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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찌코리아 뉴스
구찌, ‘아리아 컬렉션’ 전 세계 동시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스페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새로운 ‘아리아(Aria) 컬렉션’을 15일 밤 10시(한국 시간)에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의 이번 아리아 컬렉션은 올해 100주년을 맞은 구찌의 오랜 역사에 찬사를 보냄과 동시에, 진화를 통한 끝없
4월 16일 14:54
구찌, 새로운 워치 컬렉션 ‘울트라 슬림 구찌 25H’ 공개와 함께 하이 워치 메이킹 컬렉션 론칭 발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브랜드 탄생 100주년을 맞아 하이 워치 메이킹 사업의 시작을 발표하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의 디렉팅 하에 디자인된 특별한 컨템포러리 워치 컬랙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구찌오 구찌(Guccio Gucci)가 구찌를 설립한 1921년 이래, 하우스의 근간이 돼온
4월 8일 14:22
구찌, 성평등 위한 ‘차임 진’ 최신호 발간 및 세대평등포럼 참여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차임 진(CHIME Zine)’ 최신호를 발간하고, 기념비적인 세대평등포럼(Generation Equality Forum)에 참여하면서 성평등을 위한 긍정적인 영향력을 이어간다. 구찌는 성평등을 위한 이들의 목소리를 수렴하고 강화하기 위해 오랜 시간 ‘차임 포 체인지(CHIME FOR CHANGE)’ 캠페인을 진행해 왔
4월 6일 09:54
구찌, KAI x Gucci 컬렉션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구찌 핀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엑소 카이와 함께한 카이X구찌(KAI x Gucci) 컬렉션으로 단장한 새로운 구찌 핀(Gucci Pin)을 공개한다. 구찌 핀은 인터렉티브 디지털 지도의 핀(pin) 모양 아이콘에서 영감을 받은 구찌만의 팝업스토어다. 이번 카이 x 구찌 컬렉션은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
3월 30일 09:32
구찌, ‘더현대 서울’에 3개의 구찌 부티크 스토어 오픈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2월 26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 3개의 구찌 부티크 스토어를 오픈했다. 특히 각각의 부티크 스토어가 구찌의 다채로운 컬렉션과 고유의 인테리어 콘셉트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며 눈길을 끈다. 먼저 1층에 위치한 296㎡규모의 구찌 스토어에서는 남성·여성용 핸드백, 러
3월 10일 10:42
구찌, 엑소 카이와 함께한 KAI x Gucci 컬렉션 광고 캠페인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서울을 배경으로 엑소 카이와 함께한 KAI x Gucci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많은 사람에게 어린 시절부터 단짝 친구가 되어주는 테디 베어는 어른이 돼서까지 소중한 친구로 기억된다. 한국을 대표하는 그룹 엑소(EXO)의 멤버로 데뷔한 후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매혹적인 댄스, 그리고 개성 있는 스타일로 전
2월 26일 10:29
구찌, ‘켄 스캇’ 프린트가 돋보이는 에필로그 컬렉션 스페셜 에디션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미국 패션 디자이너 켄 스캇(Ken Scott)의 프린트가 돋보이는 에필로그 컬렉션(Epilogue Collection)의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했다. 켄 스캇은 1960~70년대 밀라노에 거주하며 다양한 색채를 사용한 독창적인 스타일의 패턴을 탄생시켰다. 특히 ‘패션계의 정원사’라는 명성에 걸맞게 작약, 장미
2월 19일 09:03
구찌, 밸런타인데이 기념 ‘구찌 러브, 러브 & 러브’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특별 기획한 ‘구찌 러브, 러브 & 러브(Gucci Love, Love & Love)’를 공개했다.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는 포토그래퍼 브래드 엘터만(Brad Elterman)과 함께한 ‘구찌 러브, 러브 & 러브’를 통해 ‘사랑’에
2월 2일 10:06
구찌, ‘윈터 인 더 파크’ 디지털 캠페인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시적이면서도 낭만적인 모습을 가득 담은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윈터 인 더 파크(Winter in the Park)’를 공개했다.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는 바닥으로 흩날리듯 떨어지는 낙엽과 호수 위로 피어오르는 안개로 가득한 겨울 속으로 발을 들여놓는 모
1월 25일 09:23
구찌,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구찌 스토어 오픈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 구찌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구찌 스토어는 368평방미터 규모로 다양한 여성 레디-투-웨어(ready-to-wear), 핸드백, 러기지, 슈즈, 레더 소품과 함께 주얼리, 시계, 아이웨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전개한다. 새롭게
1월 14일 09:14
구찌,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우먼즈 스토어 오픈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우먼즈 스토어를 오픈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구찌 우먼즈 스토어는 약 214평방미터 규모로 다양한 여성 레디-투-웨어(ready-to-wear), 핸드백, 슈즈, 레더 소품, 주얼리,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오픈한 구찌 우먼즈 스토어는 절제미가 돋보이는 내부 인테리
2020년 12월 15일
09:12
구찌, 안전한 코로나19 백신의 공평한 공급 위해 미국 유니세프에 50만달러 기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구찌 커뮤니티(#GucciCommunity)를 대표해 미국 유니세프(UNICEF USA)에 50만달러를 기부한다. 가장 취약한 지역사회를 포함해 전 세계에 코로나19 백신이 고르고 원활하게 분배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또한 구찌는 코로나19 퇴치를 위한 이러한 노력에 전 세계가 함께 참여할 것을 장려하고
2020년 12월 7일
09:04
구찌, ‘끝나지 않는 무언가의 서막’ 미니 시리즈 영상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17일부터 시작되는 디지털 영화제 구찌 페스트(GucciFest)를 통해 ‘오버추어(OUVERTURE) 컬렉션’을 공개했다.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가 ‘끝나지 않는 무언가의 서막(OUVERTURE of Something that Never Ended)’이라는 주제
2020년 11월 17일
05:00
구찌,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2020 기프트 기빙 팝업 스토어 오픈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2020 기프트 기빙(GIFT GIVING)’ 팝업 스토어를 열고 홀리데이 시즌 기념 컬렉션을 선보인다. 구찌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즉흥적인 댄스파티의 무대가 된 1990년대 오피스의 특별한 밤을 담은 ‘2020 기프트 기빙’ 캠페인을 공개한 바 있다. 레트로 무드를 바탕으
2020년 11월 16일
11:14
구찌, ‘2020 기프트 기빙’ 캠페인 전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즉흥적인 댄스파티의 무대가 된 1990년대 오피스의 특별한 밤을 담은 ‘2020 기프트 기빙(GIFT GIVING)’ 캠페인을 공개했다.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가 구상하고 포토그래퍼 마크 펙메지안(Mark Peckmezian)이 촬영을, 아키놀
2020년 11월 12일
11:02
구찌, ‘오버추어 컬렉션’과 동명의 미니 시리즈 영상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오버추어(OUVERTURE)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는 ‘끝나지 않는 무언가의 서막(OUVERTURE of Something that Never Ended)’이라는 컬렉션 주제와 동명의 미니 시리즈 영상을 통해 새 컬렉션을 전개한다. 총 7편
2020년 11월 9일
09:14
구찌, ‘이 공간, 그 장소 헤테로토피아’ 전시 대림미술관서 개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서울의 다채로운 문화 경관과 현대미술을 지원하기 위해 3월부터 서울 대림미술관에서 ‘이 공간, 그 장소: 헤테로토피아(No Space, Just a Place. Eterotopia)’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전시는 서울의 독립 및 대안 예술 공간의 복합적인 역사와 헤테로토피아(Eterotopia)에 대
2020년 1월 8일
15:18
구찌, 북아시아 총괄 회장에 카림 페투스 선임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는 2020년 1월 1일자로 구찌 북아시아의 총괄 회장(North Asia President)으로 현 구찌 북동아시아 총괄 회장(North East Asia President)인 카림 페투스(Karim Fettous) 회장을 임명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는 한국 명품 시장의 규모가 해마다 성장하고, 명품 시장에서
2019년 12월 23일
14:22
구찌, 갤러리아 명품관 멘즈 스토어 오픈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6일 갤러리아 명품관에 구찌 멘즈(Men’s)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할 갤러리아 명품관 구찌 멘즈 스토어는 약 184평방미터 규모로 레디-투-웨어, 러기지, 슈즈, 레더 소품과 함께 실크, 벨트, 향수, 액세서리와 아이웨어를 선보인다. 구찌 멘즈 스토어는 절제미가 돋보이는 내부 인테리어
2019년 12월 5일
14:37
구찌, 완벽한 탄소중립성 달성 위한 새로운 방향성 제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사업 활동과 전체 공급망에 걸쳐 지속적으로 배출되고 있는 잔여 온실가스 배출량을 상쇄하기 위해 네 가지 핵심적인 글로벌 산림 보존 지원 사업 REDD+를 공개했다. 지난 몇 년간 장기적인 지속가능성 전략을 내실화하기 위해 노력해 온 구찌는 기후 행동의 조속한 필요성에 따라 완벽한 탄소 중립성을 달성하기 위해
2019년 12월 4일
13:15
동영상
Episode 1: At Home | Silvia Calderoni and Paul B. Preciado | Ouverture Of Something That Never End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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