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언론인
블로그
고객센터
English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등록
언론인
블로그
고객센터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검색
회원 가입
로그인
전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요
최신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신상품
기업뉴스룸
박람회
토픽
뉴스와이어 RSS 피드
English News
상장기업
전체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기업공개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소송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의견
인물동정
주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정책
제휴
조사분석
주주
지식재산
채용
투자
판촉
행사
회사 공지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힐링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BGF리테일
구독하기
소매
코스피 027410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05 (삼성동, BGF사옥)
http://www.bgfretail.com
BGF리테일 보도자료
구독하기
RSS
496개
2023년 2월 27일
08:07
CU, 원피스 콜라보 상품 쏟아진다
CU가 업계 단독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ONE PIECE)와 공식 제휴를 맺고 간편식사, 안주류 등 총 18종으로 구성된 콜라보 상품들을 28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원피스는 주인공 몽키 D. 루피가 동료와 함께 세계 제일의 보물인 원피스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
생활
소매
신상품
2023년 2월 22일
08:02
CU, 대학 콘셉트 디저트 시리즈 신상 출시
CU가 신학기 개강을 맞아 단짠(단맛+짠맛) 트렌드를 반영한 대학 콘셉트 디저트 시리즈 신상품 2종을 출시한다. CU는 지난해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에 더해 고려대학교와 협업한 고대1905 프리미엄 빵 시리즈를 연달아 출시하며 기존에 없던 대학교 콘셉트의 제품들...
생활
소매
신상품
2023년 2월 21일
08:01
CU, 포켓CU 스토어플러스 론칭
CU가 편의점 마케팅의 자유도를 높인다. 편의점 업계 1위 CU가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업계 최초로 가맹점주가 주도하는 온라인 통합 마케팅 플랫폼 ‘스토어플러스’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토어플러스는 가맹점주가 직접 자신의 점포 특성에 맞춰 마케팅을 기획...
생활
소매
사업 확장
2023년 2월 20일
08:00
CU, 급여 선지급 서비스 도입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핀테크 스타트업 페이워치와 손잡고 20일부터 스태프 급여 선지급 서비스를 도입한다. CU의 급여 선지급 서비스는 스태프가 정해진 급여일 이전에 급전이 필요할 때 급여의 일부를 미리 수령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운영사와 동명(同名)인...
생활
소매
사업 확장
2023년 2월 16일
08:12
CU, 백종원 고기 짬뽕 누적판매량 100만개 기록
슈퍼루키가 편의점 라면 순위에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CU가 지난달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 백종원 고기 짬뽕 컵라면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백종원 고기 짬뽕 컵라면은 1년 동안 CU와 백종원 대표가 함께 개발한 상품...
생활
소매
실적
2023년 2월 15일
08:04
CU, 빵에서 시작된 캐릭터 씰 인기 이어 짱구 우표씰 넣은 상품 출시
CU가 인기 캐릭터 ‘짱구’의 한정판 우표씰을 넣은 단독 콜라보 상품들을 출시하며 빵에서 시작된 캐릭터 씰 인기를 이어간다. CU는 지난해 포켓몬 빵과 함께 쿠키런 빵 시즌2를 선보이며 업계 내 양산빵 띠부씰 열풍을 주도해왔다. 쿠키런 빵은 출시 약 1년 만에 120...
생활
소매
신상품
2023년 2월 14일
08:04
CU, 2023년 델라페 아이스드링크 출시
CU가 평년 기온을 웃도는 온화한 날씨가 지속되자 업계에서 가장 이른 15일부터 아이스드링크인 델라페(delaffe)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델라페는 연간 1억5000만개 가량 판매되는 CU의 자체 아이스드링크 브랜드로 파우치 음료를 얼음컵에 부어 마시는 간편한 음용...
생활
소매
신상품
2023년 2월 13일
08:07
CU, 런치플레이션에 백종원 간편식 쏟아진다
점심 한끼 1만원 시대에 CU가 구원투수로 나선다. 편의점 업계 1위 CU가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손잡고 16일 품질과 가성비를 극대화한 백종원 트리플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통계청에 따르면 1월 소비자 물가지수는 지난해에 비해 5.2% 증가하면서 3개월...
생활
소매
신상품
2023년 2월 9일
08:22
CU, 가맹점주 의료 혜택 늘린다
CU 가족이면 99만원 임플란트를 50만원에 받을 수 있다. 편의점 업계 1위 CU가 통상적인 점포 운영 지원을 넘어 가맹점주들의 건강을 위한 의료 복지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CU는 2018년부터 가맹점주 등을 대상으로 의료 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하...
생활
소매
기업문화
2023년 2월 8일
08:25
CU, 득템 시리즈 1000만개 돌파
CU가 초유의 고물가에 맞서 선보이고 있는 20여개의 초저가 PB 득템 시리즈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CU가 2021년에 업계 최저가 콘셉트로 론칭한 득템 시리즈는 김치, 라면, 계란, 티슈 등 고객들의 구매 수요가 높...
생활
소매
실적
2023년 2월 7일
08:02
CU, 업계 최다 하이볼 라인업 선보인다
하이볼 맛집으로 자리 잡은 CU가 2월 한 달 동안 관련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해 업계 최다 하이볼 라인업을 구성한다. CU가 지난해 11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RTD(Ready To Drink) 타입 하이볼 2종(어프어프 레몬토닉, 얼그레이)은 출시 3일 만에 초도 물량 20만개...
생활
소매
신상품
2023년 2월 6일
08:20
CU, 밸런타인데이 맞아 감성 브랜드·친환경 담은 콜라보 상품 판매
CU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MZ세대 감성의 캐릭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과 함께 소장각 부르는 콜라보 상품들을 판매한다. 또한 가치 소비를 겨냥한 친환경 상품까지 더해 특별한 선물들을 준비했다. CU는 지난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는 상황에서도 밸런타인데...
생활
소매
판촉
2023년 2월 3일
08:05
BGF리테일-서울특별시, 자동심장충격기 설치 업무협약
편의점 업계 1위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서울특별시와 ‘자동심장충격기(AED) 설치 확대 및 구조·응급처치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자동심장충격기(AED, Automated External Defibrillator)는 심정지 환자에 전기 충격을 가해 심장 기...
생활
소매
제휴
2023년 2월 2일
08:08
CU, 위스키 장인 김창수의 세 번째 위스키 럭키 드로우 판매
한정판 위스키를 구매할 수 있는 행운의 고객은? CU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위스키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한국인 최초 위스키 디스틸러(증류주 생산자) 김창수씨와 함께 럭키 드로우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제품은 ‘김창수 위스키 증류소’에서 생산...
생활
소매
신상품
2023년 2월 1일
08:12
CU 백종원 고기 짬뽕 컵라면, 출시 한 달도 안돼 신라면 제쳤다
CU가 지난달 선보인 백종원 고기 짬뽕 컵라면이 출시 20일 만에 50만개의 판매량을 달성했다. 이는 하루 약 2만5000개, 1시간에 1041개, 1분에는 무려 17개씩 판매되는 것이다. 역대 CU 차별화 컵라면 상품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다. 백종원 고기 짬뽕 컵라면의 폭...
생활
소매
실적
2023년 1월 31일
08:09
CU, 진도 대파 간편식 시리즈 출시
CU가 지역 농가 상생 프로젝트로 전라남도 진도군의 특산물인 대파를 활용한 대파 불고기 간편식 시리즈를 31일부터 선보인다. 전라남도 진도는 전국 대파 생산량의 30%를 차지하고 있는 곳으로 이곳에서 재배된 대파는 치밀한 조직과 풍부한 식이섬유를 자랑한다. ...
생활
소매
신상품
2023년 1월 30일
08:03
CU, 하이포크 삼겹살 특가 판매
집 앞 편의점에서 이제 냉장 삼겹살까지 판매한다. CU가 편의점 장보기 트렌드에 맞춰 신선육 운영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하이포크 정육 2종을 특가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그동안 CU는 전국 250여 점포에 신선육 전용 소형 냉장고를 도입하고 특화 매장의 형태로 ...
생활
소매
판촉
2023년 1월 26일
09:02
CU, 모바일 주류 예약 서비스 매출 5.5배 껑충
편의점의 온라인 술판이 뜨겁다. CU가 자체 커머스 앱인 포켓 CU에서 운영 중인 모바일 주류 예약 구매 서비스 CU BAR의 매출이 연평균 120%씩 커지고 있다. 서비스 론칭 원년인 2020년 매출과 비교하면 지난해 무려 5.5배나 성장했다. CU BAR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
생활
소매
실적
2023년 1월 25일
08:05
CU, 업계 최초 대체 계란으로 만든 채식주의 간편식 출시
CU가 대체 고기, 대체 해산물에 이어 이번에는 대체 계란으로 만든 채식주의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CU는 2019년 편의점 최초로 ‘채식주의’ 브랜드를 만들어 도시락부터 파스타에 이르기까지 40여가지 채식 간편식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왔다. 해...
생활
소매
신상품
2023년 1월 20일
08:05
CU, 평창 스키장에서 에델바이스 맥주 팝업 스토어 연다
CU가 알프스 프리미엄 밀맥주 에델바이스와 함께 겨울 시즌 강원도 평창 스키장에서 맥주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에델바이스는 오스트리아 알프스의 청정 자연에서 탄생해 천연 재료들로 만들어진 신선한 밀맥주로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목넘김에 어우러...
생활
소매
판촉
2023년 1월 19일
08:35
CU, 독도소주 제로 슈거 단독 출시
CU가 무가당 음료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19일부터 ‘40240 독도소주 제로슈거(4500원)’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40240 독도소주는 울릉도 해저 1500미터에서 추출한 해양심층수 미네랄농축수를 활용한 증류식 소주로 갓 도정한 쌀을 생쌀 발효 후 감...
생활
소매
신상품
2023년 1월 18일
08:35
CU, 현금 충전 서비스 인기
CU는 고객들의 결제 편의를 돕는 현금 충전 서비스가 10대 청소년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CU의 현금 충전 서비스는 선불 전자지갑 형태로 CU에서 현금을 내고 카드나 바코드로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을 충전하는 서비스다. 모바일 앱 바코드...
생활
소매
판촉
2023년 1월 11일
09:01
CU, 백종원 시너지로 편의점 트렌드 이끈다
올해도 편의점 트렌드는 CU에서 시작한다. 편의점 업계 1위 CU가 요리 연구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의 중화 레시피를 담아 만든 고기 짬뽕 컵라면을 11일 오프라인 단독 출시한다. CU는 2015년부터 백종원 대표와 손잡고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해 왔다. CU에서 출시...
생활
소매
신상품
2023년 1월 3일
09:18
CU, 편의점 피싱 예방 시스템 가동해 상품권 사기 막는다
편의점 업계 1위 CU가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 피싱 사기를 예방하기 위해 상품권 거래 세이프 시스템을 가동한다고 3일 밝혔다. CU는 2020년부터 경찰청과 한국편의점산업협회와 함께 편의점 피싱 사고를 막기 위해 메신저 피싱 경고 안내 화면 및 안내 음성을...
생활
소매
사업 확장
2022년 12월 27일
08:49
CU, 외국인 관광객 대상 부가세 즉시 환급 서비스 시행
국내 업계 1위 CU가 내년 글로벌 리오프닝 흐름에 맞춰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부가세 즉시 환급(Tax Refund)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정부는 12일 열린 제7차 국가관광전략회의에서 2023~2024년을 한국방문의 해로 선포하고 2027년까지 외국인 관광객 ...
생활
식품 음료
소매
판촉
2022년 12월 26일
08:50
CU, 1.5억뷰 편의점 고인물 후속 ‘편의점 뚝딱이’ 공개
CU가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와 손잡고 26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인 씨유튜브에서 ‘편의점 뚝딱이’를 공개한다. 편의점 뚝딱이는 9년차 아르바이트생의 일상을 다룬 ‘편의점 고인물’에 이어 공개되는 유튜브 쇼츠(Shorts) 시트콤이다. 편의점 뚝딱이는 2...
생활
소매
판촉
2022년 12월 22일
08:47
CU, 제프월드에서 메타커머스 선보인다 콘텐츠 업무협약 체결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통합 경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의 계열사 제프(JEFF)와 콘텐츠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메타버스 플랫폼 ‘제프월드’에서 온라인 경제활동이 현실로 이어지는 메타커머스(메타버스+커머스)를 선보인다. 내년 상반기에 선보이는 제프월...
생활
식품 음료
소매
제휴
2022년 12월 20일
08:42
BGF리테일, 업계 최초로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편입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업계 최초로 2022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 이하 DJSI) KOREA 지수에 신규 편입됐다고 20일 밝혔다. DJSI는 세계 최대 금융 정보인 제공기관 S&P Global이 매년 발표하는 것으로 글로벌 기업의 경제...
생활
식품 음료
소매
투자
2022년 12월 16일
09:16
CUpost, 택배 업계 최초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장관상 수상
BGF네트웍스의 택배 브랜드 CUpost가 15일 열린 ‘제2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우수상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유일한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으로, 창의적인 브랜드 경...
운송
물류
생활
소매
수상
2022년 12월 13일
08:50
CU, 편의점 대표 앱 포켓CU 아이어워즈 ‘최고 대상’ 수상
포켓CU가 올해 대한민국 최고의 앱으로 뽑혔다. 편의점 업계 1위 CU에서 O4O 핵심 경쟁력으로 키우고 있는 자체 앱 포켓CU가 2022 아이어워즈에서 ‘최고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이어워즈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의 주관 아래 인터넷 전문가 4000...
생활
소매
수상
2022년 12월 8일
09:02
CU 롯데리아 양념감자, 편의점 차별화 스낵으로 10년 만에 새우깡 제쳐
CU가 최근 차별화 상품으로 출시한 롯데리아 양념감자가 편의점 차별화 상품으로는 10년 만에 새우깡을 제치고 스낵 매출 1위에 올랐다. CU의 차별화 스낵 중 새우깡 매출을 넘어선 상품은 콘소메맛팝콘이 있다. 2011년 첫 출시된 콘소메맛팝콘은 중독성 있는 맛과 ...
생활
식품 음료
소매
실적
2022년 12월 7일
08:39
어린이 친화 편의점 BGF리테일, ‘아동안전백서’ 발간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올해 처음으로 5년간의 지역사회 아동 안전망 강화 활동에 대한 성과를 담은 ‘아동안전백서’를 발간했다. 아동안전백서는 어린이가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BGF리테일의 발자취를 다룬 것으로, 미아보호 POS신고시스템으로 시...
생활
소매
사회공헌
2022년 12월 6일
08:49
물가안정 돕는다 CU, 밀크플레이션에 PB 우유 30% 할인
CU가 12월 한 달 동안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우유, 가공유 물가 안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유 및 가공유는 가정 내 주요 소비 품목으로 꼽히는데, 연이은 가격 인상 소식에 부담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한 행사를 기획한 것이다. 근거리 쇼핑 인...
생활
식품 음료
소매
판촉
2022년 11월 10일
09:03
CU, 손흥민과 대한민국 CHEER UP 캠페인 펼친다
국내 편의점 1위 CU가 업계에서 유일하게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캡틴 손흥민 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손흥민 선수는 지난 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득점왕을 차지했으며, 최근 세계 최고 권위의 축구 시상식인 2022 발롱도르 ...
레저
스포츠
생활
소매
판촉
2022년 11월 1일
09:36
KOPLA, BGF에코머티리얼즈로 사명 변경 예정 “새 시대 개막”
BGF그룹이 소재 부문 계열사인 KOPLA와 그 자회사 BGF에코바이오의 합병을 종료하는 이사회를 개최하고 가칭 BGF에코머티리얼즈로 사명 변경을 예고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BGF그룹은 지난해 12월, 기존 주력사업인 CVS플랫폼사업과 함께 신규사업 모델 확대를 ...
생활
소매
인수 매각
2022년 10월 28일
08:57
BGF리테일-과학기술정보통신부-한국인터넷진흥원-한국조폐공사, 한국형 안심스마트점포 기술 협력 강화한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판교에 위치한 제2 테크노밸리 기업지원허브에서 순수 국내 중소기업 기술로 만든 한국형 안심스마트점포 테스트베드 개소식을 가졌다. 27일 진행된 행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조폐공사 등 정부기관과 편의점, IT...
생활
소매
제휴
2022년 10월 20일
10:16
CU 브랜드 독립 10주년, 우리땅 독도 지키는 후원금 전달
CU가 우리 땅 독도 지킴이로 나섰다. CU가 임직원과 가맹점주로 구성된 ‘CU 독도사랑 원정대’와 독도사랑운동본부가 함께 독도를 방문해 ‘2022 독도 사랑 후원 행사’를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CU는 2014년부터 매년 나라사랑을 실천하고 독도 수호에 대한 국민적 관...
생활
소매
사회공헌
2022년 10월 12일
10:23
BGF복지재단, 특수학교 오케스트라 문화예술 교육 지원
BGF리테일의 BGF복지재단이 장애아동들이 재학 중인 특수학교에서 운영되는 오케스트라단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교육 지원 사업을 펼친다. 특수학교 학생들이 체계적인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꿈을 펼치고 향후 직업인으로서 자립할 ...
사회
사회복지
생활
소매
사회공헌
2022년 9월 26일
10:13
CU, 외국인 관광객 대상 서울관광재단 투어 패스 판매
국내 편의점 선두 기업 CU가 서울관광재단과 함께 우리나라를 찾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투어 패스를 9월 27일부터 업계 최초로 판매한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최근 서울관광재단과 디스커버 서울패스 판매처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전국에...
생활
소매
사업 확장
2022년 9월 22일
09:56
CU, 집밥족 겨냥 온·오프라인 투트랙 전략 펼친다
편의점 업계 1위 CU가 늘어난 집밥족을 겨냥해 오프라인 점포에 반찬 전문 브랜드를 론칭하고, 포켓CU에는 HMR 전용관을 신설하는 등 온·오프라인 투트랙 전략을 펼친다. 소용량, 즉시 구매 중심인 오프라인 채널과 대용량, 가격 비교 쇼핑이 이뤄지는 온라인 채널간...
생활
식품 음료
소매
신상품
2022년 9월 1일
09:50
CU, 배스킨라빈스 컬래버 2탄 출시 “아이스크림이 웨하스로”
CU가 배스킨라빈스와 손잡고 ‘베리베리 웨하스(2200원)’ 스낵을 1일부터 유통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베리베리 웨하스는 CU와 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이는 컬래버 스낵 2탄으로 인기 상품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의 달콤한 맛과 향긋한 딸기향을 크림으로 재해석했다. ...
생활
식품 음료
소매
신상품
2022년 8월 31일
09:21
CU, 차별화 프리미엄 증류주 ‘빛’ 출시
CU가 최근 프리미엄 소주 인기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대의 웰메이드 증류주를 선보인다. CU는 편의점의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를 중심으로 최근 프리미엄 소주의 인기가 날로 높아짐에 따라 가심비를 높인 차별화 증류식 소주 빛24(24도)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
생활
식품 음료
소매
신상품
2022년 8월 30일
09:02
CU 연세우유 크림빵, 기프트카드 메타버스 컬래버 마케팅 펼쳐
세계 최초 가상현실 편의점을 선보인 CU가 올해 편의점 최대 히트 상품인 연세우유 크림빵, Z세대의 수요가 높은 기프트카드와 메타버스 컬래버 마케팅을 펼친다. CU는 지난해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ZEPETO)에 가상현실 편의점을 열고 시공간적 제약 없이...
생활
식품 음료
소매
판촉
2016년 6월 3일
10:12
BGF리테일, 편의점에서 모은 ‘사랑의 동전 모금액’ 전달
라이프 인프라 기업 BGF리테일이 지난 2일 BGF리테일 사옥(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BGF 사랑의 동전모으기’ 모금액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에는 BGF리테일 박재구 사장과 임직원, CU봉천제일점 홍미정 점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이하 유니세프) 서대원 사무...
생활
소매
사회공헌
2015년 7월 2일
11:15
CU, 편의점 안에 ‘라인프렌즈’ 미니 스토어 오픈
일상의 리프레쉬 ‘CU(씨유)’는 업계 최초로, 편의점 안에 글로벌 메신저 라인(LINE)의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 미니 스토어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신사동 가로수길, 명동, 홍대, 동대문 등 수도권에 7개 매장을 운영 중인 ‘라인프렌즈’가 국내 최대 네트워크를 ...
생활
소매
판촉
2012년 3월 1일
11:20
훼미리마트, 업계 최초 24시간 고객만족센터에 이어 전문 상담원 대폭 강화
“날씨가 좋아 오랜만에 가족들과 지역 축제에 갔는데 근처에 슈퍼도 없고 물 한병 사기도 힘들었어요. 겨우 길거리에서 생수 판매하는 가판이 있어 살려고 했더니 두배나 비싸게 바가지 요금을 받더라구요. 외국인들도 많이 오는 행사인데…. 근처에 편의점 하나 있어...
생활
소매
사업 확장
2012년 2월 29일
08:53
편의점 500원·1000원 상품, 명품 안부러운 인기
高물가, 高유가, 高학비……. 지속되는 경기불황에 알뜰족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 보광훼미리마트에서 올들어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상품 판매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500원, 1000원 상품의 소비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훼미리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100...
생활
소매
조사분석
2012년 2월 27일
08:57
보광훼미리마트, 가맹점 상생을 위한 출점 기준 발표
상생경영이 화두로 떠오르는 가운데 편의점 업계 1위인 보광훼미리마트가 기존 가맹점 보호를 위한 방안을 발표했다. 가맹점주의 상권보호를 최우선하여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하겠다는 약속을 하고 나선 것이다. 편의점 2만개 시대를 맞아 보광훼미리마트, GS25...
생활
소매
사업 확장
2012년 2월 23일
08:57
보광훼미리마트, 본아이에프와 손잡고 ‘아침엔 본죽’ 5종 이달 23일 출시
웰빙, 아침식사 대용, 다이어트, 식품안전, HMR(가정간편식)... 언뜻 보기에 관련 없을 것 같은 단어들 사이에 공통점이 하나 있다. ‘즉석 죽’이 바로 그것으로 즉석 죽은 바쁜 현대인들의 아침식사 대용으로, 영양 대비 저칼로리로 다이어트 여성들의 한 끼 식사로 ...
생활
소매
식품 음료
신상품
2012년 2월 22일
08:58
보광훼미리마트, 고양국제꽃박람회 재단과 MOU 체결
편의점 업체 보광훼미리마트가 이달 22일, 고양국제꽃박람회 재단과 업무협약식(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고양시 호수공원 꽃전시관 대표이사실에서 보광훼미리마트 박재구 총괄부사장과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이봉운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
생활
소매
제휴
2012년 2월 19일
14:09
보광훼미리마트, 도시락 품질 향상 프로젝트에 본격 돌입
편의점 도시락이 이래도 되는거야? 놀라지 마시라. 올해 편의점 도시락이 놀라운 진화를 보여 줄 예정이다. 보광훼미리마트는 2012년을 ‘도시락 그 이상의 도시락 만들기의 해’로 선언하고 품질 향상 프로젝트에 본격 돌입했다. 기존 편의점이 ‘간편함’과 ‘저렴함’에...
생활
소매
사업 확장
2012년 2월 15일
15:10
보광훼미리마트, 삼각김밥 수익금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
편의점 업체 보광훼미리마트가 오늘 오전 보광훼미리마트 공익연계마케팅 상품 수익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하는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서울시 중구 정동에 위치한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사회복지모금회 김주현 사무총장, 보광훼...
생활
소매
사회공헌
2012년 2월 15일
08:45
독신가구 증가,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 상승이 소비 패턴 변화 가져와…보광훼미리마트 판매 동행 분석
라이프 스타일이 변화함에 따라 고객들의 소비 패턴도 급변하고 있다. 편의점 업체 보광훼미리마트가 판매 동향 분석과 소비자 조사를 통해 변화하고 있는 소비트렌드를 짚어보았다. 편의점 이용 중요도 순위 변화 : 접근성≥편리성≥친절함≥가격 보광훼미리마트에서 ...
생활
소매
조사분석
2012년 2월 6일
08:55
편의점 와인매출 신장율, 11년 하반기를 기점으로 반등세 전환
막걸리 열풍으로 힘을 못쓰고 있던 와인의 역습이 편의점에서 시작되고 있다. 편의점 업계 1위인 보광훼미리마트는 ‘09년부터 전년비 신장율 하락세를 걷고 있던 와인이 ‘11년 하반기를 기점으로 반등세로 돌아섰다고 밝혔다. ‘08년부터 ‘11년까지 반기별 총매출을 ...
생활
소매
식품 음료
조사분석
2012년 2월 5일
13:43
훼미리마트, 제주올레 기념품 21종 최초 판매
# 직장인 김모씨는 (50세) 요즘 주말이면 제주 올레길을 자주 간다. 오랜 직장 생활에 심신이 지친데다 몇 년 뒤에 있을 은퇴를 앞두고 생각할 것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평화와 치유의 길, 올레길을 걷다보면 생각도 정리되고 아름다운 길에 마음이 치유되는 느낌이...
생활
소매
신상품
2012년 2월 2일
09:11
보광훼미리마트, 차별화 된 ‘금연토토’ 통해 금연희망자와 후원자가 함께하는 금연 문화 장착
"올해는 꼭!” 금연을 다짐하는 사람들이 날로 늘고 있다. 흡연 공간이 줄어들면서, 주변의 따가운 눈초리 때문에, Healthy life에 대한 욕구가 강해지면서 어느새 금연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이에 기업들이 임직원의 금연 성공을 위해 발 벗고 나서고 있...
생활
소매
기업문화
2012년 2월 1일
08:55
보광훼미리마트, 올해 저가상품 두 배 늘려 운영
발렌타인데이가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연인들로 솔로들도 마음이 무겁다. 마음을 표현 할 수 있는 특별한 날인데 안 챙길 수는 없고 가벼운 지갑 사정에 비싼 선물을 사자니 부담되기 때문이다. 편의점 업체 보광훼미리마트가 고물가에도 알뜰히 마음을 표현할 ...
생활
소매
사업 확장
2012년 1월 24일
12:22
설 명절, 편의점은 ‘양극화’ 뚜렷했다
올해 설 선물세트는 고급선물세트와 저가형 실속 선물세트가 잘 팔리는 ‘양극화’ 현상이 더욱 두드러졌다. 보광훼미리마트가 올해 준비한 설 선물 중 매출이 가장 많이 신장한 상품은 홍삼세트인 것으로 나타났다. 홍삼세트는 작년 설 대비 322% 매출이 신장하며 가...
생활
소매
조사분석
2012년 1월 18일
09:02
훼미리마트, 설날 싱글족을 겨냥하여 ‘설한상차림 도시락’ 출시
예년보다 짧은 설연휴, 고향에 못내려가고 집에서 혼자 보내는 싱글족을 겨냥한 훼미리마트의 ‘싱글족 마케팅’이 올해도 계속된다. 편의점 업계 1위인 보광훼미리마트는 도심에서 홀로 설을 보내는 이들이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설한상차림 도시락(460g, 5,000...
생활
소매
신상품
2012년 1월 15일
12:06
보광훼미리마트, 평창동계올림픽 서포터즈 활동 스타트
이달 14일(토) 18시, 보광훼미리마트가 동계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하 ‘동사모’)과 함께 ‘2018 평창동계올림픽 대국민 서포터즈 발대식 및 기념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보광훼미리마트는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및 동계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생활
소매
행사
2012년 1월 11일
09:03
보광훼미리마트, 28번째 진주물류센터 오픈식 가져
보광훼미리마트는 이달11일 경남 진주시 정촌 일반산업단지 내 위치한 진주물류센터를 가동하고 오픈식을 진행했다. 진주물류센터는 보광훼미리마트의 28번째 물류센터로 전체 대지면적 16,808㎡(5,084평)에 연면적 6,501㎡(1,967평)의 규모이며 상온, 저온센터를 함...
생활
소매
설립
2012년 1월 9일
09:00
2012 코리아그랜드세일…편의점, 간편 먹을거리로 외국인 공략
외국에 나가면 어디서 무얼 먹어야 할지 막막한 경험이 누구나 있을 것이다. 이럴 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한국에 방문한 외국인 또한 별반 다르지 않다. 모든 것이 생소한 외국인에겐 한 끼 식사를 고르는 것도 어쩌면 크나큰 부담일 ...
생활
소매
판촉
2011년 12월 26일
12:13
2012년 보광훼미리마트 정기 인사
보광훼미리마트는 26일 박재구 개발/영업본부장을 총괄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하는 등 2012년 정기 인사를 시행했다. 박재구 총괄부사장은 1957년생으로 동국대를 나와 1992년 보광훼미리마트에 입사한 이후 일배식품과장, 영업부장, 상품본부장, 개발본부장, 영업본부...
생활
소매
인사
2011년 12월 23일
08:53
보광훼미리마트 나주물류센터 오픈, 업계 최대 그물망 물류시스템 구축
보광훼미리마트는 이달 23일, 전라남도 나주시 운곡동에 위치한 나주물류센터에서 임성훈 나주시장과 백정기 보광훼미리마트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나주물류센터 오픈식을 가졌다. 보광훼미리마트는 업계 최대인 26개의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더욱...
생활
소매
설립
2011년 12월 22일
17:24
보광훼미리마트, 가맹점주 자녀 학비까지 챙긴다
22일 오후 4시 보광훼미리마트 사옥 대강당에서 성적우수 점주 자녀 장학금 수여식이 개최됐다. 보광훼미리마트는 매년 가맹점주의 고등학생과 대학생 자녀 1인당 연간 50~200만원씩 매년 7천여 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장학금 수여는 이번이 7번째이며 올해...
생활
소매
사회공헌
2011년 12월 15일
09:02
보광훼미리마트, 전기요금 인상에 겨울철 난방비 절약 위해 가맹점-본사 모두 안간힘
지난 8월 전기요금 4.9% 인상에 이어 넉 달 만에 전기요금이 4.5%가 더 오르면서 편의점의 전기요금 부담이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겨울철에는 난방비 증가로 인해 점포 비용부담이 더 커지게 되므로 편의점마다 새는 전기 잡기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보광...
생활
소매
사업 확장
2011년 12월 7일
13:05
보광훼미리마트, 평창동계올림픽 서포터즈로 나선다
7일 오전 11시, 보광훼미리마트가 동계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하 ‘동사모’)과 협약식을 갖고 동계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함께 하기로 했다. 동사모와의 이번 협약식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보광훼미리마트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보광훼미리마...
생활
소매
사업 확장
2011년 12월 2일
09:12
올 한해, ‘고물가시대’ 알뜰소비 증가로 편의점 자체 상품 찾는 고객 많아져
올 한해 유통업계 화두는 단연 고물가였다. 지속되는 불황 속에 소비자들은 절약하며 알뜰하게 소비하기 시작했는데 이런 현상은 편의점에서도 뚜렷하게 나타났다. 편의점 업체 보광훼미리마트가 올 한 해를 정리하고 2012년 업계 전망을 내놨다. 알뜰소비 증가, 저...
생활
소매
조사분석
2011년 11월 29일
08:46
20~30대 여성, 편의점 주요 소비층으로 급부상
편의점의 女.性.時.代 여성들의 경제력이 증가하면서 소비시장에서 주체가 된지는 이미 오래 전. 오늘날 20조 달러(한화 2조경원)에 이르는 여성들의 지출이 수년 내 28조 달러(한화 3조경원)까지 증가할 것이라는 통계가 보여주듯 전 세계적으로 여성 구매파워는 날...
생활
소매
조사분석
2011년 11월 25일
09:10
보광훼미리마트 주문김장김치 큰 호응 얻어
편의점 업체 보광훼미리마트의 주문김장김치가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훼미리마트 점포에 주문방법을 문의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고 실제 주문건수도 작년과 비교하여 6배 이상 늘어났다. 김장김치 주문기간이 20여일이 더 남아 있어 주문건수는 훨씬 더 늘어날 것...
생활
소매
사업 확장
2011년 11월 24일
16:25
보광훼미리마트, 케이크 2종 차별화 상품으로 선보여
거리에 캐럴이 흘러나오기도 전에 편의점에서는 크리스마스 준비가 한창이다. 보광훼미리마트가 지난 17일부터 업계에서 가장 먼저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주문을 받기 시작한 것. 올해 선보이는 케이크는 크라운베이커리, 신라명과와 같은 유명베이커리 제품 9종과 ...
생활
소매
신상품
2011년 11월 15일
10:25
보광훼미리마트, 와인가격 거품 쫙 빼고 한 병 19900원에 판매
11월 셋째 주 목요일, 올해 첫 수확한 포도로 만든 ‘보졸레누보’가 출시된다. 출시일을 지정하여 전세계 동시에 판매되는 보졸레누보는 그 출시일을 맞추기 위해 비행기로 배송되는 등 귀한 대접을 받는 몸이다. 편의점 업체 보광훼미리마트는 오는 17일,‘롤랑부샤꾸...
생활
소매
사업 확장
2011년 11월 13일
11:00
보광훼미리마트, ‘제주도7대 자연경관 선정 축하 이벤트’ 실시
제주도의 아름다움이 세계에 통했다. 제주도가 세계7대자연경관에 선정 될 수 있었던 이유는 온 국민이 자발적으로 제주도 홍보에 앞장서고 투표에 적극 참여 했기 때문이었다. 보광훼미리마트는 국민들이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에 보다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전국 ...
생활
소매
판촉
2011년 11월 11일
08:49
보광DSnet, 디지털 사이니지 출범 기념 브랜드명 공모 및 스타 이벤트 진행
편의점이 기존 단순한 판매공간에서 탈피, 금융, 물류, 통신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며 진화하고 있다. 여기에 더불어 보광DSnet이 편의점 훼미리마트에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하면서 편의점 내 디지털 매거진 서비스를 제공, 단순 매장이 아닌 복합 생활 ...
생활
소매
판촉
2011년 11월 6일
13:22
보광훼미리마트, 마라톤하며 인공와우 수술 기금 마련에 앞장서
편의점 업체 보광훼미리마트가 6일, 마라톤대회 참가를 통해 난청어린이 수술비 지원 사업을 알리고 기금마련에 앞장섰다. 훼미리마트는 3년 연속 이 ‘사랑의 마라톤’에 참여하고 있다. 보광훼미리마트 직원들은 난청어린이 응원메시지가 적힌 풍선과 배번호를 달고 ...
생활
소매
사회공헌
1
2
3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