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언론인
블로그
고객센터
English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등록
언론인
블로그
고객센터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검색
회원 가입
로그인
전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요
최신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신상품
기업뉴스룸
박람회
토픽
뉴스와이어 RSS 피드
English News
상장기업
전체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기업공개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소송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의견
인물동정
주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정책
제휴
조사분석
주주
지식재산
채용
투자
판촉
행사
회사 공지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힐링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매일유업
구독하기
식품 음료
코스닥 005990
서울 종로구 종로1길 50 (중학동, 더케이트윈타워) A동 2층
http://www.maeil.com
매일유업 보도자료
구독하기
RSS
162개
2월 29일 08:58
폴 바셋, 봄기운 가득 담은 ‘제주말차 6종’ 출시
매일유업 관계회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에서 제주말차를 활용한 6종 메뉴를 출시하며 2024년 봄을 시작한다. 올해 봄 시즌에는 지난해보다 다양한 메뉴를 출시한다. 과거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제주말차 아이스크림’과 ‘제주말차 ...
생활
식품 음료
음식점
신상품
1월 4일 11:39
폴 바셋 딸기 시즌메뉴, 출시 한달 만에 37만 잔 이상 판매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은 2023~2024년 겨울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 ‘딸기 시즌 메뉴 6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1개월 만에 37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11월 30일과 12월 14일 2차로 나뉘어 출시된 폴 바셋의 23~2...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23년 12월 20일
10:31
매일유업, 가족친화인증 최고기업 선정 및 재인증 달성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및 14년간 유지를 해 온 매일유업(대표 김선희·김환석)이 19일 여성가족부가 주관한 ‘2023 가족친화인증서 및 정부포상 수여식’에 참여해 올해 ‘가족친화인증 최고기업’으로 선정됐다. 가족친화인증은 ‘가족친화 사회환...
생활
식품 음료
인증
2023년 12월 12일
09:33
매일유업, 소비자중심경영 명예의 전당 올라 표창 수상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 주최로 열린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CCM 명예의 전당 부문에 선정되며 공정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매일유업은 CCM 심사에서 △최고경영자(CEO)의 리더십 △품질을...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23년 11월 30일
11:13
폴 바셋, 겨울 시즌 한정 설향 딸기 시리즈 & 홀리데이 케이크 2종 출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겨울 시즌 한정 딸기 메뉴와 홀리데이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향 딸기를 활용한 음료와 아이스크림 6종을 2회로 나눠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11월 30일에는 딸기의 달콤함을 담은 ‘딸기 아이스크림’, 설향 딸기청과 밀크 아이...
생활
음식점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11월 20일
09:28
매일헬스뉴트리션, 하루 한 잔으로 뼈 건강 챙기는 ‘셀렉스 골든밀크’ 리뉴얼 출시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매일유업의 성인 뼈 건강 분말제품을 ‘셀렉스 골든밀크’로 리뉴얼해 다시 선보였다. ‘셀렉스 골든밀크’는 성인을 위한 뼈 건강 전문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섭취횟수를 줄여 편이성을 개선했다. 기존 하루 두 잔 섭취하던 제...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11월 16일
10:13
폴 바셋,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통신판매업 식품 분야 우수업체 선정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2023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통신판매업 식품 분야 커피음료부문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3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통신판매업’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해 비대면 수요 확대로 인해 통신판매업 시...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23년 11월 1일
10:42
매일유업, 당 부담 없는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비건 오트(귀리)음료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당 부담은 낮추고 핀란드산 오트의 베타글루칸으로 영양과 맛 모두 챙길 수 있는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커피’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 2종을 출시했다. ‘어메이징 오트’는 매일유업이 고...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10월 19일
10:38
매일헬스뉴트리션, 고령자 위한 ‘매일닥터 by 셀렉스 완전균형영양식’ 출시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고령자의 건강 관리를 위한 ‘매일닥터 by 셀렉스 완전균형영양식’을 출시했다. ‘매일닥터 by 셀렉스’는 3대 영양소는 물론 활력을 위한 25종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꼼꼼하게 설계된 성인 영양 보충식이다. 일반환...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10월 5일
10:06
폴 바셋, 설레는 가을을 담은 신메뉴 공개
스페셜티 커피전문점인 폴 바셋에서 선선해지는 가을에 맞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티·라떼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루이보스 오트’는 클래식 등급의 루이보스티와 어메이징 오트로 만들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디카...
생활
식품 음료
경제
프랜차이즈
신상품
2023년 9월 5일
09:36
상하목장, 국내 최초로 배 아프지 않은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 출시
국내 최초로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 제품이 출시됐다.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국내 유기농 우유 시장 판매 1위(2023년 4월, 닐슨데이터 기준) 브랜드 ‘상하목장’은 유당을 제거해 배 아프지 않은 우유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상하목장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8월 29일
10:04
폴 바셋, 돌아온 ‘피스타치오’로 가을 시즌 시작
계절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내놓아 사랑받고 있는 폴 바셋이 가을을 맞이해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메뉴 3종을 출시, 빠르게 가을 시즌을 시작했다.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은 100% 이탈리아산 피스타치오에 상하목장 원유의 진한 풍미가 더해진 가을 시즌 아이스크림...
생활
식품 음료
경제
프랜차이즈
신상품
2023년 7월 10일
09:54
폴 바셋, 여름 맞이 음료 4종 출시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은 여름을 맞아 과일과 말차를 활용한 여름 시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자몽, 납작 복숭아 등 과일을 활용한 에이드 2종과 블루베리와 요거트, 말차와 초콜릿의 조합...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5월 23일
09:31
어메이징 오트, My Amazing Oat Mix 캠페인 굿즈 3종 출시
매일유업의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에서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는 굿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굿즈는 ‘My Amazing Oat mix’ 캠페인에 참여한 일러스트 작가 토티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굿즈는 에코 손수건, 우드 컵받침, 어메이징퐁 3종이다. 손수건과...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4월 13일
09:24
매일유업, 서촌 카페와 협업해 어메이징 오트로 만든 시그니처 메뉴 선보여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서울 서촌에 위치한 11개의 카페와 협업해 어메이징 오트로 만든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 매일유업은 서촌 카페와 협업을 통해 5월 31일까지 어메이징 오트의 특장점을 살린 11가지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 어메이징 오트 시그...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23년 4월 4일
10:58
매일유업 아몬드브리즈, 스타벅스차이나에 공급계약 체결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스타벅스차이나와 아몬드브리즈 바리스타 제품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중국 전역 6000여 개의 스타벅스에 아몬드브리즈 바리스타 1L 제품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매일유업이 아몬드브리즈 제품을 해외 기업...
생활
식품 음료
계약
2023년 4월 3일
08:56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컵커피 넘버원 바리스타룰스가 신제품 돌체 라떼를 출시했다.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는 신선한 원유와 달콤한 연유를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원유와 연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에 코스타리카 최고등급(SHB등급) 원두...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3월 22일
10:08
폴 바셋, 애플페이 서비스 지원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폴 바셋은 고객들이 자신의 애플(Apple) 기기에서 안전한 결제가 가능한 애플페이(Apple Pay)를 폴 바셋 매장과 앱(APP) 등에서 지원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폴 바셋에서 애플페이로 결제할 경우 고객은 측면 버튼(또는 To...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23년 3월 15일
09:59
폴 바셋, 봄 맞이 ‘제주말차’ 신메뉴 출시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봄을 맞아 16일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폴 바셋에서 출시할 신메뉴는 ‘제주에서 온 봄’ 콘셉트로 100% 제주산 유기농 어린잎으로 만든 제주말차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2종과 음료 2종, 그리고 ‘알로에 레몬머틀티’ 1종이다. 아...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3월 7일
09:14
매일유업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6년 연속 1위 선정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3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유가공 부문 최초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매일유업은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2023년 제20회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혁신 능력과 주주·직...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23년 2월 17일
09:21
엠즈씨드-코람코에너지리츠, 업무협약 체결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김용철)가 부동산투자회사 코람코에너지리츠와 16일 드라이브스루 매장 부지 선정과 관련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코람코에너지리츠가 보유한 주유소와 향후 취득 예정인 부동산 자산에 엠즈씨드 커피전문점 폴 바...
생활
식품 음료
제휴
2023년 2월 14일
10:17
상하농원, 1박 2일 골프패키지 리뉴얼 오픈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골프와 함께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1박 2일 골프패키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상하농원의 골프패키지는 4개의 골프장 중 원하는 골프장을 선택해 18홀~36홀을 즐기...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3년 1월 3일
11:42
매일유업 ‘우유안부’ 캠페인 정기후원 독려 이벤트 성황리에 마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우유안부’ 캠페인 활성화를 위한 정기후원 독려 이벤트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우유안부는 매일유업이 2016년부터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 활동을 일컫는 말이다.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
생활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22년 12월 19일
10:18
매일유업, 2년 연속 ‘대리점 동행기업’ 선정
매일유업(대표이사 김선희)이 2년 연속으로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조성욱)가 선정한 ‘대리점 동행기업’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대리점 동행기업은 공정거래위원회 주관으로, 대리점 분야 공정거래협약 체결을 권장하고 대리점과의 상생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22년 12월 12일
11:08
매일유업, 8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 영예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8회 연속 획득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한기정)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에서 운영 및 심사하는 국가...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22년 11월 28일
11:54
매일유업,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2관왕 영예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28일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 스트레티지, 온라인 영상 부문에서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최하는 한국 광고계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시상식은 12월 2일 열린다. 매일유업은 올...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22년 11월 25일
11:23
매일유업 ‘ESG 평가’ A등급 획득, 지난해보다 한 단계 상승
매일유업(대표이사 김선희)이 한국ESG기준원(KCGS)의 2022년 ESG 평가에서 지난해 대비 한 단계 상승한 통합 A등급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ESG기준원은 국내 ESG 평가기관 가운데 하나로 매년 국내 상장사 대상으로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부문의 지...
환경
환경 보전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22년 11월 15일
10:30
엠즈베이커스, ‘매일생크림 바스크 치즈케이크’ 출시
매일유업의 디저트 전문 관계사 엠즈베이커스(대표 조성형)가 신제품 ‘매일생크림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출시했다. CU 전용 상품으로 출시된 매일생크림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고온에서 표면을 태우듯 진하게 그을리며 구워 꾸덕꾸덕하고 쫀득한 식감과 스모키한 향을...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2년 10월 17일
13:16
매일헬스뉴트리션, 홀로그램 사이언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이 글로벌 맞춤형 영양과학기업 홀로그램 사이언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홀로그램 사이언스는 뉴욕과 보스턴에 기반을 둔 글로벌 기업이다. 건강 진단, 디지털 코칭, 개인맞춤 영양을 결합해 고객 건강 관리를 위한 최적의 ...
생활
식품 음료
제휴
2022년 10월 14일
14:40
매일유업과 셀렉스 ‘제7회 영건스 매치플레이’ 후원
매일유업(대표이사 김선희)이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이사 김환석)과 함께 제7회 영건스 매치플레이 대회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영건스 매치플레이는 국내 남자골프 활성화와 골프 유망주 발굴을 위해 2015년 창설된 국내 유일의 주니어 매치플레이 대회이다...
레저
스포츠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22년 9월 23일
10:19
폴 바셋, 업계 최초 ‘전자영수증’ 전면 도입… 종이영수증 완전히 없앤다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26일부터 업계 최초로 ‘전자영수증’을 전면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완전히 없앤다. 기존에 멤버십 회원들에 한해 전자영수증을 발행한 일반적인 방법과는 다르게 비회원 고객들에게도 전자영수증을 발행하는 것이...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22년 9월 8일
16:43
매일유업, 더그레잇티 콤부차 앰배서더로 ‘마마무 문별’ 발탁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건강한 발효 탄산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브랜드 앰베서더로 마마무 문별을 발탁했다. 문별은 최근 같은 그룹 솔라와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유닛 활동을 시작했다. 문별은 평소에도 관리를 위해 ‘아이돌 관리템’으로 알려진 콤부차를 즐긴다...
문화
연예인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22년 9월 6일
13:21
매일유업, 자원순환의 날 맞아 매일 지구를 살리는 ‘약속 챌린지’ 열어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9월 6일 자원 순환의 날을 맞아 매일 지구를 살리는 ‘약속 챌린지’를 연다. 9월 6일 자원 순환의 날은 환경부와 한국폐기물협회가 환경 보호와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한 날이다. 매일유업은 자원 순환의 날을 맞아 환경 ...
환경
환경 보전
생활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22년 9월 5일
11:52
엠즈베이커스,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 출시
매일유업의 디저트 전문 관계사 엠즈베이커스(대표: 조성형)가 신제품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를 출시했다. 신제품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에는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가 그대로 들어 있다. 요거트 파우더가 아닌, 진짜 요거...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2년 9월 1일
10:22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카페베네 음료로도 즐긴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식물성 음료 어메이징 오트를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 카페베네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매일유업은 카페베네와 제품 공급계약을 맺고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음료 베이스 옵션으로 납품한다. 9월부터 카페베네에서 커피, 콜드브루,...
생활
식품 음료
계약
2018년 1월 5일
10:20
매일유업 앱솔루트, 타이거JK-윤미래와 함께 액상분유 기부 동참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과 기부 독려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힙합가수 타이거JK, 윤미래 부부와 함께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분유 지원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앱솔루트 명작 액상’ 총 7200개를 기...
문화
연예인
생활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17년 12월 15일
11:14
매일유업 앱솔루트, 컬래버레이션 사회공헌 활동 실시
앱솔루트가 스타트업 디자인 스튜디오인 프롬블랙과 저소득층 가정에 분유를 후원하기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생활고에 분유를 훔치다 잡힌 가장의 이야기를 접한 두 업체가 힘을 모아 시작됐으며 프롬블랙이 디자인한 ‘아기와 나...
생활
출산 육아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17년 9월 1일
10:10
매일유업 앱솔루트, 분말의 영양 그대로 담은 명작 액상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분말분유 앱솔루트와 동일한 영양설계를 적용한 액상분유 ‘앱솔루트 명작 액상’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가 다년간 한국인의 모유와 아기똥...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7년 7월 31일
10:00
매일유업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 ‘세계모유수유주간’ 맞아 수유부 식이섭취가 모유 영양성분에 미치는 영향 발표
수유부의 식이 섭취가 모유 영양성분에 영향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계보건기구(WHO)가 정한 ‘세계모유수유주간(8월 1~7일)’을 맞아 매일유업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모유 수유부가 루테인이나 지방 급원 등 특정 영양소를 섭취했을 때 ...
생활
출산 육아
조사분석
2017년 6월 29일
09:12
매일유업, 앱솔루트 시작부터 바르게 본 가족 사진 공모전 개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고객들의 화목한 가정을 응원하고 출산과 양육에 친화적인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7월 31일(월)까지 가족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본 이벤트는 30일(금)부터 7월 31일(월)까지 매일유업 육아 정보제공...
생활
출산 육아
식품 음료
공모
2017년 5월 19일
16:17
매일유업 앱솔루트, 세계 환경의 날 기념 ‘그린팟 화분전’ 개최 및 체험교실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6월 9일까지 전라북도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에서 다 쓴 분유 캔과 생활소품, 상하농원 유기농 퇴비를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화분을 전시하는 ‘그린팟 화분전(展)’을 개최한...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7년 4월 5일
08:58
매일유업, 식목일 맞아 ‘제4회 앱솔루트 유기농 궁 그린팟 공모전’ 개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4월 5일 식목일을 맞이해 5월 21일까지 다 쓴 분유 캔으로 친환경 화분을 만드는 ‘제4회 앱솔루트 유기농 궁 그린팟 공모전’을 진행한다.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회째 진행하고 있는 그린팟 공모전은 작...
생활
식품 음료
공모
2017년 3월 27일
09:32
매일유업 앱솔루트, 초보엄마 위한 ‘베이비스쿨’ 성황리 개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23일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공간성수’에서 출산 맘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앱솔루트 베이비스쿨’ 모유 편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앱솔루트는 육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초보 엄마들을 위해 마련한...
생활
출산 육아
식품 음료
행사
2017년 2월 28일
17:32
매일유업 앱솔루트,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에 ‘하트밀’ 만찬 제공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28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살바토레 앤 바’에서 음식을 마음대로 먹을 수 없어 외식이 어려운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와 환아 가족 초청해 100만명의 사랑이 담긴 하트밀(Heart Me...
생활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17년 2월 9일
08:57
매일유업 치즈 브랜드 ‘상하치즈 리코타치즈’-여성중앙, 유민주 파티셰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성황리에 종료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 리코타치즈가 2월 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문화센터에서 진행된 ‘유민주 파티셰와 함께하는 상하치즈 리코타치즈 활용 쿠킹클래스’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6년 12월 29일
08:53
매일유업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전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에서 5만명 중 1명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 및 환아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트밀 캠페인은 선천성 대사이상 증후군을...
생활
출산 육아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16년 12월 19일
16:58
매일유업 앱솔루트, ‘유기농 궁 안심원칙’ 영상 공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방송인 김나영과 깐깐한 엄마 스무명으로 구성된 ‘안심평가단’의 ‘유기농 궁 안심원칙’ 확인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김나영과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은 아기 먹거리에 대해 늘 고민하는 엄마들을 대...
생활
출산 육아
식품 음료
판촉
2016년 12월 14일
08:58
매일유업 앱솔루트, 중국 육아용품 스타브랜드대상서 ‘아시아모유연구상’ 수상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중국 육아업계의 ‘2016 스타브랜드 대상(品牌之星)’에서 ‘아시아모유연구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스타브랜드 대상은 전 세계 30개 이상의 나라에서 간행물을 발행하고 있는 그루너+야르(Gruner+...
생활
출산 육아
식품 음료
수상
2016년 12월 6일
09:54
매일유업, 매일맘마 제품 ‘앱솔루트 본’으로 리뉴얼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매일맘마 제품을 ‘앱솔루트 본’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의 30년 아기 분유 제조 노하우가 집약된 매일맘마가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인 앱솔루트 이름을 달고 영양성분과 패키지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다. 새로 선보인 ‘앱솔루...
생활
출산 육아
식품 음료
신상품
2016년 11월 9일
10:01
매일유업 앱솔루트, 업그레이드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실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4일(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앱솔루트 명작의 업그레이드 출시에도 한결같은 신뢰와 애정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6년 10월 21일
08:57
매일유업, 국내 유업계 최초 ‘안전관리통합인증’ 획득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국내 유가공업계 최초로 안전관리통합인증을 획득하고 20일(목) 평택시 진위면에 위치한 매일유업 중앙연구소에서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 및 매일유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증서 증정식을 진행했다. 안전관리통합인증은 소비자에게 안...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6년 10월 17일
11:50
매일유업 앱솔루트, 깐깐맘 김나영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 캠페인 홍보대사로 발탁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 캠페인을 전개하며 방송인 김나영을 홍보대사로 섭외했다고 밝혔다.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은 아기 먹거리에 대해 고민하는 부모들이 ‘유기농 궁’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실제로...
문화
연예인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6년 10월 17일
10:13
매일유업 앱솔루트, 깐깐맘 김나영과 함께 하는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 모집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방송인 김나영과 함께하는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은 아기 먹거리에 대해 고민하는 부모들이 ‘유기농 궁’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실제로 아이를 키우...
생활
출산 육아
식품 음료
판촉
2016년 10월 14일
10:55
매일유업 앱솔루트, 금전명작 업그레이드 출시로 중국 시장 공략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중국 수출분유 ‘매일 금전명작’을 국내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인 앱솔루트 이름을 달고 ‘애사락 금전명작(애사락(爱思诺): 앱솔루트 중문 브랜드명)’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2007년 국내 분유 업계 최초로 ‘매일...
생활
출산 육아
식품 음료
신상품
2016년 10월 12일
09:30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새 디지털 광고 공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배우 기은세와 최근 SNS상에서 스타맘으로 주목받고 있는 소비자들을 모델로 한 디지털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앱솔루트 광고는 ‘아키텍키즈 맘(Architec-Kids Mom)이 유아식...
생활
출산 육아
경제
광고와 마케팅
판촉
2016년 9월 22일
17:18
매일유업 앱솔루트, 업그레이드 기념 아기평가단 대모집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하여 2만명의 대규모 아기평가단 모집을 실시한다. 이번 평가단 모집은 기존 앱솔루트 제품으로 수유해온 엄마와 아기가 업그레이드 출시된 앱솔루트 제품으로 편안하게 수유를 이어갈...
생활
식품 음료
공모
2016년 6월 3일
09:26
매일유업 앱솔루트, 건강한 엄마와 아기를 위한 ‘맘스마일’ 신제품 2종 출시
매일유업 앱솔루트는 임신수유부용 식품 ‘맘스마일 식이섬유 주스 오렌지’와 ‘맘스마일 엽산&비타민 젤리 ‘포도’’ 2종을 출시한다. 임신기간 중 태아는 성장하면서 모체의 혈류에서 영양분을 섭취하고, 출산 후에는 모유를 통해 엄마의 영양분을 섭취하기 때문에 이 ...
생활
출산 육아
식품 음료
신상품
2016년 5월 27일
10:49
매일유업-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 ‘안전관리통합인증’ MOU체결
매일유업㈜은 26일(목) 평택시 진위면에 위치한 매일유업 중앙연구소에서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과 상하목장 유기농 제품에 대해 안전관리통합인증 기반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이사와 김진만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장 등 주요 관계자...
사회
공공 안전
생활
식품 음료
제휴
2016년 5월 23일
16:38
매일유업 앱솔루트, 카카오스토리 오픈으로 엄마와 소통 강화 나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채널로 앱솔루트 카카오스토리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6월 22일까지 진행한다. 그간 매일유업 육아정보 제공 사이트 매일아이 및 매일유업 카카오스토리 계정을 통해 고객...
생활
출산 육아
식품 음료
판촉
2016년 5월 10일
14:45
매일유업 앱솔루트, 핑크라이트와 함께하는 맘스쿨 개최
대한민국은 현재 ‘인구절벽’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저출산에 대한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 실제로최근 통계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2월에는 역대 최저의 출생아 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매일유업이 부산시의 출산 장려 및 임산...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6년 5월 4일
09:04
매일유업 상하목장, ‘퀴버 앱’ 컬러링 도안 출시
매일유업의 친환경 대표브랜드 상하목장이 5월5일 어린이 날을 맞아 3D 컬러링 어플리케이션 퀴버(Quiver)에 자사 컬러링 페이지(도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퀴버는 2D 이미지를 3D로 구현해 주는 글로벌 컬러링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아이들의 정서발달에 도...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6년 5월 2일
09:58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체험단 모집
봄철에는 큰 일교차 및 꽃가루와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 자녀를 둔 엄마들의 걱정이 커지는 시기다. 영유아 시기의 알레르기는 추후 성인형 알레르기로 진행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12개월 이하의 영유아들에게 주로 발생하는 알레...
생활
식품 음료
공모
2016년 4월 21일
10:34
매일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폴 바셋 진출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함유함으로써 국내 떠먹는 플레인 요거트 시장 1위(닐슨코리아, 2016년 2월 기준 최근 1년 누계 매출액)를 차지하고 있는 매일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를 커피전문점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됐다. 매일유업의 발효유 브...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6년 3월 30일
09:42
매일유업, ‘앱솔루트 딱 맞게 체험단’ 모집
최근 영유아 자녀를 둔 엄마들을 일컬어 ‘체크슈머'(checksumer)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엄마들의 깐깐한 소비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특히 아이의 분유를 구매할 때에는 인터넷과 주변인을 통한 정보 수집은 물론 직접 체험을 통해 제품의 성분과 안전성을 따져보...
생활
식품 음료
공모
2016년 3월 24일
14:41
매일 바이오x켈로그, 매일 바이오 그래놀라·매일 바이오 콘푸로스트 출시
국내 떠먹는 플레인 요거트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매일유업의 발효유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건강한 시리얼의 대명사 농심 ‘켈로그’와 손잡고 ‘매일 바이오x켈로그’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들 두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끼니를 거르지 않...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6년 3월 14일
09:52
매일유업, 앱솔루트 유기농 궁과 함께하는 제3회 그린팟 공모전 개최
유아식 전문 기업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식목일을 앞두고 오는 5월 2일까지 다 쓴 유기농 궁 분유 캔을 재활용하여 소중한 내 아기를 위한 친환경 화분을 만들어보는 ‘앱솔루트 유기농 궁 그린팟 공모전 시즌3’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이 지난 2013년부터 ...
생활
식품 음료
공모
2015년 11월 26일
09:08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리뉴얼 출시 1년, 2.7배 이상 매출 신장
매일유업의 대용량 떠먹는 플레인 요거트 ‘매일바이오’가 리뉴얼 출시 1년만에 전년 동기대비 187%의 매출 신장*을 보이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유업은 매일바이오 플레인이 작년 11월 제품 내 포함된 유산균을 L-GG 복합 유산균으로 교체해 리뉴얼 출시한 ...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5년 9월 16일
09:33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건강한 아침 선사 게릴라 이벤트 실시
매일유업의 발효유 브랜드 매일바이오가 전국민을 대상으로 건강한 아침 한 끼를 선사하는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BS ‘모닝와이드’와 공동 기획한 ‘아침을 먹읍시다’ 캠페인 시즌 2의 일환으로, 오는 9월 25일까지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5년 9월 3일
08:46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로어슈거 블루베리’ TV광고 온에어
매일유업의 발효유 브랜드 매일바이오가 ‘매일바이오 로어슈거 블루베리’의 TV광고를 온에어하며 과일 요거트에 대한 소비자 인식 변화에 나섰다. 매일바이오 로어슈거는 플레인 요거트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매일바이오 플레인’에 건강한 과일을 ...
경제
광고와 마케팅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5년 7월 27일
09:08
매일유업 매일바이오-SBS 모닝와이드 대국민 캠페인 ‘아침을 먹읍시다’ 성황리 진행 중
매일유업의 발효유 브랜드 ‘매일바이오’가 SBS모닝와이드와 함께 대국민을 대상으로 아침을 배달하는 캠페인 ‘아침을 먹읍시다’를 진행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국민들에게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고 범국민적 공감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이번 캠페인은 매주 월...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5년 1월 30일
08:53
매일유업 상하목장, 서울시장상 수상
‘유기농의 착한 혁명’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국내 친환경 유제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매일유업 상하목장이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순환을 통한 지구 생태 보호를 위해 앞장서 온 다년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오는 1월 31일 서울시장상을 받는다. 매일유업 상하목장은 ...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4년 12월 10일
08:59
장 내 유해균 잡는 프로바이오틱스 열풍 속 플레인 요거트 시장도 ‘활활’
‘제 2의 뇌’로 불리는 장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며 장 내 유해균의 증식을 억제하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인기가 한창인 가운데 프로바이오틱스를 식품 형태로 가장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플레인 요거트 시장이 활황을 맞고 있다. 장은 뇌 다음으로 신경체...
생활
식품 음료
조사분석
2014년 11월 13일
11:00
매일유업, 떠먹는 요거트 ‘매일바이오 플레인’ 리뉴얼 출시
국내 최초로 당을 첨가하지 않은 떠먹는 플레인 요거트 대용량 제품을 선보이며 플레인 전체 요거트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데 기여해 온 매일유업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새로운 요거트를 선사하기 위해 ‘매일바이오 플레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매일바이오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4년 11월 5일
09:02
상하목장, 유기농 인증 코코아 우유·무균팩 유기농 우유 출시
‘자연에게 좋은 것이 사람에게도 좋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 친환경 유제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매일유업 상하목장이 125ml 소포장(무균 충전팩) ‘유기농 코코아 우유’, ‘유기농 우유’ 2종을 출시했다. 상하목장 ‘유기농 코코아 우유’(125ml, 1,000원)는 지난해...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4년 10월 1일
09:07
상하목장, 저온살균 우유 출시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매일유업의 친환경 우유 브랜드 상하목장이 ‘63℃ 저온살균 우유’ 출시 1주년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하목장 ‘63℃ 저온살균 우유’는 63℃에서 30분간 천천히 살균한 우유로, 열에 의한 단백질 변성을 줄여 생유에 보다 가까운 맛을 선사하...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4년 9월 17일
08:55
식음료 업계, 차별적 경쟁력 부각한 ‘특급 제품’ 열전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경쟁 제품 대비 월등한 품질 우위를 점하는 이른바 ‘특급 제품’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급 제품’들은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시중 제품보다 높은 품질 관리 기...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4년 8월 27일
09:04
상하목장, 추석맞이 ‘오가닉 기프트 세트’ 출시
‘유기농의 착한 혁명’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국내 친환경 유제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매일유업 상하목장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멸균 가공유 중 국내 최초 유기농 인증을 받은 상하목장 ‘딸기·바나나 우유’로 구성된 ‘오가닉 기프...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4년 7월 23일
08:47
매일유업 상하목장, ‘고창 생물권보전지역 인증 로고’ 사용
‘유기농의 착한 혁명’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국내 친환경 유제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매일유업 상하목장이 ‘고창 생물권보전지역 인증 로고’를 자사 제품에 사용한다. 해당 제품은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유기농 저지방 우유, 유기농 요구르트 플레인 3종으로 8월...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4년 7월 14일
08:42
매일유업 상하목장, 제4회 오가닉 서클 캠페인 ‘나의 오가닉 테이블' 전개
‘유기농의 착한 혁명’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국내 친환경 유제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매일유업 상하목장이 자연의 유기적 순환의 고리를 통해 얻는 건강한 먹거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2014 오가닉 서클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가닉 서클’이란 상하목장의 젖소와...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4년 6월 23일
08:54
속도보다 맛…‘新슬로푸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아
‘슬로푸드’는 통상적으로 된장, 간장, 김치 등 발효 음식을 가리키는 용어로 쓰여왔다. 하지만 최근에는 가공 식품에서도 ‘슬로푸드’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우유, 라면부터 베이커리에 이르기까지 제조 과정에 ‘느림의 가치’를 접목시키는 브랜드들이 속...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4년 5월 29일
09:18
상하목장, 건강 베이커리 ‘브레드박스’와 ‘63℃ 저온살균 우유’ 공동 프로모션 실시
대표적인 친환경 우유 브랜드 상하목장은 ㈜본비반트에서 운영하는 건강한 유기농 베이커리 브레드박스와 제휴하여 ‘상하목장 63℃ 저온살균 우유’를 사용한 신메뉴 출시 및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상하목장과 브레드박스가 함께 선보이는 신메뉴는...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4년 5월 22일
08:50
더 깨끗하고 더 건강하게, 별별 유기농 식품 열전
6월 2일은 유기농 농산물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환경농업단체연합회가 지정한 ‘유기(62)데이’다. ‘유기(62)데이’는 올해로 9회째를 맞고 있다. 국내에 유기농 트렌드가 시작된 초기에는 농·축산물 등 자연 식품이 대표적인 유기농 식품군이었지만, 최근에는 가공식...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4년 5월 12일
09:05
5월 14일 식품의 날…소비자가 먼저 찾는 ‘안심 먹거리’
5월 14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지정한 식품안전의 날이다. 식품안전의 날은 식품 안전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2002년 지정되었다. 처음 식품안전의 날을 지정했던 때로부터 13년이 지난 지금,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은 중요성을 넘어...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4년 4월 16일
09:02
웰빙과 맛을 모두 잡은 ‘저온 공정 식품’ 인기
흔히 웰빙을 생각하면 몸의 건강을 위해 음식의 맛은 어느 정도 ‘포기’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웰빙과 맛을 모두 고려한 제품들이 속속 선보이고 있다. 웰빙과 맛을 동시에 잡은 비법은 바로 저온 공정. 식품 제조공정에서 열을 가하는 과정은 필수불가결한 과정이...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2년 3월 20일
08:32
당구여신 차유람 선수, “깔끔한 매일유업 순두유 즐겨 마시며 하루 5-6시간 훈련하지요”
한국당구 국가대표선수로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당구여신 ‘차유람 선수’가 오는 3월 말 자전적 에세이 <차유람의 라운드 소나타(Round Sonata)>를 출간한다. 에세이에는 당구에 입문하게 된 계기, 우승을 위해 하루 5-6시간 강행했던 훈련 과정을 비롯해 많은 팬들이...
생활
식품 음료
레저
스포츠
인물동정
2012년 2월 20일
09:29
매일유업, ‘제 2회 앱솔루트 W우유와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공모전’ 수상작 시상식 개최
매일유업㈜(대표 김정완)은 지난 18일, 전국의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한 ‘제 2회 앱솔루트 W우유와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공모전’의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매일유업 관계자를 비롯, 수상한 유아와 어린이 및 학부모 등 모두 10...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1년 12월 19일
10:02
매일유업, 스키·보드 계절 맞아 따뜻한 순두유 10만개 나눠주는 ‘스키장 샘플링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 순두유가 본격적인 스키·보드의 계절인 12월을 맞아 스키장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따뜻하게 데워진 순두유와 뼈로가는 칼슘두유 10만개를 나눠주는 스키장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키장 샘플링 이벤트는 매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매...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1년 11월 28일
09:26
매일유업 ‘순두유’, 대규모 온라인 이벤트 실시
매일유업 ‘순두유’는 12월 한 달 간 3,333개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대규모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카드매치 게임과 낱말 퀴즈 게임 2가지로 각각 진행되며, 순두유 홈페이지(soondoyou.maeil.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순두...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1년 11월 16일
10:41
상하목장, 유기 저지방 우유 180 ml 신제품 출시
대한민국 대표 유기농 브랜드 상하목장에서 천혜의 자연 환경을 지닌 고창의 신선하고 자연적인 유기농 원유를 사용한 180ml 유기 저지방 우유 신제품을 출시한다. 신제품의 가격은 1,500원이며, 가정배달뿐 아니라 백화점 및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상하...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1년 11월 15일
10:32
매일유업, ‘앱솔루트 W 우유와 함께하는 제 2회 아주 특별한 공모전’개최
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의 프리미엄 유아 우유 앱솔루트 W우유가 ‘앱솔루트 W우유와 함께하는 제 2회 아주 특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은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2011년 11월 14일부터 2012년 1월 13일까지 ...
생활
식품 음료
공모
2011년 10월 12일
09:06
매일유업 순두유, 2011 프로야구팀 응원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 순두유는 역대 최초 600만 관중을 돌파한 2011년 프로야구 시즌의 성공적 마무리를 기념하기 위해 ‘2011년 프로야구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KBO의 공식제휴사인 보광 훼미리마트와 공동으로 진행되며, 2011년 프로야구 시즌의 최종 순위가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1년 8월 16일
09:22
매일유업 순두유, 더욱 순(純)하게 패키지 리뉴얼
두유 특유의 콩 비린내를 없앤 부드럽고 가벼운 맛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매일유업 ‘순두유’가 출시 여섯 돌을 맞아 더욱 부드러워진 패키지로 옷을 갈아입었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순두유 플레인’, ‘순두유 호두&땅콩’에 이은 신제품 ‘순두유 검...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1년 5월 18일
09:09
첨가물 빼고 재료 본연의 맛·영양 살린 ‘마이너스 마케팅’ 이 대세
2011년 식품업계의 대세는 ‘더하는 것이 아니라 확실히 빼는 것’이다. 식품첨가물의 함유여부 가 소비자의 중요한 식품 선택기준으로 자리잡고, 건강을 위해 까다롭게 먹거리를 고르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식품업계도 이러한 욕구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각종 첨...
생활
식품 음료
부고
2011년 4월 26일
10:20
매일유업, 편리하고 안전한 분유 수유를 위한 '400g 소용량 분유세트’ 출시
다양한 아기의 상황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매일유업(주)(대표 최동욱)은 26일 위생적인 분유 보관과 편리한 혼합 수유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존 800g에서 400g으로 포장 단위를 소량화시킨 ‘앱솔루트 명작 400g 세트(3개입/1단계 및 2단계)’를 새롭게 선보였다...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1년 4월 20일
10:25
매일유업 상하목장, ‘오가닉 서클’Organic Circle 캠페인’ 실시
지난 해 말 시작된 구제역의 여파로 우리 먹거리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면서 효율성과 생산성만을 중시하던 방식에 대한 자성의 목소리가 여기저기서 나오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유기농 우유 1위 브랜드인 상하목장(sanghafarm.maeil.com)이 우리가 잊고 있던 자...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1년 4월 7일
11:21
매일유업, ‘아주 특별한 미술관 사파리’ 체험 이벤트 실시
다양한 아기의 상황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매일유업(주)(대표 최동욱)은 오는 6월 7일까지 프리미엄 유아우유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체험과 함께 국내 최초의 탐험형 미술 전시 ‘미술관 사파리’에 대한 기대평 및 관람 후기를 접수하고, 초청권 및 다양한...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1년 3월 23일
10:17
상하목장 ‘유기 저지방 요구르트’ 플레인, 블루베리 2가지 맛 출시
대한민국 유기농 우유 시장을 선도하는 매일유업 상하목장에서 차별화된 유산균과 유기농 우유를 사용한 저지방 드링크 요구르트 2종(플레인, 블루베리)을 출시했다. 일반적으로 장 건강을 위해 마시는 드링크 타입의 요구르트는 어떤 유산균이 들어있는 지가 중요하...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1년 2월 21일
10:25
퓨어, 새로운 TV CF 온 에어… 김연아의 순수하고 늘씬한 이미지 부각
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의 대표적인 무첨가 순수 요거트 브랜드 ‘퓨어’의 새로운 TV 광고가 온 에어 된다. 이는 업계 최초의 무첨가 요거트 퓨어의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김연아가 지난 해 매일유업과 광고모델 계약을 갱신한 후 처음 촬영...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1년 2월 16일
10:16
매일유업의 무첨가 순수 요거트 퓨어, ‘고구마와 노랑당근’ 포함 신제품 4종 출시
업계 최초로 합성향, 안정제, 색소를 넣지 않은 무첨가 플레인 요거트 ‘퓨어’를 출시하며 국내 플레인 요거트 시장을 선도해온 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이 2011년을 맞아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퓨어는 떠 먹는 타입의 ‘자연이 보낸 달콤한 고구마와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1년 2월 9일
10:10
매일유업, 상하목장과 퓨어 패키지 디자인상 수상
매일유업 (대표이사 최동욱)이 유기농우유 1위 브랜드 ‘상하목장’과 무첨가 순수 요구르트 브랜드 ‘퓨어’로 국내 가장 권위있는 패키지 디자인 상인 ‘팩스타’상을 수상했다. 상하목장과 퓨어가 공동 수상한 ‘대한민국 패키지 대전’은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
생활
식품 음료
수상
1
2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