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트릭스 Logo

퀄트릭스

컨설팅
나스닥 XM
333 W. River Park Drive Provo, UT 84604, USA
더보기
고객 경험 분야의 선두 기업 퀄트릭스는 경험관리(XM: Experience Management) 분야를 처음으로 만들고 기업이 고객, 직원, 제품 및 브랜드에 이르는 4대 핵심 경험을 관리 및 개선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전 세계 1만6750개 이상의 고객사가 퀄트릭스를 이용해 경험 데이터(X-data™)를 청취하고 이해하며, 이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경험 데이터를 통해 인간의 신념, 감정, 의도 등을 확인하고 어떤 일이 발생하는 이유와 이를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퀄트릭스 XM 플랫폼(Qualtrics XM Platform™)은 더 오래 머물면서 많이 구매하는 고객을 유치하고 긍정적인 문화를 만드는 직원을 참여시키며 사람들이 좋아하는 획기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열정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액션 시스템(a system of action)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퀄트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