 와인 2종 추천
최근 몇 년간 와인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명절을 맞아 지인에게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명절 음식과 함께 마시기 위해 와인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롯데칠성음료가 설맞이 선물용으로 알맞은 와인 2종을 추천한다. ‘베어플래그 진판델’은 진한 버건...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23년 1월 5일
09:34
롯데칠성음료 ‘별빛청하’ 출시 8개월만에 누적판매 1000만 병 돌파
롯데칠성음료는 2022년 4월 출시한 ‘별빛청하’가 꾸준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출시 8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병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별빛청하는 ‘청하’에 화이트 와인과 탄산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청하의 깔끔함과 탄산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알...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22년 12월 30일
10:09
롯데칠성음료,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
롯데칠성음료가 소아암·백혈병 환아들을 지원하는 소아암 전문 민간 기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임직원들 목표 달성 펀드 성공보수와 본사 내 마련된 로봇 커피머신 수익금으로 총 275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
생활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22년 12월 28일
10:05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 전개
롯데칠성음료가 연말연시를 맞아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참여형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에너지 나눔 캠페인 ‘라이팅 칠드런’과 교육용 팝업 책 제작 봉사활동 ‘반짝반짝 깨끗하게’를 진행했다.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진행한 라이팅 ...
생활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22년 12월 22일
09:28
롯데칠성음료, 크리스마스 파티엔 ‘스톨프만’과 함께
롯데칠성음료가 크리스마스 등 즐거운 연말 모임을 위해 미국산 와인 ‘스톨프만’ 4종 구매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파티용 와인잔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연말까지 국내 주요 백화점 및 호텔, 와인샵 및 롯데칠성음료의 직영 와인샵 ‘오비노미오’에서 진행되는 이...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22년 12월 8일
13:42
롯데칠성음료 마주앙x위글위글, 컬래버 제품 출시
롯데칠성음료의 대표적 와인 브랜드 ‘마주앙’이 일상의 명도와 채도를 높이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손잡고 컬래버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홈파티, 호캉스, 캠핑 등 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서 와인을 즐기는 국내 와인 시장의 트...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2년 11월 15일
10:31
롯데칠성음료, 2022년산 ‘보졸레 누보’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산 햇 와인 ‘보졸레 누보(Beaujolais Nouveau)’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졸레 누보’는 프랑스 보졸레 지역을 대표하는 품종인 가메로 만든 레드와인 5종이며, 조르쥐 뒤뵈프 보졸레 누보 1종, 조르쥐 뒤뵈프 보졸레 빌라쥬 누보 3종,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2년 11월 14일
12:03
롯데칠성음료-사랑의열매, 사랑나눔매대 기부 캠페인 통한 기부금 전달
롯데칠성음료가 ‘사랑나눔매대 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본관 6층에서 롯데칠성음료 나한채 음료영업본부장,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
생활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22년 9월 30일
09:56
순하리, 모델 ‘제니’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전개
롯데칠성음료의 소주 베이스 칵테일 ‘처음처럼 순하리(SOONHARI)’가 대표적인 K-POP 아티스트 ‘제니’와 함께 순하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는 미국, 중국, 베트남, 필리핀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Be Happy So...
문화
연예인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22년 9월 22일
10:27
롯데칠성음료, 굿피플과 보행장애 아동 위해 ‘세상에 오직 하나뿐인 내 신발 캠페인’ 후원금 전달식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서울시 양천구 굿피플 빌딩에서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인터내셜널’과 보행장애 아동을 위한 ‘세상에 오직 하나뿐인 내 신발 캠페인’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달식은 롯데칠성음료 정찬우 ESG부문장과 굿피플 임승택 사무국장 ...
생활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22년 9월 20일
09:44
롯데칠성음료, 간송미술재단과 한국 미술 산업 성장·발전 위한 업무 협약
롯데칠성음료가 19일 간송미술문화재단과 함께 한국 미술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롯데칠성음료와 간송미술문화재단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간송미술문화재단이 보유한 미술품을 기반으로 다양한 컬래버 제품을 운영하며, 국내외 소비자...
문화
문화유산
생활
식품 음료
제휴
2022년 9월 14일
10:05
롯데칠성음료, ‘유기농산업엑스포’ 성공 개최 기원 후원금 전달
롯데칠성음료는 14일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에 유기농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롯데칠성음료의 후원금 전달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국제행사로 치러지는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가 성공적으...
생활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22년 9월 7일
10:03
롯데칠성음료,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서 연속 수상 쾌거 국내외 무대서 디자인 역량 인정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열린 국내외적으로 유명한 디자인 어워드 3곳에서 총 5개 제품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먼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인 ‘우수 디자인 어워드’에서 롯데칠성음료 3개 제품이 ...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9년 6월 20일
12:00
롯데칠성음료, 무더위 앞두고 ‘립톤 아이스티’ 1리터 페트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립톤 아이스티’ 1리터 페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립톤 아이스티는 리얼 홍차와 복숭아 과즙이 조화를 이루는 아이스티로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최근 나들이, 여름휴가 등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시기를 맞아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나눠 마시...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5년 4월 9일
15:38
롯데칠성음료, 국산 우엉을 통째로 우려낸 ‘잘빠진 하루 우엉차’ 출시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국산 볶은 우엉을 깊고 진하게 우려낸 차음료 ‘잘빠진 하루 우엉차’를 선보였다. (500ml 페트 1종 구성) ‘잘빠진 하루 우엉차’는 다이어트, 변비 예방 등에 효과가 있어 최근 젊은 여성들 사이에 주목 받고 있는 뿌리채소 ‘우엉’을 원료...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08년 8월 6일
09:19
올림픽 신기록 경쟁과 함께 스포츠음료 ‘게토레이’ 판매 급증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황)와 한국펩시콜라(대표이사: 정문석)는 지치기 쉬운 여름철을 맞아 풍부한 수분과 에너지 충전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스포츠 음료 게토레이’의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매년 여름이면 장시간의 야외활동 및 운동으로 목숨을 잃...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06년 5월 24일
10:13
롯데칠성, 상큼하게 마시는 세련된 흑초음료 ‘사랑초’ 출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광훈)는 5월 24일 언제 어디서나 상큼하게 마실 수 있는 식초음료인 “사랑초(용량: 180ml 캔, 180ml 소병, 350ml 페트, 1.5L 페트)”를 출시했다. “사랑초”는 식초의 일종인 흑초가 들어있는 웰빙음료로 현미흑초 3%와 사과과즙 5%, 벌꿀 및...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06년 4월 27일
11:52
롯데칠성 ‘웰빙후르츠’ 출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광훈)는 최근 사회적 현상인 웰빙트랜드에 부응하고자 지난4월 25일 상큼하고 신선한 맛의 웰빙주스 ‘웰빙후르츠 오렌지/포도/토마토(용량 및 소비자가격: 1.5L 페트, 2,300원/2,700원/ 2,700원)’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웰빙후르츠 3...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06년 4월 18일
10:50
롯데칠성, 지난 해에 이어 ‘제12회 스카치블루배 전국사회인 골프대회’ 후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광훈)는 위스키의 대명사로 급부상하고 있는 ‘스카치블루’의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하여, 지난 해에 이어 올해에도 ‘제 12회 스카치블루배 전국사회인 골프대회’를 후원한다. 국내 아마추어 골프대회 가운데 가장 규모가 큰 대회인 ‘제 12회...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06년 4월 3일
09:58
롯데칠성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출시 한 달여 만에 매출 100억 원 돌파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2월 25일에 출시한 웰빙주스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용량: 180ml 병, 180ml 캔, 1.5L 페트 3종)”가 출시 한 달여(35일) 만에 음료 신제품 가운데 최단기간 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 이처럼 출시한 지 한달 여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한 제...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06년 3월 6일
13:36
간편하게 바로 마실 수 있는 웰빙 식초음료 ‘웰빙 현미 흑초’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3월 6일 최근 건강소재로 이슈가 되고 있는 식초로 만들어진 음료인 “웰빙 현미 흑초(용량 및 가격: 180ml 병- 800원, 180ml 캔 - 700원, 1.5L 페트 - 3,000원)”를 출시한다. “웰빙 현미 흑초”는 식초의 일종인 흑초가 함유된 웰빙 음료로 현미흑초 3...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06년 2월 20일
10:48
여성의 美를 위한 웰빙주스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2월 20일 새로운 주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마시기 쉽고 여성의 美를 위한 웰빙주스인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용량: 180ml 병, 180ml 캔, 1.5L 페트 3종)”를 출시한다.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주스는 좋은 품질의 이란산 페르시...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06년 1월 9일
11:04
진한 홍삼과 달콤한 벌꿀의 깔끔한 조화, ‘롯데 홍삼꿀’ 출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종원)가 1월 9일자로 건강기능성 음료인 ‘롯데 홍삼꿀’(용량 및 소비자가격: 180ml 신형 소병 - 800원)’을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롯데 홍삼꿀’는 몸에 좋은 홍삼 농축액과 꿀, 대추즙, 비타민C 등을 넣어 만든 건강음료로 지난 2002...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05년 12월 21일
15:19
2005년 음료시장 결산
2005년 국내 음료 시장은 지난 해 대비 약 6% 감소한 약 3조 4천억 원대의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이 같은 실적은 전반적인 내수 경기침체에 따라 2005년도 음료시장이 작년의 성장을 이어가지 못하고, 고전을 한 결과이다. 지난해 4%대의 성장을 기록했던 탄...
생활
식품 음료
조사분석
2005년 12월 14일
10:13
롯데칠성, 국내 최초 글루코사민 함유 음료 ‘글루코파워’ 출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종원)가 12월 14일자로 글루코사민 함유 음료인 ‘글루코파워(용량 및 소비자가격: 100ml 소병 - 1,000원)’을 출시하며, 기능성 음료 시장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글루코파워’는 최근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글루코사민...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05년 11월 28일
10:52
롯데칠성, “델몬트 망고오렌지” 주스 출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종원)는 2005년 11월 28일 열대과일 ‘망고’의 달콤한 맛과 오렌지의 상큼한 맛이 조화를 이룬 “델몬트 망고오렌지(용량: 1.5L, 페트, 소비자가격: 2,500원)” 주스를 출시했다. “델몬트 망고오렌지” 주스는 열대과일인 망고퓨레 8%와 오렌지...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05년 11월 8일
13:22
롯데칠성, 중국 음료시장 진출 확대
지난 9월 현지 중국음료업체인 북경후아방식품유한공사의 지분을 100% 인수하면서 중국 음료시장에 처음으로 진출한 롯데칠성이 이번에는 또 다른 중국음료업체인 하남성 소재의 뤄허창다실업유한공사의 지분을 인수하면서 중국음료시장에의 진출을 점차 확대하고 있...
생활
식품 음료
인수 매각
2005년 9월 28일
16:19
롯데칠성, 중국 음료시장 본격 진출
국내 음료시장의 최강자 롯데칠성이 중국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중국 음료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그 동안 롯데칠성은 주로 국내 음료시장에 전력을 기울여 왔으며, 중국, 동남아 등 해외지역에는 수출을 통한 단순교역에 치중했다. 하지만 이번 중국에서의 현지법인...
생활
식품 음료
인수 매각
2005년 8월 16일
09:40
2005년 상반기 음료시장 결산
2005년 상반기(1~6월) 국내 음료 시장은 지난 해 대비 5%정도 감소한 약 1조 7천 5백억 원의 실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경기부진으로 인하여, 비교적 경기의 영향을 덜 받는 음료시장이 작년과 비슷한 실적을 올릴 것이라는 년 초의 예상보다 좋지 않은 ...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05년 6월 27일
12:11
콜라겐5000 출시기념 ‘콜라겐 2주 체험단 모집’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종원)는 피부가 정말 좋아하는 고기능성 음료인 ‘콜라겐5000’의 빠른 시장 정착을 위해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콜라겐 2주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콜라겐 2주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콜라겐5000’을 직접 체험...
생활
식품 음료
공모
2005년 6월 21일
10:13
라즈베리 맛 ‘미린다 배트맨 블라스트’ 발매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종원)는 미린다 제품의 계열확대를 통해 후레바 음료시장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라즈베리 맛의 ‘미린다 배트맨 블라스트’(250ml캔, 350ml페트, 1.5l페트, 소비자 가격: 500원, 700원, 1,500원) 3종을 6월 20일에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미린...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05년 5월 31일
14:15
롯데칠성, G마켓과 함께하는 ‘따!따!따! 대축제’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종원)는 음료성수기를 맞이하여 오는 6월 1일부터 석 달 간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인 G마켓(대표: 구영배)과 함께하는 공동 프로모션인 ‘따!따!따! 대축제’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칠성 측에서는 실 소비 촉진을 위한 구매증빙 프로모션을...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05년 5월 23일
11:44
롯데칠성 ‘마운틴듀 코드레드’ 홍보 위해 길거리 퍼포먼스 벌여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종원)는 새로움을 더욱 갈망하는 젊은이들의 음료인 ‘마운틴듀’의 신제품이자 강렬한 체리 맛 제품인 ‘마운틴듀 코드 레드’ 홍보를 위해 신제품 샘플링 행사와 함께 길거리 퍼포먼스를 벌이고 있다. 이번 길거리 퍼포먼스는 젊은이들이 주로 모...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05년 5월 13일
09:31
롯데칠성 고기능성 음료 ‘콜라겐5000’ 출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종원)는 피부가 정말 좋아하는 고기능성 음료인 ‘콜라겐5000(용량 및 소비자가격: 100ml 소병- 1,500원)’을 2005년 5월 16일자로 전격 출시한다. 피부미용과 몸에 좋은 ‘콜라겐’ 성분이 5000mg이나 함유된 ‘콜라겐5000’는 현재 국내에서 시...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05년 4월 28일
14:06
웰빙 냉장주스 ‘델몬트 콜드’가 다양해 진다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종원)는 4월 28일에 냉장유통주스의 대명사인 ‘콜드’ 브랜드의 새로운 맛 “델몬트 콜드 토마토”과 “롯데 콜드 제주감귤”(용량: 950ml, 235ml 테트라팩, 소비자가격: 2,000원, 800원)” 주스 4종을 출시했다. ‘델몬트 콜드 토마토’는 토마토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05년 4월 18일
13:58
롯데칠성 ‘지리산 생녹차 오감 체험단’ 모집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종원)는 지리산 화개 야생 녹차엽을 제대로 우려낸 ‘롯데 지리산 생녹차’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인 ‘지리산 생녹차 오감 체험단’ 모집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4월 1일부터 오는 5월 10일...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05년 4월 6일
14:50
롯데칠성, 델몬트 따봉 오렌지/구아바 출시
1990년대 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한번쯤은 외쳐보았던 ‘따봉’ 이라는 용어를 제품명으로 사용한 델몬트 주스가 다시 우리 곁에 돌아왔다.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종원)는 지난 3월 28일 1.5 ℓ 페트 주스 가운데 초저가 제품인 ‘델몬트 따봉 오렌지’와 ‘델...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05년 4월 4일
13:21
롯데칠성, ‘스카치블루배 전국사회인 골프대회’ 후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종원)는 현재 위스키의 대명사로 급부상하고 있는 ‘스카치블루’의 사회적 이미지를 고양시키고자 ‘전국사회인 골프대회’를 후원한다. 국내에서 개최되는 아마추어 골프대회 가운데 가장 규모가 큰 ‘전국사회인 골프대회’는 올해로 11회째를...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05년 3월 28일
11:48
강렬한 체리 맛의 새로운 마운틴듀, ‘코드 레드’ 출시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종원)는 그린 컬러로 대표되는 마운틴듀 제품 다양화 차원에서 강렬한 체리 맛의 마운틴듀 ‘코드 레드’(250ml캔, 500ml페트, 소비자 가격: 500원, 800원) 2종을 3월 24일에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마운틴듀 ‘코드레드’는 기존 마운틴듀의 짜...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04년 12월 14일
19:05
2004년 음료시장 결산
2004년 국내 음료 시장은 지난 해 대비 3%대 성장한 약 3조 7천억 원의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이 같은 실적은 전반적인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2004년 상반기에는 음료시장이 비교적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으나, 9월부터는 음료시장이 급격히 위축되기 시작하...
생활
식품 음료
조사분석
2004년 11월 22일
15:23
웰빙 시대, 건강까지 생각한 영양간식 ‘웰빙 화이바 젤리볼’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11월 15일자로 새로운 감각의 젤리음료 “웰빙 화이바 젤리볼(용량: 140ml, 치어팩, 소비자가격: 1,000원)”을 출시했다. “웰빙 화이바 젤리볼”은 상큼한 과즙 젤리 속에 ‘곤약 젤리볼’을 함입한 제품으로 롯데칠성의 독자적 최신 기술(특허출원 04-002...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04년 11월 5일
16:02
롯데칠성, ‘솔의 눈’ 성분이 2배 강화된 ‘솔의 눈 포르테’ 출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종원)는 지난 11월 1일에 ‘솔의 눈’ 성분이 2배 강화된 온장고용‘솔의 눈 포르테(용량 및 소비자가격: 280ml페트, 1,000원)’를 출시했다. 최근 웰빙 트랜드에 따른 건강 기능성음료 선호도 증가와 동절기 온장 제품 판매 활성화 차원에서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04년 10월 6일
15:32
새로운 감각의 젤리음료, ‘웰빙 비타젤리볼’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10월 6일자로 새로운 감각의 젤리음료인 “웰빙 비타젤리볼(용량: 140ml, 치어팩, 소비자가격: 1,000원)”을 출시했다. “웰빙 비타 젤리볼”은 상큼한 과즙 젤리 속에 ‘곤약 젤리볼’을 함입한 제품으로 롯데칠성의 독자적 최신 기술(특허출원 04-0020056...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1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