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해태제과식품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식품/음료
코스피 (
101530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2길 3 (남영동, 해태제과)
http://www.ht.co.kr
해태제과식품 보도자료
33개
RSS
이메일
2022년 12월 19일
09:34
해태 빨라쪼,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출시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가 크리스마스 에디션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 겨울철 가장 사랑받는 인기 메뉴 3가지(초콜라또, 프라골라, 포르마지오)를 엄선해 모양도 맛도 좋은 젤라또 케이크로 만들었다. △루돌프초코 △리스트리치즈 △산타스트로베리 3종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생우유와 천연재료로 신선한 젤라또 케이크는 풍성한 연말 파티는 물론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로도 제격이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2022년 12월 7일
09:40
해태 자유시간, 소금 품은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 출시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 자유시간이 오리지널의 달콤함에 짭짤한 맛을 더한 단짠 초코바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을 출시한다. 국내 초코바 부동의 1등인 자유시간이 크기(미니, 빅)나 견과류(아몬드, 땅콩)에 변화를 주면서도 고수했던 달콤함에 짠맛을 담은 것은 첫 출시(1990년)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젊은 층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고 중독성 강한 단짠맛을 담은 초코바로 MZ세대들의 입맛을 잡기 위한 변화다.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2022년 11월 8일
10:00
해태 오예스, 올가을 원픽 ‘아인슈페너’ 출시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올 가을에만 맛보는 오예스 시즌 한정판 ‘아인슈페너’를 출시한다. 가을 정취와 잘 어울리는 달곰쌉쌀한 커피와 리얼 초코케이크를 한 번에 맛보는 프리미엄 디저트다. 오스트리아에서 유래한 아인슈페너는 진한 커피 위에 달착지근한 생크림을 얹어 먹는 비엔나커피다. 최근 젊은 층의 핫플레이스 카페에서 인기 메뉴로 떠오르며, 전문점까지 등장할 정도로 인기몰이에 나선 고급 커피다. 해태는 오스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2015년 6월 1일
09:19
해태제과, 허니버터칩 공장 증설 MOU 체결
해태제과(www.ht.co.kr, 대표이사 신정훈)와 강원도(지사 최문순), 원주시(시장 원창묵)는 6월 1일(월) 강원도 원주시청에서 ‘허니버터칩 신규 공장 증설에 관한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한다. 해태제과 신정훈 대표이사와 강원도 최문순 지사, 원주시 원창묵 시장은 이날 허니버터칩 생산공장을 현 문막공장 인근에 신규로 증설하는 MOU를 체결하고 오는 7월 착공해 내년 4월 완공할 예정이다. 해태제과는 일본
유통
식품/음료
제휴
2006년 8월 8일
16:02
‘오예스와 함께 떠나는 세계 미술관 여행’ 마일리지 명화카드 이벤트
해태제과(www.ht.co.kr, 대표 윤영달)는 한층 고급스럽고 촉촉한 명품 케이크로 거듭난 오예스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예스와 함께 떠나는 세계 미술관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품 케이크 오예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16일부터 12월 15일까지 해태제과 홈페이지에서 오예스 상자에 동봉된 명화카드의 시리얼 번호를 입력해 마일리지를 적립하면 응모할 수 있다. 해태제과는
유통
식품/음료
판촉활동
2006년 5월 9일
12:17
해태제과 업계 최초 아이스크림 쇼핑몰 ‘아이스메신저’ 오픈
“때이른 무더위, 아이스크림으로 사랑 전하세요~!” 국내 최초로 아이스크림 전문 쇼핑몰이 탄생했다. 해태제과는 아이스크림 전문 쇼핑몰 ‘아이스 메신저(http://mall.ht.co.kr)’를 9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 전문 쇼핑몰 ‘아이스 메신저’는 해태제과가 1년여 동안 기획, 개발을 거쳐 오픈한 사이트로 365일 전국 어디서나 자유롭게 아이스크림을 주문, 배달해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
유통
식품/음료
설립/오픈
2006년 4월 5일
11:57
해태 부라보콘, ‘스탠다드 명품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
이름만 빼고 싹 다 바뀐 부라보콘 국내 최고 콘 제품 노린다. “12시에 만나요! 부라보콘!” 대한민국 대표콘으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아왔던 해태제과(www.ht.co.kr 대표: 윤영달) 부라보콘이 태어난지 36년만에 스탠다드 명품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한다. 4월 5일 선보인 해태제과의 새로운 부라보콘은 기존 제품의 브랜드만를 남기고 맛과 디자인 등 모든 것을 다 바꾸면서 국내 최고의 품질력을 갖춘 명품 아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2006년 2월 9일
14:29
해태제과, 매운 맛 스낵 ‘절대신(辛)’ 출시
'하바네로와 과자가 만났다~!’ 해태제과(www.ht.co.kr, 대표 윤영달)는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로 알려진 '하바네로'로 매운 맛을 낸 포테이토 스낵 ‘절대신(辛)’을 새롭게 출시한다. ‘가장 매운 맛’이라는 의미의 ‘절대신(辛)’은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기존 어떤 제품보다도 매운 것이 특징으로 새로운 맛에 대한 욕구가 강한 1318 세대를 타깃으로 출시되었다.‘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로 기네스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2005년 12월 27일
13:29
만두, 이제는 제품 디자인만 봐도 척~안다
차가운 겨울바람으로 급격하게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빈 속을 따뜻하게 채워주는 만두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냉동만두업계에서는 지난 해부터 재료의 고급화와 맛의 차별화로 시장 선점 경쟁을 벌여온 데 이어 최근에는 리뉴얼된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통한 감성마케팅으로 고객 사로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대형 할인점에서 소비되는 냉동만두의 판매율이 90%를 차지하면서 판매대에 모든 브랜드의 제품들이 한 장소
유통
식품/음료
부고
2005년 12월 20일
13:16
以寒治寒?...한겨울 아이스크림 제품 출시 봇물
차가운 겨울 바람에 두터운 외투를 껴입고 목도리까지 걸치고 아이스크림을 먹는다? 생뚱맞은 이런 광경을 최근엔 주변에서 심심찮게 볼 수 있다. 이한치한(以寒治寒)으로 혹한을 견뎌내려는 듯, 최근 제과업계와 외식업계는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경쟁적으로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끈다. 아이스크림 비수기인 겨울철에 이처럼 업체들이 신제품에 적극 나서고 있는 것은 예년보다 일찍 영하의 날씨로 뚝 떨어지면서 소비자들의 외출이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2005년 11월 21일
11:05
‘해태-크라운 어린이 바둑 큰 잔치’ 성황리 종료
전국 바둑 꿈나무들의 한마당 축제였던 어린이 바둑 큰 잔치가 대성황을 이뤘다. 현대 바둑 도입 60주년을 기념하고 바둑 꿈나무 양성을 위해 열렸던 ‘2005 해태-크라운 어린이 바둑 큰 잔치’가 전국 5개 도시에서 8,000여 명의 어린이가 참가한 성과를 올리며 지난 19일 서울에서 화려하게 폐막됐다. 국내 최고 전통의 제과업체인 해태제과와 크라운제과가 주최가 된 이번 ‘2005 해태-크라운 어린이 바둑 큰
유통
식품/음료
사회공헌
2005년 9월 26일
14:56
해태-크라운 어린이 바둑 큰 잔치,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
바둑 꿈나무들 모두 모여라! 바둑 꿈나무 양성을 위한 대규모 어린이 바둑 큰 잔치가 서울, 부산, 수원 등 전국 5대 도시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국내 최고 전통의 제과업체인 해태제과와 크라운제과는 현대 바둑 도입 60주년을 기념, 대한민국 바둑의 역사를 되돌아보면서 바둑의 보급 확대와 꿈나무 양성을 위한 ‘2005 해태-크라운 어린이 바둑 큰 잔치’를 9월 25일부터 11월 6일까지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
유통
식품/음료
교육
어린이
행사
2005년 9월 26일
13:55
해태제과, 웰빙형 ‘연양갱 홍삼’ 출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국민들의 대표 간식거리인 연양갱이 홍삼과 만나 웰빙형 ‘연양갱 홍삼’으로 거듭 태어났다. 해태제과(www.ht.co.kr 대표: 윤영달)는 입맛을 잃기 쉬운 가을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 보충식 ‘연양갱 홍삼’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연양갱 홍삼’은 홍삼 농축액이 0.9% 함유되어 있어 홍삼 특유의 담백한 맛과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으며, 기존 연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2005년 9월 25일
12:53
해태-크라운 어린이 바둑 큰 잔치,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
바둑 꿈나무 양성을 위한 대규모 어린이 바둑 큰 잔치가 서울, 부산, 수원 등 전국 5대 도시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국내 최고 전통의 제과업체인 해태제과와 크라운제과는 현대 바둑 도입 60주년을 기념, 대한민국 바둑의 역사를 되돌아보면서 바둑의 보급 확대와 꿈나무 양성을 위한 ‘2005 해태-크라운 어린이 바둑 큰 잔치’를 9월 25일부터 11월 6일까지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한다. ‘2005 해태-크라운
유통
식품/음료
교육
어린이
행사
2005년 5월 3일
11:09
해태제과, 아이스크림 30,000개, 100원에 쏜다
해태제과(대표이사 윤영달)는 어린이날을 맞아 소외된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기금 마련의 행사로 신제품 ‘토마토마’ 아이스크림 30,000개를 100원(시중가 500원)에 판매하는‘100원의 사랑’ 캠페인을 5월 5일 하룻동안 진행한다. 해태제과는 많은 고객들이 이웃 돕기의 뜻은 있으나 참여하기 어려워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신제품‘토마토마’ 아이스크림를 100원에 판매, 이웃도 돕고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저렴하
유통
식품/음료
판촉활동
2005년 4월 20일
11:20
해태제과, 국내 최초 토마토 아이스크림 ‘토마토마’출시
해태제과(대표이사 윤영달)는 국내 최초로 토마토로 만든 아이스크림 ‘토마토마’를 4월 20일 출시했다. 신제품 ‘토마토마’ 는 아삭한 얼음 알갱이와 토마토를 섞어 만든 바를 달콤한 크림이 둘러싸 고 있어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평소 토마토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맛의 웰빙 아이스크림이다. 토마토는 몸에 좋을 뿐만 아니라 야채 중에서도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2005년 3월 31일
13:33
해태제과, 땅끝 마을 어린이들에게 사랑의 인터넷 선물
해태제과(대표이사 윤영달)은 30,31일 해남지역에 청소년 지킴 센터를 방문하여 컴퓨터를 설치하고, 무료교육을 실시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쳤다. 이는 한 달에 한번 사회복지단체인 아름다운 재단과 함께하는 ‘소원 우체통’으로 해남지역의 어린이들이 보내온 소원을 받아 이루어지게 된 것이다. 해남은 ‘땅끝 마을’이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한 우리나라 최남단 지역으로 배추 농사로 생활을 꾸려 나가는 지역이기도 하다.
유통
식품/음료
사회공헌
2005년 3월 29일
11:36
해태제과, 2010년 매출 1조원 넘어선다
해태제과(www.ht.co.kr 대표이사 : 윤영달)는 2010년 매출 1조와 영업이익 1천억원 달성을 목표로 내세우고 새롭게 도약하는 미래 기업비전을 밝혔다. 해태제과는 29일 서울 용산 남영동 해태제과 본사에서 윤영달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뉴 스타트 플랜 (New Start Plan) 비전 달성 결의대회”를 갖고 국내 제과업계 리딩기업으로 확실하게 자리할 것과 함께 동북아 최고의 제과기업으로 발전하기로
유통
식품/음료
사업계획
2005년 2월 23일
10:12
크게 더 크게, 대(大)용량 제품 인기
봄바람이 꽁꽁 언 소비 심리를 녹이고 있다. 올해 경기 전망을 긍정적으로 보는 가운데 소비자들도 점차 지갑을 열고 있는 것으로 보이고 있다. 이에 가장 시장 활성화에 기대하고 있는 것은 식품업계. 불경기로 인해서 ‘안 먹고 아끼던 식품 구입비’를 점차 늘일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직은 조심스러운 전망에 업체들은 완전히 새로운 제품 개발에 투자하기 보다는 용량을 풍성하게 하는 등 기존 제품 업그레이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2005년 2월 6일
10:02
[사진]군인공제회의 해태제과 주주 참여 기념해 설 명절 과자선물 30만개 전달
크라운-해태제과는 5일 설 명절을 맞아 국군 장병 위문품으로 양사의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과자 선물세트 30만개를 특별 제작해 국방부에 전달했다. 이와 함께 크라운-해태제과 윤영달 사장은 5일 전방 군부대를 직접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갖고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에 크라운-해태제과가 국군장병에 전달한 위문품은, 크라운제과와 함께 지난 1월 새로운 가족으로 새 출발하게 된 해태제과의
유통
식품/음료
사회공헌
2005년 2월 6일
09:58
군인공제회의 해태제과 주주 참여 기념해 설 명절 과자선물 30만개 군에 전달
크라운-해태제과는 5일 설 명절을 맞아 국군 장병 위문품으로 양사의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과자 선물세트 30만개를 특별 제작해 국방부에 전달했다. 이와 함께 크라운-해태제과 윤영달 사장은 5일 전방 군부대를 직접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갖고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에 크라운-해태제과가 국군장병에 전달한 위문품은, 크라운제과와 함께 지난 1월 새로운 가족으로 새 출발하게 된 해태제과의
유통
식품/음료
사회공헌
2004년 12월 22일
14:25
해태제과 차석용 사장, 예비 미술학도에게 장학금 전달
해태제과(대표 차석용)는 22일 오전 10시 서울 남영동 본사에서 아름다운재단과 함께하는 소원우체통의 소원대상자로 선정된 예비 미술학도 강은아 학생에게 대학입학금 및 등록금을 지원하는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이번에 장학금을 수여 받게 되는 강은아 학생(19)은 대구 경북예술고등학교 3학년 학생으로 지난 10월 2학기 수시모집에 응시해 계명대학교 미술대학 한국화 전공으로 입학하게 된 소녀 가장이다. 우수한 성적으
유통
식품/음료
사회공헌
2004년 12월 7일
13:22
해태제과, 누룽지 비스킷 ‘오미오미 누룽지’ 출시
해태제과(www.ht.co.kr 대표:차석용)는 몸에 좋은 오곡으로 만들어 더욱 구수한 누룽지 비스켓 ‘오미오미(五味五美) 누룽지’를 출시했다. 신제품 ‘오미오미(五味五美) 누룽지’는 제품 이름처럼 현미, 밀, 율무, 땅콩, 대두의 다섯 가지 곡식(米)의 고소한 맛(味)을 즐기면서 다섯 가지 아름다움(美)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한 웰빙 과자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하나씩 따로 담아 부스러짐이 적고, 한입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2004년 12월 3일
10:28
식품업계, 투명한 누드 용기 제품들 인기 펄펄
식품업계가 투명한 누드 포장으로 속살 공개에 나섰다. 이는 최근 먹거리 제품의 안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눈을 통해 제품을 확인한 후에 구매를 하는 꼼꼼한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기존에는 거의 제품 이미지를 겉포장에 표현하는 것이 대부분이었다. 전통적인 한국인 정서상 먹거리는 일반적으로‘드러내는’ 것이 미덕이 아니었던 것. 해태제과는 최근 ‘자일리톨 333 껌 후르츠 맛’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유통
식품/음료
부고
2004년 11월 18일
10:33
반갑다 겨울 찬바람! 명예 회복 나선 만두 시장
냉동 만두업체들이 겨울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대대적인 소비자 이벤트를 비롯한 마케팅을 통해 예년의 매출 수준을 거의 회복하면서, 만두파동의 여파에서 완전히 벗어나고 있다. 지난 6월 만두 파동 이후 급속한 하향곡선을 그렸던 소비 추세가 일부 업체의 무혐의 사실이 밝혀지면서 명예를 회복하였고, 겨울철 영원한 간식으로 사랑 받아온 인기에 힘입어 예년의 매출 수준에 다다른 것으로 보인다.
유통
식품/음료
부고
1
2
다음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개
페이지당 10개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0개
페이지당 75개
페이지당 100개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