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언론인
블로그
고객센터
English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등록
언론인
블로그
고객센터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검색
회원 가입
로그인
전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요
최신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신상품
기업뉴스룸
박람회
토픽
뉴스와이어 RSS 피드
English News
상장기업
전체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기업공개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소송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의견
인물동정
주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정책
제휴
조사분석
주주
지식재산
채용
투자
판촉
행사
회사 공지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힐링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LG유플러스
구독하기
통신
코스피 032640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2 (한강로3가, 엘지유플러스)
http://www.lguplus.com
더보기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LG유플러스 보도자료
구독하기
RSS
1,959개
2023년 8월 31일
15:30
여자아이들 소연, 무너와 손잡고 이색 컬래버로 MZ세대 마음 ‘정조준’
인기 아이돌 스타들이 재미와 감성을 추구하고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캐릭터와 이색 컬래버를 앞다퉈 선보이며 아이돌-캐릭터 컬래버가 새로운 컬래버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그동안 아이돌의 컬래버는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
문화
연예인
판촉
2023년 8월 31일
14:50
LG유플러스, 무너×여자아이들 소연 이색 컬래버로 MZ세대 공략
기업들이 재미와 감성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캐릭터를 활용한 이색 컬래버를 앞다퉈 선보이며 새로운 트렌드를 일으키고 있다. 최근 국내 기업들이 상품 및 서비스를 강조하기 위해 모델을 앞세우는 전통적인 광고나 마케팅 활동을 넘어서, 소비자에게 ...
기술
통신
문화
연예인
판촉
2023년 8월 23일
14:15
여자아이들 소연 컬래버 음원·MV ‘아무너케’ 8월 23일 공개
프로듀싱·작사 능력까지 두루 겸비한 ‘아티스트돌’ (여자)아이들의 소연과 MZ세대 인기 캐릭터 무너(Moono)의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이번 컬래버는 ‘복잡한 세상, 고민만 하고 망설이기보다는 아무렇게(아무너케) 해봐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통해 지금의 MZ세대에게...
기술
통신
문화
음악
판촉
2023년 5월 18일
13:55
LG유플러스 ‘와이낫 부스터스’ 대상 비대면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LG유플러스는 크리에이터 ‘와이낫 부스터스’를 대상으로 비대면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와이낫 부스터스’는 LG유플러스에서 선발한 120명의 크리에이터로, 이들이 100일간 인터넷TV(IPTV) ‘U+tv’, 구독 서비스 ‘유독’을 비롯한 LG유플러스 핵심...
기술
통신
행사
2023년 3월 28일
09:30
일상비일상의틈byU+, 누적 100만 방문 기념 ‘유쓰 프라이빗 파티’ 성료
LG유플러스의 MZ 소통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가 누적 방문객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27일 ‘유쓰 프라이빗 파티(Uth Private Party)’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틈이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와 함께 준비한 이번 행사는 틈 누적 방문자 수 ...
기술
모바일 기기
통신
판촉
2023년 2월 10일
10:00
기안84-싸비노 작가 팝아트 작품,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만난다
LG유플러스의 MZ 소통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가 웹툰 작가 기안84, 일러스트 작가 싸비노와 협업해 팝아트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두 작가의 작품은 서울 강남대로 426에 위치한 틈 팝업스토어 ‘FILL & FEEL the Arcade’의 1층 전시 공간...
기술
통신
문화
미술
전시
2023년 2월 10일
09:48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byU+,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공간 구현한 아케이드 오픈
LG유플러스의 MZ 소통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가 갤럭시 S23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픈한 팝업스토어 지하 1층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속 전장을 구현한 ‘FEEL the Arcade’ 체험 공간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FEEL the Arcade는 ...
기술
모바일 기기
통신
판촉
2022년 9월 13일
11:18
LG Uplus Launches idolplus, Media Platform for K-pop, Globally
LG Uplus (CEO: Hyeon-sik Hwang) (KRX: 032640) changed the name of its media platform for K-pop entertainers, U+ idol Live, to idolplus, and launched a web service in six languages, including English, Chinese and Japanese. idolplus is a live K-pop ...
문화
음악
소셜 미디어
연구개발
2022년 9월 8일
10:03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 개최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이 7일 갤럭시 Z 폴드4·Z 플립4 출시를 기념해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일상비일상의틈은 취향과 경험을 중요시하는 MZ세대에게 특별한 콘텐츠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이다. 2020...
기술
모바일 기기
통신
행사
2022년 8월 31일
17:19
LG유플러스, NFT 시장 신뢰 확보 위한 단계별 시장 진입 전략 실시
LG유플러스가 NFT 시장 신뢰 확보를 위해 9월 5일 무너 NFT 2차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국내 주요 IT 업계가 NFT에 주목하고 있다.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의 일상 시간 점유를 확대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하는 수단으로 NFT가 인기를 끌...
기술
통신
인터넷
사업 확장
1
2
3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