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언론인
블로그
고객센터
English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언론인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 서비스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교육
교육 개요
홍보 전략보고서
언론홍보 핸드북
보도자료 작성
보도자료 유형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클리오
구독하기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코스닥 237880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66 (성수동1가) 주식회사 클리오
https://company.cliocosmetic.com
더보기
‘EVERY POUCH ONE CLIO!’ 클리오는 세계로 나아가는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다.
클리오 보도자료
구독하기
RSS
45개
4월 19일 11:30
클리오, 일본 핵심 벤더업체 인수 통해 글로벌 신성장동력 확보
클리오가 일본 현지 벤더업체를 인수하며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신성장동력을 확보했다. 클리오는 19일 일본의 화장품 판매업체 ‘두원’과 화장품 수입 대행업체 ‘키와미’ 총 두 개사의 지분 100%를 9.3억엔(한화 약 83억원)에 인수했다고 한국거래소에 공시했다. ...
생활
화장품
인수 매각
2022년 12월 2일
11:00
클리오, 미국 아마존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역대 최대 매출 달성
클리오가 2022년 11월에 미국 아마존에서 진행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전년 대비 88%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도 전년 대비 10배 성장을 기록한 이후, 이번에도 역대 최대 프로모션 매출 신기록을 경신한 것이다. 블랙프라이데이 ...
생활
화장품
실적
2022년 10월 5일
10:10
클리오라이프케어, 윤성훈 대표이사 신규 선임 통해 사업 확장 날개 단다
클리오라이프케어가 윤성훈 대표이사를 새로 선임하고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본격 확장한다. 클리오라이프케어는 코스닥 상장사 클리오의 100% 자회사로, 2021년 4월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알엑스’를 론칭하고 자연유래 원료를 활용한 고효능 건강기능식품으로 ...
건강
건강기능식품
생활
화장품
인사
2022년 9월 30일
09:20
클리오,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 ‘2022 서울뷰티위크’ 참여 K-뷰티 트렌드 확산 신호탄 쏜다
클리오가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2022 서울뷰티위크(Seoul Beauty Week)’ 참여를 통해 K-뷰티 글로벌 확산의 첨병으로 본격 나선다. ‘2022 서울뷰티위크’는 10월 한 달 동안 서울 전역에서 축제로 진행되는 ‘2022 서울뷰티먼스’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9월 30일...
생활
화장품
전시
박람회
2022년 9월 16일
09:20
클리오, 여성 역량 강화와 성평등 기업문화 조성 앞장 UNGC ‘TGE 프로그램’ 참여
클리오가 실천형 ESG 활동의 하나로 성평등 기업문화 형성을 위해 앞장선다. 클리오는 유엔 글로벌 콤팩트(UN Global Compact, 이하 UNGC)에서 진행하는 타깃 젠더 이퀄리티(Target Gender Equality, 이하 TGE)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TGE 프로그램은 글로벌 기업의 ...
생활
화장품
기업문화
2022년 8월 22일
16:20
클리오, 세계 최대 기업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 유엔 글로벌 콤팩트 참여
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가 글로벌 수준의 ESG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해 유엔 글로벌 콤팩트(UN Global Compact, 이하 UNGC)에 가입하고, 가입증서 전달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전달식은 19일 서울 중구 UNGC 한국협회 본부에서 클리오 윤성훈 부사장, UNGC 한국협...
경제
기업 경영
생활
화장품
제휴
2022년 8월 16일
09:10
클리오,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 ‘2022 서울뷰티위크’ 대표 뷰티 기업 참여
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가 ‘2022 서울뷰티위크(Seoul Beauty Week)’ 대표 뷰티 기업으로 참여한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서울뷰티위크는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클리오, 로레알, 한국콜마, 현대백화점, 화해 등 국내 대표 기업이 협력하는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이...
생활
화장품
미용
전시
박람회
2022년 8월 9일
09:00
클리오, 2022년 상반기 역대 최대 반기 매출 달성… 글로벌 엔데믹 시대 여는 성장 가도 본격 진입
클리오가 2022년 상반기 사상 최대 반기 매출을 달성했다. 클리오는 2022년 상반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실적을 집계한 결과, 매출액은 1321억원을 기록하고 영업 이익은 81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매출액은 16% 증가했고, 영업 이익은 56%의...
생활
화장품
미용
실적
2022년 7월 18일
09:20
클리오, 미국 아마존 7월 ‘프라임데이’ 매출 폭증 전년 대비 10배 증가
클리오가 12일과 13일 양일간 진행된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 2021년 동일 행사 기간 대비 10배 늘어난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연말 블랙프라이데이와 함께 미국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이벤트로 손꼽힌다. 클리오는 자사 브...
생활
화장품
실적
2022년 6월 21일
14:10
클리오, ‘국회 ESG 민관 정책포럼’ 창립식 참석하며 ESG 경영 박차
클리오가 ESG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클리오는 20일 국회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개최된 ‘국회 ESG 민관 정책포럼’ 창립식에 참석해 ESG 확산을 위한 민관 공동의 노력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국회 ESG 민관 정책포럼’은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주최하...
생활
화장품
정부
정당
행사
2022년 5월 30일
13:30
클리오 한현옥 대표이사, 한국능률협회 주관 ‘제52회 한국의 경영자상’ 수상
클리오 한현옥 대표이사가 5월 27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한국능률협회(KMA)가 주관한 ‘제52회 한국의 경영자상’ 시상식에서 ‘2022년 한국의 경영자상’을 수상했다. 한현옥 대표이사는 ‘한국의 경영자상’ 역대 수상자 총 143명 중 여섯 번째 여성 리더...
생활
화장품
수상
2022년 5월 16일
10:50
클리오 1분기 호실적 달성, 디지털 채널 및 글로벌 시장 육성하며 견고한 브랜드력 입증
클리오가 전 세계 코로나19 팬데믹 와중에도 차별화된 상품 기획과 디지털 위주의 유통채널 강화 전략을 통해 2022년 1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 클리오는 2022년 1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실적을 집계한 결과, 매출액은 659억원을 기록하고 영업이익은 36억원을 달성...
생활
화장품
실적
2022년 5월 12일
09:30
클리오, 화장품 업계 상생형 ESG 경영 활동 본격 실현
클리오가 2021년을 ESG 경영의 원년으로 선언한 데 이어, 2022년에는 상생형 ESG 활동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4월 클리오는 국내 최장수 윤리경영포럼인 ‘제19회 윤경CEO서약식’에 참여해 ‘ESG 시대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를 선언했다. 지난해에...
생활
화장품
사업 확장
2022년 4월 29일
09:30
클리오 한현옥 대표이사, 한국능률협회 주관 ‘제52회 한국의 경영자상’ 수상자 선정
클리오 한현옥 대표이사가 한국능률협회(KMA) 주관 ‘제52회 한국의 경영자상’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현옥 대표이사는 1993년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클리오의 전신인 클리오 상사를 설립하고, 한국 색조 화장품의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육성하는 선...
경제
기업 경영
생활
화장품
수상
2015년 2월 18일
09:00
클럽클리, 명절맞이 2월 빅세일 실시
프랙티컬 프로페셔널(Practical Professional)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뷰티 편집샵인 ′클럽 클리오(CLUB CLIO)′에서 ‘클럽데이’를 2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실시한다. 이 기간동안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클럽 클리오 고객...
생활
화장품
판촉
2010년 1월 17일
12:37
클리오, 전속 모델 김하늘 사인회 성황
국내 색조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전속모델인 김하늘이 지난 16일(토) 신림동에 위치한 포도몰 올리브영 매장 앞에서 고객들과 만나는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김하늘 효과’로 큰 인기를 끈 클리오 ‘다이아몬드 로즈 팩트’의 대박을...
생활
화장품
행사
2009년 11월 11일
09:57
페리페라, 멀티 립 밤 ‘원더 톡 립밤’ 출시
클리오의 자매 브랜드 페리페라는 플럼핑 기능에 보습, 영양 공급, 틴트 기능까지 겸비한 멀티 립 밤 ‘원더 톡 립밤’을 선보였다. 거칠고 건조한 입술에 집중 보습 트리트먼트를 통해 촉촉하고 탱탱한 볼륨 입술을 만들어 주는 것이 ‘원더 톡 립밤’의 주요 특징. 헥...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09년 10월 15일
10:59
페리페라, 립글로스 ‘원더 키스 글로스’ 출시
클리오의 자매 브랜드 페리페라는 에나멜 코팅한 듯 선명한 발색력과 광택으로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글로스 ‘원더 키스 글로스’를 선보였다. ‘고농축 컬러베이스’가 립글로스의 색을 100% 살려 에나멜과 같은 광택으로 선명한 입술을 연출해 줄 뿐만 아...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09년 10월 13일
08:55
클리오 ‘스테이지볼륨 마스카라’ 출시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는 천연 폴리머 성분이 뭉침없이 풍성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스테이지볼륨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뛰어난 볼륨감을 연출하면서도 깔끔한 발림성을 자랑하는 스테이지볼륨 마스카라는 클리오가 내놓은 스마트 컨셉의 마스카라다. ...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09년 10월 8일
18:24
페리페라, ‘원더걸스 뷰티 컨설턴트’ 이벤트 진행
원더걸스가 모델로 활동중인 클리오의 자매 브랜드 ‘페리페라’가 원더걸스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팬들에게 추천받고 원더걸스가 직접 마음에 드는 메이크업을 선정하는 ‘원더걸스 뷰티 컨설턴트’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페리페라’ 홈...
생활
화장품
판촉
2009년 9월 22일
10:11
클리오, 김하늘 아이라이너 8차 품절 100만개 돌파
차분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여성의 변신을 유혹하는 가을, 올해도 어김없이 스모키 메이크업이 강세다. 때문에 또렷하고 깊이 있는 눈매을 위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도 높다.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아이 ...
생활
화장품
실적
2009년 9월 8일
10:20
페리페라, ‘워터프루프 원더라이너’ 출시
클리오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페리페라는 매끄럽게 발리며 선명하게 그려져 초보도 쉽게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워터프루프 원더라이너’를 선보였다. 물과 땀, 피지에도 번짐없는 뛰어난 ‘트리플프루프’ 효과가 돋보이는 ‘워터프루프 원더라이너’는 실리콘 ...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09년 8월 25일
10:52
클리오 가을 시즌, 김하늘 ‘웜 스모키’ 트렌드 제안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는 이번 시즌, 김하늘 가을 룩을 통해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 ‘웜 스모키(Warm Smoky)를 제안한다. 클리오의 ‘엣지’ 있는 메이크업으로 올 가을, 나만의 스타일을 배워보는 것은 어떨까. 여전히 올 가을도 메이크업의 Hot 트렌드는...
생활
화장품
부고
2009년 8월 5일
10:59
원더걸스, ‘페리페라’ 홈페이지 통해 인터뷰 영상 공개
최근 미국의 공중파 토크쇼에 출연하고 디즈니 라디오에 소개되는 등 미국에서 우리의 춤과노래 ‘Nobody’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원더걸스가 오랜만에 인터뷰 영상을 통해 모습을 공개했다. 원더걸스가 모델로 활동중인 클리오의 온라인 전용 화장...
생활
화장품
부고
2009년 7월 13일
10:00
클리오, ‘10억’을 쏜다
색조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는 온라인 쇼핑몰 <샵 클리오> 오픈 2주년을 기념하여 영화 ‘10억’ 시사회 티켓을 증정한다. <샵 클리오>에서 클리오, 페리페라 등의 제품을 구입한 후, 신청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1인 2매)에게 티...
생활
화장품
판촉
2009년 7월 2일
10:27
2009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 화이트 VS 브론즈
무더운 여름, 각 뷰티 브랜드에서는 여자를 돋보이게 해줄 다양한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것은 ‘화이트 VS 브론즈’. 최근 클리오와 비디비치 등에서 선보인 새하얗게 빛나는 피부에 아이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룩과 겔랑, 바비...
생활
화장품
부고
2009년 6월 30일
17:11
클리오, 트렌디 핑크 컬렉션 5종 출시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 한현옥)는 ‘김하늘 핑크 립컬렉션 5종’을 선보인다. 올 여름 매혹적인 핑크빛 입술을 만들어줄 립스틱은 3가지 구성으로 2만원 선(3.5g)이며, 립글로스는 2가지 구성으로 가격은 1만 6천원 선(6.5ml)이다. 핑크 립스틱 3종은 올...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09년 6월 8일
09:23
불황에도 다이아몬드는 빛난다...다이아몬드 컨셉의 생활용품 인기
불황철 여심을 움직이기 위해 유통 업계에서는 다이아몬드를 내세우고 있다. 여성의 로망인 다이아몬드를 화장품, 패션, 인테리어 등에 적용함으로써 사치가 아닌 ‘감성형 실속 구매’로 연결하고 있는 것. 경제가 어려울수록 소비를 줄이고 신중하게 구매하는 경향을...
생활
화장품
부고
2009년 6월 1일
09:49
여름 메이크업, “가볍거나 시원하거나”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는 다가오는 여름철 메이크업으로 메이크업 단계를 줄이고 깨끗한 피부를 강조한 <베이비 페이스>와 시원하고 화사한 느낌의 <마린팝 서머룩>을 제안한다. 가벼운 메이크업: 베이비 페이스 <베이비 페이스>는 컬러보다는 촉촉하고 ...
생활
화장품
부고
2009년 5월 26일
10:43
클리오, 다이아몬드 소울 글로스 출시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 )는 6가지 컬러로 구성된 <다이아몬드 소울 글로스>를 선보인다. 다이아몬드 소울 글로스는 영롱한 빛을 선사하는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것으로 화사하고 빛이 나는 ‘다이아몬드 입술’을 완성해준다...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09년 5월 20일
09:19
물광, 윤광, 빛광 이어 보석광(光)이 뜬다...보석처럼 투명하고 빛 나는 피부표현이 트렌드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는 최근 선보인 ‘다이아몬드 소울 팩트’ 덕분에 연일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출시 전부터 업계에 입소문이 퍼져 지난 5월 1일 출시 직후 품절을 기록하고 예약 주문이 몰려오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이 제품이 인...
생활
화장품
부고
2009년 5월 6일
09:26
‘7급 공무원’ 김하늘 메이크업, 컨셉은 도도와 섹시
최근 개봉한 영화 ‘7급 공무원’에 대한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면서 주인공 김하늘이 또다시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김하늘은 작년 드라마 ‘온에어’에서 톱스타 오승아 역을 맡으며 고급스러운 의상과 소품을 선보여 ‘김하늘 따라하기’ 열풍을 일으킨바 있...
생활
화장품
부고
2009년 4월 20일
09:38
클리오, 가정의 달 1+1 선물세트 출시
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 )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콜라겐 모이스춰 2종 세트’를 선보인다. 올 초 출시 이후, 우수한 제품력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 온 ‘콜라겐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와 ‘콜라겐 모이스춰 팩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하나 가격으로 두개...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09년 4월 13일
10:17
클리오 ‘다이아몬드 소울 팩트’ 출시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는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줄 ‘클리오 다이아몬드 소울 팩트(일명 김하늘 팩트)’를 출시한다.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주고, 시간이 지난 후에도 피부가 칙칙해지는 현상을...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09년 2월 23일
10:57
클리오, 자외선차단제 2종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 2종을 선보인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와 산뜻한 사용감의 ‘울트라 하이 선블록’과 화학차단제를 빼고 오가닉 성분을 더한 ‘마일드 미네랄 UV 베이...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09년 1월 22일
08:56
원더걸스, 1일 뷰티 강사로 전격 변신
이시대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 원더걸스가 1일 뷰티 강사로 고객들과 데이트를 한다! 클리오는 ‘페리페라 원더라인’의 모델인 5명의 원더걸스 멤버 전원이 진행하는 뷰티클래스를 1월 3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제품을 기획한 원더걸스가 직접 뷰티 ...
생활
화장품
판촉
2009년 1월 19일
11:00
클리오, 콜라겐 틴티드모이스춰라이저 출시
클리오가 새로운 개념의 베이스 제품인 ‘콜라겐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BB크림, 자외선차단제, 메이크업베이스, 화운데이션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멀티 베이스 제품으로 높은 수분감과 강력한 UV차단 효과는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으로...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08년 12월 21일
12:22
클리오, 연말연시 파티 메이크업 제안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 연시를 맞이해 클리오가 우아하고 섹시한 파티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피부, 눈, 입술 어디하나 빠지지않고 완벽하게 변신할 수 있는 클리오의 메이크업 팁을 활용하면 당신은 어떤 모임에서든 주목받고 즐길 수 있는 파티퀸이 될 수 있다. 매...
생활
화장품
부고
2008년 12월 21일
12:19
클리오 '페리페라 원더라인’, 오프라인 매장 진출
㈜클리오와 원더걸스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페리페라 원더라인’이 뛰어난 제품 퀄리티를 앞세워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원더걸스가 자신들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또래들의 뷰티 고민 해결책을 담아내 많은 20대 여성들의 베스트 ...
생활
화장품
실적
2008년 11월 25일
08:45
클리오, 아이라이너 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 중
아이라이너 시장의 최강자로 떠오른 클리오(대표:한현옥)가 겨울 시즌 아이메이크업 트렌드 제시와 제품 라인업을 보강하며 아이라이너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클리오는 눈화장에 관심이 쏠리는 겨울철을 맞이해 다양해진 고객 욕구를 충족시키고, 트...
생활
화장품
부고
2008년 11월 4일
17:57
클리오, 원더걸스 화장품 ‘페리페라 원더라인’ 공개
국내 최고 스타인 ‘원더걸스’와 ㈜클리오가 만든 화장품이 드디어 11월 4일 첫선을 보인다. ㈜클리오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페리페라에서 이시대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 ‘원더걸스’와 손잡고 만든 색조 화장품 라인인 ‘페리페라 원더라인’을 공개한다. 페리페라 원더...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04년 10월 12일
10:46
스틱타입의 볼터치 ‘클리오 올오버 스틱’ 출시
색조전문브랜드 클리오(대표 : 한현옥)는 스틱 타입의 볼터치 ‘올오버스틱’을 출시했다. 올오버스틱은 미세한 펄이 가미된 자연스러운 핑크 컬러로 발랄하고 깜찍한 느낌을 연출해준다. 크림타입의 볼터치인 올오버스틱은 바르는 순간 촉촉한 느낌을 주며 가볍고 부...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04년 10월 12일
10:36
클리오, 신제품 섹시샤인립스 출시
색조전문브랜드 클리오(대표 : 한현옥)는 입술에 풍성한 볼륨감을 주어 섹시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새로운 타입의 립글로스 ‘섹시샤인 립스’를 출시했다. 섹시샤인립스는 일반 립글로스보다 발색력이 뛰어나 립스틱과 립글로스를 동시에 바른 듯, 컬러가 생생히 표현...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04년 9월 14일
14:14
클리오 신제품 ‘풀앤업 마스카라’ 출시
클리오는 2단계 터치로 선명하고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듀얼타입의 '풀앤업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1단계 천연 셀룰로스 베이스가 속눈썹을 더 길고 풍성하게 해주며 2단계 컬러 마스카라로 한 올 한 올 뭉침없이 발라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 준다. 가벼운 ...
생활
화장품
신상품
2004년 9월 14일
10:33
올 가을을 사로잡을 클리오 가을 트렌드 ‘Proud Retro’
2004년 클리오 가을 트렌드는 페미닌한 무드의 레트로 룩 Proud Retro을 재연했다. 여성 해방 운동이 시작된 1920년대~1930년대의 레이디룩을 모던하고 섹시한 2004년 버전으로 재해석해 자아에 눈뜬 여성의 모습을 표현했다. 올 가을 가장 부각되는 그린을 메인 트...
생활
화장품
부고
1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