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언론인
블로그
고객센터
English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언론인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 서비스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교육
교육 개요
홍보 전략보고서
언론홍보 핸드북
보도자료 작성
보도자료 유형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CJ제일제당
구독하기
식품 음료
코스피 097950
서울 중구 동호로 330 (쌍림동, 씨제이제일제당센터)
http://www.cj.co.kr
더보기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CJ제일제당 보도자료
구독하기
RSS
1,011개
2022년 9월 5일
14:24
CJ제일제당, ‘편하게 뿌려 쓰는’ 백설 스프레이 오일 출시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형 브랜드로는 최초로 ‘안개 분사’ 방식을 적용한 ‘백설 스프레이 오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용기를 기울여 부어 쓰는 방식에 비해 편의성을 높인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의 보급률이 높아지고 보다 편리한 조리 방법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1년 1월 19일
12:00
CJ제일제당, 홈쿡 트렌드에 맞춘 ‘다시다 레시피 챌린지’ 이벤트 성공적으로 마무리
CJ제일제당이 지난해 12월 17일~1월 11일까지 26일간 진행한 ‘다시다 레시피 챌린지’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다시다 레시피 챌린지는 늘어나는 ‘홈쿡’족을 위해 다시다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알리는 이벤트다. 100명의 도전단과 900명의 참여단으로 구성된 10...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20년 7월 21일
11:52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 국물요리 광고 공개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최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국물요리인 차돌육개장과 진국설렁탕 영상과 지면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배우 박서준이 1인 2역으로 등장해 제품의 두 가지 특징인 깊고 진한 사골국물과 풍성하게 담긴 큼직한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20년 6월 2일
09:46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 훈훈한 미소 머금은 박서준 광고 컷 공개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배우 박서준과 함께 진행한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 광고 촬영 컷과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서준이 훈훈한 미소와 함께 탱탱한 면발과 다양한 고명으로 만들어진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를 시식하는 ...
문화
연예인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20년 6월 2일
09:06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 박서준과 함께한 비비고 잡채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잡채 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해당 광고는 ‘가끔 아니고 매일 맛있게, 비비고 잡채’라는 문구와 함께 박서준의 쿨한 잡채 면치기 영상으로 제작됐다. 이는 최근 박서준과의 재계약 후 공식적으로 처음...
문화
연예인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9년 11월 26일
09:37
CJ제일제당, CJ블로썸캠퍼스 햇반 뮤지엄 탐방 프로그램 ‘영 블로썸 데이’ 성황리 종료
CJ제일제당이 식문화에 관심 있는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CJ제일제당 영 블로썸 데이(Young Blossom Day)’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고 2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10월 31일부터 약 10일간 ‘영 블로썸 데이’ 참가자를 모집하고, 그중 선발된 약 40명의 ...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9년 11월 20일
09:32
CJ제일제당 비비고, ‘비비고 프렌즈 2 해단식’ 진행
CJ제일제당 비비고는 18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CJ 인재원에서 ‘비비고 프렌즈 2기’ 해단식을 진행했다. 총 18개국 외국인 22명 내국인 9명으로 구성된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는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7개월간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으며, 11월 ...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9년 11월 1일
10:54
CJ제일제당, 대학생 대상 ‘영 블로썸 데이’ 참가자 모집
CJ제일제당이 식문화에 관심 있는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CJ제일제당 영 블로썸 데이(Young Blossom Day)’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영 블로썸 데이’는 충북 진천에 위치한 CJ블로썸캠퍼스에서 햇반의 모든 것을 직접 보고, 맛보고 즐길 수 ...
생활
식품 음료
공모
2019년 9월 27일
10:51
CJ제일제당 비비고,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챌린지’ 진행
CJ제일제당 비비고는 25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CJ 인재원에서 총 18개국 외국인 22명 내국인 9명으로 구성된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와 함께 글로벌 아이디어 공모전인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챌린지(bibigo Creative Challenge)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9년 9월 11일
11:19
CJ제일제당, 명절 가사 노동 덜어줄 ‘효자 간편식’ 소개
CJ제일제당이 명절 가사 노동을 덜어줄 ‘효자 간편식’을 소개한다. 민족 대명절 추석이 코앞이다. 귀성길 교통 정체에 시달리는 것으로 모자라 음식 장만까지 해야 하는 주부들은 걱정부터 앞선다. 명절 음식 준비는 각종 재료를 구입하는 것부터 시작해 손질, 요리,...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9년 7월 5일
09:24
CJ제일제당 비비고, 대형마트 문화센터와 협업 어린이 영어 쿠킹 클래스 8월까지 진행
CJ제일제당 비비고가 대형 할인마트 3사의 문화센터 16개 지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어린이 영어 쿠킹 클래스가 고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비비고는 5월부터 8월까지 서울·경기 지역의 롯데마트 5개점, 이마트 5개점, 홈플러스 6개점에서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를 ...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9년 6월 21일
09:38
CJ제일제당,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 진행
CJ제일제당 비비고는 18일 서울 종로구의 공유주방 위쿡 사직점에서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와 함께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bibigo creative shop)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 행사는 ‘비비고 제품을 통해 배우는 한식 스타...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9년 5월 2일
09:50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한식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 발대식 개최
CJ제일제당 비비고는 4월 30일 서울 종로구의 제이히든하우스에서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3월 27일부터 4월 21일, 총 26일간 진행된 비비고 프렌즈 모집에는 총 41개국의 국내 거주 내·외국인 1100여명이 지원했으며,...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9년 4월 23일
13:12
CJ제일제당, 셰프의 요리 키트 ‘쿡킷’ 론칭
CJ제일제당이 독보적인 혁신기술과 가정간편식(HMR) 사업역량을 앞세워 밀키트(Meal Kit) 시장에 진출한다. CJ제일제당은 중구 동호로 CJ제일제당 본사에서 ‘R&D TALK’ 행사를 개최하고 국내 HMR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어갈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을 선...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4월 22일
08:55
CJ제일제당, 대표 브랜드 ‘백설’ 정통성에 뉴트로 입히다
CJ제일제당이 백설 브랜드의 정통성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백설 헤리티지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1950년대 백설 브랜드의 초기 디자인을 활용해 뉴트로(New+Retro) 콘셉트로 만든 한정판 제품이다. ‘백설 헤리티지 에디션’은 CJ제일제...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4월 15일
17:41
CJ제일제당, 생물자원 국내 사업 독립법인 체제로
CJ제일제당이 생물자원 사업부문의 국내 사업을 물적 분할해 독립법인 체제로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100% 자회사 형태로 물적분할되며, 5월 임시 주주총회를 거쳐 7월 1일자로 진행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15일 열린 이사회에서 생물자원 사업부문 국내사업 분...
생활
식품 음료
설립
2019년 4월 12일
09:11
CJ제일제당, 햇반과 감성 미니북 결합한 ‘햇북’ 출시
CJ제일제당이 햇반과 감성 미니북을 결합한 ‘햇북’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햇북은 ‘선물의 일상생활화’를 모토로 한 신개념 기획 상품으로 햇반큰공기(300g)와 감성적인 시 17편을 수록한 ‘사랑의 맛’이라는 제목의 미니북으로 구성됐다. 햇반의 트레이드 마크인...
문화
출판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4월 11일
09:14
CJ제일제당, 한정판 스팸 제품 출시로 Z세대 여성 마음 읽는다
CJ제일제당이 Z세대의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감 마케팅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이들이 좋아하는 책의 다양한 일러스트를 스팸 제품에 디자인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이번 한정판은 그림 수필인 ‘그런 날에 네가 있어서’와 협업해 출시됐다. 이 책은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4월 8일
08:58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광고 온에어… 죽 시장 지배력 확대 주력
CJ제일제당이 죽 시장 판도에 변화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비비고 죽의 브랜드 광고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비비고 죽 광고 온에어를 계기로 본격적인 죽 시장 경쟁이 시작됐다는 해석과 함께 비비고 죽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비비고 죽은 지...
경제
광고와 마케팅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9년 4월 4일
09:28
CJ제일제당, 통목살 활용해 목살 스테이크 육즙과 식감·풍미 구현한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 출시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냉장햄 브랜드 의 신제품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는 신선한 통목살을 12시간 저온 숙성해 진한 육즙과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참나무로 훈연해 육질 사이 사이...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4월 2일
10:41
CJ제일제당, 딸기 과즙에 자스민 차 블렌딩한 ‘쁘띠첼 미초 스트로베리자스민’ 출시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과일발효초 ‘쁘띠첼 미초’의 신제품 ‘쁘띠첼 미초 스트로베리자스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쁘띠첼 미초 스트로베리자스민’은 새콤달콤한 국내산 딸기 과즙에 향긋하게 우려낸 자스민 차(Tea)를 최적의 비율로 블...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3월 28일
17:27
글로벌 한식 서포터즈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한식 서포터즈 모집
CJ제일제당 비비고가 글로벌 밀레니얼 세대에게 한식의 맛과 우수성, 한국 문화를 알려 식문화 한류를 이끌어 줄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를 27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8년 처음 시작된 비비고 프렌즈는 총 820명이 지원하며 글로벌 밀레니얼들 사...
생활
식품 음료
공모
2019년 3월 26일
09:17
CJ제일제당, 햇반컵반·쁘띠첼 벚꽃 스페셜 에디션 출시 및 온라인 판매
CJ제일제당이 벚꽃 시즌을 맞아 햇반컵반, 쁘띠첼 등 브랜드를 중심으로 타깃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햇반컵반 브랜드에서는 20~30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햇반컵반 블로썸 에디션을 출시했다. 다양한 햇반컵반 메뉴들 중 특히 젊은 세대 입맛을 더욱 사로...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3월 14일
08:49
CJ제일제당,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아시아 현지의 맛을 재현한 소스 제품인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는 베트남 쌀국수소스와 태국 팟타이소스 두 가지로 이 소스와 면만 준비하면 누구나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동남아 현지 이색 면...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3월 13일
08:57
CJ제일제당 BYO유산균, 보장균수 늘어난 ‘온 가족 유산균’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의 유산균 전문브랜드 ‘BYO(바이오)’가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BYO 20억 생(生)유산균 맨/우먼/키즈’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기존의 BYO 유산균이 ‘피부유산균(CJLP133)’, ‘장유산균(CJLP243)’, ‘멀티유산균’ 등으로 기능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췄...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3월 12일
09:17
CJ제일제당, 개방형 R&D로 미래 먹거리 찾는다
CJ제일제당이 대규모 오픈 이노베이션(Open Innovation, 개방형 연구혁신)을 통해 외부 아이디어 수혈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국내 연구자를 대상으로 신기술과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는 한편, 서울대학교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의 식품바이오 프로젝트도 ...
생활
식품 음료
공모
2019년 2월 17일
09:19
CJ제일제당 비비고 “PGA 통해 미국 전 지역에 K-FOOD 확산시킨다”
CJ제일제당이 ‘비비고’를 앞세워 세계적인 골프대회 PGA Tour에 참여하고 한국 식문화 확산에 본격 나섰다. CJ제일제당은 글로벌 대표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올해 개최 예정인 주요 PGA 대회에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세계적인 스포츠 행사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9년 2월 14일
15:56
CJ제일제당, 2018년 매출 18조6701억원 달성
CJ제일제당은 2018년 매출이 전년비 13.3% 성장한 18조6701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8327억 원을 시현했다(CJ대한통운 포함 연결기준). CJ제일제당의 바이오 사업 핵심 제품인 사료용 아미노산과 식품 조미소재의 판매 확대, 브라질 CJ셀렉타(CJ S...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9년 2월 12일
09:20
CJ제일제당, 갱년기 여성 위한 건강기능식품 ‘포에버퀸’ 출시
CJ제일제당이 여성 갱년기 증상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포에버퀸’을 출범하고 관련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포에버퀸은 여성호르몬이 감소하면서 생기는 신체·정신적 건강에 나타나는 증상들을 완화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건강
건강기능식품
신상품
2019년 1월 31일
11:12
CJ제일제당, 일부 제품 가격 인상
CJ제일제당이 햇반, 어묵, 장류 등 7개 품목의 가격을 2월 21일부터 인상한다고 3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원가인상 요인을 자체적으로 흡수하며 감내해 왔지만 주요 원·부재료와 가공비 등이 지속 상승해 가격을 올리게 됐다며 소비자 부담과 물가에 미치는 영향을...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9년 1월 29일
09:26
CJ제일제당, 야채 맛과 영양 담은 원물스낵 ‘맥스칩’ 출시
CJ제일제당은 과일·야채의 맛과 영양을 담은 원물스낵 신제품 ‘맥스칩’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맥스칩은 감자와 자색고구마, 단호박, 복숭아 등 다양한 원물을 풍성하게 넣은 ‘오리지널 가든’과 단호박으로 만든 ‘러블리 스윗펌킨’ 2종으로 구성됐...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1월 28일
09:14
CJ제일제당, 차원이 다른 비비고 한섬만두의 차원이 다른 옥외광고 ‘든든핫! 정류장’ 설치
하루 유동인구가 100만명(강남구 발표자료)이 넘는다는 서울 강남역 주변, 쌀쌀한 날씨에도 출퇴근 버스를 타기 위해 시민들이 길게 줄을 지어 서 있는 곳에 잠시나마 몸을 녹일 곳이 생겼다. CJ제일제당이 강남역 중앙차로 버스정류장에 비비고 한섬만두의 ‘든든핫!...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9년 1월 25일
09:02
CJ제일제당, 프리미엄 수제 햄 선물세트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 출시
CJ제일제당이 독일 마이스터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프리미엄 수제 햄 선물세트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는 고기의 결이 그대로 살아있어 풍부한 식감은 물론 진한 고기 향과 육즙을 즐길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1월 24일
09:51
CJ제일제당, 쁘띠첼 냉동 케이크 출시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 냉동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쁘띠첼 냉동 케이크는 ‘트리플 치즈케익’과 ‘클래식 티라미수’ 등 2종이다. 호텔 출신의 CJ제일제당 소속 셰프들의 노하우를 담아 전문점에서 즐기던 고급 케이...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1월 20일
09:33
CJ제일제당, 명절 1인 가구 겨냥 ‘햇반컵반 티빙세트’ 출시
CJ제일제당은 설 명절을 맞아 2030세대를 겨냥한 ‘햇반컵반 티빙세트’를 출시하고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스마트폰으로 콘텐츠와 ‘혼밥’을 동시에 즐기는 트렌드가 증가하는 가운데, 명절에도 홀로 지내는 1인 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1월 18일
09:21
CJ제일제당, 반려견 위한 ‘오네이처’ 선물세트 출시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반려견을 위한 ‘오네이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오네이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하개(犬)’, ‘행복하개(犬)’, ‘건강하개(犬)’ 등 3가지 종류로 기획됐다. 오네이처 ...
생활
반려동물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1월 16일
09:14
CJ제일제당, 스팸 앞세워 설 선물세트 시장 공략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설 명절 시즌을 겨냥해 스팸을 앞세운 ‘3~4만원대 복합형’ 선물세트로 명절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가성비와 실용성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올 설에도 중저가이면서 실속 있는 가공식품 선물세트가 인기...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9년 1월 14일
10:57
CJ제일제당, 한국 명절 선물세트 시장 트렌드 조사 결과 ‘3~4만원대 캔햄 복합형 가공식품 선물세트 선호 뚜렷’
국내 명절 선물세트 시장에서 캔햄 중심의 가공식품 선물세트의 구입 비중이 늘어나고 3~4만원 중저가 복합형 선물세트를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선물세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CJ제일제당이 시장조사기관인 칸타월드패널과 함께 1500가구를 대...
생활
식품 음료
조사분석
2019년 1월 13일
11:47
CJ제일제당, ‘비비고 한섬만두’ 프리미엄 수제형 만두로 인기
CJ제일제당은 냉동만두 시장에서 왕교자에 이어 왕만두인 ‘비비고 한섬만두’를 앞세워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2017년 8월 출시된 비비고 한섬만두는 출시 첫해 100억원 매출을 올리며 단기간 안에 냉동만두 시장에서 히트상품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2...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9년 1월 7일
09:19
CJ제일제당 “MI Room갖추고 글로벌 구매 역량 강화 나선다”
CJ제일제당이 원당과 곡물 등 글로벌 원재료 시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는 전용 시설을 만들고 글로벌 수준의 구매 역량 강화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서울시 중구 CJ제일제당센터에서 강신호 식품사업부문 대표를 비롯해 식품 및 바이오사업부문...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9년 1월 3일
09:17
CJ제일제당, ‘BYO 20억 생유산균’ 출시
CJ제일제당의 유산균 전문브랜드 ‘BYO(바이오)’가 유산균의 생명력을 강화한 신제품 ‘BYO 20억 생유산균’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BYO 20억 생유산균은 유산균 시장의 화두로 떠오른 유산균의 ‘보장균수(1회 분량에서 섭취할 수 있는 유산균 수)’ 증가에 중점을 뒀...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2월 23일
09:29
CJ제일제당, 간편하게 대용식으로 즐길 수 있는 ‘행복한콩 모닝두부 단팥’ 출시
CJ제일제당이 담백하고 부드러운 연두부와 단팥 소스가 함께 들어있는 ‘행복한콩 모닝두부 단팥’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행복한콩 모닝두부 단팥’은 청정 유기농 콩으로 만든 연두부에 달콤한 단팥 소스를 더한 간편 대용식 제품이다. 고소한 맛이 특징인 기존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2월 21일
08:47
CJ제일제당, 외식에서 즐기던 메뉴 재현한 편의형 어묵탕 출시
CJ제일제당은 외식에서 먹던 어묵탕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편의형 제품인 ‘삼호어묵 일품 어묵탕’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삼호어묵 일품 어묵탕 2종은 ‘삼호어묵 일품 황태어묵탕’과 ‘삼호어묵 일품 꽃게어묵탕’이다. 파우치 안에...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2월 17일
09:04
CJ제일제당, 액상형 버터 ‘백설 버터오일’ 출시
CJ제일제당은 버터 대용으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액상형 버터 제품인 ‘백설 버터오일’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백설 버터오일은 벨기에산 농축버터오일로 만들어 고체 버터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버터를 식용유 대신 볶음밥이나 각...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2월 13일
10:19
CJ제일제당, 간편하게 한식 즐길 수 있는 1인용 ‘비비고 찜볶음’ 출시
CJ제일제당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한식 대표 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비비고 찜볶음’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비비고 찜볶음은 ‘비비고 돼지갈비찜’과 ‘비비고 매운 돼지갈비찜’이다. 기존 찜볶음 제품이 파우치 형태 중심이었다면 이번 신...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2월 7일
08:58
CJ제일제당, 음식 잡내 제거하고 풍미 살려주는 백설 맛술 출시
CJ제일제당이 잡내 제거에 탁월한 요리용 소스인 ‘백설 맛술’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생강과 로즈마리 총 2종이다. 국산 생강, 로즈마리에 과일과 물만 담은 100% 자연발효식초를 더해 음식의 잡내는 제거하고 본연의 풍미를 살릴 수 있다.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2월 5일
09:23
CJ제일제당, 햇반컵반 남친세트 출시
CJ제일제당이 ‘햇반컵반’ 모델 박보검의 새 드라마 ‘남자친구’ 방영에 맞춰 ‘햇반컵반 남친세트’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햇반컵반 남친세트는 한정판 패키지에 가장 인기있는 ‘햇반컵반 스팸마요덮밥’ 4개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패키지에는 햇반컵반을 즐기며 드...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1월 25일
09:54
CJ제일제당, 비비고 밥 누적매출 1000억원 달성
CJ제일제당이 ‘햇반’과 함께 밥 시장에서 성장 중인 ‘비비고 밥’이 출시 3년 3개월 만에 누적매출 1000억원(10월 마감 기준)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비비고 밥은 출시 첫 해부터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이듬해는 매출이 2배 가량 성장했다. 2017...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1월 20일
09:00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4종 출시
CJ제일제당이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죽 카테고리를 일상식으로 본격 육성한다. CJ제일제당은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HMR 시장에서 독보적인 맛 품질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죽 제품으로 상품죽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그 동안 제대...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1월 19일
10:35
CJ제일제당, 남미 라이신 시장 제패 본격화
CJ제일제당이 브라질 라이신 시장에서 1위에 오르는 한편 지속적인 사업 확대 전략으로 글로벌 No.1 그린 바이오 기업을 향해 속도를 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2007년 브라질 삐라시까바(Piracicaba) 지역에 공장을 설립하며 남미 라이신 시장에 진출한 CJ제일제당...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8년 11월 12일
09:27
CJ제일제당, HMR 수산캔 계절어보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이 HMR 수산캔 전문 브랜드 ‘계절어보’의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외식에서 즐기던 수산물 요리를 다양한 캔 제품으로 출시해 HMR 트렌드에 맞춘 ‘맛있는 캔 간편식 시장’ 성장을 주도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계절어보 신제품은 모두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1월 8일
15:53
CJ제일제당, 3분기 매출 4조9456억 달성
CJ제일제당이 실적발표를 통해 2018년 3분기 매출이 전년비 12.1% 성장한 4조9456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2652억원을 시현했다. 사료용 아미노산과 식품 조미소재 등 바이오 사업 핵심 제품의 판매량 확대, 여기에 브라질 CJ셀렉타 등 해외 인수업...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8년 11월 1일
09:05
CJ제일제당, 발열 패드로 바삭한 고메 그릴피자 출시
CJ제일제당이 첨단 패키징 소재인 ‘발열 패드(서셉터; Susceptor)’를 적용해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 신제품 ‘고메 그릴피자 불고기’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차별화된 패키징 기술로 고메 피자 제품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해 냉동피자 시장 성장과 진화 주도에...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0월 29일
10:47
CJ제일제당, HMR 냉동면으로 시장 공략
CJ제일제당이 HMR 대표 브랜드 ‘비비고’와 ‘고메’를 앞세워 밥에 이은 대표 주식인 면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키운다. CJ제일제당은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HMR 시장에서 차별화된 맛 품질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냉동면으로 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0월 28일
09:37
CJ제일제당,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대회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CJ제일제당은 27일과 28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전에 참가해 햇반, 비비고, 고메 등 자사 대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를 알렸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터스포츠 대회로 약 3만여...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10월 14일
09:26
CJ제일제당, PGA 투어 정규대회 The CJ 컵에 비비콘 대표 메뉴로 선보여
CJ제일제당이 18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제2회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정규대회 ‘The CJ 컵’에서 비빔밥을 콘으로 형상화한 ’비비콘(bibi-cone)'을 대표 메뉴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비비콘’은 바삭한 김으로 콘 모양을 만들고 불고기비빔밥 등을 채워 넣은 후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10월 5일
08:50
CJ제일제당, 신제품 한식우동 출시
냉장면 시장 1위인 CJ제일제당이 새로운 우동 제품을 선보이며 성수기 시즌 공략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국산 멸치와 다시마로 육수를 낸 ‘한식우동’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살리기 위해 국산 멸치와 다시마, 어묵,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9월 27일
09:30
비비고, 더 CJ컵 나인브릿지 공식 후원
CJ제일제당이 국내 최초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정규대회인 ‘더 CJ컵 나인브릿지(The CJ Cup @ Nine Bridges)’를 통해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 알리기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제주도 나인브릿지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9월 20일
10:04
CJ제일제당, 프리미엄급 햇반컵반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높아진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프리미엄급 ‘햇반컵반’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햇반컵반 스팸마요덮밥’과 ‘햇반컵반 버터장조림덮밥’ 등으로 5월 처음 선보인 프리미엄급 햇반컵반 ‘버섯곤드레비빔밥’, ‘낙지콩나...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9월 19일
08:57
CJ제일제당, 프리미엄 백설 병입 식용유 선물세트 추석 매출 경신 예고
CJ제일제당이 프리미엄 식용유인 백설 병입 식용유 선물세트 물량을 늘리며 올 추석 최고 매출 경신을 예고하고 있다. 백설 프리미엄 병입 식용유 제품은 백설 유러피안 해바라기유,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 백설 라만차 포도씨유, 백설 퓨어 올리브유의 4종으...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9월 11일
09:08
CJ제일제당, 한식 메인 요리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비비고 한식요리 3종 출시
CJ제일제당은 전자레인지 조리로 한식 메인 요리(Main dish)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비비고 한식요리’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비비고 고추장 삼겹구이’, ‘비비고 한양식 불고기’, ‘비비고 쭈꾸미 제육볶음’ 등의 냉동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CJ제일제당...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9월 7일
09:00
CJ제일제당, 피부에 좋은 유산균 넣은 쁘띠첼 워터젤리 제로 출시
CJ제일제당은 ‘쁘띠첼 워터젤리 제로’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레몬과 자몽 두 가지 종류로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넣은 저(Low)칼로리 제품이다. ‘쁘띠첼 워터젤리 제로’는 최근 미용에 관심이 높은 여성 소비자 중심으로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9월 5일
09:25
CJ제일제당, 비비고 갈비탕·차돌된장찌개 신제품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국물요리’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한국인이 가장 즐겨먹는 국물요리를 가정식 그대로 구현한 ‘비비고 국물요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비비고 갈비탕’과 ‘비비...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9월 4일
10:24
CJ제일제당, 냉동밥 라인업 강화… 비비고 밥 4종 출시
CJ제일제당은 뜨거운 철판에 빠르게 볶아 불향이 살아있는 ‘비비고 밥’ 4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조리를 하거나 프라이팬에 볶기만 하면 제대로 된 한끼를 만들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비비고 강된장보리비빔밥’, ‘비비고 닭갈비...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8월 30일
11:33
CJ제일제당, 소고기 육즙 살린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 출시
CJ제일제당은 굵게 썬 소고기로 만두소를 가득 채운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비비고 한섬만두’를 출시한지 1년만에 선보이는 왕만두 신제품이다. 새롭게 출시한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는 얇고 쫄깃한 만두피 안에 굵게 썬 소...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8월 30일
09:00
CJ제일제당, 스팸 추석 선물세트 TV·디지털광고 공개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명절 선물세트의 베스트셀러 ‘스팸’의 신규 브랜드 광고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스팸 선물세트 광고는 ‘스팸은 누구에게나 최고의 선물’을 핵심 메시지로, 공중파 TV방송용 1개 편과 종편 및 유튜브 채널용 2개 편으로 제작...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8월 28일
13:28
CJ제일제당, 미국·독일 냉동식품업체 잇달아 인수… 해외시장 공략 박차
CJ제일제당이 ‘한식 세계화’ 글로벌 사업 확대를 위해 경쟁력 있는 업체를 인수하며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28일 냉동식품 전문업체인 미국 카히키(Kahiki Foods)와 독일 마인프로스트(Mainfrost)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미래 성장을 이끌...
생활
식품 음료
인수 매각
2018년 8월 28일
10:47
CJ제일제당, 추석 선물세트 총 260여종 950만세트 준비… 중저가와 복합형 선보여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추석 시즌을 앞두고 ‘2~4만원대 중저가’와 ‘복합형’ 선물세트를 앞세워 명절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가성비 및 실용성 중시 트렌드 확산과 소비 양극화 현상에 따라, 약 3조원대 규모 선물세트 시장(상품권 제외)에서 중저가...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8월 26일
09:39
CJ제일제당, 2018 CJ R&D 글로벌 컨퍼런스 개최
최근 CJ제일제당이 글로벌 석학들과 함께 바이오·식품 분야 미래 기술 모색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CJ제일제당은 23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수원 CJ 블로썸파크(Blossom Park)에서 국내외 석학 10여명이 연사로 나선 가운데 ‘2018 CJ R&D 글로벌 컨퍼런스’를 열었...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8년 8월 17일
08:50
CJ제일제당, 와인·맥주와 함께 즐기는 고메 상온 간편식 신제품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점 셰프 수준의 ‘미식(美食)’을 즐길 수 있는 ‘고메(Gourmet) 상온 간편식’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고메 상온 간편식 2종은 고메 치즈크림함박스테이크와 고메 핫스파이시미트볼로, 요리 안주를 집에서 편...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8월 15일
10:54
CJ제일제당, 사료 위에 유산균 뿌려먹는 신개념 토핑 펫푸드 ‘오네이처 하루케어’ 체험단 모집
CJ제일제당이 사료 위에 유산균을 뿌려먹는 신개념 토핑 펫푸드 ‘오네이처 하루케어’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네이처 하루케어’ 체험단은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19일까지 오네이처 공식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이벤...
생활
반려동물
식품 음료
공모
2018년 8월 9일
10:58
CJ제일제당, 햇반컵반 스페셜 에디션 2주만에 완판
‘햇반컵반’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출시 3년만에 누적판매 1억개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둔데 이어 지난달 말에 선보인 ‘햇반컵반 스페셜 에디션’이 출시 2주 만에 30만개 전량 판매됐다. 1분에 15개씩 팔린 셈이다. 폭발적인 반응에 조기 품절이 예상되어 추...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8년 8월 8일
16:30
CJ제일제당, 2018년 2분기 실적 발표
CJ제일제당은 8일 오후 실적발표를 통해 올해 2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13.9% 증가한 4조4537억원, 영업이익은 12.3% 증가한 1846억원을 시현했다고 밝혔다. 사료용 아미노산·식품조미소재 등 핵심 제품 판매량 확대에 브라질 CJ셀렉타(CJ Selecta) 등 해외업체 인수...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8년 8월 7일
09:06
CJ제일제당 “간편식 냉면, 7월 한 달간 100억원 이상 팔려”
CJ제일제당의 간편식 냉면이 폭염에 불티나게 팔렸다. CJ제일제당은 자사 간편식 냉면이 7월 한 달간 100억원 이상 팔리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간편식 냉면으로 월 매출 100억원을 넘어선 것은 업계 최초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2% 이상 성...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8년 8월 1일
09:24
비비고, 한식 세계화를 논하다… 글로벌 마케팅 콘퍼런스 개최
CJ제일제당의 마케팅 전문가들이 ‘한식 세계화’ 전략 브랜드인 ‘비비고’ 마케팅 및 전략 방향성 등을 논의하고 공유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CJ제일제당은 7월 30일과 31일 이틀간 서울 중구 CJ인재원과 수원 광교 CJ블로썸파크에서 국내 및 해외법인 마케터 40...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18년 7월 18일
09:58
CJ제일제당, 맞춤형 소통 강화 프로그램 신설
CJ제일제당이 맞춤형 소통 강화 프로그램 ‘TWBU(Teamwork Boom-Up)’를 신설하며 소통 및 공감의 조직문화 강화에 나섰다. ‘TWBU’ 프로그램은 팀의 구성원들이 공감과 소통을 통해 서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업무 시너지를 창출해 ‘더 즐거운 팀, 더 일 잘하는 팀’...
생활
식품 음료
기업문화
2018년 7월 17일
10:23
CJ제일제당, 농축대두단백 시장 1위 넘어 글로벌 초격차 넘버원 바이오 기업 향해 가속
CJ제일제당이 약 24조원 규모의 식물성 고단백 잠재시장 중 1조원 규모의 글로벌 농축대두단백(SPC, Soy Protein Concentrate) 시장에서 압도적 1위에 오르는 한편 지속적인 사업 확대 전략으로 글로벌 No.1 그린 바이오 기업을 향해 속도를 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건강
생명공학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8년 7월 16일
09:50
CJ제일제당, 햇반컵반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 1억개 돌파
CJ제일제당이 ‘햇반컵반’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1억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 1인당 ‘햇반컵반’을 최소 2개 먹은 셈이다. ‘햇반컵반’ 1개 높이는 9.2cm인데, 1억개를 쌓으면 롯데타워(555m)의 1만6577배에 달할 정도다. 출시 초반 1~2인 가구에 ...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8년 7월 13일
09:33
CJ제일제당, 간편하게 보관·이용 가능한 편의형 용기 ‘매일 햇반 박스’ 출시
CJ제일제당이 ‘햇반의 일상식화’를 위한 공격적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집에서 간편하게 ‘햇반’을 보관·이용할 수 있는 ‘매일 햇반 박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매일 햇반 박스’는 ‘햇반’ 10개를 담은 편의형 용기다. 식탁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7월 12일
09:01
CJ제일제당, 유엔(UN) ‘UN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기업 이행상’ 수상
CJ제일제당이 유엔(UN) 경제사회이사회 특별자문기구인 UN지원SDGs한국협회로부터 ‘UN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기업 이행상’을 수상하며 지속가능경영 우수 기업임을 입증했다. ‘UN SDGs 기업 이행상’은 한 해 동안 가장 뛰어난 지속...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8년 7월 5일
09:11
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상반기 매출 역대 최고 기록
‘국민 만두’로 인기를 끌고 있는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왕교자’가 올해 상반기 800억원 이상 팔리며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4년 전 같은 기간 매출이 100억원 수준이었던 것에 비해 8배 이상 올랐다. 경쟁업체들의 거센 도전에도 독보적인 맛 품질과 차별화된 ...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8년 7월 2일
11:04
CJ제일제당, ‘간편식 냉면’ 시장에서 역대 최고 매출 달성
CJ제일제당이 6월 간편식 냉면 시장에서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CJ제일제당은 간편식 냉면이 6월 한 달간 80억원 이상 매출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동기 대비 10% 이상 성장했고 특히 최고 매출이 발생하는 7월과 동일한 수준이다. CJ제일제당은 6월 ...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8년 6월 29일
08:33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햄’ 신규 브랜드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은 국내 대표 프리미엄 햄 브랜드 ‘The더건강한 햄’이 바이스부어스트와 이탈리안통베이컨 신제품을 앞세운 브랜드 광고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The더건강한 햄 신규 브랜드 광고는 모델 이현이를 기용해 ‘The더건강한 햄이 만드는 일상의 맛있는 변화...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6월 28일
13:30
CJ제일제당,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CJ제일제당이 고용노동부가 발표한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정부가 일자리를 늘리거나 일자리의 질을 선도적으로 개선하는 기업의 노력을 인정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된 제도다. 고용보험 데이터베이스 분...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8년 6월 26일
09:07
CJ제일제당, 백설 쿠킷 ‘감자전’·‘호박전’ 출시
CJ제일제당은 최근 간편식 트렌드에 맞춰 별도 재료 준비 없이 쉽고 빠르게 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즉석전 신제품 2종 ‘백설 쿠킷 감자전’과 ‘백설 쿠킷 호박전’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백설 쿠킷 감자전과 호박전은 부침요리에 필요한 원물가루와 손질된 원재...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6월 20일
09:02
CJ제일제당, 과즙 100%로 만든 ‘쁘띠첼 구미젤리’ 출시
CJ제일제당이 1800억원 규모의 구미젤리 시장 공략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100% 과즙을 넣어 만든 ‘쁘띠첼 구미젤리’(50g, 1500원) 3종(복숭아, 레몬, 포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쁘띠첼 구미젤리’는 100% 과즙(과일 농축액 기준)을 넣어 과일...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6월 18일
08:55
CJ제일제당,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3종 출시
CJ제일제당은 다이어트 성수기를 앞두고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가볍고 편안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식사대용식 제품을 앞세워 일상 속에서 건강한 식이조절을 원하는 소비층을 사로잡겠다는 계획...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6월 13일
09:47
CJ제일제당, 여의도 중심에 HMR 플래그십 스토어 ‘CJ올리브마켓 IFC몰점’ 오픈
CJ제일제당이 13일 ‘CJ올리브마켓 여의도IFC몰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점포는 이달 1일 문을 연 CJ제일제당센터 본사에 위치한 국내 최초 HMR 플래그십 스토어 ‘CJ올리브마켓 쌍림점’에 이은 2호점이다. 연면적 529㎡(160평) 규모의 ‘CJ올리브마켓 여의도IFC몰...
생활
식품 음료
설립
2018년 6월 6일
09:11
CJ제일제당 맥스봉, 청춘 응원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CJ제일제당의 국내 대표 미니소시지 브랜드 맥스봉이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았다. 지난 2003년 5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약 10억개로, 이는 국민 한 명 당 최소 20개씩 맥스봉을 즐긴 수치이다. 맥스봉은 론칭 후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보이며 국내 ...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8년 6월 4일
09:53
CJ제일제당, 고메 신규 브랜드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HMR 전문 브랜드 ‘고메(Gourmet)’가 배우 신민아를 모델로 제작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고메 브랜드 광고는 ‘집에서 즐기는 셰프의 요리’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에 따라 광고에서는 배우 신민아가 고메 함박스테이크를 메...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5월 30일
09:26
CJ제일제당, 프리미엄 ‘햇반컵반’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가정간편식 <햇반컵반>의 프리미엄급 신제품 ‘버섯곤드레비빔밥’과 ‘낙지콩나물비빔밥’ 2종(2980원)을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햇반컵반>은 차별화된 원재료 처리기술을 도입해 원물의 신선함을 살리고 현미밥을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5월 28일
09:37
CJ제일제당, The더 건강한 바이스부어스트·이탈리안 통베이컨 출시
CJ제일제당은 국내 대표 냉장햄 브랜드 ‘The더 건강한 햄’이 성인을 주 타깃으로 한 새로운 개념의 후랑크와 베이컨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The더 건강한 바이스부어스트’ 2종과 ‘The더 건강한 이탈리안 통베이컨’ 2종이다. 아이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5월 24일
08:46
CJ제일제당, 소금 대신 한식간장으로 맛을 낸 ‘비비고 한식간장김’ 출시
CJ제일제당은 조미김 신제품 ‘비비고 한식간장김’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소금 대신 전통적인 방식으로 정성껏 담근 한식간장을 분말화해 조미한 제품이다. 김과 가장 잘 어울리는 간장의 맛을 찾아 짜지 않으면서 감칠맛과 풍미를 살렸다. 기존에 선...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5월 22일
09:07
CJ제일제당, 어린이 음료 ‘한뿌리 키크몬 홍삼’ 3종 출시
CJ제일제당은 음료 성수기를 앞두고 홍삼을 기반으로 한 어린이 음료 ‘한뿌리 키크몬 홍삼’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한뿌리 키크몬 홍삼은 사과맛, 배맛, 포도맛 3종으로 CJ제일제당이 개발한 6년근 홍삼농축액과 100% 국산 과일 농축액이 함께 들어있...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5월 20일
09:36
CJ제일제당, ‘2018 Duty of Care Awards’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 수상
CJ제일제당이 17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2018 Duty of Care Awards’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오전 밝혔다. ‘Duty of Care Awards’는 해외 근무자 안전배려의무 관련 글로벌 비영리 단체인 인터내셔날SOS재단(International SOS Fo...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8년 5월 18일
09:01
CJ제일제당, 비비고 HMR 신제품 ‘비비고 소고기장터국’ 출시
CJ제일제당은 비비고 가정간편식 신제품 ‘비비고 소고기장터국’(500g, 3480원)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문점 맛 수준의 국물요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토속적인 맛이 특징인 소고기장터국을 출시해 성인가족과 시니어가...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5월 17일
08:58
CJ제일제당, ‘건강한 단맛 백설 스위트리’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은 최근 더욱 가속화되고 있는 건강과 웰빙 트렌드에 맞춰 ‘건강한 단맛 백설 스위트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맛 앞에 당당하라’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CJ제일제당 알룰로스 제품을 앞세워 헬시 스위트너(Healthy sweetener)인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5월 10일
16:05
CJ제일제당, 1분기 매출 4조3486억원·영업 이익 2103억원 달성
CJ제일제당은 10일 오후 실적 발표를 통해 올해 1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12.5% 증가한 4조3486억원, 영업 이익은 9.2% 증가한 2103억원을 시현했다고 밝혔다. 국내 및 해외 사업이 가정간편식(HMR) 등 주력 제품 판매 호조와 글로벌 성장으로 가공식품 매출이 크게 ...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8년 5월 10일
10:15
CJ제일제당, 사료 위에 유산균 뿌려먹는 신개념 토핑 펫푸드 ‘오네이처 하루케어’ 출시
CJ제일제당은 국내 최초로 사료 위에 유산균을 뿌려먹는 신개념 토핑 펫푸드 ‘오네이처 하루케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오네이처 하루케어는 사료와 유산균 스틱포를 함께 구성한 제품이다. 반려견에게 사료를 급여할 때 함께 동봉된 유...
생활
반려동물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5월 9일
09:42
프리미엄 HMR 브랜드 ‘CJ제일제당 고메’, 누적 매출 2000억원 돌파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HMR 전문 브랜드 ‘고메(Gourmet)’가 론칭 2년 5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고메는 CJ제일제당이 ‘특별한 미식(美食)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 하에 2015년 말 선보인 프리미엄 HMR 전문 브랜드다. 고메 치킨, 고메 ...
생활
식품 음료
실적
1
2
3
동영상
비비고 한섬만두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