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언론인
블로그
고객센터
English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언론인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 서비스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교육
교육 개요
홍보 전략보고서
언론홍보 핸드북
보도자료 작성
보도자료 유형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임팩트피플스
구독하기
모바일 기기, 노인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30 (갈월동, 신성빌딩) 4층
http://www.aful.co.kr
더보기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는 초고령사회 문제를 선제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시니어 온라인 플랫폼 운영, 시니어 일자리 얼라이언스를 통해 중장년층을 위한 일자리를 연결하고, 나아가 혁신적인 시니어 비즈니스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설립했다.
임팩트피플스 보도자료
구독하기
RSS
145개
4월 18일 07:00
액티브시니어가 선택한 최애 무선청소기 브랜드는 ‘LG전자 코드제로’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가 2024년 액티브시니어의 무선청소기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의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4년 3월 26일부터 4월 3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30명...
기술
가전
사회
노인
조사분석
4월 2일 11:19
4060 계획 중인 봄 여행지는 ‘국내’… 국내 및 해외 예정자도 12.9%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가 2024년 액티브시니어 봄 여행 라이프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4년 3월 5일부터 3월 10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26명을 대상으로 봄 여행 계획 및 선호 여행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
레저
여행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12월 4일
10:00
4060 이용 빈도가 가장 높은 쇼핑 유료 멤버십은 쿠팡 ‘로켓와우’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온라인 쇼핑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9월 12일부터 25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297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 유료 멤버십 이용 행태 및 트...
사회
노인
생활
온라인 쇼핑
조사분석
2023년 11월 29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이 주로 이용하는 포털사이트 1위 ‘네이버’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포털 검색 사이트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9월 7일부터 9월 20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20명을 대상으로 포털 검색 사이트 이용행태 및 ...
문화
소셜 미디어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11월 20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 이용도 1위 SNS는 인스타그램… 활동 경험 1위도 ‘인스타그램’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SNS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9월 5일부터 9월 18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298명을 대상으로 SNS 앱 이용 행태 및 트렌드를 조사했다. ...
문화
소셜 미디어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11월 13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이 선택한 중고거래 앱 1위는 ‘당근’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중고거래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8월 29일부터 8월 21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27명을 대상으로 중고거래 앱 이용 행태 및 트렌드 조...
기술
모바일 기기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11월 6일
10:00
4060 신중년이 구매 희망하는 전기차는 ‘현대 아이오닉’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전기차 구매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8월 10일부터 23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35명을 대상으로 전기차 이용 행태 및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 먼저 40...
사회
노인
운송
자동차
조사분석
2023년 10월 30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 향후 교체를 희망하는 차량 브랜드 ‘현대’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차량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8월 8일부터 8월 21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27명을 대상으로 차량 이용 행태 및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 ...
사회
노인
운송
자동차
조사분석
2023년 10월 23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 이용도 1위 OTT 서비스는 ‘넷플릭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서비스 이용 행태 및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의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7월 13일부터...
문화
스트리밍 미디어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10월 17일
11:58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 이용경험도 1위 음식배달앱은 ‘배달의민족’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음식배달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7월 6일부터 7월 19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76명을 대상으로 음식배달앱 이용행태 및 트렌드 조사를...
기술
모바일 기기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10월 9일
10:00
4060 신중년이 선택한 편의점 도시락은 GS리테일 ‘GS25’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편의점 도시락 이용 행태 및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의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6월 29일부터 7월 12일까지 40세...
사회
노인
생활
소매
조사분석
2023년 10월 2일
10:00
4060 신중년이 가장 선호하는 편의점은 GS리테일의 ‘GS25’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편의점 이용 행태 및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의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6월 27일부터 7월 10일까지 40세 이상 ...
사회
노인
생활
소매
조사분석
2023년 9월 25일
08:00
야놀자, 4060 신중년이 선택한 숙박 예약 앱… 신중년 숙박 앱 이용은 ‘편리성’ 때문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숙박 예약 이용 행태 및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의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7월 20일부터 8월 2일까지 40세 이...
기술
모바일 기기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9월 18일
10:00
4060 신중년이 선택한 커피전문점은 ‘스타벅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커피 전문점 브랜드 이용 행태 및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의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6월 6일부터 6월 19일까지...
사회
노인
경제
프랜차이즈
조사분석
2023년 9월 11일
10:00
신중년이 가장 선호하는 해외 생활용품 브랜드는 ‘이케아’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해외 생활용품 브랜드 이용 행태 및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의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6월 15일부터 6월 28일...
생활
생활용품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9월 4일
12:30
4060 신중년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 생활용품 브랜드는 ‘다이소’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국내 생활용품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의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6월 13일부터 6월 26일까지 40세 이상 남...
생활
생활용품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8월 28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이 선택한 PB상품 브랜드는 이마트의 ‘노브랜드’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대형마트 PB상품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의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6월 1일부터 6월 14일까지 40세 이상 ...
사회
노인
생활
슈퍼마켓
조사분석
2023년 8월 21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이 선택한 대형마트는 2년 연속 ‘이마트’가 1위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대형마트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5월 30일부터 6월 12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11명을 대상으로 대형마트 이용행태 및 트렌드 조사를 실...
사회
노인
생활
슈퍼마켓
조사분석
2023년 8월 16일
09:00
4060 신중년이 선택한 즉석밥 브랜드는 CJ제일제당의 ‘햇반’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즉석밥 이용행태 및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의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5월 11일부터 5월 24일까지 40세 이상 ...
사회
노인
생활
식품 음료
조사분석
2023년 8월 7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 생수 구매 트렌드 소개… 생수 선호 브랜드 1위는 ‘제주삼다수’
시니어 소셜 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생수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5월 9일부터 22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06명을 대상으로 생수 이용 행태 및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 먼저 4060 신중년...
사회
노인
생활
식품 음료
조사분석
2023년 7월 31일
10:00
4060 신중년이 가장 많이 이용 중인 건조기 브랜드는 ‘삼성전자’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건조기 가전제품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의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5월 25일부터 6월 7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
기술
가전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7월 24일
10:00
임팩트피플스, LG전자 4060 신중년이 가장 많이 이용 중인 냉장고 제조사 1위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냉장고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5월 23일부터 6월 5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02명을 대상으로 냉장고 이용행태 및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
기술
가전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7월 17일
10:00
4060 신중년이 구매 및 렌털 희망하는 안마의자 1위는 ‘바디프랜드’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안마의자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4월 6일부터 4월 19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24명을 대상으로 안마의자 이용행태 및 트렌드 조사를 실...
기술
가전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7월 10일
10:56
신중년이 가장 많이 섭취하는 유산균 브랜드 1위는 ‘종근당건강’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유산균 섭취 트렌드 및 이용행태 조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의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4월 12일부터 4월 25일까지 40세 ...
건강
건강기능식품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7월 3일
10:00
4060 신중년이 가장 많이 섭취하는 비타민 브랜드 1위 ‘고려은단’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건강기능식품 섭취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4월 4일부터 4월 17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73명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섭취 트렌드 및 이용행...
건강
건강기능식품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6월 26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이 선택한 단백질 보충제는 ‘하이뮨’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단백질 보충제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4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13명을 대상으로 단백질 보충제 이용 트렌드 및 이용...
건강
건강기능식품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6월 19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이 선택한 스마트워치는 삼성 ‘갤럭시워치’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스마트워치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4월 27일부터 5월 10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31명을 대상으로 스마트워치 이용 트렌드 및 이용행태 ...
기술
모바일 기기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6월 12일
09:00
4060 신중년이 선택한 골프용품 브랜드 1위는 ‘캘러웨이’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필드 라운딩 골프 이용행태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의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3월 14일부터 3월 27일까지 40세...
사회
노인
레저
스포츠
투자
2023년 6월 5일
09: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이 일본 여행 시 이용 희망하는 항공사는 ‘대한항공’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일본 여행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3월 16일~29일 40세 이상 남녀 386명을 대상으로 일본 여행 트렌드 및 이용 행태에 대한 조사를 진행했다. 코로...
레저
여행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5월 30일
13:10
4060 신중년이 선호하는 캠핑용품 브랜드 1위는 ‘코오롱’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캠핑 트렌드 및 이용행태 조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의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3월 21일부터 4월 3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72...
레저
야외 레저
사회
노인
투자
2023년 5월 23일
16:30
4060 신중년이 가장 선호하는 밀키트 브랜드는 ‘CJ쿡킷’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밀키트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의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58...
사회
노인
생활
식품 음료
투자
2023년 5월 18일
13:30
임팩트피플스, 4060이 구매를 희망하는 등산용품 브랜드 1위는 ‘K2’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등산용품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가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3월 16일부터 3월 29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73명...
레저
야외 레저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5월 11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이 가장 선호하는 치킨 브랜드는 ‘교촌’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치킨 섭취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가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12월 8일부터 12월 21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410...
사회
노인
생활
식품 음료
조사분석
2023년 5월 3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 선호도 1위 제로음료는 ‘코카콜라 제로’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제로음료 구매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12월 2일부터 2022년 12월 14일 40세 이상 남녀 390명을 대상으로 제로음료 섭취 트렌드에 대한 조사를...
사회
노인
생활
식품 음료
조사분석
2023년 4월 26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이 가장 선호하는 라면 제조사는 ‘농심’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라면 구매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11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4060 신중년 남녀 403명을 대상으로 라면 구매 트렌드를 알아보고자 조사를 ...
사회
노인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23년 4월 19일
13:00
임팩트피플스, 4060 향후 구매 희망 김치 브랜드 1위 ‘종가’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김치 구매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겨울이 되면 가족, 지인들이 한데 모여 1년 동안 먹을 김치를 만드는 김장 문화는 점차 축소되는 추세다. 1인가구의 증가, 코로나19 등의 사회적 배경에 더해 ...
사회
노인
생활
식품 음료
조사분석
2023년 4월 17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의 향후 구매희망 샴푸 1위는 ‘TS’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헤어케어 제품 이용 및 구매 트렌드’ 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는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이용해 2022년 11월 3일부터 16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82명을 대상으로 진...
생활
생활용품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4월 10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구강세정기 이용도 1위 브랜드는 ‘워터픽’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구강세정기 브랜드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10월 27일~11월 9일 40세 이상 남녀 364명을 대상으로 구강세정기 브랜드 이용 트렌드에 대한 조...
생활
생활용품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4월 10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 섬유유연제 향후 구매 희망도 1위는 ‘다우니’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여행 예약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11월 10일부터 11월 23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88명을 대상으로 섬유유연제 구매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
생활
생활용품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4월 5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이 선호하는 치약 제조사 1위는 ‘엘지생활건강’
4060 신중년들이 가장 선호하는 치약 제조사는 엘지생활건강, 가장 선호하는 치약 주성분은 프로폴리스인 것으로 조사됐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는 4일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이용해 2022년 10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40...
생활
생활용품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4월 3일
11: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의 향후 구매 희망 세탁세제 1위는 ‘퍼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세탁세제 이용 및 구매 트렌드’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임팩트피플스는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11월 8일부터 11월 21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84명을 대상으로 세탁세제 구매 ...
생활
생활용품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3월 28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이 선택한 택시 앱 1위는 ‘카카오T’
4년만의 택시요금 인상 이후 시민들의 택시 이용이 급감하면서 택시 호출 앱 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손님 잡기에 안간힘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4060 신중년 10명 중 9명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택시 호출 앱으로 ‘카카오T’를 꼽았다. 후발주자들이 이 같...
기술
모바일 기기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3월 27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 온라인 쇼핑앱 이용도 1위는 ‘쿠팡’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의 조사 결과, 4060 신중년들이 가장 선호하는 쇼핑 앱은 ‘쿠팡’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신중년들의 쇼핑 앱 이용빈도는 일주일에 1~2번이 가장 많았고, 결제 방식은 간편 결제가 압도적 비중을 차지했다. 임팩트피플스...
사회
노인
생활
온라인 쇼핑
조사분석
2023년 3월 20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이 이용하는 웨이팅 앱 1위 ‘나우웨이팅’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웨이팅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10월 6일부터 19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75명을 대상으로 웨이팅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 최근에...
기술
모바일 기기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3월 13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이 이용하는 맛집 앱 1위 ‘전국맛집 TOP1000’ 선정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맛집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10월 4~17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76명을 대상으로 맛집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 최근 인기 있는 ...
생활
음식점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3월 6일
10:00
임팩트피플스 ‘네이버’ 4060 신중년 정보 검색 시 찾는 포털검색사이트 1위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포털검색사이트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9월 29일~10월 12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401명을 대상으로 포털검색사이트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
문화
소셜 미디어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2월 27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이 선호하는 여행 예약앱 1위는 호텔스컴바인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는 4060 신중년의 여행 예약 앱 이용 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호텔스컴바인’ 앱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27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9...
기술
모바일 기기
레저
여행
조사분석
2023년 2월 20일
10:00
임팩트피플스 ‘굿닥’ 4060 신중년 비대면 진료 앱 이용도 1위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비대면 진료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9월 15일~28일 40세 이상 남녀 388명을 대상으로 비대면 진료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 1월 ...
기술
모바일 기기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2월 13일
10:00
임팩트피플스 ‘트렌비’ 4060 신중년 이용도 1위 명품 쇼핑 앱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명품 쇼핑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9월 20일~10월 3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78명을 대상으로 명품 쇼핑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 ...
기술
모바일 기기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2월 6일
10:00
임팩트피플스 ‘인스타그램’ SNS 중 4060 신중년 이용도 가장 높아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9월 27일~10월 10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82명을 대상으로 SNS 앱 이용 트렌드 조...
문화
소셜 미디어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1월 30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 이용 경험 가장 많은 중고차 앱 1위는 ‘KB차차차’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중고차 앱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9월 8일~21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95명을 대상으로 중고차 앱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 카이즈유 데이터 연구...
기술
모바일 기기
운송
자동차
조사분석
2023년 1월 16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 10명 중 9명 간편결제 앱 이용… 만족도 1위 간편 비밀번호 기능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모바일 결제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8월 25일~9월 7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408명을 대상으로 모바일 결제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
기술
모바일 기기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1월 9일
10:00
임팩트피플스 “비바리퍼블리카 토스, 4060 신중년의 자산관리 앱 1위 선정”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자산관리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9월 1일부터 14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404명을 대상으로 자산관리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 기존...
기술
모바일 기기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3년 1월 2일
10:00
임팩트피플스 “당근마켓, 4060 신중년이 가장 선호하는 중고 거래 앱 1위”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중고 거래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9월 6일부터 19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407명을 대상으로 중고 거래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 코...
사회
노인
생활
온라인 쇼핑
조사분석
2022년 12월 26일
10:00
임팩트피플스 “현대 아이오닉5, 4060 신중년이 구매 희망하는 전기차 1위”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전기차 구매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8월 11일부터 24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412명을 대상으로 전기차 구매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 2022년 구글(...
사회
노인
운송
자동차
조사분석
2022년 12월 19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 냉장고, LG-삼성으로 양분화 김치 냉장고는 위니아”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8월 16일부터 29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411명을 대상으로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이용 트렌드 조...
기술
가전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12월 12일
10:00
임팩트피플스 “삼성 갤럭시워치, 4060 신중년 손목 위를 차지한 스마트워치”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스마트 워치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8월 4일부터 17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407명을 대상으로 스마트 워치(Smart Watch) 이용 트렌드 조사를 ...
기술
주변기기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12월 5일
10:00
임팩트피플스 “이마트 노브랜드, 4060이 선호하는 대형마트 PB 상품 브랜드 1위”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대형마트 PB 상품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6월 15일부터 28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67명을 대상으로 대형마트 PB상품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
사회
노인
생활
슈퍼마켓
조사분석
2022년 11월 28일
10:00
임팩트피플스 “바디프랜드, 4060 신중년이 선택한 안마 의자 신중년이 가장 선호하는 안마 의자 기능은”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안마의자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4월 6일부터 19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406명을 대상으로 안마 의자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 업계에서...
건강
의료기기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11월 21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이 선택한 OTT는 넷플릭스, 신중년 OTT 서비스 해지 이유는”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OTT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7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422명을 대상으로 OTT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 동영상 스트리...
문화
스트리밍 미디어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11월 14일
10:00
임팩트피플스 “배달의 민족, 4060이 가장 많이 찾는 음식 배달 앱”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음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7월 14일부터 7월 27일까지 4060 남녀 380명을 대상으로 음식 배달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
기술
모바일 기기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11월 7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이 선택한 편의점 GS25, 신중년 편의점 도시락도 GS25 선호한다고”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편의점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7월 5일~18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69명을 대상으로 편의점 이용 트렌드와 7월 7일~20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
사회
노인
생활
소매
조사분석
2022년 10월 31일
10:00
임팩트피플스 “다이소, 4060이 선택한 국내 생활용품 브랜드·해외는 이케아 가장 선호한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의 국내 및 해외 생활용품 브랜드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6월 21일부터 7월 4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51명을 대상으로 국내 생활용품 브랜드를, 6...
생활
생활용품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10월 24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홈 인테리어 앱은 오늘의집 가장 많이 이용한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인테리어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6월 28일부터 7월 11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65명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 ...
기술
모바일 기기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10월 17일
11:00
임팩트피플스 “AHC, 4060이 선택한 마스크팩 브랜드… 향후 구매 희망 브랜드는 따로 있어”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마스크팩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5월 4일~17일까지 4060 남녀 391명을 대상으로 마스크팩 이용 트랜드 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결과, 4060 신...
생활
화장품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10월 11일
13:30
임팩트피플스 “쿠팡 4060 신중년 새벽배송 이용도 1위, 향후 이용 희망 플랫폼은 달라”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 새벽배송 서비스 이용 트렌드 조사 결과를 11일 발표했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 플랫폼을 통해 2022년 7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81명을 대상으로 새벽배송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
운송
물류
생활
온라인 쇼핑
조사분석
2022년 10월 3일
10:00
임팩트피플스 “이마트, 4060 신중년이 선택한 대형마트 브랜드”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대형마트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6월 14일부터 27일까지 4060 남녀 356명을 대상으로 대형마트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 2022년 1월 3.6...
사회
노인
생활
슈퍼마켓
조사분석
2022년 9월 26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이 선택한 스크린골프는 골프존, 신중년 스크린골프장 주요 방문 요일은”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스크린골프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3월 2일부터 15일까지 4060 남녀 327명을 대상으로 스크린골프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 ‘스크린골...
사회
노인
레저
스포츠
조사분석
2022년 9월 19일
10:00
임팩트피플스 “KB증권 M-able, 4060 주식 앱 선호도 1위 신중년 10명 중 8명은 현재 주식 투자 중”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주식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8월 23일부터 9월 5일까지 4060 남녀 402명을 대상으로 주식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40...
금융
증권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9월 12일
10:30
임팩트피플스 “제주신라호텔, 4060이 선호하는 제주 호텔 이용 1위”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제주 호텔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5월 25일부터 6월 7일까지 4060 남녀 353명을 대상으로 제주 호텔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 코로나19...
레저
호텔 숙박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9월 5일
11:30
임팩트피플스 “4060 받고 싶은 추석 선물 1위는… 2위 건강기능식품”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4060 선물 트렌드 조사 결과를 5일 발표했다. 올해 추석에는 고물가 경제상황의 여파로 얼리버드 이벤트 등의 ‘추석 선물 사전예약’이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이마트가 7월 21일부터 8월 2...
사회
노인
생활
슈퍼마켓
조사분석
2022년 8월 29일
10:00
임팩트피플스: OB맥주 카스 4060이 선택한 국내 맥주 1위, MZ의 선택은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국내 맥주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6월 8일부터 21일까지 4060 남녀 360명을 대상으로 국산 맥주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 4060 신중년...
사회
노인
생활
식품 음료
조사분석
2022년 8월 22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 65.8%, 리프팅 시술 의향 ‘있다’… 가장 받고 싶은 시술은”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리프팅 시술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5월 11~24일까지 4060 남녀 345명을 대상으로 리프팅 시술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결과, 4060 신중년 ...
생활
미용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8월 15일
10:00
임팩트피플스 “TS, 4060 탈모 예방샴푸 브랜드 1위… 신중년 10명 중 8명은 탈모샴푸 이용 중”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탈모 예방샴푸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올해 5월 9일부터 22일까지 4060 남녀 365명을 대상으로 탈모 예방샴푸 이용 트렌드를 조사했다. 4060 신중년 10명...
생활
생활용품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8월 8일
10:30
임팩트피플스 “구찌, 신중년이 구매한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 1위”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선글라스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5월 31일부터 6월 13일까지 4060 남녀 356명을 대상으로 명품 선글라스 구매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결과,...
생활
의류와 잡화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8월 1일
10:00
임팩트피플스 “4060 에어컨은 LG, 향후 구매 희망도 LG 에어컨”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에어컨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6월 10일부터 23일까지 4060 남녀 354명을 대상으로 에어컨 트랜드 조사를 실시했다. 4060 신중년에게 ‘가정에 설치...
기술
가전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7월 25일
11:00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 국제선·국내선 대한항공 가장 선호”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 항공기 이용 시 국내 대형 항공사에 대해 높은 선호도를 보인다는 조사 결과를 25일 발표했다. 특히 한진그룹 계열의 민간 항공사 ‘대한항공’이 국내 및 해외여행 시 이용 항공사 조사에서 주목할 만한 결...
레저
여행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7월 18일
12:00
임팩트피플스 “4060 명품 화장품은 SK-II, 화장품 기능은 안티에이징 선호”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자외선 차단제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5월 10일부터 23일까지 4060 남녀 359명을 대상으로 명품 기능성 화장품 구매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 406...
생활
화장품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7월 11일
11:00
임팩트피플스 “닥터지, 4060 이용도·향후 구매 희망 브랜드 1위”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자외선 차단제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올 5월 3일부터 16일까지 4060 남녀 387명을 대상으로 자외선 차단제 구매 트렌드를 조사했다. 4060 신중년에게 ’...
생활
화장품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7월 4일
11:00
임팩트피플스 “코오롱스포츠 4060 캠핑용품 선호도 1위, 신중년 구매율 가장 높은 캠핑용품은”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캠핑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3월 15일부터 28일까지 4060 남녀 380명을 대상으로 캠핑 이용 형태 트렌드와 3월 16일부터 29일까지 남녀 365명을 대...
레저
야외 레저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6월 27일
11:00
임팩트피플스 “젝시믹스, 안다르 치열한 레깅스 시장 속 나이키, 1위 기록”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운동복(레깅스) 소비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4월 27일부터 5월 10일까지 4060 남녀 389명을 대상으로 운동복 및 레깅스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 ...
생활
의류와 잡화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6월 20일
10:44
임팩트피플스 “일동 후디스의 하이뮨 4060 단백질 보충제 선호도 1위”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건강기능식품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4월 19일부터 5월 2일까지 4060 남녀 379명을 대상으로 단백질 보충제 소비 트렌드를 조사했다. 4060 단백질...
건강
건강기능식품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6월 13일
11:27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이 선택한 비타민 ‘고려은단’, 신중년 오메가3와 유산균 1위 브랜드는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건강기능식품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4월 1일부터 14일까지 4060 남녀 408명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섭취 트렌드와 4월 13일부터 22일까지 남녀...
건강
건강기능식품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6월 6일
08:00
신중년 10명 가운데 9명은 밀키트 ‘유경험자’… 4060이 선택한 밀키트 브랜드는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는 자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올해 3월 18~31일 전국 4060대 남녀 410명을 대상으로 밀키트 이용 여부를 조사한 결과, 응답자 대다수인 92.7%가 밀키트 구매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고 밝혔다. 이들에게 주로 이...
사회
노인
생활
식품 음료
조사분석
2022년 3월 29일
18:27
임팩트피플스: 골프 좀 쳐본 4060 신중년 트렌드는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남녀 신중년의 골프 트렌드를 조사했다고 29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가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3월 2일부터 3월 15일까지 4060 남녀 327명을 대상으로 ‘스크린골프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한 결과, 신중년 ...
사회
노인
레저
스포츠
조사분석
2022년 3월 18일
18:40
임팩트피플스: 등산 전 꼭 알아야 하는 4060 신중년 트렌드는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봄철 등산 트렌드 조사 결과를 18일 공개했다. ◇4060 신중년의 식지 않는 등산 열기 임팩트피플스의 에이풀(Aful)을 통한 조사 결과(기간 2월 22일~3월 7일, 4060 남녀, 431명) 봄철 등산 트렌드 조사에서 202...
레저
여행
야외 레저
조사분석
2022년 3월 7일
17:51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 신년운세 확인 점집보다 ‘온라인’ 선호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운세 앱 이용 조사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가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1월 14일부터 1월 28일까지 45세 이상, 499명을 대상으로 ‘신중년의 운세 앱 이용 조사’를 실시한 결과, 53.3%가 ‘연...
기술
모바일 기기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2월 22일
17:53
임팩트피플스: 신중년이 선택한 AI 스피커 1위 ‘KT 기가지니’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AI 스피커 이용 조사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가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1월 6일부터 1월 20일까지 50세 이상, 483명을 대상으로 신중년의 AI 스피커 이용 조사를 한 결과, 31.7%의 신중...
기술
가전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2월 16일
16:17
임팩트피플스: 신중년도 친환경 패션 큰손, 가치 소비 나선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친환경 패션 트렌드를 조사했다. 임팩트피플스가 에이풀(Aful)을 통해 2021년 9월 2일부터 9월 9일까지 50세 이상, 238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70%의 신중년이 ‘패션 산업이 환경 오염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활
의류와 잡화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1월 27일
15:20
임팩트피플스: 신중년이 선택한 소주, 1위는 ‘참이슬’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5060세대 주류 소비 트렌드를 조사했다. 임팩트피플스가 에이풀(Aful)을 통해 2021년 12월 15일부터 2022년 1월 5일까지 50세 이상, 남녀 300명을 대상을 조사한 결과, ‘최근 3개월 내 가장 많이 선택한 주종은 무엇입...
사회
노인
생활
식품 음료
조사분석
2022년 1월 18일
11:56
임팩트피플스: 5060 신중년의 의류 구매, “아직 옷은 입어보고”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5060세대 겨울철 의류 트렌드를 조사했다. 임팩트피플스가 에이풀(Aful)을 통해 2021년 12월 1일부터 2021년 12월 15일까지 50세 이상, 35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50세 이상 신중년이 의류를 가장 많이 구매하는 ...
생활
의류와 잡화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1월 14일
13:36
임팩트피플스: 중장년 선호 패션 앱 1위는 ‘퀸잇’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5060세대 패션 앱 리뷰를 조사했다. 임팩트피플스가 에이풀(Aful)을 통해 2021년 12월 6일부터 20일까지 50세 이상 46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최근 6개월 내 의류 구매를 위해 이용한 모바일 앱 종류’를 묻는 질문...
기술
모바일 기기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1월 11일
17:51
임팩트피플스: 신중년의 온라인 명품 구매, 명품 자사 몰로 간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5060세대 명품 앱 리뷰를 조사했다. 임팩트피플스가 에이풀(Aful)을 통해 2021년 12월 7일부터 21일까지 50세 이상 3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50세 이상 신중년의 명품 앱 이용률은 44.34%로 나타났다. 2021년에만...
생활
의류와 잡화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1월 10일
11:57
임팩트피플스: 유니클로, 자라 신중년도 열광하는 SPA 브랜드로 꼽혀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5060세대의 브랜드 선호도 트렌드를 조사했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10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50세 이상 365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선호하는 1위 SPA 브랜드는 유니클로가 26.58%로 나타났다. ...
생활
의류와 잡화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1월 6일
13:28
임팩트피플스: 5060 신중년, 신체건강보다 정신건강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5060세대의 정신건강 관리 트렌드를 조사했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12월 8일부터 12월 22일까지 50세 이상 301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신중년 응답자 중 10명 중 8명에 해당하는 87.05%가 정신건강...
기술
모바일 기기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2년 1월 4일
13:54
임팩트피플스: 코로나 시대 신중년의 여행 욕구, 해외 대신 국내 여행이 대세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5060세대의 여행 트렌드를 조사했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11월 17일부터 12월 1일까지 50세 이상 376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응답자 67.29%가 국내 여행에 관심을 갖고 있는 비율(관심 있음, 매우 ...
레저
여행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1년 12월 28일
16:44
임팩트피플스: 신중년 선호 스마트 헬스케어 기기는 스마트폰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5060세대의 스마트 헬스케어 기기 트렌드 현황을 조사했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11월 10일부터 11월 21일까지 50세 이상 378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응답한 신중년의 60.85%가 헬스케어 기기를 이...
기술
모바일 기기
건강
생명공학
조사분석
2021년 12월 16일
15:56
임팩트피플스: 5060 신중년에게도 숙박 어플 강자는 ‘야놀자’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의 에이풀(Aful)을 통한 리서치 결과(조사기간 11월 19일~12월 2일, 50세 이상, 316명), ‘5060 세대의 숙박 어플 이용 트렌드’에서 ‘최근 1년 이내 숙박 어플 사용 경험’이 있는 신중년이 53.16%로 2명 중 1명은 숙박 예약...
기술
모바일 기기
레저
호텔 숙박
조사분석
2021년 12월 15일
18:12
임팩트피플스: 5060 신중년의 국내 여행, 선호 항공사는 ‘대한항공’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5060세대의 항공사 이용 트렌드를 조사했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11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50세 이상 305명을 대상으로 신중년이 국내 여행 시 주로 이용하는 항공사를 조사(N=286)한 결과, 대한항...
레저
여행
사회
노인
조사분석
2021년 12월 9일
18:14
임팩트피플스: 5060 신중년도 음원 서비스는 멜론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5060세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트렌드 현황을 조사했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11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50세 이상 406명을 대상으로 ‘5060세대의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서...
기술
모바일 기기
문화
음악
조사분석
1
2
동영상
5060만을 위한 앱 탄생 에이풀을 소개합니다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