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미노 Logo

소미노

부산식품/음료
더보기
소미노의 좋은 원료와 꼭 필요한 영양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키고 싶은 신념은 1999년 정원호 대표의 어머니에게서 출발했다. 남편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마음이 점점 커져 더 많은 사람들의 건강한 삶을 위하는 진심이 됐고, 2015년 아들 부부인 정원호 대표와 서묘원 이사가 그 뜻을 이어받게 되었다. 소미노는 정원호 대표가 콩(Soy)과 아미노산(Amino Acid)을 조합해 직접 만든 브랜드 네임이다. 콩의 유산균 발효를 통해 생성되는 아미노산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간결하게 표현했다. 여기에 지인께서 ‘소년의 아름다움을 노년까지'라는 의미를 담아 '소미노(少美老)' 글자를 선물한 것이 지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돼 건강한 식문화를 통한 웰에이징을 핵심 철학으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소미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