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리, 온라인 제품군 성능 강화로 온라인 시장 본격 공략

뉴스 제공
하우리
2005-04-20 09:44
서울--(뉴스와이어)--바이러스 백신 및 데이터 복구 전문기업 (주)하우리 (대표이사 박정호 www.hauri.co.kr)는 최근 인터넷을 사용하는 컴퓨터 사용자들이 많은 피해를 입고 있는 애드/스파이웨어에 대해, 기존 바이로봇 백신엔진 기술을 기반으로 자체 애드/스파이웨어 엔진을 개발, 완료하여 현재 온라인 제품인 라이브콜과 라이브콜 Suite 에 적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우리의 바이러스대응센터 최원혁 실장은 “최근에는 바이러스와 함께 애드/스파이웨어가 혼합된 형태로 제작, 유포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 이러한 경우 바이러스와 애드/스파이웨어가 함께 치료가 되어야하기 때문에 애드/스파이웨어 엔진만으로는 치료가 불가능하다. 완벽한 치료를 위해서는 바이러스의 치료와, 동시에 애드/스파이웨어의 삭제가 함께 이루어져야만 비로서 완벽한 치료가 가능하게된다. 이미 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안티 애드/스파이웨어 제품으로는 이러한 부분에 어려움이 있다. 그러나 하우리의 엔진은 바이러스 엔진과 애드/스파이웨어 엔진이 같이 동작하기 때문에 한번의 진단, 치료를 통해 바이러스와 혼합된 애드/스파이웨어의 피해도 쉽게 해결 할 수 있다.” 고 밝혔다.

하우리는 자체평가를 통해 온라인 제품 라이브콜과 라이브콜 Suite 에 자체 애드/스파이웨어 엔진이 적용되면서 온라인 제품군 기존 매출의 5배가 넘는 급속한 매출 성장이 이루어지고 있어 안티 애드/스파이웨어 시장에 후발진입이라는 약점에도 불구하고 무난히 시장진입에 성공하였다고 밝혔다.

하우리의 온라인 제품 라이브콜과 라이브콜 Suite는 하우리 온라인 제품 사이트(www.livecall.co.kr)나 온라인 포탈 사이트 파란, MSN 그리고, 인터넷 쇼핑몰 인터파크, 케이티몰등에서 제공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최근 하우리는 코스닥 시장에서의 상장 폐지에도 불구하고 회사 정상화와 백신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제품의 성능개선과 안정성 그리고, 고객지원 서비스에 있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우리 개요
하우리(대표 김희천, www.hauri.co.kr)는 1998년 설립된 국내 대표적인 백신솔루션 개발업체이다. 서비스 제품군으로는 백신(Anti-Virus) 솔루션, 서버 보안(Secu OS)솔루션, 모바일 보안솔루션, 데이터 삭제 솔루션 등이 있으며, 국내 주요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 뿐 아니라 일본, 남미 등에 제품을 활발하게 공급하고 있다.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uri.co.kr

연락처

김인호 02-828-0769